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 음악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서하 음악을 어떻게 발전시킬까요?

중원 서하 사람들은 시 필하모닉을 좋아한다. 송 () 나라 관원은 서하 () 에서 "우물물이 있으면 유영 () 의 단어를 부를 수 있다" 는 것을 보았다. 서하 석굴 벽화와 암화에는 서하 음악 문화를 반영하는 그림이 많이 있다. 오늘 우리가 서유기를 타고 간쑤 둔황이라는 고대 문화의 보고로 가면 둔황 막고굴 서하 동굴 77 개 중 1 1 음악이 그려진 동굴과 17 이 음악이 그려진 벽화를 발견할 수 있다

안계서협동 안에는 두 개의 낙로동이 있는데, 그중 두 폭의 낙로 벽화가 있다. 이것들은 서하 음악 문화와 악기의 생동감 있는 역사로, 당항창족 사람들의 현실 생활 음악의 예술적 구현이다.

서하의 당항 창족은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며 음악 전통을 사랑하는 민족이다. 서하의 음악은 그 민족의 성격, 전통 관념, 풍속문화의 영향과 제약을 받는다. 음악 자체는 당항족 전쟁생활, 민간생활, 종교생활의 모든 측면에 녹아들어 당항창족이 사상감정을 표현하고 전투정신을 통일하는 중요한 수단 중 하나가 되었다.

이원호는 항상 야생전을 휴대한다. 서하 황실의 인충과 서하의 추종자인 차한은 모두 괜찮은 가수이다. 서하의 작품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는 창족 초기 민악은 단순하고 거칠고 힘이 있으며 악기도 비교적 간단하다. 오랫동안 비파, 피리, 피리만 사용했다. 당송 시대에는 당항창인의 음악이 중원 음악의 영향을 받기 시작했는데, 당항창인들이 부른 바와 같이, "일심으로 요순을 배우고, 일심으로 백성을 다스리고, 일심으로 당춤을 추었다." " 충성은 가장 소중한 것이다. 그 사람은 엘리트여서 믿을 만하다. "이원호 건국 이후 서하 음악이 크게 발전했다.

건국 후 서하 () 는 음악무용기구 () 가 음악사무를 관리하고, 전문 궁중 악사, 연예인, 무용수가 서하 귀족 () 을 위해 봉사했다. 이 시점에서 서하의 음악은 8 곡, 부러진 가지, 대곡, 음악 공연과 노래, 궁조 음악, 악기 70 여 종, 밴드 편곡과 편성, 희곡 음악, 불교 음악, 도교 음악, 다신교 음악 등 비교적 완벽했다.

이원호는' 오음혁일음' 을 명령했다. 서하의 첫 음악개혁이다. 인효에 이르자 서하의 음악이 다시 시작되었다. 이 시기에 서하 음악은 토번, 후이, 리아, 금 등 국가와 민족 음악의 영양을 흡수하여 형식과 내용면에서 더욱 풍부해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했다.

사서에 따르면, "원풍은 6 년 5 월, 미시사 42 명을 소집하여 숭정전에서 놀았다. 연주하는 모든 음악도 즐겁다. " 이는 서하 음악이 중국에서 광범위하게 전파될 뿐만 아니라 공식이나 실크로드 상인, 사신, 전쟁을 통해 중원 등 지역으로 전파되고 주변국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보여준다.

게다가 서하 음악은 원음악의 발전에도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서하 () 는 궁중 음악 외에 생일음악도 있다. "원초, 리스, 평생 술을 즐겨라." 제사 음악, 예를 들면 서하 사람들이 화장할 때의' 덕명 영관',' 영관',' 각종 악기가 일제히 노래한다' 와 같은 제사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