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의 헌납시

1. 헌신에 관한 고시 1 시경! 관관구비둘기를 거관하고, 강주에 거주하다.

아름답고 현혜적인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적인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5lw+|{ 나는 그것을 소유하게 되어 매우 기쁘지만, 나는 그것에 싫증이 난다.

캐주얼. 몸을 뒤척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b 허름한 냉이, 좌우발. 요숙녀.

종고 음악. BV? 3RE 2 노래 책과 국가 스타일. 주남 wBI 는 창백하고 천년은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그로부터 거슬러 올라가면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qxDT@, 백로는 ① 가 아닙니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 P > 그것으로부터 거슬러 올라가면 길이 막히고 어색합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 제인 채집, 백로는 끝이 없다. 이른바 이인, 물 ②.

추적, 도로 차단 및 오른쪽;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5)pj 3 바다와 조조 2]=2pP 동가 석보해. < P > 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 P > 서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파도가 세차다. 태양과 달 여행, 예기치 않은 경우;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G$-*IC 는 행운의 짝입니다! 포부로 노래하다. K 4 도연명 y=XG 는 인문환경에 집을 짓고, 차마는 없다. < P >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당신의 마음은 자기 편견이 없습니다. 국화를 따는 울타리 아래에서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산이 점점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이 말은 일리가 있어, 나는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까먹었다.

8D/ 5 사별도독, 부임 \PLm 은 진삼군벽 주위를 돌며 안개를 사이에 두고 오강을 맞췄다. 우리는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우리 두 관원은 반대 방향으로 향했다. < P >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너는 왜 갈림길에서 배회하느냐, 아이는 수건을 들고 있다.

; LP 6 a 포북보루산 하왕만 %x}r* 여객로 청산하에서는 나와 함께 배를 타고 푸른 물을 따라 갔다. 썰물이 될 때까지 강둑이 넓어졌고, 바람이 내 외로운 돛을 날리지 않았다.

3 ` ih] <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나는 마침내 나의 메신저, 야생 거위, 둥지 낙양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되었다.

G1K 7 특사 왕위: 1%T Bike 가 국경에 물어보고 싶어 체류한 나라입니다. 퐁퐁퐁도 한밖으로 나왔고, 북쪽으로 가는 기러기도 하늘로 날아올랐다.

8= 사막의 고독, 장하낙엔. 소관이 말을 탈 때, 염언의 뜻대로 되지 않는 리오에 의해 보호된다. 8 왕창령이 왼쪽으로 용표 가마를 옮긴다고 들었는데, 이 편지를 이백, u+ 화양에게 엎드려 울고, 문도룡이 오계강을 건넜다고 합니다.

3b! Lov, 나는 밝은 달을 걱정하며, 바람과 함께 야랑서까지. XzO 9 는 이백% 순주 비용으로 금잔, 만 동전, 술주전자, 진돈으로 가기 어렵다. < P > 나는 식봉과 컵을 한쪽으로 던졌다.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었다. 나는 비수를 뽑아 네 방향을 헛되이 엿보았다. 나는 황하를 건너고 싶었지만 얼음이 나룻배를 막았다. 나는 태행산에 오르고 싶었지만 하늘이 눈에 눈이 멀었다. < P > 낚시하러 와서 개울에 앉았는데 갑자기 배를 타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 걷기도 어렵고, 걷기도 어렵고, 길도 많고, 지금은 모두 평안하다. < P >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유11 왕푸: F3 태산이 얼마나 웅장한가! -응? 지루를 벗어나도 여전히 녹색의 산봉우리를 볼 수 있다. < P > 신기한 자연이 수천수만의 아름다움을 한데 모으고, 남방의 산맥 북방의 아침과 황혼 사이의 분리. $\Z 컬러 클라우드 lave? 내 가슴은 소탈하고, 새는 나의 긴장된 눈앞에서 왔다갔다 날아다닌다. < P > 산 정상에 오르려고 노력했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G! E8 11 봄의 희망 두보 k 8x> 는 한 나라가 분열되었지만 산천과 강은 계속 존재하고 봄은 다시 녹색으로 변할 것이다. < P > 슬픈 상태, 눈물을 글썽이며, 새말이 사람을 놀라게 하고, 근심과 한을 떠나다. & amp 전쟁은 반년 넘게 지속되었고, 가서는 얻기 어렵고, 십만금이다. < P > 서글픈 상처, 머리를 긁고, 백발을 긁을수록 머리핀 하나를 거의 꽂을 수 없다. N "| 12 오두막은 가을바람에 깨졌다. G 8 월, 큰 바람이 휙휙 소리를 내며 우리 집 위의 삼모가 모두 말렸다.

털이 강을 건너 강 주변에 뿌려졌다. 가장 높은 것은 장림끝을 달고, 낮은 것은 신당으로 떠오른다. 남촌의 아이가 나를 괴롭히면 나는 도둑이 되는 것을 참을 수 있다. < P > 공공연히 대나무 장대에 털을 안았고, J#1$f 입술은 숨이 막힐 정도로 말랐고, 돌아올 때 한숨을 쉬었다. 눈 깜짝할 사이에 바람이 구름과 먹색을 정하고 가을은 쓸쓸하다.

B#%D(9) 옷감은 여러 해 동안 냉철하여 교만한 아들이 누워 갈라졌다. 침대 옆 탁자에 건조한 곳이 없어 빗발이 저리다.

HMo, B, 장례식 이후 잠을 적게 자고 밤새 흠뻑 젖었다! 안드는 수많은 건축물을 가지고 있어, 세상의 가난한 사람들을 모든 사람의 미소로부터, 그리고' 비바람이 태산처럼 고요하게' 보호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아아, 갑자기 눈앞의 이 집을 보고 우리 집은 혼자 얼어 죽었다! G 13 "백설 노래" 는 티안 비서 우 (Wu) 를 집으로 보냈다. W4? 북풍이 대지를 휩쓸어 늑대풀을 어지럽히고, 8 월의 날씨는 폭설로 덮일 것이다. 갑자기 밤바람이 불어오는 것 같아 배나무에 꽃이 피는 것 같았다.

oXw? 그것은 진주 블라인드에 들어가 실크 커튼을 적셨다. 모피 코트는 만지면 매우 춥고, 면 패드는 매우 얇다. 활이 뻣뻣해져서 거의 뽑을 수가 없었고, 갑옷의 금속이 사람들에게 응결되었다. < P > 샤하인의 깊이를 알 수 없는 얼음이 깊어지고 어둠이 끝없는 구름을 덮고 있다. 사장의 서술에서 이런 술은 작별 연회이고, 후금 비파 플룻 합주가 이런 오락에 광채를 더했다. < P > 황혼까지, 눈이 우리의 텐트를 짓눌렀을 때, 우리의 얼어붙은 붉은 깃발은 바람에 휘날리지 못했다. "윤대 동문아, 수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가시오, 눈이 온 하늘에 산길을 덮고 있습니다."

; 산길은 우여곡절로 너를 만나지 못하고 말굽 자국만 남았다. RSA{ 1414 현상금 롯데 양주 () 가 유우석 NGr# 바산 초수 황무지를 처음 만나 23 년 자포자기했다. < P > 돌아오는 사람은 사람이다. 나는 가람 사람들처럼 피리만 불고 쓸쓸하다. 1Z`**c 천돛은 침몰선 옆에 있고 만목춘은 병나무 앞에 있다. < P > 오늘 노래 한 곡 부르고 술 한 잔 마시고 정신 차리세요. 주즈! # 15 관자맥백거이 #F, 71 밭집은 한가한 달이 적고, 5 월에는 사람들이 두 배로 바쁘다. < P > 밤이 되자 남풍이 불고 밀이 누렇게 되었다. 시어머니는 음식이 풍부해서 아이가 입에 풀칠을 한다.

티안 시앙 (Tian Xiang) 과 함께 가라. 딩장 (ding Zhuang) 은 남항에 있다. 시골의 열기로 가득 차서 등이 햇빛에 내리쬐고 있다. < P > 나는 더위를 모르지만 긴 여름을 후회한다. 또 다른 불쌍한 여자가 아들을 안고 옆에 있다.

오른손은 귀를 잡고 왼팔은 광주리에 걸려 있다. 그의 관심 있는 말을 듣고, 듣기가 매우 슬펐다. < P > 이 가족은 모든 세금을 잃었기 때문에, 그들은 이것을 집어 들고 허기를 채웠다. 오늘날, 나는 이미 공덕이 없고, 농상 일에 종사한 적도 없다.

육지에는 311 석이 있고, 8 살에는 여유 식량이 있다. 사적으로 이것을 읽게 되어 나는 매우 부끄럽다. 매일 잊을 수 없다.

2. 고시' 병소' 의 헌사 < P > 송립강 < P < P > 그러나 모든 중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병이 태양 아래 주저앉아도 마다하지 않는다. < P > 석탄의 송가 < P >-여명 돈 < P > 은 혼돈을 파헤쳐야 흑금을 얻을 수 있어 양과 가장 깊은 의미를 저장한다. < P > 불은 다시 봄을 일으켜 난로를 밤새 비춘다.

정일원은 권력에 의지하고, 사후에 철석 주의를 기울인다. < P > 모든 사람들이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귀찮지 않게 산을 나서길 바란다. < P > 기해잡시 < P >-청자진 < P > 호탕한 이별 슬픔이 석양을 향해 서쪽으로 뻗어 베이징에서 멀리 떨어져 말채찍을 타고 동쪽으로 향하는 것이 인간인 것 같다. < P >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다. 가지에서 떨어지는 꽃처럼, 하지만 이것은 무정한 일이 아니다. 봄의 흙으로 변해 다음 세대를 키우는 역할을 할 수 있다. < P > 대주 < P >-청추근 < P > 는 큰 가격으로 보칼을 사고 밍크가죽을 바꿀 가치가 있다. < P > 한 줄기의 뜨거운 피는 근면하고 귀중하여 엎질러도 피타오가 될 수 있다.

3. 헌신에 관한 고시 (작가와 왕조가 있음) 1, 노마와호, 뜻이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웨이의' 거북이는 장수한다') 2. 도약은 11 단계가 아닙니다. 이것은 마욱의 성공에 큰 공헌이다. (전국 견권 상태 "설득 기사") 3. 하루에 1 달러, 천 일; 밧줄은 나무를 톱질하지만 물은 석두 떨어진다.

('나송대경 호림우록') 4, 산구리를 위해 공로가 실패했다. (유한안의' 화이난자'). 당신이 진실한 경우에, 석두 열릴 것 이다.

(남송엽범 《후한서》6). 하지만 계단을 오르기만 하면 311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습니다. (돈 왕 zhihuan "헤론 숙박") 7. 세상에는 어려운 일이 없다. 나는 마음이 있는 사람을 두려워한다. 세상에 어려운 일은 없는데, 마음이 있는 사람이 있을까 봐 걱정된다.

(청원매' 수원시') 8. 야심이 있으면 백 년을 산다. (청 석유쿤' 삼협오의') 9. 근심과 노동은 흥국할 수 있고, 안일은 망할 수 있다.

(송 구양수' 신오대사? 영관전) 11, 검봉이 날카롭고 매화향이 쓴맛에서 온다. 1, 공식 책 \ "천 7 단어 커플 \" 9 층 플랫폼 에 의존, 피곤 토양 에서 시작;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춘추노자 \ "도덕경 \") 2, 늘 옥을 다듬지 않고, 장치가 되지 않는다. 군자는 덕을 배우지 않는다. (한 반고 "한서") 3. 배우지 않으면 묻지 않는다. 너도 알지만, 너는 반드시 내려놓아야 비로소 알 수 있다.

(한 한영 한시전) 4. 백 번 읽고 그 뜻을 보다. (김 삼국지) 5. 배움에는 싫증이 나지 않고, 가르치는 데는 싫증이 나지 않는다.

(논어) 6. 쌓인 흙은 산이고 고인 물은 바다이다. (전국 시대의 견권 상태의 유학 효과) 7. 노력하려면 쇠절굿공이를 갈아 바늘을 만들어야 한다.

(조명설천의 종서광기) 8. 책을 읽고 만 권을 깨뜨리니, 붓을 쓰는 것이 마치 신이 있는 것 같다. (당 두보 "위 장작성 22 운") 9. 변두리에서 쇠벼루를 반복해서 갈고 있는데, 그는 손으로 세월을 베껴 쓰고 있다.

(노래 루 투어 \ "검남시 \") 11, 검은 머리는 일찍 열심히 공부하고, 백수방은 늦게 공부하는 것을 후회한다. (탕옌 진실 "설득") 11, 촉산에는 근면한 길이 있고, 배움에는 끝이 없다. < P > (관서' 천폭의 칠언련' 에 의존) 12, 업선근 가소로움, 사념에 망가졌다. 탕한은' 학해' 를 준다.

4. 헌신한 고시를 묘사하며 평지와 산꼭대기 모두 무한한 풍광으로 점거된다. < P > 모든 꽃이 꿀을 채취한 후, 네가 누구를 위해 노력하면 산은 누구를 위해 단조한다. 불이 실수로 타 오르면 죽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세상에는 순진무구한 것만 남았다.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리고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짠다. 시간을 소중히 하도록 권하고, 백발인은 일찍 배우고, 백발인은 늦게 배우는 것을 후회한다. 1 인치의 시간은 가벼워서는 안 되고, 1 인치의 시간은 1 인치의 금이니, 저금하기가 어렵다. 그들이 젊고 노력하지 않으면 가장 큰 것은 괴로울 것이다 (2). -Zhai mo, 전국 사상가. 2. 내외 대응, 언행이 일치하다. < P >-한비, 전국 시대의 철학자, 교육자. 3. 선은 밖으로 나가지 않고 이름은 허전되어서는 안 된다. 전국 시인 굴원. 4. 진실한 사람은 성실하고, 불성실하며, 움직일 수 없다.

-주앙 저우, 전국 시대의 철학자. 5. 한 사람의 배신은 결코 유명하지 않다. 유향, 한대 학자. 6. 가짜 사기는 오래갈 수 없고, 공허함은 오래갈 수 없고,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고, 사랑은 오래갈 수 없다.

-한영, 한대 시론가. 7.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을 믿지 않는다면, 너의 아내는 그들을 의심할 것이다. 상권, 진 은둔자. 8. 충성이 없으면 한 사람이 세상에 발붙일 수 없다.

-쳉 이순신, 송나라 철학자. 9--첸 푸, 송나라 철학자, 11. 성실하게 사람을 대하는 것은 타인에게 유익할 뿐만 아니라 자신에게도 유익할 것이다.

-양견, 송대 학자 11. 성실은 생명의 명맥이자 모든 가치관의 기초이다. -드레이세, 영국 작가 12. 말은 반드시 하고, 행동은 반드시 결실을 맺는다.

-논어 13. 사기는 일시적일 뿐, 성실은 장기적인 책략이다. -존 레이, 영국 학자 14. 인생은 거짓말에서 찬란하게 피어서는 안 된다.

-독일 시인 하이네15. 성실이 가장 감동적이다. 16. 자신에게 진실하면 사람들에게 거짓을 줄 수 있다. 밤과 낮처럼 그림자가 너의 그림자를 따라간다.

-셰익스피어, 영국 극작가 17. 성실성이 없으면 어떻게 존엄성이 있을 수 있습니까? -로마 정치가 키케로. 만약 한 사람이 성실함을 잃는다면, 그는 모든 것을 잃게 된다. 리 리, 영어 수필가 19. 성실이 최선의 전략이다.

프랭클린은 21 살입니다. 사람이 위선에서 벗어날 수 있다면 큰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다. 마크 트웨인 ③. 관용을 권하고, 모든 일을 해돋이에게 개방하고, 동해는 서산을 정하고, 언젠가는 너는 희비가 엇갈릴 것이다. 막다른 골목에 들어가지 않으면 너는 편하고, 너의 마음은 편안하다. 기억해야 할 것을 기억하고 잊어야 할 것을 잊어라. < P > 바꿀 수 있는 것을 바꾸고 바꿀 수 없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은 정신을 소비하는 감정이다. 후회는 손실보다 더 큰 손실이고, 실수보다 더 큰 잘못이다. 그러니 (4) 강한 의지 \ 확고한 결심을 후회하지 마라. 나는 결심이 있어서 망설이지 않았다. 나폴레옹 1 세의 명언에서 인격성숙의 중요한 상징: 관용, 관용, 선함. < P >-'인간성의 약점' 명언으로 지친 것은 앞의 산이 아니라 신발 속의 모래 한 알이다. 삼군은 멋있을 수 있고, 필부는 뜻을 빼앗을 수 없다.

-'논어'. 자한 "사랑에 관한 유명한 격언 ⑤, 진정한 사랑은 광기나 음탕한 것을 몰아내는 것이다. 플라톤의 명언 경구 (6) 는 수양 한 군자를 수양하는 것에 대하여, 마음은 내면에 있고, 물건은 외부에 있다.

-(노래) Ouyang xiu 유명한 문장 Fenghua 절묘한 세대, 영원히 돌아오지 않고, 아침 깨어나기 어렵고, 자신을 고무시켜야 한다. 내가 기다리지 않을 때. -(금) 도연명 () 은 명언경구의 품성이 고상해야 한다는 명언이 있다. 인생은 솔직해야 한다. 행동거지에 주의해라, 너는 예의가 있어야 한다. < P >-(프랑스) 멘데스비둘기 명언은 슬림하고, 검소하고, 슬림하고, 은둔하지 않고, 야심도 없고, 조용하지 않다. 제갈량의 명언경구 (7) 사람은 항상 반성해야 한다. 자신을 아는 가장 어려운 것은 자신을 아는 것이다. < P > (그리스) 자각이 가장 희귀한 지식이다. (스페인) 자신을 알고 싶으면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는 것이 좋다.

(일본) 군중 속에서만 자신을 알 수 있습니다. 하늘에는 무수한 별들이 있지만 얼굴에는 그을음이 보이지 않는다. < P > (말레이시아) 자신에게 찬송가를 부르는 관객은 단 한 명뿐이다. (일본) 남의 뒷모습을 비웃지 말고 자신을 곧게 펴라.

가장 노련한 사람은 자신의 뒷모습을 볼 수 없다. 무능한 사람일수록 남의 결점을 들춰내는 것을 더 좋아한다.

(아일랜드) 모두가 신발이 어디에 끼어 있는지 알고 있다. (라틴 아메리카) 자신의 신발, 당신은 어디에 타이트한지 알고 있습니다.

(스페인) 너는 네가 무엇을 먹는지 안다. 만약 네가 자신을 평가할 수 없다면, 너는 다른 사람을 평가하지 않을 것이다.

(독일) 자신을 지휘할 수 없고, 다른 사람을 지휘할 수 없다. 면전에서 너를 두려워하는 사람은 뒤에서 반드시 너를 미워할 것이다. < P > (영) 명언경구 정선 (알파벳순) B 백천은 언제 동쪽으로 바다로 돌아갑니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한악부' 장가행') 백학은 반드시 먼저 정해야 한다. < P > (주) 검봉이 날카롭고 매화향이 씁쓸하다.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진동하고, 시는 흐느껴 울다.

(두보) 허망한 몸을 자르지 않고 아늑하게 스승으로 돌린다. (두보) 시야가 넓고, 사람들과 약속했지만, 두보가 두껍다.

(소식)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