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이것이 바로 사람과 사람 사이의 방식이다. 친할수록 빚을 지지만 갚을 수 있는 것은 적다. 떠날 수 없기 때문이다. --작은 지혜의 "천재 마법 공주 나는 원한다"
3. 내가 좋아하는 사람에게 사랑하는 법을 가르쳐 주었지만 불행히도. 그가 사랑하는 사람은 내가 아니다. 조안디' 티엔 종이 신혼여행은 여러 번 있을 수 있는데, 사랑은 이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너는 지불했지만, 네가 원하는 보답을 받지 못했다. 더 많은 경우, 우리는 모두 헛된 사랑이지만, 누가 이것이' 잘못' 혹은' 맞아' 라고 말합니까? 굳이 이런 사랑에 정의를 내려야 한다면,' 독' 글자보다 더 적합한 것은 없다. --천추엄지원 \ "조안 이순신 \"
4, 뼈, 아름다움, 세계에서 가장 비인간적 인 것들, 원래 시간-루구 페이시앙 스밍.
5. "나, 당연히 최고의 사람이 될 수는 없지만, 나는 최고의 사람이 될 수 있다." 나는 너에게 가장 적합한 사람은 할 수 없지만, 나는 너에게 가장 좋은 나를 배합하고 싶다. -구 만 의 \ "어슬렁어슬렁 와서 먹는다. \"
6. 손을 잡고 끌고 가세요. 아들은 안된다고, 그럼 좋아, 문을 닫고 개를 놓아라! 너의 손을 잡고, 너의 아들을 끌고 가라
7. 나는 내가 좋아하는 것을 독학한다. 사람들은 사랑하는 법을 배웠지만, 아쉽게도 ... 그가 사랑하는 사람은 내가 아니다. -종이의 "조안 옷"
8. 구름 위에 걸려 있는 별과 빗방울은 세상의 번화한 봄빛을 버릴 수 없고, 외로운 작은 마을에 튀고, 피를 묻히고, 푸른 잎을 묻히고, 봄빛이 처량하고 처량하며, 황량한 세상에는 아무도 없다.
9. 푸히친을 인인으로 하여 윤회의 꿈을 짜면 전생의 이생을 피할 수 있고 인과 운명을 벗어날 수 없다. -ediq' 삼생 불행이 너와 사랑에 빠졌다'
10, 일어나라, 소설에는 독점이 없다. 소설에서 다시 태어난 복수는 존재하지 않는다. 소설 속의 위압적인 총재는 존재하지 않는다. 하지만 현실에는 외로움과 변위가 있습니다. 현실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현실에는 침묵이 있고 눈물은 없다. 그래서 지금 너의 삶을 살아라.
1 1, 세상에 사랑이 있다고 하는데, 이 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꿈은 이미 눈물에 맺혀 있다. 세상의 종말은 끝이 없다. 무수한 물이 세상을 떠났고, 그것은 내 마음속에 눈물로 가득 찼다.
12, 이 산은 너 때문에 풍경이 그림 같다.
13, 눈에 보이는 풍경은 인간성지, 모기가 맴돈다. 귀에서 들리는 소리에는 선가와 귀에 거슬리는 소음이 포함됩니다. 나는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을 만났지만, 내가 나쁜 사람을 만났기 때문에 세상에 좋은 사람이 없다고 해서는 안 된다. 나는 모든 선을 위해 싸우고 모든 악을 위해 싸우고 싶다. -조의 닭고기 수프는 독이 있다
14, 사랑할수록 다칩니다. 내 인생이 몇 10 년이든, 나는 너를 기다리고 싶다. 나는 상처가 얼마나 아픈지 개의치 않는다. 난 아직도 널 사랑해.
15, 깨어나면 나비의 고치입니다. 공 린 h "겨울 온도"
16, 진짜 통증은 한 어깨에서 다른 어깨로만 바꿀 수 있습니다. 시간이 흐르고 아무도 네가 자라기를 기다리지 않는다. 공 린 h "겨울 온도"
그는 그녀를 꼭 바라보았다. 그의 얼굴에는 증오뿐만 아니라 더 복잡한 것도 있다. 그는 마치 자신이 죽은 꿈을 보고, 자신이 아끼던 꽃이 진흙으로 썩는 것을 보고 있는 것처럼 그녀를 바라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 "한중실록 \" 옆에 작은 추위
18, 그녀는 강인하기만 하면 이를 갈면 뭐든지 지나갈 수 있고, 빼앗긴 것은 무엇이든, 피투성이라도 되찾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 --명나라 크릭 "첫날밤의 장미 3"
19, 천사든 악마든, 착하든 악하든, 이곳에서 그들은 모두 밝고 생기발랄하다 ...-명냇물' 첫날밤의 장미 3'
20. 그는 이렇게 그녀와 함께 있고 싶어, 장미가 피어나는 첫날밤까지, 장려한 꽃바다가 피어날 때까지 계속 지켰다. --명나라 크릭 "첫날밤의 장미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