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살이의 아름다운 사랑시

1. 하루살이의 사랑에 관한 시

하루살이의 사랑에 관한 시 1. 하루살이에 관한 시

유명한 "하루살이시" 시;

시경 조봉: 하루살이의 깃털은 단정하게 차려입었다. 내 마음속의 고민은 나의 귀속인가? 하루살이의 날개, 옷깃. 내 마음속의 걱정은 나의 이익 복귀인가? 부드러운 하루살이가 막 지면에서 나타나 흰색 마빈의 옷을 가볍게 춤을 추었다. 마음속의 고민은 내 것이냐?

"Huainanzi 는 xunlin 을 말했다": "그는 천 년을 보냈다. 그는 극도로 헤엄쳐 새벽에 죽었지만 최선을 다했다. "

스시의 "적벽부": 창해 한 방울의 양귀비가 천지에 부쳐졌다.

추성' 과 음시 3 곡'' 황주 동파감' 제 1 부: 해비 비몽, 월궁 선부 무랑. 동풍 십리 황주로, 선생님께 싱크탱크를 빌리고 싶습니다 .....

만정' 나는 파리 같다': 나는 기회가 없다. 나무가 그윽하다는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장강은 바다로 날아가고, 군봉은 구름을 남기고 얼음으로 들어간다.

하루살이가사 (가사: 치친/황다준: 황다준);

곧 발생할 것이다

그만해.

웃음소리를 내다

하늘에 던지다.

태양이 머무를 때

흐릿한 지평선

지금 시작 하 시겠습니까?

과거의 고통에서 벗어나다

빗속에

너 자신을 내버려 두다.

나는 가고 싶지 않다

네가 나를 오가는 것을 견지하다.

왜 비침이 없나요?

운명의 모략 속에 숨어 있다

나는 어느 것에 속해야 합니까?

감정 세계의 하루살이는

너 말고 또 뭐 있어?

2. 하루살이의 사랑에 관한 가사

하루살이목

바람 속에 멈춰.

웃음소리를 광대한 무한대에 빠뜨리다.

태양이 흐릿한 지평선에 머물러 있을 때

너는 지금 이전의 고통에서 벗어나기 시작했니?

빗속에서 멈추다.

자신을 광대한 무한대에 빠뜨리다.

나는 너의 왕래에 집착하고 싶지 않다.

왜 운명에 숨어 있는 속임수를 꿰뚫어 볼 수 없는가?

나는 어느 것에 속해야 합니까?

감정 세계의 하루살이는

너 말고 또 뭐 있어?

바람 속에 멈춰.

웃음소리를 광대한 무한대에 빠뜨리다.

태양이 흐릿한 지평선에 머물러 있을 때

너는 지금 이전의 고통에서 벗어나기 시작했니?

나는 어느 것에 속해야 합니까?

감정 세계의 하루살이는

너 말고 또 뭐 있어?

나는 어느 것에 속해야 합니까?

감정 세계의 하루살이는

너 말고 또 뭐 있어?

바람 속에 멈춰.

웃음소리를 광대한 무한대에 빠뜨리다.

태양이 흐릿한 지평선에 머물러 있을 때

너는 지금 이전의 고통에서 벗어나기 시작했니?

석모용' 하루살이시' 에 대한 감사

너는 항상 뒤에서 나의 오른손부터 나의 왼손까지 포옹을 해준다.

처음

-왜 왼쪽으로 가요?

-네 마음에 더 가까워.

두 번째

-왜 왼쪽으로 가요?

-습관.

세 번째

-왜 왼쪽으로 가요?

-네 왼쪽 얼굴이 더 좋아 보인다.

정말?

응, 응. 하지만 공교롭게도 내 왼쪽 얼굴이 더 예쁘다.

-그건 중요하지 않아. 너는 나의 왼쪽을 걸어도 된다. 왜냐하면 나는 너의 나쁜 면을 더 잘 받아들일 수 있기 때문이다.

너는 무의식적으로 내 오른쪽을 걸을 수 있다. 길을 건널 때만 오른쪽 차가 많을 때.

4.' 시경',' 조봉',' 하루살이야' 는 어떤 감정을 표현했습니까?

하루살이와 옷깃, 마음의 근심이 돌아오다.

하루살이의 날개가 옷을 모으다. 나는 나의 걱정을 풀었다.

하루살이를 파서 읽으면 삼베는 눈 같다. 내 걱정은 내 것이다.

[솔루션]

인생의 괴로움을 표현한 아쉬움은 마치' 하루살이감' 의 비상감과 같다.

[주석]

1, 신기루 (부동 f y ঋ u): 벌레 이름.

추추: 모전: "초추, 뚜렷한 모습." "풍시지폐": "하루살이의 깃털, 맑고 웅변적인 옷, 하루살이의 깃털 같다." "

3. 내가 돌아온 곳: "간완": "당신은 어디에 속합니까?"

4, 발굴: 여전히 "명확한", 독특한 외관.

5. 읽기: 동굴. 정의: "하루살이의 곤충은, 막 땅에서 파낼 때, 결코 말하지 않는다."

6. 너는 말했다: 쉬어라. "수집 전기": "이익을 포기하라. 클릭합니다

[참조]

하루살이의 날개는 가늘고 가벼우며, 그 옷은 화려하고 산뜻하다. 내 마음이 얼마나 괴로운지, 귀로가 어디냐!

하루살이가 날개를 펴고 춤을 추며 화려한 옷을 입고 있다. 내 마음이 얼마나 괴로운지, 내 집이 어디에 있는지.

텅스텐이 구멍에서 날아가자, 그들의 팔은 마처럼 하얗다. 내 마음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내 목적지는 어디입니까?

시의 다음 문장은 무엇입니까: "하늘 아래 날다"?

하늘에서 지하로 날고, 망망해기장 중의 하나로, 수시의' 적벽부' (일명' 전적벽부') 에서 나왔다. 원문: 가을이 무궁무진하고 7 월이 기대된다. 들깨와 그의 손님들이 적벽 아래에서 노를 젓고 있다.

미풍이 솔솔 불어서 물이 수면에 도달할 수 없다. 잔을 들어 동료에게 건배하고, 달과 관련된 문장 등을 암송하고, 장을 찬미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달이 동산에서 솟아올라 북두칠성과 소 사이를 배회했다. 유백색의 안개가 강을 가로지르고, 푸른 물이 하늘을 잇는다.

작은 배가 아득하고 아득한 강 위에 떠 있고, 광대한 강을 건너게 하다. 풍욱의 바람처럼 광대하여, 어디에서 멈출지 모르겠다. 독립 세계처럼 우쭐대며 선화로 페더링하다.

이때 그는 술을 마시게 되어 매우 기뻤고, 손으로 뱃전을 두드리며 노래를 불렀다. 노래는 말했다: "GUI GUI 는 푸른 패들과 같고, 하늘을 치고 빛을 묘사합니다.

나는 임신을 하고 아름다운 경치를 바라보며 하늘을 바라보았다. \ "승객 은 노래 에 기대어, 플루트 연주자 가 있습니다.

그 소리는 엉엉, 원망, 울음과도 같다. 여음이 끊이지 않다. 신룡이 깊은 계곡에서 춤을 추게 할 수 있고, 외로운 배 위의 과부가 눈물을 흘리게 할 수 있다.

들깨는 매우 슬퍼서 위험에 앉아서 손님에게 물었다. "무슨 일이야?" " 손님이 말했다: "달 스타 희석, 검은 올빼미 남쪽 비행. 이것은 조멘드의 시가 아닙니까? 서망하구, 동망무창, 산천 운무가 감돌고, 어두컴컴하다. 멘델지가 주랑에 갇혔기 때문이 아닐까요? Qifang 징, 강릉 아래로, 동쪽으로 흐른다. 그 긴 마일, 플래그 모집 전시, 강 근처 음주, 횡작 시, 세계 영웅. 이제 안전해! 나와 아들은 강에서 낚시를 하고, 물고기와 새우 사슴과 친구가 되고, 일엽편주, 병을 기르고 서로 돌아간다. 하루살이를 하늘로 보내어 땅에 들어서니, 창해 한 방울의 양귀비.

내 인생의 순간을 애도하며 장강의 무한함을 찬탄하다. 비행선과 함께 날고, 밝은 달을 안고, 결국 길다.

잠시 이해할 수 없어 형태에 남아 있다. 들깨가 말했다. "물과 달을 아십니까? 죽은 자는 이렇지만, 그는 한번도 가본 적이 없다. 허위로 가득 찬 자는, 죽은 자는 썰물하지 않고 흐르지 않는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덮개는 반드시 그 변화자로부터 바라보게 될 것이며, 천지는 한순간에 있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그것이 변하지 않는 각도에서 본다면, 나는 무궁무진하지만, 왜 부러워할 필요가 있는가? 더욱이 하늘과 땅 사이에는 만물이 주님을 소유하고 있으며, 내 것이 아니니, 나는 헛되이 가져갈 것이다. 그러나 강 위의 맑은 바람, 산 속의 명월, 귀로 듣는 것은 묘하고, 상봉은 곧 아름다움이라 끝이 없다.

그것은 창조주의 끝없는 은신처이며, 나와 나의 아들은 올바른 곳에 있다. \ "손님 미소, 더 적극적으로 씻어.

음식을 다 먹어서 컵이 난잡하다. 배에서 자고, 서로 껴안고 잠을 자는데, 나는 지평선이 이미 하얗게 변했다는 것을 안다.

참고: 임욱: 송신종 원풍은 5 년 1000 개 지점 (1082) 을 개설했습니다. 희망: 음력 16 일.

적벽: 후베이 황강 적벽, 후베이 가어 적벽과 함께 주유가 80 만 조대군 성벽을 뚫은 전쟁터 유적지로 여겨진다. 속 (zh): 양해해 주세요. 말씀하세요.

Zhào 와 Lan Paddle: 패들의 아름다운 이름. 소주, 역류하여 올라가다.

니오: 가늘고, 길고 부드러운 소리를 묘사한다. 아내: 과부.

진흙 투성이 (제나라 m ⊙o) jean valjean: 불행하다. 레오: 연결, 포위.

Zh 이순신: 스턴; 활 (l): 활. (shι): 거꾸로.

창 한 자루. 존중 (p 嗳 o): 조롱박으로 만든 술잔.

유: 잠시. 핥다.

야os (ybao): 고기 요리. 베개를 빌리다: 베개를 접고 잠을 짜다.

미식가: 일명' 헬스', * * * 이 시가 마음에 들어요. 달밤 래프팅, 음주시를 통해 주체와 사물 대화에 대한 묘사를 이끌어냅니다. 그것은 손님의 입에서 과거를 애도하고 현재의 감정을 상하게 할 뿐만 아니라 들깨의 말에서 변함없는 감정을 들었다. 시 전체가 깊은 감정과 깊은 도리로 가득 차 있어, 정말 문학 산문 중의 걸작이다. 푸' 의' 원망, 생각, 울음, 울음',' 강풍풍, 산중명월' 등의 문장은 지금까지 자주 인용되고 있다.

임욱의 가을, 7 월 16 일, 스시와 그의 친구들은 적벽 아래 배를 타러 갔다. 미풍이 솔솔 불어오니 물결이 일어나지 않는다.

잔을 들어 동료에게 술을 권하고, (짱) 명월시를 외우고, 은은한 음악을 부르다. 얼마 지나지 않아 달이 동산 뒷산에서 솟아올라 두수와 소 사이를 배회했다.

흰 안개가 강을 건너고, 푸른 물이 하늘을 잇는다. 작은 배가 도처에서 표류하여, 끝없는 강 위를 배회하다.

미풍 (강 위) 을 타고 여기저기 다니다 보면 어디에 멈출지 알 수 없고, 마치 세상을 떠나 날아가려고 하는 것처럼 가벼워 도인의 깃털처럼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때 나는 기뻐서 마시고, 배를 두드리며, 박자를 가리키며 노래를 불렀다.

노래에서 "계화목선이 바닐라노를 젓고, 공중파를 맞이하고, 흐르는 물이 빛나고 있다. 내 마음은 먼 곳에 있고, 나는 이라크인들이 세계 반대편에 있기를 바란다. "

동반자들은 피리를 불고, 노랫소리와 함께 리듬에 따라 피리 소리가 윙윙거린다. 원한처럼, 흠모처럼, 흐느끼며, 속삭임처럼, 여음이 강 위에 울려 퍼지며, 공기 중에 맴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깊은 계곡의 용이 그것을 위해 춤을 추게 할 수 있고, 외로운 배 속의 과부가 그것을 위해 울게 할 수 있다.

스시의 표정도 슬프다. 그는 치마를 곧게 펴고 똑바로 앉아 있었다. 그는 그의 동료에게 물었다. "왜 소성이 이렇게 슬퍼요?" " 동반자가 대답했다. "월스타는 희고, 우엉은 남쪽으로 날아간다." 조공과 멘드의 시가 아닌가요? 여기에서 동쪽의 하구와 서쪽의 무창을 볼 수 있다. 산천이 연이어 접해 있어, 한눈에 바라보니 온통 어두컴컴하다. 그게 조멘드가 주유에게 포위된 곳이 아닌가요? 당초 경주를 점령하여 강릉을 점령하고 장강을 따라 내려갔다. 그의 전선은 천리에 이어져 깃발을 가리고 강가에서 술을 마시며 창을 돌려 시를 외웠다. 그는 확실히 세상의 영웅이지만, 그는 오늘 어디에 있습니까? 더욱이, 나는 너와 물가에서 물고기를 잡고 나무를 베고, 물고기와 새우와 동행하고, 사슴과 친구로 이 작은 배 (강에서) 를 몰고, 잔을 들어 서로 빌며, 마치 대천세계의 하루살이처럼, 창해 속의 밤쌀처럼 작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아, 우리는 인생이 짧은 순간일 뿐, 끝없이 펼쳐진 장강을 부러워한다고 한탄했다. 신선과 손을 잡고 세계를 여행하고, 밝은 달을 안고, 영원히 산다.

이것들이 결국 실현될 수 없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아쉬움을 피리 소리로 바꿔 슬픈 가을바람에 맡길 수밖에 없었다. 스시가 물었다. "이 물과 달을 아십니까? 지나간 것은 이 물과 같지만, 실제로 지나가지는 않았다. 라운드가 부족할 때, 이번 달처럼, 결국 이윤이 나지 않는다.

보시다시피, 사물의 변화무쌍한 면으로는 하늘과 땅 사이에 잠시도 변하지 않는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물이 변하지 않는 한, 모든 것이 자신의 생명처럼 무궁무진하다. 부러워할 게 뭐가 있어요? 더욱이 천지 사이에는 만물이 모두 그 귀속을 가지고 있는데, 만약 마땅한 물건이 아니라면 한 푼도 받지 못한다. 강물의 맑은 바람, 산속의 명월만 귀에 보내야만 소리가 들리고 눈에 들어와야 다양한 색깔을 그릴 수 있다. 이런 물건들은 아무도 금지할 수 없고, 느껴도 걱정이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