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 북은 널빤지 드럼에서 발전한 것으로, 하간은 서하 북의 주요 발원지로, 청대 도광 함풍년 동안 허베이 산둥 하남 천진 베이징 동북부 일부 지역에서 기원했다. < P > 관련 전문가 고찰에 따르면 서하대고는 본명' 매화조' (지금까지 하북성 중부 농촌의 노인들은 여전히' 매화조' 라고 불림) 로 유입된 뒤 서하대북으로 이름을 바꿨다. 천진 사람들은 대청하 () 와 자아하 () 를 통칭하여 서하 () 라고 부르는데, 원래 매화 () 는 이 두 강 유역에서 가장 발달했기 때문에 둘을 구분하기 위해, 창중 () 에서 전해 오는 매화 () 를' 서하조 ()' 라고 불렀다. 서하 드럼은 청대 중엽의' 현자서' 와' 단고판' 에서 탈태되었다. 현자서' 는' 북자어' 에서 유래한 것으로 청건륭년 (1736 ~ 1795) "단일 드럼 보드" 는 "단어" 에서 유래 된 보드 드럼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청대 건륭년, 보정부 연예인 유전경, 조전벽, 왕로 3 명이' 현자서' 와' 단고판' 을 합동대, 드럼, 판, 현을 합친 것으로 전해졌다. 민간 연예인들이 잇달아 본받아 창중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 P > 서하 북은 청대 함풍과 동치년 동안 최초로 연예인이 삼봉을 밀었다. 마삼봉 (생졸 연월 알 수 없음), 본명 마리합, 훈호 삼광인, 고양 현인. 사승하간 널빤지 드럼 연예인 백옥복. 다년간의 예술 실천에서 그는 널빤지 드럼과 현자 책을 하나로 통합하고, 북판 현악과 함께 사용하는 반주 체제를 공고히 할 뿐만 아니라, 작은 삼현을 큰 삼현으로 바꿔 음량을 늘리고 음역을 넓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음역, 음역, 음역, 음역, 음역, 음역) 목재 간판을 강철 월아판으로 바꿔 음질을 향상시켰다. 동시에, 널빤지 드럼은 한 판밖에 없는 판판으로 두판, 이판, 삼판 등으로 확장되었고, 가죽 스프링, 방자, 노조, 창중 민가, 속어 등의 음악이 큰 드럼의 창곡조를 녹여 쌍고, 반강, 타이트한 오구, 일마삼조 등 새로운 곡조를 만들었다. 이로 인해 서하 드럼의 기본 형태가 형성되었다. < P > 이 가창체제는 제자 주화린 (1866-1941, 훈호 대관), 왕진원 (1853-1917, 훈호 모벤, 웅현인), 왕재당 (1865 ~ 1919 그는 예능을 하는 과정에서 현지 민요 단조를 광범위하게 수집하고 무술을 배우며 풍부한 생활 경력과 깊은 예술 경험을 쌓았다. 이를 바탕으로 마삼봉의 개혁 성과를 더욱 강화하여 더욱 규범화할 수 있게 하였다. 주화린의 예술 풍격은' 멋있다',' 교묘하다',' 예쁘다' 를 추구하며, 행내에서' 주파' 라고 부른다. 왕진원의 예술 스타일은 목소리가 우렁차고 기품이 뛰어나 행내에서' 왕파' 라고 불린다. 신해혁명 전후, 널빤지 드럼에서 서하 드럼으로의 전환은 이미 성숙했고, 농촌에서는' 묘회를 서두르는 방식' 으로 중편책을 랩하고, 허베이 () 성 농촌에서는 보편적으로 유행하고 있으며, 일부 연예인들은 도시로 들어가 생계를 꾸려가고 있다. 발원지가 가장 가까운 도시는 천진이다. 천진에 가장 먼저 도착한 배우는 장쌍래, 초영천, 초영순, 장사덕, 장사천, 백문생, 백문명 등이었다
1924 년 이현의 왕봉영은 천진에서' 사해승평' 과 유보전 등 명가들과 합작해 포스터를 쓸 때 이미 김만창이 부른 매화 드럼 ('매화조' 라고도 함) 이 있었기 때문에 차이를 위해 서하 대북이라고 명명했다. 이 곡은 대청강, 자아강 유역에서 유래한 것으로, 천진인들은 이 두 강을 서하와 하서강이라고 부르는 습관이 있어 이름을 얻었다. 우연한 상황에서 이름을 지었지만 곡종의 실제 상황에 부합하기 때문에 동행의 인정을 받았다. < P > 서하 북이 천진에 들어간 후 처음에는 서성근아 일대에서' 묵묵묵한 설서' 를 하다가 초창시대의 설막으로 옮겨져 서관, 다사를 주요 공연장으로 삼아 점차 랩 장편서 형식으로 발전하여 많은 배우들이' 서로' 에서 끊임없이 높아지지만, 그 창곡은 오히려 부차적인 위치에 놓였다 이들은 평론을 개설한 후에도 여전히 원래의 북서의' 서로' 로 공연을 진행하는데, 일반적으로 평서의 섬세한 묘사와 지식이 산재, 책의 러브레터에 대한 논평이 부족하지만 줄거리가 촘촘하게 짜여져 있어 많은 시청자들의 환영을 받을 수 있고, 평서와 똑같이 나누어지는 기세를 형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또 다른 일각에서는 짧은 노래를 위주로 각종 종합곡예장 공연에 참여했다. 이들은 기존의 작은 부분을 바탕으로 당시 유행했던 경운대고 등 북곡으로부터 배우고, 서하대곡 곡조를 활용해 고정대본을 부르고, 창곡에 풍부하게 가창기술을 제고하고, 종합곡예장에서 공연했다. 베이징을 오가는 초수란, 초수운, 베이징에서 천진에 정착한 마증핀, 마증방, 왕염분 등은 모두 서하 드럼을 발전시키는 짧은 부분에서 어느 정도 성과를 거두었다. 193 년대까지 천진에는 조옥봉으로 대표되는' 조파' 가 또 나타났다. 하오 잉지 (Hao Yingji) 와 그의 자녀 (하오 Qingxuan, 하오 Yanxia 등) 에 의해 형성된 "하오 파이"; 건국 전후 또 마연든, 마증펜 부녀를 대표하는' 마파' 가 서하 북유파를 분분하게 하여 다채로운 예술 풍격을 뽐냈다. 민국 초기부터 193 년대 중반까지 서하 북이 번창기에 접어들면서 이덕전 (1869 ~ 1932 년, 본명 이병병, 대현인), 왕운봉 (1869-1937 년, 정흥인), 위집규와 같은 무리가 생겨났다 < P > 이덕전원은 과현서를 타고 서하 북의 장점을 발견하고 서하 북으로 바꿨다. 선예중, 그는 2 판 미강을 개척해 상용곡조를 규범화하여 서하 북구의' 북구' 를 창설하고, 행내에서' 이파' 라고 불렀다. 왕운봉의 특징은' 속속' 이다. 즉, 서사가 통속적이고, 서리가 이해하기 쉽고, 서도가 기억하기 쉬우며, 시민들에게 인기가 많다. 위집규의 예술 스타일은 소박하면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고 완곡하고 진지함을 잃지 않는다. 조옥봉은 평서 연예인 양전원을 깊이 사귀어 경극 무생 고복안을 알게 되면서, 평서의' 단추' 와 경극의' 몸' 을 서하 북의 노래에 도입해 경진 패션에 잘 어울리며' 조파' 로 칭송받았다. 채보광은' 주파' 의 교묘함과' 왕파' 의 충충충을 배워 자신의 풍격을 이루었고, 잠시 명성학이 생겨 보정 일대에 큰 영향을 미쳤다. 항일전쟁과 해방전쟁 시기에 허베이의 일본 위선이 도사리고 있는' 함락구' 와 해방전쟁 당시 국민당이 통치하던' 국통구' 는 곡예연예인들의 생계가 어렵고 서단 풍조가 사치스럽고 서서 내용이 저속하고 일부 여성 연예인들은 비인간적인 능욕을 겪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시기에 서하 북은 도시에서 이미 매우 비참한 저조를 떨어뜨렸다. 함락구와 국통구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는 것은 중국 * * * 산당 지도하에 진차지 변두리 항일 근거지와 해방구에서 곡예예술이 중시되어 대중을 선전하고 적을 타격하는 유력한 무기가 되었다는 것이다. < P > 창중 (), 허시 () 해방구의 서하 () 드럼 연예인 () 은 왕규우 (), 왕존삼 (), 이국춘 () 등과 같이 서하 () 드럼을 전투 무기로 이용하여 인민의 해방사업에 응당한 공헌을 하였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서하 북이 신입생을 얻었다. 서하 북은 연예인이 가장 많고, 서목이 가장 많고, 유포가 가장 넓은 곡종이다. 서하 드럼 연예인은 중국 * * * 산당의 각 센터 업무에 맞춰 새 책을 말하고 새 단어를 부르며 사회주의 개조와 사회주의 건설에 기여했다. 왕서상, 위병산, 이성림, 정서전, 주효순, 이전림, 고경은, 이약덕, 위덕천, 무영 등 명가들이 곡단을 다시 활성화시키는 등 많은 연예인들이 다시 산을 나서고 있다. 마증핀은 베이징 곡단으로 돌아와 명현사 주효순에게 많은 주파 창곡을 배웠고, 이후 아버지 마연던과 합작하여 새로운 마파 여강을 창조했다. 왕염분은 베이징에서 고리보정으로 돌아와 성곡예실험팀에 참가했고, 1957 년 허베이 라디오에서' 호가장' 을 연이어 방송해 소동효과를 일으켰다. 이때 많은 노배우들이 제자를 받았다. 예를 들면 현현 유덕신, 1949 년 이후 교도 4 여 명, 사도 2 여 명이 전해졌다. 유덕신과 왕언순, 유덕삼, 이보광 4 명 * * * 은 2 여 명을 거느리고 서하 북이 현에 있는' 4 대 가족' 으로 불린다. 백건장, 장소연, 이춘전, 이홍, 진덕사진, 조장발 등도 당시 유명한 배우로, 마준영 (여자), 세그먼트 소호 (여자), 임연군 (여자), 조란장 (여자) 등 < P > 곡예사업에 대한 리더십을 강화하기 위해 T 허베이성 문화사업관리국은 1954 년 7 월 곡예실무팀을 설립했다. 1956 년 전성 민간 연예인에 대한 등록 심사를 실시하여 직업공연증을 발급한 연예인 3 천 86 여 명 중 서하 드럼 배우가 2 천 명 미만이었다. 1959 년 성내에 곡예학교를 설립했는데, 곡종은 서하 드럼을 위주로 한 무리의 신인들을 양성했다. 196 년 허베이 () 성 곡예 실무 그룹, 허베이 () 성 곡예노동자 협회 () 가 성도 천진에서 서하 북파 좌담회를 열어 서하 북의 역사와 각 유파의 노래 예술에 대해 토론과 연구를 진행했다. 서하 드럼의 발전을 역사상 가장 좋은 시기에 접어들게 하다. 1962 년, 3 천여 명의 농촌 직업 연예인들이 농촌으로 전락함에 따라, 성 곡예학교가 해산되면서 서하 드럼의 발전은 한때 좌절을 당했다. 196 년대 중반의'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대량의 전통 서목이 실전되었다. 개혁개방 이후 서하 북이 점차 회복되면서 서하 북의 창작과 공연은 만족스러운 성과를 거두고, 한 무리의 신인들이 눈에 띄었다.
1984 년 보정된 류샤오메이는 농촌에서 새 중편인' 연화혼' 을 공연하며 지도자의 중시와 격려를 받았다. 허베이 인민방송국에서 방송하여 사회적 영향을 확대하였다. 일부 세대설서, 가학이 두터운 연예인들, 예를 들면 임추현의 유환장, 창주의 유풍희 등도 다시 활기를 띠고 있다. < P > 천진곡예단에는 또 청년 배우 이수결 (하염샤의 딸), 양아금 등이 있다. Yang Yaqin 은 짧은 단락을 전문으로하고 Hao Xiujie 는 긴 책의 짧은 부분이며 천진 관객에게 익숙한 배우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