포도의 문어문

1. 1 월 여름, 여우 한 마리가 정원을 가로질러 성숙한 포도 한 송이가 그 앞에 멈춰 섰다. 처음부터 지금까지 먹을 것이 없습니까? ! 여우 욕망: 목이 말라요? 。 그래서 나는 뒤로 몇 걸음 물러서서 뛰어올라 포도를 먹기에 부족했다. 여우는 몇 걸음 뒤로 물러서서 포도를 다시 검사했다. 한 번, 두 번, 두 번, 세 번 또는 세 번, 하지만 그들은 포도를 받지 못했다. 여우는 다시 한번 시도했지만 모두 헛수고였다. 결국 그는 포기하고 고개를 들고 말했다. "나는 감히 신맛이 난다." 。 포도를 따고 싶은 공작새가 말했다. "시큼하면 먹지 마라. 클릭합니다 。 공작은 기린에게 포도를 따러 가라고 했지만 기린은 꺾지 않았다. 기린은 나무에 그가 죽임을 당하고 있다고 말했다. 원숭이가 말했다: "나는 그것을 믿지 않는다? 자기가 심은 포도를 몰라? 달콤할 거예요. " 。 "원숭이가 이어서 음식을 하나 골랐는데, 음식이 아주 향기롭다.

어느 무더운 여름에 여우 한 마리가 과수원을 지나 성숙하고 즙이 많은 포도 한 송이 앞에 멈춰 섰다. 그것은 아침부터 아무것도 먹지 않았다! 여우는 생각했다: "나는 목이 마르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그는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앞으로 달려가 뛰어올랐지만, 그는 포도에 닿지 못했다. 여우는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계속 포도에 닿으려고 시도했다. 한 번, 두 번, 세 번, 하지만 나는 포도를 얻지 못했다. 여우는 다시 시도했지만 실패했다. 결국, 그것은 포기하기로 결정했다. 그것은 고개를 들고 말했다. "분명 시큼할 거야." 포도를 따려던 공작새가 말했다. "시큼한 이상 나는 먹지 않겠다." 공작은 기린에게 누가 포도를 따러 간다고 말했지만 기린은 꺾지 않았다. 기린은 나무에 있는 원숭이에게 말했다. 원숭이가 말했다. "나는 믿지 않는다. 내가 심은 포도를 몰랐단 말인가? " 달콤할 거예요. "원숭이가 한 줄을 따서 먹기 시작했다. 너무 달콤해요. 도덕은 실사구시를 해야지, 자신의 이익이 손상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을 속이지 말라는 것이다. 많은 시도가 성공하지 못할 때, 어떤 사람들은 의도적으로 성공을 경멸하고, 다른 사람과 자신을 속이고, 심리적 위로를 구하는 경향이 있다.

2. 포도고한어 해석: 포도는 중국 고대에는' 포도',' 민들레',' 포도',' 포도' 라고 불렸고, 포도주는 그에 따라' 와인' 이라고 불렸다.

게다가 고대 중국어에서 "포도" 는 "술" 을 의미할 수도 있다. 포도라는 단어의 유래에 대해 이시진은 본초강목 () 에서 "포도 () 는 한서 () 의 복숭아로 술을 만드는 데 쓸 수 있다" 고 썼다. 사람이 그것을 마시면 반드시 취하게 되므로 그 이름이 있다. "

"돈" 은 함께 술을 마시는 것이고, "돈" 은 술에 취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시진에 따르면 포도가 포도라고 부르는 이유는 이런 과일로 만든 술로 사람을 취하게 하기 때문에' 털',' 털' 이라는 단어로 포도를 부른다.

중국은 포도속의 기원의 중심 중 하나이다. 약 30 종 (변종 포함) 의 포도가 중국 원산지이다.

예를 들어 우리나라 동북 화북 화중 산포도, 중남 산포도, 중남 서남 가시포도, 광범위하게 분포된 산포도 등이 있다. , 야생 포도입니다. 중국 최초의 포도에 관한 문자 기록은' 시경' 에서 찾을 수 있다.

"시. 주남. Polygonum ":"남쪽에는 Polygonum, ge Li 가 있습니다. 낙재군자는 복이다. " "시. 왕봉. 지그: "끊임없는 지그가 이 강에 있다.

남매는 이미 헤어졌고, 부심의 마음과 서늘함. 우리 아버지는 슬프고 괴로워, 그가 우리의 영광이 될 것이다. ""

시풍 7 월: "6 월 음고, 7 월 고생. 8 월에는 대추를 벗기고, 10 월에는 쌀을 얻는다. 이를 위해 춘주는 장수를 축하하는 데 쓰인다. "

이 세 편의 시에서 알 수 있듯이,' 시경' 에 반영된 상대 (기원전 17 세기 초-기원전 ll 세기) 에서는 각종 들포도를 채집하고 먹는 것을 이미 알고 있다. 이주' 는 유교 고전 중 하나로 전국 시대 주 왕실의 관제와 각국의 제도를 모아 유교의 정치적 이상에 가입했다.

학자들은 예로부터 풍부한 문헌, 위대한 사상, 모든 것을 포괄하는 학술 연구를 중시해 왔다. \ "리 저우. 지방관사도' 는 "다나카의 사람은 국가의 밭을 관장하고, 나무의 열매, 진기한 물건은 제때에 소장하고 있다" 고 기록했다.

Zheng Xuan 참고: "과일은 대추 매화의 속입니다. 거북이, 멜론 속.

참, 민들레와 비파는 그것에 속한다. 이 말은 오늘의 본문으로 번역된다. "농부는 현관 입구에서 묘포를 관장하고 과일 포도 배치 등을 심고 제때에 보관한다."

이런 식으로 약 300O 년 전 저우 왕조 (Zhou Chao) 에 중국은 두 개의 포도와 포도원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사람들은 이미 포도를 저장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 당시 포도는 왕실 과수원의 희귀한 과일이었다.

3. 포도고한어 해석: 포도는 중국 고대에는' 포도',' 민들레',' 포도',' 포도' 라고 불렸고, 포도주는 그에 따라' 와인' 이라고 불렸다. 게다가 고대 중국어에서 "포도" 는 "술" 을 의미할 수도 있다. 포도라는 단어의 유래에 대해 이시진은 본초강목 () 에서 "포도 () 는 한서 () 의 복숭아로 술을 만드는 데 쓸 수 있다" 고 썼다. 사람이 그것을 마시면 반드시 취하게 되므로 그 이름이 있다. " "돈" 은 함께 술을 마시는 것이고, "돈" 은 술에 취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시진에 따르면 포도가 포도라고 부르는 이유는 이런 과일로 만든 술로 사람을 취하게 하기 때문에' 털',' 털' 이라는 단어로 포도를 부른다.

중국은 포도속의 기원의 중심 중 하나이다. 약 30 종 (변종 포함) 의 포도가 중국 원산지이다. 예를 들어 우리나라 동북 화북 화중 산포도, 중남 산포도, 중남 서남 가시포도, 광범위하게 분포된 산포도 등이 있다. , 야생 포도입니다.

중국 최초의 포도에 관한 문자 기록은' 시경' 에서 찾을 수 있다.

"시. 주남. Polygonum ":"남쪽에는 Polygonum, ge Li 가 있습니다. 낙재군자는 복이다. "

"시. 왕봉. 지그: "끊임없는 지그가 이 강에 있다. 남매는 이미 헤어졌고, 부심의 마음과 서늘함. 나는 다른 사람의 아버지를 부르는 것에 신경 쓰지 않는다. "

시풍 7 월: "6 월 음고, 7 월 고생. 8 월에는 대추를 벗기고, 10 월에는 쌀을 얻는다. 이를 위해 춘주는 장수를 축하하는 데 쓰인다. "

이 세 편의 시에서 알 수 있듯이,' 시경' 에 반영된 상대 (기원전 17 세기 초-기원전 ll 세기) 에서는 각종 들포도를 채집하고 먹는 것을 이미 알고 있다.

이주' 는 유교 고전 중 하나로 전국 시대 주 왕실의 관제와 각국의 제도를 모아 유교의 정치적 이상에 가입했다. 학자들은 예로부터 풍부한 문헌, 위대한 사상, 모든 것을 포괄하는 학술 연구를 중시해 왔다. \ "리 저우. 지방관사도' 는 "다나카의 사람은 국가의 밭을 관장하고, 나무의 열매, 진기한 물건은 제때에 소장하고 있다" 고 기록했다. Zheng Xuan 참고: "과일은 대추 매화의 속입니다. 거북이, 멜론 속. 참, 포, 이 배치의 속속. 클릭합니다 이 말은 오늘날의 본문으로 번역된다. "농부는 현관 입구에서 정원을 관리하고, 멜론, 과일, 포도, 배치 등을 심고, 제때에 저장한다." 이런 식으로 약 300O 년 전 저우 왕조 (Zhou Chao) 에 중국은 두 개의 포도와 포도원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사람들은 이미 포도를 저장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 당시 포도는 왕실 과수원의 희귀한 과일이었다.

4. 포도에 관한 고시, 단어, 문장 수가 많을수록' 걷기 어려운 황금주' 와' 대모옥상자 조금' 을 흉내낼 수 있다.

오색부용 깃털 장부, 구화포도금담요. 아름다움은 시들고, 한광은 돌아가자마자 가라앉는다.

슬픔을 버리고 덜 생각하고 명절에 내 말을 들어주시길 바랍니다. 노송 나무와 구리 참새를 보는 것보다 옛날에 부는 소리를 듣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출처: 중국시-남북조-보조시 파랑새가 포도를 가지고 금정전으로 날아갔다. 미녀는 놀라서 셔터를 보지 못했다.

출처: 중국시-당 5 대-칼을 휘두르는 하인 장홍강라이, 고층 빌딩의 깊은 포도. 아니면 자체, 구름바다 파도, 진강 봄빛.

너는 남산의 유풍이니, 나는 향검외객을 생각한다. 당신은 이 방과 풍경에 대해 무정합니까? 부지런히 말하다.

강표 전전, 읽지 마라. 미친 처녀, 정말 아깝다.

텅 빈 대륙은 앵무새와 갈대에게 처량하다. 문인 투하층만 비웃지 마라, 조공 황조는 모두 떠돌아다닌다.

6 월 푸 시안 시, 황학을 쫓는 소원. 출처: 중국시-북송-수스권 8 1_22 숭상 여성이 석류주, 포도풀을 걷고 있다.

란계방, 산수유향. 당신이 금안장에 입주하여 잠시 향기롭기를 바랍니다.

로로에서 벗어나 함께 술에 취하시길 바랍니다. 문군, 방금 사별한 여자가 노래에 매료되었다.

어제 밤 제나라 장은 한수를 맞이했는데, 지금은 나소매가 마음에 든다. 창피리를 불지 말고 이웃을 놀라게 하지 말고 비파로 동굴을 떠들지 마라.

초명광을 건드리지 말고 새 세레나데를 불러라. 이 노래는 분분하고 다채로워서, 비통한 소리가 사람의 마음을 끊는다.

1, 량주어 (왕한) 와인 야광잔, 비파를 바로 마시고 싶어요. 술에 취해 모래밭에 누워, 군은 웃지 않고, 옛날에는 이미 몇 차례의 전쟁이 있었다.

2, 포도 송 (유우석) 야전생 포도, 높이 감아. 화원으로 이사 왔을 때, 왕장은 매일 키가 컸다.

광범위하고 복잡한 덩굴 재배를 발산하다. 양은 정코에 가서 무언가를 설명했다.

긴 노점을 만들어 주면 천이 푸르러진다. 쌀액은 뿌리를 관개하고 침투에 의존한다.

밥파단이 매듭을 짓고 잠시 멈추다. 말유에 옅은 서리를 띠고, 장림 요요 () 는 일찍 약속했다.

한 손님이 음침한 눈으로 홀을 응시했다. 나는 내가 아진인이라고 말했는데, 이것을 심는 것은 옥을 심는 것과 같다.

양조한 술은 마시기에 부족하다. 너를 위해 전투를 열고 량주에 방목하러 가다.

3.' 궁중팔행곡' 제 3 곡 (이백) 루국화는 아담나무입니다. 민들레가 한궁에서 나왔다.

불꽃놀이는 일몰에 적합하다. 실크통이 봄바람에 취하다.

피리가 용을 연주하고 물을 읊다. 소명봉은 비어 있다.

국왕들은 너무 기뻤다. 만방과도 같다.

4, 술 (이백) 술, 금, 오희 15 필의 좋은 말. 인디고 아구창 레드 진 부츠, 노래 단어 음.

대모 잔치 내가 품에 취해, 연채 밑바닥에 무슨 일이 있어? 5. 양양송 (이백) 가마우지, 앵무조개 컵.

100 년 3 만 6 천 일, 하루에 300 잔을 붓는다. 한수를 멀리 바라보는 오리머리는 포도처럼 푸르다.

이 강이 춘주로 변하면 흙더미가 망가진다. 천리마는 첩을 바꾸고, 웃으면서 조각안장에 앉아 매화를 부른다.

차 옆에 술 한 주전자가 걸려 있는 것은 풍룡이 재촉한 것이다. 6, 음주 음악 (육기) 포도 4 시 향, 술잔은 밀레니엄 노인이다.

밤에 술을 마시고 춤을 추면 촛불 판매가 늦어져 깨어나게 된다. 봄바람과 가을달은 항상 좋고, 태양과 달의 기쁨은 새롭다.

7, 음주 음악 (쑤 웨이) 진주 매달려 물 몇 줄, 술에 취해 잉크를 쓴다. 그해 왜 상대방을 벽으로 삼아 서진 15 성을 고쳤다.

초여름부터 지금까지 펩시는 포기할 의사가 없었다. 그리고 헌책과 대머리필도 있는데, 나는 포도를 찍어서 잉크를 묻힐 것이다.

민들레의 미옥을 보면서 그림 속의 진주는 모두 착용하기를 갈망한다. 세상은 모호하기 때문에 비웃고 하늘로 돌아간다.

8. 음료 (강유위) 장유와인을 깊이 따라 62616964757a6869416fe78988e69d83313333 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게거북이가 새 문장을 쓰는 것을 피하고, 연꽃을 따는 것을 잊는다.

장유포도주와 봉대 모란꽃 이식을 얕게 하다. 프랑스어를 읽고, 새 문장을 쓰고, 만나면 자신이 집에 있어서 다행이다.

9. 잡감 (보방) 한씨네 장안, 천하의 왕들이 모두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칭송한다. 천마는 늘 자화를 들고, 야만인은 스무 살에 술을 바친다.

5 월, 리치가 막 피어나고, 저녁에는 항목이 준엄하다. 거위는 계양산으로 날 수 없고, 말은 먼저 린위산을 넘어간다.

감천 어과는 선정을 드리우고, 석양에는 향기가 없다. 먼 곳의 모든 것이 무겁고 가까운 곳의 모든 것이 가볍다. 닭은 덕이 있지만 학보다 못하다.

10, 혼자 명월 (이백) 을 마시고, 꽃 사이에 술 한 주전자를 마시고, 나는 혼자 마신다. 아무도 나와 함께 있지 않다. 내 컵을 들어 올리자, 나는 명월을 초청하고, 명월은 나에게 그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를 세 사람이 되게 했다.

명월은 술을 모르고, 몸 앞의 그림자는 뒤에 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그들과 하나가 되어 봄의 즐거움을 누려야 했다.

내가 부르는 노래는 밝고 유랑하고, 내가 춤을 추는 것은 떠돌아다니기 전의 그림자이다. 깨어나 함께 즐거워하고 술에 취해 제각기 흩어졌다.

나는 은하수의 은하수처럼 그들과 영원히 함께 있고 우정의 상처를 잊고 싶다. 1 1,' 사계절약명시' (잎) 봄바람이 상산, 모란 피마자, 모란을 메운다.

왜 원지가 선생님을 찾아갈 때 당귀지는 페란에게 물어봐야 합니까? 여름 단양 반여름 오일절, 창포술 풍년.

법정 앞에서 몇 명의 붉은 어머니가 페낭에서 연꽃을 따야 한다고 웃으며 말했다. 추국화 추국화는 지황으로 가득 차 있고, 한 번에 한 번 비가 오면 한 번 향기롭다.

아이가 술을 가져오도록 도와주고, 남성이 빛날 때까지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다. 겨울과 겨울에는 바람을 피할 곳이 없고, 흰 종이에 창문을 반복해서 붙였다.

눈 소석까지 자고, 백두옹이 문 밖에 걸려 있다.

5. 문어문에서 백화는 군자가 포도틀 밑에서 머리를 긁지 않고 과밭에서 허리를 굽히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남송곽무부' 군자의 여행': "군자는 신중하고 의심하지 않고, 신발을 벗지 않고, 리는 왕관을 따지지 않는다." \ "신발을 가져 가지 마라, 리는 의심을 받지 않도록 이나무 아래 모자를 가져가지 않는다. 이에 따라' 이하의 결핍관' 의' 과전' 과' 이하' 는 의심받을 수 있는 자리다. 현재 과다 이하의 비유는 의심을 불러일으키기 쉬운 장소, 혹은 의심을 불러일으키고 오해하고 반박하기 어려운 장소를 가리킨다. 멜론 필드 후, 사람들이 당신이 멜론 을 따기 싫어 하지 않도록, 신발을 들고 구부리지 마십시오; 매실나무 아래를 걸을 때 손을 들어 모자를 정리하지 마라, 사람들이 네가 자두를 따는 것을 싫어하지 않도록. 비유는 의심을 불러일으키기 쉬운 장소, 의심을 불러일으키기 쉬운 장소, 오해를 불러일으키고 반박하기 어려운 장소를 가리킨다. 농촌 생활을 잘못 묘사하기 쉽다. 고대인들은 군자가 의태와 행동거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또한 자발적으로 혐의를 피하고 논란이 많은 사람과 일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6. 포도에 관한 고시 1, 당안규' 포도송송' 서원은 저녁 부드럽고 상쾌하며 포도로 가득 차 있다. 높이 받쳐주는 보라색 코듀로이, 비스듬한 금빛 기둥으로 가득 차 있다. 바람이 불어 나뭇잎이 산뜻하고 나비의 소리가 맑은 날 비가 내리게 했다. 신의 애교가 맑은 밤의 한수조를 찌르니, 만 조각의 젖은 구름이 감당할 수 없다. 석두 가문의 아름다움은 금빛 산골짜기, 나미록화면의 산호 갈고리를 헤엄쳐 다닌다. 옥판은 화택을 새로 추천하고, 주장부는 밤에 높이 걸려 있다. 대년 여행기보다 낫다. 청백함은 사람을 한심하게 한다. 거울을 보고 웃고 떠들며 은침대에서 취해 가을 그림자를 만들다.

2. 유당옥계' 포도의 노래' 야생전생 포도가 높이 휘감겨 있다. 화원으로 이사 왔을 때, 왕장은 매일 키가 컸다. 광범위하고 복잡한 덩굴 재배를 발산하다. 양은 정코에 가서 무언가를 설명했다. 긴 노점을 만들어 주면 천이 푸르러진다. 쌀액은 뿌리를 관개하고 침투에 의존한다. 밥파단이 매듭을 짓고 잠시 멈추다. 말유에 옅은 서리를 띠고, 장림 요요 () 는 일찍 약속했다. 한 손님이 음침한 눈으로 홀을 응시했다. 나는 내가 아진인이라고 말했는데, 이것을 심는 것은 옥을 심는 것과 같다. 양조한 술은 마시기에 부족하다. 너를 위해 전투를 열고 량주에 방목하러 가다. 비가 온 후 민들레가 녹색으로 변했다. 옥판이 기울어져 천주가 부서졌다.

3. 정원 클라우드의' 포도': "광주리 안에는 둥글고 매끄러운 구슬이 가득하고 입구는 달고 춥다. 문원이 이 맛을 안다면, 노화는 금판을 구하지 않을 것이다. "

4, 우 진 예 웨이 "포도": "화이트 타이거 진주 부자, 그늘 녹색. 네가 걱정할 때, 너는 먼저 사랑을 맛보아야 한다. 빛깔이 금과를 비추고, 향옥사발 펄프류를 비추다. 노력하지 않으면 항상 왕을 시험한다. "

7. 고문해독 포도가 문어문을 잘 배우려면 이 방면의 제목을 많이 하거나 문어문 방면의 책을 많이 보고 문어문의 문장 및 이야기를 많이 번역하여 문어문 수준을 높여야 한다. 문어문 교수는 국어 교육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문어문 시험 문제는 수능의 하이라이트이다. 늘 동창들이 묻는데, 평소에 어떻게 문어문을 잘 배워야만 수능 실점을 할 수 있습니까? 다음 몇 가지 점에 주의를 기울이고 문어문을 잘 배울 수 있다면 수능 적중률을 높이는 것은 문제없다고 생각한다.

우선 관련 역사 지식이 있어야 한다. 이른바 문사란 집안을 가리지 않는다. 모두가 한 시대에 살고 있는데, 이 시대의 정치, 경제, 문화는 당연히 그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래서 이 사람이 사는 시대를 알아야 그의 작품의 내포를 이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굴원은 개혁을 주장하고 초나라가 강대해지길 바라지만 초왕은 "내면은 정소매에 현혹되고 대외는 장의에게 속아 있다" 며 굴원을 소외시킨 뒤 그를 지라강 변으로 추방해 개혁의 야망을 실현할 수 없게 하고 강에 묻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개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개혁명언) 이 역사를 이해하면, 우리가' 이소' 를 이해하는 것이 훨씬 쉬워진다.

둘째, 관련 문화 상식이 있다. 중국 고대 문화는 넓고 심오하며 내포가 풍부하여, 많은 내용이 역사의 발전에 따라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다. 이름 작위, 관직 과거, 지리 지식, 종법 예속, 의류기물, 역법 형법, 고서주석 체계 등 고금의 차이는 매우 크다. 학생들은 이 모든 내용을 익힐 필요는 없지만, 문어문 학습과 시험에서 언제든지 호출할 수 있도록 학습에서 만난 것을 축적하여 자신의 지식비축으로 활용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셋째, "현대인의 마음으로 고대인의 배를 푸는 법" 을 배운다. 우리는 오늘날의 사회에 살고, 재난에 직면하여, 우리는 한마음 한뜻으로 단결할 것이다. 추함에 직면하여, 그들은 공격하고 채찍질할 것이다. 우리는 함께 노력하여 외부의 굴욕에 저항할 것이다. 사실 이런 사상 감정은 일맥상통하다. 문천상은 외욕에 직면하여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고, 댄의 마음을 지키며 청사를 따른다" 고 썼다. 민간의 질고에 직면하여 두보는 "주문주육냄새가 나고, 길은 얼어죽는 뼈가 있다" 고 썼다. 그러므로 우리는 고대 중국어를 배울 때 고대인과 현대인의 감정을 대조하고 연상하는 데 능해야 하며, 고대인의 사상을 헤아려 보고 문어문에 반영된 정수를 정확하게 이해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넷째, 교재를 잡고 문언문의 기초를 확고히 다진다. 문어문을 배우려면 반드시 교과서에 나오는 지식점을 파악해야 한다: ① 음음, 다음자, 이독자를 포함한다. ② 의미, 고금의 이의성, 단어 다의성, 품사 활용을 포함한다. ③ 문어문식은 문어문의 특수식과 복문을 포함한다.

다섯째, 문어문을 배우려면 다음과 같은 점을 해야 한다. 첫째, 전반적으로 문장 파악, 문장 주요 내용 이해 둘째, 단락의 이해를 텍스트에 대한 전반적인 파악에 적용한다. 셋째, 구체적인 언어 환경에서는 문맥의 단어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처음 세 가지 조건에 기초하여, 문장 심층적인 의미를 더 잘 이해한다. 결론적으로, 만약 네가 평상시의 학습에서 이 몇 가지를 할 수 있다면, 너는 수능을 위한 든든한 기초를 다질 것이다.

8.' 포도 월서' 에서 고대 중국어는 무슨 뜻인가요? 달령' 은 음력 어느 달의 기후와 현상학을 가리킨다. 이것은 매달 "포도" 의 성장과 관리를 가리킨다.

문장 1 월' 포도 덩굴' 겨울잠부터 12 월 다시' 겨울잠' 을 계속한다. 포도밭의 뿌리와 묘목이 속이 비어 있고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독자들에게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포도원, 포도원, 포도원, 포도원, 포도원, 포도원) 묘포 사람들은 물건을 사서 풍성한 이윤을 얻고, 황혼에 뿌리를 관개하고, 아침에 물에 담그기 때문에, 흔히 그 묘목을 목통이라고 부른다. ""

포도의 뿌리와 등나무는 속이 비어 있어 도관으로 연결되어 있다. 덩굴이 팔리기 전에, 덩굴을 돌보는 사람들은 풍성한 이윤을 얻기를 원했기 때문에, 그는 밤에 뿌리를 관개하고 아침에 관개하는 물이 덩굴의 중부에 닿기 때문에 "목통" (소통할 수 있는 나무) 이라고 불린다. 일 년의 노동 장면은 일련의 노동 과정이다. 여기서 노동은 더 이상 더럽고 피곤한 육체노동이 아니라 시적으로 가득 차 있다. 이런 아름다움과 활력은 사람을 기쁨과 노동으로 가득 차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