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의 좋은 풍경을 담은 고대시 두 문장을 써 주세요

강남의 좋은 풍경인 시구: 해돋이 강물이 불보다 붉고 봄이 오면 강물이 파랗다. < P > 번역: 봄에는 해가 강에서 솟아오르면서 강물을 붉게 비추고, 푸른 강물은 푸른 풀보다 푸르게 비춘다. < P > 출처: 당대의 백거이의' 강남 강남이 좋다' < P > 원문: 강남이 좋다. 풍경이 오래되었다. 해가 뜨면 강물이 붉어지고, 봄이 오면 강물이 파랗다. 강남 기억 안 나요? 강남은 좋은 곳이다. 그곳의 풍경은 내가 잘 알고 있었다. 봄에는 해가 강에서 솟아오르고, 강물을 붉은 빛보다 밝게 비추고, 푸른 강물은 푸른 풀보다 더 푸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어찌 강남을 그리워하지 않게 할 수 있겠는가?

확장 자료 그의 젊은 시절, 강남을 유람하고 소주항주에 머물렀는데, 그가 강남에 대해 상당히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강남은 그의 마음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고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그가 병으로 쑤저우 도지사 퇴임하고 낙양으로 돌아온 지 12 년 후, 그는 육십칠세에 이 기억강남을 적어 강남승경이 여전히 그의 마음 속에 살아 있음을 알 수 있다. -응? 강남춘경을 십여 글자로 개괄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백거이는 교묘하게 해냈다. 그는 강남의 상습적인' 꽃',' 꾀꼬리' 를 묘사하는 것부터 시작하지 않고,' 강' 을 중심으로 색다르게 글을 쓴다. < P > 는 또' 홍승불' 과' 녹색은 파랗다' 를 통해 이색적인 안감을 통해 산뜻하고 눈부신 강남춘경을 선보였다. 이색조가 돋보이는 묘사수법은 대시인 두보의 시에서 흔히 볼 수 있다.' 두 개의 황달이 울창한 버드나무, 한 줄의 백로가 푸른 하늘에 오르다',' 강벽조가 하얗고, 산청화가 타오르고 있다',' 두 가지 다른 색깔이 서로 어우러져 시적이 그림처럼 맑고 아름답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백거이도 이 길로 가고 있다. 그의 시에서 볼 수 있듯이, "석양은 불타고, 맑은 하늘은 푸르다.", "봄풀은 푸르러질 때 몽택까지, 석파홍은 장안 가까이에 있다", "푸른 파도는 동서남북수, 홍란 39 다리" 를 볼 수 있다. 그래서 강남의 봄빛은 백거이의 글에서 초일, 강화, 강물 속에서 색채를 얻었고, 또 염색하고 돋보이는 수법으로 사람들이 상상하는 그림을 형성했다. < P > 색채가 현란하고, 계층이 풍부하고, 더 이상 연상이 거의 필요 없어 강남춘경이 눈앞에 떠올랐다. -응? 이 단어는 강남춘색을 쓰고, 첫 번째' 강남이 좋다' 는 말로, 얕고 둥글고 아름다운' 좋은' 글자로 강남 춘색의 여러 가지 좋은 곳을 촬영했고, 작가의 찬미의 뜻과 동경의 감정도 그 속에 담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동시에,' 좋은' 이 이미 심했기 때문에 비로소' 기억' 이 그치지 않을 수 있다. < P > 이에 따라 이 문장은 이미 암암리에' 강남을 기억하지 못한다' 는 문구와 관련이 있다. 강남 풍경의' 좋은' 을 지적하는' 풍경은 옛날부터 잘 알고 있었다' 는 구절은 얻은 소문이 아니라 저자가 목축항주를 나갔을 때의 체험과 몸소 체험을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이것은' 좋은' 글자와' 기억' 자를 모두 구현한 것으로, 한 편의 의맥을 꿰뚫는 멋진 필묵이다. < P > 강남의' 좋다' 에 대한 3, 4, 4 문장의 시각화를 통해 강화, 강물, 녹색이 어우러진 밝은 색채를 부각시켜 광채가 눈부신 강렬한 인상을 준다. 그 중에서도 동색 간의 상호 부각과 이색 간의 상호 대비가 있어 작가가 색칠에 능한 기교를 충분히 보여준다. < P > 편말,' 강남을 기억할 수 없다' 로 전어를 접었다. 낙양 출신 작가가 강남춘색에 대한 무한한 찬탄과 그리움을 빌었고, 또 멀고 깊은 정취를 불러일으켜 독자들을 여정이 출렁이는 경지로 이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