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2 차 c 언어 시험 총점은 얼마입니까? 몇 점을 넘길 수 있습니까?

컴퓨터 2 급 c 언어 시험 총점 몇 점을 통과할 수 있습니까?

컴퓨터 2 급 C 언어분필기시험과 기계시험은 각각 100 점씩, 필기시험과 기계시험은 모두 60 점보다 크거나 같아야 컴퓨터 2 급 C 언어시험을 통과한 셈이다.

두 문 중 하나가 통과된다면 시험에 합격한 것은 아니지만 합격한 이 성적은 다음 시험까지 보류할 수 있다. 컴퓨터 2 급 C 언어 시험 몇 점

안녕하세요! 우선 등급시험을 통과하면 필기시험과 기계시험을 모두 통과해야 자격증을 받을 수 있다. 통과하면 합격과 우수가 있고, 우수한 필기시험과 기계 시험은 모두 85 보다 커야 합니다. 필기시험에 관한 것은 필기시험의 채점 기준에 따른 것이다. 기계를 시험해 본다면, 나는 네가 쓴 만큼 너에게 주는 점수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빈칸을 채우는 데 반나절이 걸렸지만, 그 뒤에는 아무것도 쓰지 않았습니다. 60 점을 채우더라도 합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실패명언) 하지만 모든 문제를 다 했을 수도 있고, 완전히 맞히지 못하더라도, 특히 프로그래밍 문제는, 당신의 생각이 있는 한, 틀은 Ok 입니다. 설령 60 점을 맞추지 않았더라도 합격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컴퓨터 2 급 C 언어 시험 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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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등록시간 2015 년 12 월 컴퓨터 2 차 c 언어 시험이 어렵습니까?

어렵지 않고 기초적인 물건입니다. 컴퓨터 2 급 C 언어는 몇 점을 통과할 수 있습니까?

컴퓨터 등급 2 급은 사회 지향적입니다. 필기시험과 기계 2 과 시험, 각 과목 만점은 100 점제, 60 점 합격입니다. 물론 2 개 문도 60 점입니다. 1 개만 통과하면 괜찮습니다. 그 성적은 반년 동안 유효합니다. 컴퓨터 2 급 C 언어 시험 문제

나는 2013 년 3 월 2 급 C 언어 시험에 참가했다. 모두 기계 시험 문제이다. 객관식 질문 40 점, 큰 질문 60 점이 있습니다. 객관식 질문 1 ***40 은 모두 단일 선택이며, 객관식 질문의 인터페이스는 한 번만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즉, 객관식 질문에 들어가는 인터페이스는 객관식 질문을 완료하고 검사해야하며, 나온 후에는 객관식 질문 인터페이스 수정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큰 질문 60 점, 문제형은 이전의 기계 시험 문제와 같다. 총점 100 점, 네가 60 점, 60 점 이상이면 지나간다. 90 점 이상은 우수하고 80 점에서 89 점은 좋다. 프로그램 빈 칸 채우기 프로그램 수정 문제 프로그래밍 문제 각 문제. 2010 년 컴퓨터 2 차 c 언어 시험

예! 그리고 필기 시험에서 30 점을 차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은 내가 찾은 자료이다. 제 1 장 데이터 구조와 알고리즘

1.1 알고리즘

1, 알고리즘은 문제 해결 방안에 대한 정확하고 완전한 설명이다. 즉, 알고리즘은 특정 문제 해결 단계에 대한 설명입니다.

*: 알고리즘은 프로그램과 같지 않으며 계산 방법과 같지 않습니다. 프로그래밍은 알고리즘 설계보다 나을 수 없다.

2, 알고리즘의 기본 특성

(1) 타당성. 실제 문제를 위해 설계된 알고리즘은 실행 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확실성. 각 지침의 의미는 명확하고 이중성이 없다. 그리고 어떤 조건에서도 알고리즘에는 하나의 실행 경로만 있습니다. 즉, 동일한 입력만 동일한 출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가난합니다. 알고리즘은 제한된 시간 내에 완료되어야합니다.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하나는 알고리즘의 운영 단계가 제한적이고, 다른 하나는 각 단계가 제한된 시간 내에 완료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4) 충분한 정보를 보유하고 있다. 알고리즘의 다양한 연산은 항상 각 피연산자에 적용되며, 이러한 피연산자는 특정 초기 상태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것이 알고리즘 실행의 시작점이나 기초입니다. 따라서 알고리즘 실행 결과는 항상 입력된 초기 데이터와 관련이 있으며 입력마다 다른 결과 출력을 갖습니다. 입력이 부족하거나 입력 오류가 발생하면 알고리즘이 실행되지 않거나 오류가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알고리즘은 알고리즘에 충분한 정보가 있을 때 효과적입니다. 제공된 정보가 부족하면 알고리즘이 유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요약하면 알고리즘이란 연산 순서를 엄격하게 정의하는 규칙 세트이며, 각 규칙은 유효하고 명확하며, 이 순서는 제한된 횟수로 종료됩니다.

3, 알고리즘의 복잡성에는 주로 시간 복잡성과 공간 복잡성이 포함됩니다.

(1) 알고리즘의 시간 복잡도는 알고리즘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계산 작업 로드이며, 알고리즘 실행 중 필요한 기본 계산의 실행 수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2) 알고리즘 공간 복잡도는 이 알고리즘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메모리 공간입니다.

1.2 데이터 구조의 기본 개념

1, 데이터 구조는 상호 연관된 데이터 요소의 집합입니다.

2, 데이터 구조는 주로

(1) 데이터 세트의 각 데이터 요소 간에 내재된 논리적 관계, 즉 데이터의 논리적 구조를 연구하고 논의합니다.

데이터의 논리적 구조에는 1) 데이터 요소를 나타내는 정보가 포함됩니다. 2) 각 데이터 요소 간의 전후 관계를 나타냅니다.

(2) 데이터를 처리할 때 각 데이터 요소가 컴퓨터에 저장되는 관계, 즉 데이터의 저장 구조입니다.

데이터의 저장 구조에는 순서, 링크, 색인 등이 있습니다.

1) 순차적으로 저장됩니다. 논리적으로 인접한 노드를 물리적 위치에 인접한 저장 장치에 저장하는 것입니다. 노드 간의 논리적 관계는 저장 장치의 인접 관계에 의해 반영됩니다. 결과 저장 표현을 순차 저장 구조라고 합니다.

2) 링크 저장소. 논리적으로 인접한 노드는 물리적 위치에서도 인접해야 할 필요가 없으며, 노드 간의 논리적 관계는 추가 포인터 필드로 표시됩니다. 결과 저장 표현을 체인 저장 구조라고 합니다.

3) 색인 저장소: 저장된 노드 정보를 작성하는 것 외에도 노드의 주소를 식별하는 추가 색인 테이블을 작성합니다.

*: 데이터의 논리적 구조는 데이터 요소 간의 논리적 관계를 반영하며, 데이터의 저장 구조 (데이터의 물리적 구조라고도 함) 는 컴퓨터 저장 공간에 데이터의 논리적 구조를 저장하는 형식입니다. 동일한 논리적 구조의 데이터는 서로 다른 스토리지 구조를 사용할 수 있지만 데이터 처리 효율성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3) 다양한 데이터 구조에 대한 계산.

3, 데이터 구조의 그래픽 표현

데이터 구조는 이진 관계로 표현될 뿐만 아니라 그래픽으로 시각적으로 표현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구조의 그래픽 표현에서 데이터 집합 D 의 각 데이터 요소는 요소 값이 가운데에 표시된 상자로 표시됩니다. 이를 데이터 노드라고 하며 간단히 노드라고 합니다. 각 데이터 요소 간의 전후 관계를 더 자세히 나타내기 위해 관계 R 의 각 이진 그룹에 대해 한 개의 방향 세그먼트가 이전 노드로부터 뒤 노드를 가리킵니다.

4, 데이터 구조는 선형 구조와 비선형 구조의 두 가지 큰 범주로 나뉩니다.

(1) 선형 구조 (비어 있지 않은 데이터 구조) 조건: 1) 루트 노드가 하나만 있고 하나만 있습니다. 2) 노드당 최대 1 개의 프런트 엔드와 최대 1 개의 백 엔드가 있습니다.

*: 일반적인 선형 구조에는 선형 테이블, 스택, 대기열, 선형 링크 문자열 등이 있습니다.

(2) 비선형 구조: 선형 구조 조건을 충족하지 않는 데이터 구조입니다.

*: 일반적인 비선형 구조는 트리, 이진 트리, 그림 등입니다.

1.3 선형 테이블 및 해당 순서 저장 구조

1, 선형 테이블은 데이터 요소 세트로 구성되며, 데이터 요소의 위치는 자체 일련 번호에만 종속되고 요소 간의 상대적 위치는 선형입니다. 선형 테이블은 n(n≥0) 개의 데이터 요소로 구성된 유한 시퀀스로, 테이블의 각 데이터 요소는 첫 번째 데이터 요소를 제외하고 하나만 있고 마지막 데이터 요소는 하나만 있습니다. 선형 테이블의 데이터 요소 수를 선형 테이블의 길이라고 합니다. 선형 테이블은 빈 테이블일 수 있습니다.

*: 선형 테이블은 저장 구조 (순서 및 체인) 입니다.

2, 선형 테이블의 순차 저장 구조에는 (1) 선형 테이블의 모든 요소가 차지하는 저장 공간이 연속적이라는 두 가지 기본 특성이 있습니다. (2) 선형 테이블의 각 데이터 요소는 저장 공간에 논리적 순서로 순차적으로 저장됩니다.

*: 온라인 테이블의 순서 저장 구조에서 앞뒤 두 요소가 저장 공간에서 바로 옆에 있고, 앞 요소가 반드시 뒤 요소 앞에 저장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통해 I 번째 노드의 저장 주소를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순서표 삽입, 삭제 연산 (단독 원고를 배워라)

(1) 순서표 삽입 연산: 일반적으로 I (1 ≤ I ≤ 삽입이 끝나면 선형 테이블의 길이가 1 씩 늘어납니다.

*: 순서 테이블의 삽입 연산에는 요소를 이동해야 하며, 동일 확률의 경우 n/2 요소를 평균 이동해야 합니다.

(2) 순서 테이블 삭제 연산: 일반적으로 i(1≤i≤n) 번째 요소를 삭제하려면 i+1 요소부터 n 번째 요소까지 * * * n 삭제가 끝나면 선형 테이블의 길이가 1 만큼 줄어듭니다.

*: 순서 테이블 삭제 작업을 수행할 때도 요소를 이동해야 하며, 동일 확률의 경우 평균 이동 (n-1)/2 개 요소를 이동해야 합니다. 삽입, 삭제가 불편합니다.

1.4 스택 및 대기열

1, 스택 및 해당 기본 연산 (독점적인 원고 학습)

< P > 스택은 한쪽 끝으로 제한되는 삽입 및 삭제 연산의 선형 테이블입니다.

스택에서 삽입 및 삭제를 허용하는 끝을 스택 맨 위라고 하고 삽입 및 삭제를 허용하지 않는 다른 끝을 스택 맨 아래라고 합니다. 스택 맨 위 요소는 항상 마지막 * * * 인 요소이며, 스택 맨 아래 요소는 항상 첫 번째 * * * 인 요소입니다. 즉, 스택은 "선입선출" 또는 "후입선출" 원칙에 따라 자료를 구성하는 것이다.

스택은 메모리 역할을 합니다.

스택의 기본 연산: 1) 삽입 요소를 스택 연산이라고 합니다. 2) 요소를 삭제하는 것을 스택 폴백 연산이라고합니다. 3) 스택 맨 위 요소를 읽는 것은 스택 맨 위 요소를 지정된 변수에 지정하는 것입니다. 이때 포인터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스택은 선형 테이블과 유사한 방식으로 저장되며 순차 스택과 체인 스택이라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2, 대기열 및 기본 연산

대기열은 한쪽 끝 (대기열 끝) 은 삽입에 진입하고 다른 쪽 끝 (대기열 헤드) 은 삭제할 수 있는 선형 테이블입니다. 꼬리 표시기 (Rear) 는 팀 꼬리 요소를 가리키고, 머리 표시기 (front) 는 열 머리 요소의 이전 위치 (팀 헤드) 를 가리킵니다.

큐는 FIFO 또는 LIFO 의 선형 테이블입니다.

대기열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대기열에 넣기 계산: 대기열 끝에서 요소를 삽입합니다. 2) 팀 이탈 연산: 팀 헤드에서 요소를 삭제합니다.

루프 대기열 및 해당 계산: 루프 대기열이란 대기열 스토리지 공간의 마지막 위치를 첫 번째 위치로 감아 대기열 루프에 사용할 논리적 링 공간을 형성하는 것입니다.

루프 큐에서, 대기열 끝 포인터 rear 은 대기열의 대기열 끝 요소를 가리키고, 행 끝 포인터 front 는 행 시작 요소의 이전 위치를 가리키므로, 시작 포인터 front 가 가리키는 다음 위치부터 대기열 끝 포인터 rear 가 가리키는 위치까지 모든 요소는 대기열의 요소입니다.

*: 루프 대기열에 있는 요소 수 =rear-front 입니다.

1.5 선형 링크 직렬 (독점 원고를 배워라)

1, 선형 테이블 순서 저장의 단점 (독점 원고를 배워라): (1) 삽입 또는 삭제는 비효율적입니다. 순차적으로 저장된 선형 테이블에서 데이터 요소를 삽입하거나 삭제할 때 많은 데이터 요소를 이동해야 합니다. (2) 선형 테이블의 순차 저장 구조 하에서 선형 테이블의 저장 공간은 확장이 쉽지 않다. (3) 선형 테이블의 순차 저장 구조는 저장 공간의 동적 분배를 용이하게 하지 않는다.

2, 선형 링크 직렬: 선형 테이블의 체인 저장 구조를 선형 링크 시리즈라고 하며, 데이터 요소의 논리적 순서는 링크 문자열의 포인터 링크를 통해 수행되는 물리적 저장 장치의 비연속적이고 비순차적 저장 구조입니다. 따라서 체인 저장 방법에서 각 노드는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즉, 데이터 요소를 보관하는 데 사용되는 값의 일부를 데이터 필드라고 합니다. 또 다른 부분은 포인터 필드라고 하는 포인터를 보관하는 데 사용되며, 다음 그림과 같이 해당 노드의 이전 또는 다음 노드 (즉, 앞 또는 뒤) 를 가리키는 데 사용됩니다.

선형 링크 문자열은 단일 링크 테이블, 양방향 링크 문자열 및 루프 링크 시퀀스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단일 링크 테이블에서 각 노드에는 하나의 표시기 필드만 있습니다. 이 포인터는 이전 노드가 아닌 다음 노드만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부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선형 링크 문자열의 각 노드에 대해 두 개의 포인터를 설정합니다. 하나는 왼쪽 포인터라고 하며, 하나는 이전 노드를 가리킵니다. 다른 하나는 오른쪽 포인터라고 하며, 다음 그림과 같이 양방향 링크 문자열이라고 하는 후속 노드를 가리킵니다.

3, 선형 링크 시퀀스의 기본 연산

(1) 선형 링크 시퀀스에서 지정된 요소가 포함된 노드 앞에 새 요소를 삽입합니다

*: 선형 링크 문자열에 요소를 삽입할 때 데이터 요소를 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관련 노드 포인터만 수정하면 됩니다. "오버플로" 현상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단독 원고를 배워 보세요).

(2) 선형 링크 시퀀스에서 지정된 요소가 포함된 노드를 삭제합니다.

*: 선형 링크 문자열에서 요소를 삭제할 때도 데이터 요소를 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관련 노드 포인터만 수정하면 됩니다.

(3) 두 개의 선형 링크 문자열을 필요에 따라 하나의 선형 링크 시퀀스로 결합합니다.

(4) 선형 링크 시퀀스를 필요에 따라 분해합니다.

(5) 선형 링크 시퀀스를 반전시킵니다.

(6) 선형 링크 시퀀스를 복사합니다.

(7) 선형 링크 시퀀스의 정렬.

(8) 선형 링크 시리즈에 대한 조회.

*: 선형 링크 시퀀스는 임의로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4, 루프 링크 시퀀스 및 해당 기본 연산

선형 링크 시퀀스에서는 삽입 및 삭제 연산이 편리하지만 계산 중 빈 테이블과 비어 있지 않은 테이블의 계산을 위해 빈 테이블 및 첫 번째 노드 처리를 별도로 고려해야 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선형 링크 문자열의 이러한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루프 링크 시리즈라는 또 다른 연결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루프 링크 문자열에는 앞에서 설명한 선형 링크 문자열과 비교하여 1) 데이터 필드가 임의 또는 필요에 따라 설정된 링크 시퀀스에 헤더 노드를 추가하고, 포인터 필드는 선형 테이블의 첫 번째 요소 노드를 가리키고, 루프 링크 문자열의 헤더 포인터는 헤더 노드를 가리킵니다. 2) 루프 링크 시퀀스의 마지막 노드에 대한 포인터 필드는 비어 있지 않고 헤더 노드를 가리킵니다. 즉, 루프 링크 시퀀스에서 모든 노드의 포인터가 링 체인을 형성합니다.

아래 그림 a 는 비어 있지 않은 루프 링크 시퀀스이고 그림 b 는 비어 있는 루프 링크 시퀀스입니다.

루프 링크 시리즈의 장점은 주로 루프 링크 시퀀스에서 테이블의 노드 중 하나의 위치만 가리키면 됩니다 둘째, 루프 링크 시퀀스에 헤더 노드가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루프 링크 행에 하나 이상의 노드가 존재하므로 빈 테이블과 비어 있지 않은 테이블의 연산이 통일됩니다.

*: 루프 링크 시퀀스는 단일 링크 테이블을 기반으로 한 헤더 노드를 추가합니다. 삽입 및 삭제 작업은 단일 링크 테이블과 동일합니다. 그러나 어느 노드에서나 테이블의 다른 모든 노드에 액세스하여 빈 테이블과 비어 있지 않은 테이블의 연산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1.6 나무와 이진 트리 (독점적인 원고를 배워라)

1, 나무의 기본 개념

나무는 단순한 비선형 구조다. 트리라는 데이터 구조에서 모든 데이터 요소 간의 관계는 뚜렷한 레벨 특성을 가지고 있다.

트리 구조에서 각 노드에는 상위 노드라는 하나의 상위 노드만 있습니다. 앞부분이 없는 노드는 단 하나, 트리의 루트 노드, 즉 트리의 루트라고 합니다. 각 노드는 해당 노드의 하위 노드라고 하는 여러 개의 하위 노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 뒷부분이 없는 노드를 리프 노드라고 합니다.

트리 구조에서 한 노드가 소유한 뒤 수를 해당 노드의 도라고 하며 모든 노드 중 가장 큰 정도를 트리의 도라고 합니다. 트리의 최대 계층을 트리의 깊이라고 합니다.

2, 이진 트리 및 기본 특성

(1) 이진 트리 란 무엇입니까

이진 트리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특징을 가진 유용한 비선형 구조입니다. 1) 비어 있지 않은 이진 트리는 하나뿐입니다 2) 노드당 최대 두 그루의 하위 나무가 있으며, 각각 해당 노드의 왼쪽 및 오른쪽 하위 트리라고 합니다.

*: 이진 트리의 개념에 따르면 이진 트리의 정도는 0 (리프 노드), 1 (하위 트리 한 그루) 또는 2 (하위 트리 두 그루) 일 수 있습니다.

(2) 이진 트리의 기본 특성 (독점 원고를 배워라)

특성 1 은 이진 트리의 K 층에 최대 하나의 노드가 있습니다.

특성 2 깊이가 m 인 이진 트리에는 최대 하나의 노드가 있습니다.

특성 3 은 모든 이진 트리에서 도수가 0 인 노드 (즉, 리프 노드) 의 총 비율이 2 인 노드보다 한 개 더 많습니다. 특성 4 에는 N 개의 노드가 있는 이진 트리가 있으며, 깊이는 최소한 이며, 여기서 은 가져온 정수 부분을 나타냅니다.

3, 전체 이진 트리 및 전체 이진 트리

전체 이진 트리: 마지막 레이어를 제외한 각 레이어의 모든 노드에는 두 개의 하위 노드가 있습니다.

완전한 이진 트리: 마지막 레이어를 제외한 각 레이어의 노드 수가 최대값에 도달했습니다. 마지막 레이어에는 오른쪽에 있는 몇 개의 노드만 부족합니다.

*: 완전한 이진 트리의 정의에 따라 각도 1 의 노드 수는 0 또는 1 입니다.

아래 a 는 전체 이진 트리를 나타내고, 아래 b 는 전체 이진 트리를 나타냅니다.

전체 이진 트리에는

특성 5 n 개 노드가 있는 전체 이진 트리 깊이가 있습니다.

특성 6 은 완전한 이진 트리 * * * 를 설정합니다. 루트 노드에서 시작하는 경우 시퀀스 (각 레이어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에 따라 자연수 1,2, ..., n 으로 노드 번호를 매기면 k(k=1,) Kgt;; 1 이면 해당 노드의 상위 노드 번호는 INT(k/2) 입니다.

② 2k≤n 이면 번호가 k 인 왼쪽 하위 노드 번호는 2k 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해당 노드에 왼쪽 하위 노드가 없습니다 (분명히 오른쪽 하위 노드도 없음).

③ 2k+1≤n 이면 번호 k 의 오른쪽 하위 노드 번호는 2k+1 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해당 노드에 오른쪽 하위 노드가 없습니다.

4, 이진 트리의 스토리지 구조

컴퓨터에서 이진 트리는 일반적으로 체인 스토리지 구조를 사용합니다.

선형 링크 시퀀스와 마찬가지로 이진 트리의 각 요소를 저장하는 데 사용되는 스토리지 노드도 데이터 필드와 포인터 필드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그러나 이진 트리에서는 각 요소에 두 개의 후면 (즉, 두 개의 하위 노드) 이 있을 수 있으므로 이진 트리의 저장 노드를 저장하는 데 사용되는 표시기 필드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즉, 해당 노드의 왼쪽 하위 노드를 가리키는 저장 주소를 왼쪽 표시기 필드라고 합니다. 해당 노드의 오른쪽 하위 노드를 가리키는 또 다른 저장 주소를 오른쪽 표시기 필드라고 합니다.

*: 일반적인 이진 트리는 일반적으로 체인 저장 구조를 사용하며, 전체 이진 트리와 전체 이진 트리의 경우 순서대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5, 이진 트리 순회 (단독 원고를 배워라)

이진 트리 순회는 이진 트리의 모든 노드를 반복적으로 액세스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이트리 순회는

(1) 이전 순회 (DLR) 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다이트리가 비어 있으면 종료 반환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먼저 루트 노드에 액세스한 다음 왼쪽 하위 트리를 통과한 다음 오른쪽 하위 트리를 통과합니다. 또한 왼쪽 및 오른쪽 하위 트리를 트래버스할 때 루트 노드, 왼쪽 하위 트리, 오른쪽 하위 트리를 차례로 통과합니다.

(2) LDR (중간 순서 트래버스): 이진 트리가 비어 있으면 종료 반환. 그렇지 않으면 먼저 왼쪽 하위 트리를 통과한 다음 루트 노드에 액세스하고 마지막으로 오른쪽 하위 트리를 통과합니다. 또한 왼쪽 및 오른쪽 하위 트리를 트래버스할 때는 왼쪽 하위 트리, 루트 노드, 오른쪽 하위 트리를 차례로 통과합니다.

(3) LRD (후순 트래버스): 이진 트리가 비어 있으면 끝 리턴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먼저 왼쪽 하위 트리를 통과한 다음 오른쪽 하위 트리를 통과하고 마지막으로 루트 노드에 액세스하며, 왼쪽 및 오른쪽 하위 트리를 통과할 때 왼쪽 하위 트리를 먼저 통과한 다음 오른쪽 하위 트리를 통과한 다음 루트 노드에 액세스합니다.

1.7 조회 기술 (독점 원고를 배워라)

조회: 지정된 값에 따라 조회 테이블에서 키워드가 지정된 값과 같은 데이터 요소를 확인합니다.

질의 결과: (질의 성공: 찾음; 쿼리가 실패했습니다. 찾을 수 없습니다. )

평균 조회 길이: 조회 중 키워드와 주어진 값이 비교되는 평균 횟수입니다.

1, 순차 조회

기본 사항: 테이블의 첫 번째 요소부터 시작하여, 원하는 요소를 찾을 때까지 지정된 값을 테이블의 요소별 키워드와 비교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테이블에서 찾을 요소가 없고 쿼리가 성공하지 못합니다.

평균의 경우 순차 쿼리 법선 테이블에서 요소를 쿼리하고 선형 테이블의 요소 절반과 대략 비교하며, 최악의 경우 N 번을 비교해야 합니다.

평균 복잡도가 O(n) 인 n 개 요소가 있는 선형 테이블을 순차적으로 질의합니다.

순차 조회만 가능합니다.

1) 선형 테이블이 무질서한 테이블 (즉, 테이블의 요소가 무질서한 테이블) 인 경우 순차 저장 구조든 체인 저장 구조든 순차 조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정렬된 선형 테이블이라도 체인 저장 구조를 사용하면 순차 조회만 가능합니다.

2, 이분법 조회

아이디어: 먼저 조회할 레코드의 범위를 결정한 다음 레코드를 찾을 수 없거나 확인할 때까지 범위를 점차 좁힙니다.

전제 조건: 순차 저장 구조가 있는 정렬된 테이블에서 수행해야 합니다.

조회 프로세스:

1) 중간 항목 (중간 항목 mid=(n-1)/2, mid 값 반올림 반올림) 의 값이 x 인 경우 이미 발견된 것입니다.

2) x 가 중간 값보다 작으면 온라인 테이블의 전반부 쿼리

3) x 가 중간 값보다 크면 온라인 테이블의 후반부에서 질의합니다.

특징: 순차 조회 방법보다 효율적입니다. 최악의 경우 log2n 을 비교해야 합니다.

*: 이분법 조회는 순차적으로 저장된 선형 테이블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테이블의 요소는 키워드별로 정렬 (오름차순) 해야 합니다. 무질서한 선형 테이블과 선형 테이블의 체인 저장 구조는 순서로만 조회할 수 있습니다. 길이가 N 인 정렬된 선형 테이블에서 시간 복잡도가 O(log2n) 인 이분법 조회를 수행합니다.

1.8 정렬 기술 (독점적인 원고를 배워라)

정렬은 정렬되지 않은 시퀀스를 값 비내림차순으로 정렬된 순서로 구성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순서가 잘못된 레코드 시퀀스를 순서가 정렬된 레코드 시퀀스로 조정하는 작업입니다.

1, 교환 클래스 정렬 방법 (방법: 버블 정렬, 빠른 정렬).

2, 클래스 정렬 삽입 (방법: 단순 삽입 정렬, 힐 정렬).

3, 클래스 정렬 방법 선택 (방법: 단순 선택 정렬, 힙 정렬).

요약: 다양한 정렬 방법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