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잎 치마에 관한 고대 시

연잎 치마에 관한 고대 시 1."연잎 치마에 관한 고대 시"

술 취한 채찍 이중 나비 자수 치마

송나라:장시안

이중 나비 자수 치마. 동쪽 연못 연회. 첫 번째 모습. 깊고 고르지 않은 부채. 봄을 만지는 유휴 꽃.

주위를 둘러본다. 음. 인간. 버드나무 허리. 어제는 산이 혼란스러웠다. 구름에 옷을 입고 왔다.

그린 루오 그룹 동풍 여섯 곰팡이 밭

송나라:그는 주조

동풍 길고 온실 작다. 칠한 눈썹을 읽고 거울을 문질러 새로운 새벽을 울어야 한다.

슬픈 난푸 물결, 맑은 문을 돌아보며. 초록색 옷과 사방의 풀을 기억한다.

연꽃 따는 노래

당나라:왕창령

연꽃을 따는 소녀와 연잎을 따는 소녀가 색이 같다는 듯이 섞이고, 소녀의 얼굴은 활짝 핀 연꽃 속에 숨어 서로 겹쳐져 있다.

연꽃과 연못이 뒤섞여 연못을 알아볼 수 없고, 노래를 듣고 나서야 연못에서 누군가가 연꽃을 따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 연꽃 따기.

아름다운 곡선 깊은 곳에서 재회하고

청나라:날란세이데

곡선 깊은 곳에서 재회하고, 눈물의 지점은 바로 그 사람에게도 있습니다. 슬픔과 이별은 기껏해야 달과 달이 서로 원한을 품지 않는 것과 같아야 한다.

반평생 혼자 자고, 백단향이 묻은 산 베개. 가장 매혹적인 것을 떠올리면 첫 번째는 접힌 나뭇가지로 치마를 그리는 것입니다.

린장셴의 싸움풀 계단 앞 첫 모습

송:옌

계단 앞에서 짝과 게임을 할 때 먼저 만나고, 여자 친구와 함께 위층에서 다시 만납니다. 여자애들은 토너먼트에서 게임을 하죠. 다른 여자애들처럼 계단 앞 잔디밭에서 이슬방울이 맺힌 드레스와 바람에 흔들리는 머리의 옥비녀를 보고 그 활기차고 아름다운 분위기에 감명받았어요.

풀싸움: 고대의 봄과 여름 놀이. 양종구의 '징추연대기'에는 "5월 5일에..."라고 적혀 있다. 네 사람이 백 가지의 풀을 밟았다. 백 가지 약초를 때리는 놀이도 있었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송나라에서는 춘절과 청명절에 풀싸움이 시작되었습니다. 바늘 꿰기: 7월 7일에 열리는 7일간의 축제에 대한 언급. 서경(西京)의 기타 기록》에는 "한나라 때 궁녀들이 칠월 칠석날에 궁궐에 올라가 하늘의 직공에게 삼베 짜는 기술을 구한다는 뜻으로 일곱 개의 바늘을 내어주었는데, 이를 '칠석날'이라 했다"고 전해집니다. 일곱 번째 달 일곱째 날 밤, 당신은 그 속에 젖은 향기가 나는 치마를 입고 있었고, 머리에는 옥 비녀를 꽂고 관자놀이에는 향기로운 꽃을 꽂고 밤바람을 맞으며 서 있었습니다. 당문은 윤의 「보살야인」을 듣고 "사찰은 향기로운 붉은 색과 분리되어 있고 옥비녀가 우세하다"라고 말했다.

다른 하나는 일곱 번째 축제로, 소녀들은 밤에 바늘을 묶어야합니다. 와인 깨우기 나는 진핑이 비어있는 것이 싫다. 예기치 않게 연말에 이지도 먹구름 같아서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습니다.

"흐르는 물"문장 : 리유의 "봄에 흐르는 물은 하늘과 땅이다"라는 문장에서 여자가 멀리 떨어져서 찾을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성운: 여기서는 "우산 유운"에 대한 암시를 사용합니다. 이것은 사랑하는 여인의 행방을 의미합니다.

2. 치마가 있는 시

술 취한 채찍 두 나비가 수놓은 노나라 치마 송나라: 두 나비가 수놓은 노나라 치마.

동치 연회. 첫 만남.

팬이 깊고 고르지 않습니다. 유휴 꽃이 봄을 만진다.

주위를 둘러본다. 음. 인간.

버드나무 허리. 어제는 산이 혼란스러웠습니다.

구름에 옷을 입고 왔다. 녹색 드레스 동풍 롱 송나라:그는 달 온실에서 작은 동풍 롱을 마스터합니다.

페인트 눈썹을 읽고, 새로운 새벽을 울부짖는 거울을 닦아야합니다. 난푸 물결의 슬픔, 맑은 출입구를 돌아보며.

녹색 옷을 기억하고, 모든 곳에서 풀을 동정한다. 당나라 연꽃 따는 노래:왕창령의 연잎 치마는 한 가지 색으로 자르고 얼굴 양옆에 히비스커스가 피어난다.

연꽃이 연못에 섞여 연꽃 연못을 인식하기 어렵고 노래를 듣고 연못에 연꽃을 따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기 만하면 연꽃을 따는 연꽃을 따는 연꽃을 알 수 있습니다. 유미구란 깊고 다시 만나 청:날란싱구란 깊고 다시 만나, 사람들에게도 눈물을 흘린다.

슬픔과 이별은 기껏해야 달과 달은 분명한 원한이 없어야합니다. 반평생 혼자 자고, 산 베개는 백단향에 물들었다.

가장 매혹적인 것이 무엇인지 다시 생각해보면 첫 번째는 접힌 나뭇가지로 치마를 그리는 것입니다. 린장셴은 도이차오 계단 앞에서 먼저 만났다 송:얀은 도이차오 계단 앞에서 먼저 만났고, 위층에서 만났다.

여자애들은 토너먼트에서 게임을 했어요. 다른 여자애들처럼 계단 앞 잔디밭에 있는 당신을 봤는데, 옷에는 이슬방울이 맺혀 있었고 머리에 쓴 옥비녀가 바람에 흔들리고 있었는데 그 활기차고 아름다운 분위기에 깊은 감명을 받았어요.

풀싸움: 고대의 봄과 여름 놀이. 양종구의 '징추연대기'에는 "5월 5일에..."라고 적혀 있습니다. 네 사람이 백 가지의 풀을 밟았다.

백가지 약초 전투의 또 다른 장면. "그러나 송나라에서는 춘절과 청명절마다 풀싸움이 시작되었다.

바늘을 꿰뚫다: 7월 7일에 열리는 7일간의 축제에 대한 언급. "7월 7일 한나라 궁녀들이 궁궐로 가서 일곱 바늘을 꿰는 것"을 일컫는 '시경잡사', "하늘의 직공들에게 브로케이드 직조 기술을 구하기 위해 일곱 바늘을 꿰는 날"로 알려져 있습니다.

'노치마'라는 구절에는 "칠월 칠석날 밤, 그대는 젖은 향기가 나는 노치마를 입고, 머리에는 옥비녀를 꽂고 관자놀이에는 향기로운 꽃을 꽂고 밤바람을 맞으며 서 있다"고 적혀 있습니다. 당문은 윤의 「보살도」를 듣고 "향기로운 붉은색과 옥비녀가 분리되어 있고, 옥비녀가 우세하다."라고 읊었다.

다른 하나는 일곱 번째 축제인데, 여자들은 밤에 바늘을 묶어야 합니다. 술이 나를 깨웠고 나는 텅 빈 시진핑이 싫었다.

나는 연말이 되자 이지도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는 먹구름과 같았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흐르는 물'이라는 문장은 리유의 '흐르는 물은 봄이 되어 천지가 되었다'의 한 대사에서 따온 것으로, 여자가 어디론가 멀리 떠나서 찾을 수 없다는 뜻입니다.

성운: 여기서는 "우산의 구름"에 대한 암시를 사용합니다. 이것은 사랑하는 여인의 행방을 의미합니다.

비: 가랑비.

3. 구하다: "치마"가 있는 시

녹색 비단 드레스를 기억하고, 사방에 풀을 불쌍히 여긴다.

니우시지의 '생포크'

야생화는 보물을 남기고, 푸른 풀은 옷을 본다.

연잎 치마는 단색으로 자르고, 히비스커스 꽃은 얼굴 양옆으로 피니, 못에 들어가면 보이지 않고, 노래를 듣기 전에는 아무도 오는 것을 느끼지 못한다.

왕창령의 '연꽃 따는 노래'

랑의 배는 두 개의 노를 사용하고, 농의 형은 두 개의 바퀴살을 사용한다. 궁의 이마를 쓸고 치마를 허리에 두른다.

이상인의 강남송

달밤, 붉은 드레스, 비뎬 초가을. 자오양에 머무는 것은 좋지만 시원하고 옥 누출이 늦습니다.

백주이(白周易)의 새로운 소가(小歌) 가사

초구름에 비친 분홍색과 초록색 나방, 석류 치마 위에 서 있는 복숭아꽃

두(杜)가 조자매에게 보낸 연극 선물

앉아서 보니 옷은 풀에 엉켜 있고 실은 매화를 쓸고 있는 치마다.

맹하오란의 봄 사랑

원전의 연회정에는 붉은 치마에 푸른 소매를 입은 무희들이 매혹적인 노래와 춤을 추고 있습니다. "꽃은 낮고 취해 봄의 기운이 거칠고, 붉은 치마는 서두르고 노래는 길다."

두무의 '정주시에 바치는 시'에서 소녀는 옅은 화장으로 날씬하고 우아한 자태를 뽐내며 이중 봉황이 수놓인 옷을 입고 꽃 옷을 입은 채 미묘하고 고요한 산문으로 매혹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조용한 날씬한 메이크업, 이중 봉황 튤립으로 칠해진 스커트. 재능을 보는 시징은 조의 아내처럼 보인다."

리허의 '난초 향기 여성관'은 일종의 '금비단 치마'에 관한 것으로, 흐르는 듯 볼륨감 있고 아름답고 순수하며 당시 치마 신제품이 많았고 매우 아름다웠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춤추는 소녀들은 루안 날개를 자르고 텐트는 밝은 은색을 띠고 있습니다. 피리 연주, 술 취함, 황금 옷을 묶는 것."

또한 "황링 딸 앞치마 새", "여성 화장 채식 난초 거즈 스커트", "새로운 네온 문 스커트", "와인 얼룩진 흰 가운 치마", "류화는 춤추는 치마 빨강처럼 보이지 않는다", "흰색 화장 채식 난초 거즈 스커트"등의 시가 있습니다

4. 여름 풍경을 묘사 한 고대시

여름 밤 한숨

탱 두 푸

아직 일몰도 아니고 염증이 거품을 일으키고 독이 든다. 내장을 독살한다.

앤드류 마일스 바람, 내 치마에 바람.

하늘은 나룻배에서 나무 음악가를 내리고 무성한 숲은 드물다.

여름의 쓰라린 밤은 짧고 탁 트인 지하실은 시원하다.

사소한 것을 헛되이 보면 깃털 달린 곤충들이 날아다닌다.

사물은 세부 사항 없이 적응합니다.

미스 피고스와 가난한 해에 국경을 유지하십시오.

왜 뒤섞여서 서로를 바라보는가?

댜오두는 밤에 맞았는데 그 소음이 만 평방미터까지 들렸다.

보라색이 덮여 있지만 일찍 집에 돌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북쪽 도시가 슬프고 황새가 날아갑니다.

귀찮으면 피곤하고, 열심히 생각하면 건강해진다.

첫 여름

탕백주이

여름의 꿈은 농산물이 풍성하고 한동안은 심는 것이 좋다.

고라니는 울창한 숲속 깊은 곳에서 행복하고, 벌레와 뱀풀도 마찬가지다.

향새는 빽빽한 나뭇잎을 좋아하고, 비늘새는 새로운 해조류를 맞이하기 위해 헤엄칩니다.

하늘과 땅이 사라지고 나는 홀로 시들어간다.

고향에는 아무도 없고, 고룡천은 어리둥절하다.

걱정할 필요 없으니 자신을 받아들여라.

마음과 몸을 내려놓고 자연이 당신을 만들도록 내버려 두는 것이 좋습니다.

술이 많을수록 잔이 마르지 않습니다.

생선은 진흙처럼 싸고 뜸은 이른 황혼이 아니다.

호수에 취해 미산 기슭의 사원으로 내려간다.

왜 집으로 돌아가는가? 나는 죽을 수 없다.

여름 들판의 잡다(위)

송판청다

매실은 황금빛이고 살구는 살찌고 밀꽃은 하얗고 콜리플라워는 가늘다.

작은 연못

송양완리

봄눈은 흐르는 시냇물을 소중히 여기는 말이 없고, 나무 그늘이 수면에 비쳐 햇살과 부드러움을 사랑한다.

가녀린 연꽃 봉오리가 예리한 각도로 물 밖으로 고개를 내밀고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그 머리 위에 서 있습니다.

이른 새벽에 린즈팡을 순시의 사원으로 보냈다.

송양완리

6월의 서호 풍경은 다른 계절과는 정말 다른 모습입니다.

연잎은 둘째 날에도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을 받아 특히 더 붉게 보입니다.

6월 27일 술 취한 책의 호수 건물을 바라보며

송시

구름이 먹물처럼 쏟아져 내리는데 수평선에는 산의 일부가 밝고 신선하게 드러나 하얀 진주 자갈처럼 튀어 배에 튀어 들어왔다.

갑자기 바람이 불어 하늘의 구름이 흩어지고 호수는 거울처럼 파랗고 아름답고 잔잔했다.

무명 잡시

민내안

태양은 타오르고, 들판은 반쯤 타버렸네.

농부의 마음은 국물과 같아서 자식과 손자가 흔들어대네.

5. 연꽃을 묘사한 고사시

고사시 1, "연꽃 잡는 노래" 왕당창령 연잎 치마 단색 자르고, 얼굴 옆으로 히비스커스 꽃이 피네.

연꽃이 연못에 섞여 있어 연못을 알아볼 수 없고, 노래를 듣고 나서야 연못에 연꽃을 따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2."린즈팡에게 보낸 이른 새벽 조용한 가사" 탕양완리 역시 6월 중순, 서호의 풍경은 사계절의 풍경과는 사뭇 달랐다.

연잎은 둘째 날에도 녹색으로 변하지 않으며 연꽃은 특히 햇빛에 밝은 붉은 색으로 보입니다.3."도림사의 백련화"당백주이숲의 북동쪽에있는 연못의 물은 바닥이 맑습니다.

하얀 히비스커스는 중국에서 태어났으며 300개의 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낮에 빛을 발하며 상쾌한 향기를 풍깁니다.

향기로운 은 캡슐이 깨지고 옥판이 비스듬합니다 .4, "연꽃"청시 타오 연꽃은 5 인치의 연꽃이 섬세하고 파도에 달라 붙어 그림 배의 흔들림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타오 진 위안밍 혼자 국화를 좋아합니다. 탕리가 도착한 이래로 전 세계는 모란을 사랑합니다. 오직 연꽃, 진흙과 흙, 맑지만 악마가 아닌 연꽃만을 사랑합니다. 겉은 곧고 속은 곧고 멀리서 보면 재미없지 않습니다.

국화, 꽃의 은자, 모란, 피는 부자, 연꽃, 꽃의 신사라고 부르고 싶습니다. 이봐요! 국화 사랑, 도가 거의 듣지 못했습니다.

누가 연꽃에게 사랑을 주었습니까? 모란 사랑은 많은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6. "고대 바람"당 리 바이 비 연꽃 조용한 봄에 태어난 연꽃, 태양은 밝고 신선합니다.

가을 꽃은 녹색 물을 뱉고 빽빽한 잎은 연기로 가득합니다. 가루의 아름다움은 압도적이며 누가 향기를 전달할까요? 앉아서 날아다니는 서리가 사라지는 것을 지켜보세요.

근원을 찾지 못하면 화치의 가장자리를 믿고 싶다.7."신을 생각하는 남각의 여름" 당 - 맹호란 서쪽 산의 빛이 갑자기 꺼지고 동쪽 호수에 달이 천천히 떠오른다.

밤에는 그늘에 머리를 내려놓고 창문을 열고 조용하고 넓은 곳에 누워보세요. 저녁바람이 연꽃 향기를 전하고 대나무 잎에 맺힌 이슬방울이 청아한 소리를 낸다.

노래를 만들고 싶고, 노래를 만들고 싶고, 눈앞의 친구가 밉기만 하다. 감격과 그리움의 밤이 지나고 나면 꿈속에서도 옛 친구가 그리워지는 법이죠.

8, "연꽃" 탕원팅쥔 녹색 연못이 별빛 금을 흔들며 난초를 흰 잔디에 말아 넣습니다. 뤄선보에게 양말을 신겨주기 위해 지금도 연꽃의 중심에는 향기로운 먼지가 있습니다.

9, "연꽃" 탕옌첸은 푸른 연못의 동쪽으로 넘겨진 푸를 붙잡은 것을 환영한다. 달을 흔드는 고요한 그림자, 물바람에 반사되는 차가운 향기.

황금 가루 떨어지는 수술, 옥 이슬 씻은 붉은 잔여물. 이 시에서 얼마나 빠져나올 수 있을지 모르겠다.

10, "노래하는 이중 꽃" 류탕 상한 새로운 꽃이 나란히 피고, 미소가 매우 아름답고, 화장이 매우 두껍습니다. 지아링의 새, 아침과 저녁 비행 수영장의 서양화.

11, "히비스커스" 탕원은 윤의 가시가 파랗게 흔들리는 소리를 듣고, 꽃은 붉은색으로 들쭉날쭉합니다. 오거의 가을 물은 차갑고 향기로운 사원의 밤은 흐린다.

12, "고독한 연꽃" 왕탕바이젠 탕팡샤오칭 거울, 유롱 가을 혼자. 갯지렁이들은 서로를 좋아하지 않으면 스스로를 걱정한다.

해는 서쪽으로 지고, 그림자는 여전히 눈에 있고, 바람은 크고 파랗다. 둘 다 무엇을 감사합니까? 수영하는 새들.

13, 서쪽 산의 빛이 갑자기 꺼지고 호수의 동쪽은 천천히 밝은 달, 당맹 하오 란을 둥글게 올렸습니다. 밤에는 그늘에 머리카락을 걸고 창문을 열고 조용하고 넓은 곳에 누워 있습니다.

저녁바람이 연꽃 향기를 퍼뜨리고 대나무 잎에 맺힌 이슬방울이 청아한 소리를 냈다. 노래를 만들고 싶고, 노래를 만들고 싶고, 눈앞에 있는 친구가 너무 싫었다.

밤새도록 감정적 인 밤새도록 그리운 오랜 친구, 꿈속에서도 놓치기 어렵습니다 .14, 어제 전날 "실련"탕 쿠이 루 반 수프가 붉게 물들고 금이 사라졌습니다.

이것은 샘플을 남기는 가장 독창적 인 방법이며, 희귀 한 향은 훈제 증기선입니다. 중지 Cui Yan 묵상의 가장자리, 금욕주의는 좋은 이불을 점차적으로 비우게합니다.

영혼은 오래된 시냇물의 시든 상태를 깨고, 차가운 연기와 가루가 태초의 동쪽을 떠났다.15, "무거운 테이블 연꽃"당 피리 시우의 힘은 어렵고, 각 잎은 반 미터의 금입니다.

17, "고대 의미"당 한유 태화봉 옥 거울 연꽃.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결혼 할 방법이 없습니다. 안데의 긴 사다리에서 고체를 뽑고 제겐의 일곱 뿌리를 심는다.

18, "카이련송" 당 카이련, 녹색 물 히비스커스 옷, 파도를 위한 가을 바람, 기러기가 날아간다. 구란이 방사형으로 내려오고 옥치마 손목을 가볍게 쓰다듬는다.

유예의 꽃밭은 매우 평평하고 강이 불면 불수록 더 씁쓸합니다. 사랑의 사랑은 쓰라리고, 선물은 머물 수 없으며, 남편은 세이셸로 돌아 오지 않았고, 강남은 이제 황혼의 연꽃을 따고 있습니다.

오늘은 황혼, 연꽃 따기, 오늘 집을 옹호하기 위해 황혼입니다. 뽕잎을 따기 위해 남쪽으로 가는 길은 강에서 연꽃을 따는 것만 큼 좋지 않다.

연꽃은 연꽃으로 돌아왔고, 꽃과 잎은 왜 쌓는 것을 걱정하며, 잎 추이 벤 수줍은 눈썹, 꽃은 뺨처럼 붉다. 아름다움이 없을 때 이별을 기대하십시오.

꽃을 불쌍히 여기고 연근을 사랑하라. 그래서 사랑은 머물 곳이 없고 새로운 것은 화려할 뿐입니다.

서진(西晉)은 물론이고 북해(北海)에서도 기러기가 늦고 부끄러워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다. 연꽃 따는 노래에는 축제가 있고, 연꽃 따는 밤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광활한 강을 거느렸던 것처럼 지난 달에도 강변을 따라 산책할 가치가 있습니다. 연못 야간 투어, 우앤허를 만나다! * 한강에서 수천 마일 떨어진 관산로, 손님에게 무게가 얼마인지 물었다.19, "연잎"당정구 움직이는 배 가난한 녹색 물보라, 바람이 흔들리는 손잡이의 문턱에 기대어.

너구리 사람들 덕분에 비에 머물러 20, "백련"당 - 루귀 멩 꽃 더 화려하고 더 사기성,이 꽃은 마침내 야오 치에 있습니다.

가차없고 미워하는 사람들은 떨어질 때 사람, 밝은 달, 맑은 바람을 봅니다.

6. 연꽃에 대한 고대 시는 무엇입니까?

많은 시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허리케인? 7월에는 "7월에는 불이 흐르고 9월에는 옷이 흐른다."가 있습니다.

며느리와 함께 남쪽에서 보자.

시유는 공자와 동시대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위나라의 의사이자 유명한 역사학자였다. 시유는 정직했고 북한의 추악한 모습을 보지 못했는데, 이는 다른 사가들과 똑같습니다.

연꽃은 로터스 ②라고도 불립니다. "꽃이 피면 좋은 일이 자연스럽게 온다." 실크로드에서 많은 시인들이 사막 국경을 찬양하는 시를 남겼는데, 그 중 가장 유명한 시인이 바로 전심(全心)입니다.

"아름다움은 세상에 없는 연꽃처럼 춤추네. ..... 뒷면에 따르면 소매는 날아가는 눈과 같고, 좌우로 흩어져 회오리바람을 일으킨다"("천메이렌은 북방의 노래와 같다"와 다른 시들은 국경의 모든 민족의 사람들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4)남송 시대의 시인 양완리는 "아침 햇살에 순시사에서 임지팡을 보내며"라는 시에서 "연잎은 하늘에서 한없이 밝고 연꽃은 햇빛에 여러 가지 색을 반사한다"고 노래했습니다. (5)당나라 시인 이상인도 연꽃을 찬양하는 시를 썼습니다 : 세상의 꽃과 잎은 관련이 없으며, 꽃은 금 대야에 먼지로 떨어집니다. 푸른 연꽃과 붉은 연꽃 만이 순진하고 꽃과 잎은 종종 서로를 반영합니다.

(6)시 '술 취한 스승의 정자 이야기'는 랑야산의 봄과 여름 풍경을 '야생의 향기, 나무의 아름다움, 바쁜 사람의 그림자'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7)연꽃은 종종 사랑을 찬양하는 데 사용됩니다. 모든 시에는 슬픔의 표현이 많이 있습니다. 내가 잘 짓는 시 중 하나는 "오랫동안 사랑한 것을 알고 강물 소리에 실망하고 있다.

연꽃은 가을바람보다 더 섬세하구나... (8)가끔 연꽃 깊은 곳에서 뛰어나오는 물고기를 보면, 한나라 때 악가(樂歌)의 상큼하고 아름다운 대사가 생각난다:

장난은 연꽃을 따고, 연잎은 허천에 달고...

물고기는 허천에 달고....

물고기가 연잎을 가지고 놀고 있다. 나는 연꽃 연못과 연꽃 옆을 부드럽게 걷는다.

이 시에서 구원의 관심은 나우에만 국한된 것이 아닙니다. "불 속에서는 밝은 옥, 진흙 속에서는 향기로운 연꽃."

연꽃 별칭:1 연꽃 "어야": "연꽃, 연꽃, 별칭 연꽃, 푸룽이라고도 한다." 슈오웬: "히비스커스 꽃은 연꽃이 아니라 푸룽입니다."

리 시젠 "약재 의학의 개요": "히비스커스, 아름다움의 의미를 입히다." 2 푸푸 "어야-차오" : "연꽃, 푸푸.

..... 그 화려함, 진짜 연꽃, 그 뿌리 연꽃 뿌리." 슈: "모두 연꽃 줄기, 잎, 꽃, 열매의 이름입니다.

연꽃이 아니라 연꽃입니다. 웨이 "루오센 푸" : "강제로 조사하면 녹색 물결이 될 것입니다."

진 "연꽃 푸가" : "봄의 테라스 여행은 연꽃이 더 아름답고 풍성하다." 3 연꽃 장탕지 시 "형제가 소주를 보냈다": "밤달 붉은 오렌지 나무, 가을 바람 흰 연꽃".

송-루유 "허원리는 거울 호수 옛 여행을 기억하는 연꽃을 즐긴다": "연꽃을 통해 세 번 더 그린 배, 배의 네 벽에 꽃을 그렸다." 4 물 히비스커스 "춘팡뱌오": "연꽃은 연꽃, 물 히비스커스라고도 불립니다."

연꽃처럼 밝은 서리에 강한 나무가 우거진 꽃 때문에 "히비스커스", "연꽃"이라고 불립니다. 이 둘의 차이를 명확히 하기 위해 물 히비스커스라고도 합니다.4 풀 히비스커스 "광춘팡부안" "로터스: 연꽃, 물 히비스커스."

노트 구름: "두 푸시 노트 구름: 땅에서 태어나 나무 히비스커스라고 불리고, 물에서 태어나 나무 히비스커스라고 불립니다." 5 스플래시 리시전 "의학의 개요": "연꽃"에 대한 설명: "연꽃, 연꽃, 물꽃".

6 수자 박추보 "본초강목" 고대 및 현대 참고: "히비스커스는 아화, 물나무, 물의, 물꽃이다." 본초강목: "고전에서는 연꽃씨를 '단의수'라고 한다."

김원호는 '대명호 래프팅'에 대해 "저녁은 서늘하고 물은 길도 없이 어둡다. 장페이는 물 냄새를 맡는 것을 주저하지 않고 가을 바람과 가을 이슬이 지저분하다"고 말했다. " 8 웨이 "히비스커스 푸가": "바이후이 영웅과 영웅, 다른 가스를 기대하세요."

우 "히비스커스 푸 서문": "강 한가운데에 심어진 히비스커스가 있다." 9 유자 "마테리아 메디카"에는 "연꽃은 유자라고도 한다."라는 내용이 있습니다.

10 신사의 꽃 북송 왕조의 저우둔이는 "사랑 연꽃"을 썼는데, 연꽃은 꽃 중의 신사이기 때문에 연꽃을 "신사의 꽃"이라고도 불렀다고 합니다. 황자중 "시 연못" 시: "6월 여름, 향기 가득한 연꽃 연못. 나는 신사의 꽃을 사랑하지만 내 꽃은 달콤한 혀와 같다."

11수궁요정은 물에서 태어난 연꽃의 이름을 딴 것으로, 물 위에 떠 있는 요정처럼 서 있습니다. 송-장레이 "칵테일 서브 연꽃": "땅에 가을 벽옥, 가을 파도 잉여, 부채를 들고 손잡이를 가볍게 흔드는 녹색 구름, 수궁 요정 양동이 빨간 화장, 거울을 가볍게 밟았습니다."

12 네티즌은 네티즌이라고도 합니다. 연꽃은 깨끗하고 흠이 없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을 쐐기풀이라고 부릅니다.

당나라 대유사의 고승 맹호란은 "연꽃을 깨끗이 보고 얼룩이 없음을 안다"는 선시를 지었습니다. 송나라의 천량(陳亮)은 "신연엽(新蓮葉)"이라는 시를 지었다."그 찬란한 모습은 아직도 유령 같으니 누가 깨끗이 닦고 다투겠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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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나라 유비는 "육신랑"이라는 말을 썼다: "연꽃에서 목욕을 한다." 13연(蓮)은 연꽃, 또는 개봉하지 않은 연꽃을 가리킨다.

어마: "연꽃, 연꽃.... 화려하다." 당나라 상류는 "두 꽃에 대한 찬가"

"새벽에 새 꽃이 열리고 화장이 맑고 얼굴이 절대적으로 아름답다."라고 썼습니다.

명나라 이맹양 "취푸 말": "나는 당신을 부러워하지 않으므로 삶을 있는 그대로 보지 않는다." 다른 많은 꽃, 정확히 어떤 꽃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