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진실에 관한 시
정진시
Li Bai "흰 구름 노래 리우 산" 시;
초산과 진노는 모두 흰 구름이 있는데, 흰 구름은 벌써 너를 따라 여기저기 뛰어다녔다. 길고 왕;
추 의 산 에, 구름 도 당신과 함께 xiangshui 을 건넜다.
Xiangshui 위, 여성 루오 이순신, 흰 구름은 일찍 돌아올 수 있습니다.
명대 무명씨의 시' 한지 복숭아꽃' 입니다.
복숭아꽃은 푸대접을 받아 바람에 흩날리고, 잔화는 다리를 건넜다.
다리 아래 금붕어는 물에서 장난치고, 물가의 새는 새로운 것을 이발하고 있다.
황장마의 스웨터는 젖지 않고 빗방울과 붉은 진흙이 특히 매력적이다.
멋은 늘 수양버들과 함께 높이 날아간다.
높은 궤짝을 입은 미녀가 옥피리를 연주하고, 현이 피리에 걸려 있다.
태피스트리는 정교하고 향기로워서 손에 강조를 보는 부채를 들고 있다.
갯벌 양쪽의 돛은 매우 안정되어 배 안에 안정적으로 앉아 천천히 흔들리고 있다.
서강으로 굴러 들어가면 늦었고, 밤창은 쓸쓸하고 지루하다.
채팅 푸시 스크린 창 감기, 떨어지는 구름 히트 물.
문을 두드리며 옥상길을 물었는데, 부러진 다리가 서강을 지나고 다리 옆에 복숭아가 심어져 있었다.
원대 무명씨의' 월조 작은 도홍' 을 잊지 마세요.
슬픈 사람은 슬픈 말을 보내고, 쓴 것은 마음속의 말이다.
일은 끝까지 무료가 아닙니다. 자신을 생각하고 과거의 진심을 생각해 보세요.
지성이 거기에 있는데, 그는 내 그 사람처럼 다정하다.
청나라 우 \ "구름 소나무 명령 \":
가짜 베일, 삼각대, 오동나무 한 그루, 오동나무 그림자 한 그루, 꼬불꼬불한 위도, 가을 연기. 옥루 앞 옥루 앞. 바람이 춥고, 신혼여행이 춥고, 좋은 꿈은 아무 이유도 없고, 좋은 꿈은 이유 없이 깨어난다. 오늘 밤 이별과 재회, 근심, 근심, 죽음 등.
첸 이순신 시 \ "xiuer \";
나는 종종 하늘을 향해 수영하고 싶지만, 발을 뒤에 두고 있다. 그것 없이는 달릴 수 없습니다. 큐슈에는 목표가 있습니다. 큐슈 국가 * * * 한 공, 동쪽은 서양의 자유다. 안드는 하룻밤 변전, 인류가 조안주를 정화하는 것 같다! 세계 정화 Qiongzhou, 10 조 사람들은 행복하다; 너는 사람이 반드시 하늘을 이기고, 내가 역류하는 것을 보아야 한다. 중국의 역류와 혁신에 대한 이야기를 보세요. * * * 파벌이 하늘을 날고, 모든 민족이 * * * 하나의 목표를 가져야 합니까? 만국은 반드시 * * * 개의 공, 태양 밖의 태양은 두껍다. 누가 나에게 신세계를 줄 수 있습니까? 우주의 붉은 빛이 그 위에 비치다. 우주는 붉은 빛으로 빛나고 이상과 현실은 일치한다. 빈둥빈둥 놀지 마라, 시야가 짧다.
운무가 감돌고, 물이 망망하다.
-예를 들어 진시를 이야기하다
"정수리" 는 "골무", "줄리안" 또는 "연속" 이라고도 불리는데, 이는 이전 문장 (한 단어, 한 단어 또는 한 문장) 의 끝을 다음 문장의 시작으로 삼아야 문장이 간결하고 생동감 있게 전달될 수 있다는 뜻이다. 이것은 수사학 중의 수사격 중의 하나이다. 시에서 쓰이는 것은 가장 진실한 시라고 불린다. 최고급 진시는 크게 세 가지가 있다.
첫째, 다음 문장의 첫 글자는 이전 문장의 마지막 글자와 같다. 예를 들어 원대 무명씨가 쓴 소령 [월조]' 복숭아사랑' 시:
슬픈 사람은 슬픈 말을 보내고, 말은 속마음을 쓴다. 결국, 물건은 자유롭지 않고, 자신을 생각한다.
과거의 진정성을 생각하다. 지성이 거기 있는데, 누가 정이 있다면, 나 같은 놈?
이 시는 읽어보기의 말투로 한 여자의 애인에 대한 그리움과 사랑에 대한 변함없는 생각을 표현했다. 가장 진실한 수사격으로 문장을 고리로 묶고 서정적 주인공의 느린 부드러움을 더 잘 표현했다.
둘째, 다음 문장의 단어 또는 구는 이전 문장의 단어와 동일합니다. 한나라 악부가 쓴 이' 평릉동' 은 비교적 오래된 시이다.
평령동, 송백동, 나는 누가 의이를 빼앗았는지 모르겠다. 강도, 고당 아래,
백만 냥을 지불하고 가다. 쫓아오는 관원을 볼까 봐 두 걸음 걷기도 어렵다.
나는 슬퍼서 피를 흘려서 집에 동송아지를 팔았다고 말했다.
이 화곡은 노래와 통속적인 형식으로 민중을 공공연히 협박하는 공식 장면을 전문적으로 폭로하고, 정통식의 운용을 통해 불만과 분노의 정서를 강화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또 이백의' 류산 백운가 보내기' 와 같다.
초산과 진노는 모두 흰 구름이 있는데, 흰 구름은 벌써 너를 따라 여기저기 뛰어다녔다. 용은 왕을 데리고 초나라의 산간 지방으로 들어갔다.
구름도 너를 따라 강을 건넜다. Xiangshui 위, 여성 루오 이순신, 흰 구름은 일찍 돌아올 수 있습니다.
시 전체가 풍경에 부쳐' 백운',' 샹수' 등의 장면으로 친구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현했다.
셋째, 이전 단락 (또는 이전 노래) 의 마지막 문장은 다음 단락 (또는 다음 노래) 의 첫 문장입니다. 왕 안시 \ "이순신 금릉 (세 곡) \":
선산 아래의 용광사, 현무호의 오룡당.
옛날에 만났을 때, 운무가 감돌고, 물이 막막했다.
연운수가 망망하여 무성 일대가 길다.
쑥갓과 황진이 세상을 걱정하니, 기억이 잊을 수 없다.
추억도 잊을 수 없는 아오키 녹등나무 물.
지금은 정보다 못하다고 하던데, 잔재를 가지고 귀국하는 게 낫겠다.
세 편의 시는 금릉의 무한한 아름다운 경치를 회상하며 세계에 대한 깨달음과 슬픔을 담고 있다. 이 세 편의 시는 형식적으로는 서로 연결되어 있지만 내용적으로는 독립적이다.
2. 진실한 고시와 문장
운무가 감돌고, 물이 망망하다.
-예를 들어 진시를 이야기하다
"정수리" 는 "골무", "줄리안" 또는 "연속" 이라고도 불리는데, 이는 이전 문장 (한 단어, 한 단어 또는 한 문장) 의 끝을 다음 문장의 시작으로 삼아야 문장이 간결하고 생동감 있게 전달될 수 있다는 뜻이다. 이것은 수사학 중의 수사격 중의 하나이다. 시에서 쓰이는 것은 가장 진실한 시라고 불린다. 최고급 진시는 크게 세 가지가 있다.
첫째, 다음 문장의 첫 글자는 이전 문장의 마지막 글자와 같다. 예를 들어 원대 무명씨가 쓴 소령 [월조]' 복숭아사랑' 시:
슬픈 사람은 슬픈 말을 보내고, 말은 속마음을 쓴다. 결국, 물건은 자유롭지 않고, 자신을 생각한다.
과거의 진정성을 생각하다. 지성이 거기 있는데, 누가 정이 있다면, 나 같은 놈?
이 시는 읽어보기의 말투로 한 여자의 애인에 대한 그리움과 사랑에 대한 변함없는 생각을 표현했다. 가장 진실한 수사격으로 문장을 고리로 묶고 서정적 주인공의 느린 부드러움을 더 잘 표현했다.
둘째, 다음 문장의 단어 또는 구는 이전 문장의 단어와 동일합니다. 한나라 악부가 쓴 이' 평릉동' 은 비교적 오래된 시이다.
평령동, 송백동, 나는 누가 의이를 빼앗았는지 모르겠다. 강도, 고당 아래,
백만 냥을 지불하고 가다. 쫓아오는 관원을 볼까 봐 두 걸음 걷기도 어렵다.
나는 슬퍼서 피를 흘려서 집에 동송아지를 팔았다고 말했다.
이 화곡은 노래와 통속적인 형식으로 민중을 공공연히 협박하는 공식 장면을 전문적으로 폭로하고, 정통식의 운용을 통해 불만과 분노의 정서를 강화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또 이백의' 류산 백운가 보내기' 와 같다.
초산과 진노는 모두 흰 구름이 있는데, 흰 구름은 벌써 너를 따라 여기저기 뛰어다녔다. 용은 왕을 데리고 초나라의 산간 지방으로 들어갔다.
구름도 너를 따라 강을 건넜다. Xiangshui 위, 여성 루오 이순신, 흰 구름은 일찍 돌아올 수 있습니다.
시 전체가 풍경에 부쳐' 백운',' 샹수' 등의 장면으로 친구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현했다.
셋째, 이전 단락 (또는 이전 노래) 의 마지막 문장은 다음 단락 (또는 다음 노래) 의 첫 문장입니다. 왕 안시 \ "이순신 금릉 (세 곡) \":
선산 아래의 용광사, 현무호의 오룡당.
옛날에 만났을 때, 운무가 감돌고, 물이 막막했다.
연운수가 망망하여 무성 일대가 길다.
쑥갓과 황진이 세상을 걱정하니, 기억이 잊을 수 없다.
추억도 잊을 수 없는 아오키 녹등나무 물.
지금은 정보다 못하다고 하던데, 잔재를 가지고 귀국하는 게 낫겠다.
세 편의 시는 금릉의 무한한 아름다운 경치를 회상하며 세계에 대한 깨달음과 슬픔을 담고 있다. 이 세 편의 시는 형식적으로는 서로 연결되어 있지만 내용적으로는 독립적이다.
3. 가장 진실한 문장에 대하여
이전 문장의 끝에 있는 단어를 다음 문장의 시작으로, 앞뒤를 연결하고, 계속 하강하여 말투의 연결을 촉진한다. 일명 줄리안, 연연, 연달아.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달빛이 지상 로비를 비추고 있다. 연말에 빈랑을 따다. 빈랑 나무 열매 향, 생강 구입; 생강은 맵다.
너의 내면의 견고함은 뚫을 수 없다.
이름 비정규 말은 순조롭지 않고, 말은 순조롭지 않으면 일이 순조롭지 않다. 일이 안 되고, 예락이 즐겁지 않고, 예락이 즐겁지 않고, 형벌이 잘못되었다. 만약 처벌이 부적절하다면, 국민들은 어찌할 바를 모를 것이다.
큰 배는 세상에서 수용할 수 없는 것을 수용할 수 있다. 입만 열면 웃고, 세상의 우스꽝스러운 사람을 비웃는다.
마을에서 나가면 강을 건너고, 강을 건너면 시내로 들어간다.
진지하게
이전 문장 의 끝 을 다음 문장 의 시작 으로, 앞뒤 를 두 번 이상 연결 해 인접 한 문장 이나 단편 이나 장 을 유포 하 고, 앞뒤 연결 했 다. 이런 수사 수법은 정수리라고도 하며, 골무나 구슬이라고도 한다.
진실한 수사법을 운용하면 문장 구조가 정연하고 말투가 일관적일 뿐만 아니라 사물 사이의 고리가 서로 맞물려 있는 유기적 연결도 두드러지게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초산과 진산은 모두' 백운' 입니다.
곳곳에 흰 구름이 가득하다.
"왕과 함께 자라다", "군은 추" 로 산에 들어간다.
구름도 너를 따라 물을 건넜다.
\ "xiangshui \", 여성 루오 이순신,
흰 구름은 누울 수 있으니, 너는 일찍 돌아가라.
"이백의 백운가"
(2) 그는 나이가 좀 들었지만 아직 수염이 나지 않았다. 그를 만나면 나를' 뚱뚱하다' 고 욕하고 그의 신당을 욕한다. (노신의 축복)
3. 류샤강
이상은 석두 한 조각으로 별의 불을 두드리는 것이다.
이상은 불, 꺼진 불을 켜는 것이다.
이상은 밤의 길을 비추는 등불이다.
이상은 너를 여명 길로 인도하는 것이다.
굶주림과 추위가 몰아치는 시대에 이상은 식량과 의복이다.
식량과 의복의 시대, 이상은 문명이다.
혼란스러운 시대에 이상은 안정이다.
안정된 시대에 이상은 번영이다.
4. 완전한 실제 문장 세트
1, 큰 배는 세상에서 수용할 수 없는 것을 수용할 수 있다. 입만 열면 웃고, 세상의 우스꽝스러운 사람을 비웃는다.
2. 마을에서 나가면 강을 건너고, 강을 건너면 시내에 간다.
3, 이상은 석두, 별의 불을 두드리는 것입니다. 이상은 불, 꺼진 불을 켜는 것이다. 이상은 밤의 길을 비추는 등불이다. 이상은 너를 여명 길로 인도하는 것이다.
4, 사랑은 바람입니다, 두꺼운 구름으로 굴러; 사랑은 단비로 변하는 구름이다. 사랑은 빗물이고, 오랜 가뭄 후에 큰 나무를 촉촉하게 적시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은 나무 한 그루로, 너를 위해 그늘을 떠받쳐 준다.
5. 햇빛이 대지를 비추고, 대지가 세계를 자양하고, 세계가 사회에 보답하고, 사회가 번영을 만들고, 번영이 태양을 비추고 있다.
6. 오늘 날씨가 좋습니다. 실수는 우리가 그 숲에 가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다. 숲 속에는 참새가 많이 있다. 참새 둥지가 그렇게 높아서 우리는 기어올라가야 했다. 그들이 간 후에, 그들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끊어졌다.
우리가 하는 일이 많을수록 오는 사람이 많아진다. 더 많은 사람들이 올수록 우리의 힘은 커집니다. 우리의 힘이 커질수록, 우리는 앞으로 더 많은 일을 할 것이다.
8. 연습을 많이 할수록 아는 것이 많아지고 아는 것이 많을수록 실천을 지도할 수 있다.
9. 부름은 곧 오고, 오는 능력은 싸우고, 전쟁의 능력은 이길 수 있다.
10, 도움을 청하기 어렵고, 사람을 찾기가 어렵고, 모두 사람을 찾기가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