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요새" 를 기억하세요. 인생은 결국 첫만남이 아닙니다.

(1)

"사람은 쉽게 소원을 빌 수 없고, 소원은 예언과 같다. 몇 년 후, 당신은 그것들이 실현되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

아마도 이야기가 탄생하기 전부터 강남 노적은 이미 이런 결말을 구상했을 것이다. -응?

나는 이것이 무슨 관계인지 분간할 수 없다. 나는 시작과 끝을 잃어버렸고, 나머지 문자는 분명하지 않아 10 년 9 개월 6 일 늦었다. -응?

나는 그 긴 시공간에서 숭산준령과 계곡을 가로지르는 신호소 사이를 헤매는 허무맹랑한 소녀의 속삭임뿐만 아니라 회화나무의 코를 통해 어렴풋이 냄새를 맡는 지난 일이라는 것만 알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응?

마지막까지 광활한 것만 남았다. -응?

그리고 그 말 잘 자고 잘 자요.

(2)?

이 숫자가 얼마나 작은지는 모르겠지만, 전 세계 60 억 명 중 2 만 명이 여전히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세상에 2 만 명이 첫눈에 반할 수 있다고 한다. 애석하게도 어떤 사람은 평생 한 명을 만나지 못할 수도 있고, 어떤 사람은 한 번에 두 명을 만날 수도 있다. 행운도 불행도 아니지만, 신은 하느님에게, 카이사르는 카이사르에게 돌아간다. (조지 버나드 쇼, 행운명언) 누구를 좋아할 수 없다. " -응?

그래서 장군은 그녀를 만나 루안을 달렸다. -응? 꽃만 보내고 아우디 트럼펫만 켜는 사람에게는 풀리지 않는 꼬리표가 붙어 있는 것도 과언이 아닐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꽃명언) -응?

하지만 그는 여우처럼 교활한 여자를 만졌다. -응? 그 여자는 뭔가를 짐작했을지도 모른다. 그녀는 이렇게 총명하고 지혜롭다.

다만 이런 여자는 감동을 받은 여자일 뿐이다. -응?

나는 죽을 끓이고, 손을 씻고, 피아노를 치고, 그 남자가 돌아오기를 기다렸다.

"남자가 여자를 만지는 순간은 많지만 대부분의 남자는 모른다." -응?

장군은 죽을 때까지 모른다. -응?

상하이 * * * * 와의 생존을 위한 것일 수도 있고, 두 여자를 깊이 사랑했기 때문일 수도 있다. 요컨대, 그는 죽음을 택했고, 인생의 기회를 평생 가장 좋아하는 두 여자에게 물려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응?

그런 다음 이 두 여자는 눈물을 흘리며 장군의 사기에 분노하거나 이미 알고 있는 표정이 있을 수 있지만 장군은 더 이상 알지 못한다. -응?

그가 핸드폰을 끄고 그런 특별한 벨소리로 전화를 끊었을 때, 그는 정말 죽을 준비를 했다. -응?

"나머지는 하느님에게, 카이사르는 카이사르에게 속한다. 누군가를 좋아하는 것은 언제나 어쩔 수 없다. " -응?

이것이 그가 강양에게 "만분의 일 뿐, 너는 아직 정말 만나야 할 것을 만나지 못했다" 고 말할 수 있는 이유이다. -응?

왜냐하면 그는 정말 만났기 때문이다. -응?

"보스, 이 둘 중 ... 누구를 더 좋아하세요?"

\ "나는 어디에서 알 수 있습니까? 나는 계속 생각하고 있지, 그렇지 않니? 4 ~ 5 년 동안 생각해 보았지만 여전히 납득하지 못했다. 클릭합니다 -응?

설령 그가 하는 일이 이렇게 미성숙하고 심지어 비도덕적이다 해도. -응?

하지만 그는 여전히 남자입니다.

(3)?

그래서 저는 양건남과 강양이 강남에 있는 두 사람이라는 견해에 동의합니다. 그들은 자신과 연애하는 상대여서 아무리 연애를 해도 무적이다. -응?

뿐만 아니라, 나는 항상 인물 전체에서 그렇게 많은 비슷한 사람을 찾을 수 있다. -응?

큰 돼지가 강양에게 임란을 포기하라고 권하자 그는 자신을 권했다. -응?

그녀의 삶의 마지막 순간에, 그는 여전히 그녀와 함께 할 수 없었고, 다른 남자가 그녀와 함께 죽는 것을 눈뜨고, 폐허 밑에 무릎을 꿇고, 자신의 가슴문을 가볍게 두드리며, 작은 짐승을 드러내고, 소리 없이 울게 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응?

강양은 상하이 전체가 광류의 폭격 아래 먼지 구름으로 변할 것이라고 상상했었다. 어떤 것은 그녀 자신의 것, 어떤 것은 린란의 것, 그리고 아름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응?

지금 어떤 재는 아자색이고, 어떤 것은 곰송이다. -응?

큰 돼지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것처럼 그렇게 무심하게 웃을 수 있다. -응?

사실, 평생 웃는 이야기가 반드시 사실인 것은 아니다. 사람은 적응력이 매우 강한 생물이라, 아무도 그를 떠날 수 없다. -응?

최고가 없다면 선택의 여지가 있다.

게다가 그녀도 반드시 최고는 아니다.

결국 현실은 소크라테스가 말한 것이 아니다. 너의 끈기가 실패하면, 너는 돌아가서 자신에게 맞는 보리 이삭을 찾을 수 있다.

주사점이 그의 마음에 낙인을 찍어도 모기의 피는 영원히 지워지지 않는다. 백달빛이 이렇게 총명하다 해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강양만이 고온의 불길 아래에서 불을 꺼야 했는데 그에게 남아 있던 명판을 보았다. -응?

더 중요한 것은, 만약 네가 운이 좋다면, 너는 이전보다 더 원할 것이다. -응?

웅송, 돼지, 아자색은 양검남, 강양, 린란의 복제판과 같다. -응?

여전히 다르긴 하지만.

(4)

한마디로 이것은 예언이다. 성장은 항상 상실을 동반하고, 득실의 순서는 매우 중요하며, 네가 무엇을 얻을 것인지 결정한다. -응?

큰 돼지는 아자를 잃었고, 린란은 아버지를 잃었고, 강양은 린란을 잃었다. -응?

나는 이 책을 소중히 여기는 모든 사람이 기억의 장하 속에서 지나간 사람이나 일을 포착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응?

최근에 본 아주 오래된 일극' 도쿄 러브스토리' 가 생각난다. -응?

영화 속 여주인공 이호명은 늘 그렇게 환하게 웃는다. 나는 그녀가 남자라고 부르는' 완자, 완자' 라는 이름을 가장 즐겨 듣는다.

나는 이런 느낌이 매우 좋다. 무슨 일이 있어도 그 사람의 이름을 부르면 용기를 내어 다시 웃을 수 있다.

하지만 언제든지 밝은 눈동자를 드러낼 수 있는 그 아가씨는 이별한 열차에서 사진을 보고 그렇게 슬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응?

그녀가 비둘기를 넣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자 마지막이다. 그들은 이렇게 많은 협의를 달성했지만, 치료는 늘 느릿느릿 늦는다. 마지막으로, 이 마지막 순간에, 리는 기차를 타고 떠나고 싶었다.

이번에는 완전한 치료가 예정대로 다가왔다. -응?

그는 왔지만 이미 늦었다.

"나는 네가 밤늦게 외로울 때 날아갈 것이다.

나는 히말라야 정상에서 너를 만날 것이다.

존 란 대신 음악회를 열어 드리겠습니다.

나는 마법으로 무지개를 바꿀 수 없다 ... 하지만 마법으로 키스할 수 있다. "?

리카르도 밀루가 말했듯이, 너는 어떻게 감히 이렇게 많은 말을 할 수 있니? 이것은 단지 농담일 뿐이다. -응?

그래서 이비상은 마침내 치유를 잃을 준비를 마쳤고, 치유도 마침내 이비상을 잃었다. -응?

이야기의 결말은 매우 따뜻했고, 이향은 성공적으로 사업을 추구했고, 완희도 더욱 성숙해졌다. -응?

몇 년 후, 두 사람은 마침내 망망한 인파 속에서 다시 만났다. 마지막 미트볼은 이렇습니다. -응?

그냥? 물건은 사람이 옳고, 사람은 그렇지 않다.

"그 당시 밝은 달은 색운처럼 있었다. 클릭합니다 -응?

양검남을 얻었는데도 여전히 강양에 감동을 받았고, 강양은 육지에 입맞춤을 했는데, 지금까지도 잊을 수 없다. -응?

결국 비기기 어렵다.

(5)?

할 일이 없고, 꽃이 피고, 제비가 돌아오는 것을 본 것 같다. -응?

더욱이, 돌아오는 것은 이따금 제비울음소리일 뿐이지만, 연그림자는 보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얼마나 오래, 10 년 9 개월 6 일. -응?

그 전에 양건남은 왜 네가 모른다고 했어. -응?

그전에 왜 임란은 항상 강양이 손을 뻗을 수 있는 가장자리에 서 있었을까? -응?

그리고 왜 이 비행기표와 이 두 개의 문자 메시지가 있나요? -응?

새끼야, 너 이미 갔잖아? 아니면 동굴에 들어가도 다시는 떠나지 않았나요?

"그래, 난 홀아비가 아니야. 난 그냥 거품이야. 인심을 몰라, 특히 여자의 마음이야." -응?

십여 년의 침전과 성숙을 거쳐 그 순간 무너졌다.

"죄송합니다. 거신 사용자가 꺼졌습니다. 나중에 다시 거십시오. 죄송합니다. 거신 사용자가 꺼졌습니다. 나중에 다시 거십시오. "

종료 ... 종료 ... 종료 ...

1 1 년 전, 전파에 남은 시간이 다 떨어져서 아무도 받지 않았다.

"농축된 시간, 흐르는 언어,

검은 안개 속에 희미한 빛이 있다.

하지만 눈을 통해 세상을 분명히 볼 수는 없습니다.

꽃의 시든 순간.

당겨-

여러분은 농축된 시간, 흐르는 언어,

검은 안개 속에 희미한 빛이 있다.

하지만 눈을 통해 세상을 분명히 볼 수는 없습니다.

순간, 꽃의 시든,

어제 꽃이 피었습니다. "?

추적할 수 없습니다. 너무 오래, Lin LAN 은 바다의 꽃과 같습니다. 흐르는 언어가 시간에 응결되어 그녀의 피는 것은 어제뿐이다.

사실 나도 몰라?

담배 한 개비는 많은 생각을 하기에 충분하지만, 어떤 일은 영원히 이해할 수 없다.

(최종)

"지금, 나는 네가 정말 보고 싶다. 네가 무심코 나를 생각해도 입가에 미소가 걸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상해 요새" 를 네 번 썼는데, 늘 이 말을 꺼내고 싶다. -응?

내가 풍채와 타락한 양귀비 꽃이 되어도 강남 도둑에게 무릎을 바치고 싶어 상아탑에 쓴' 남자쇼' 에 나오는 젊은이들에 대한 사랑과 증오가 극에 달했다. -응?

란림은 강양에 있고, 마덕은 방금 예이즈에 있고, 또 한 선배가 강남에 있다. 사실, 더 많은 것을 기억하는 것이지 소유하는 것이 아니다. 과거의 자신을 위해 모든 것을 씻는 것은 참으로 만병통치약이다. -응?

성숙함은 언제나 해방을 동반한다. -응?

과거의 아이들은 결국 한 남자로 성장할 것이다. -응?

이미 내려놓은 잔혹한 말과 서약은, 스스로 비웃어도 경멸하지 않을 때, 진정으로 과거의 자신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응?

성장은 과거의 잘못을 완전히 부정하는 것이 아니다. -응?

과거, 오늘, 혹은 낯선 사람일 뿐이다.

네가 늙었을 때, 백발이 성성하고, 졸리고,

불 옆에서 잠시 쉬세요. 이 시를 적어주세요.

천천히 읽고, 과거의 눈빛의 부드러움을 회상하다.

그들의 과거의 무거운 그림자를 회상하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젊었을 때 당신을 사랑했는지,

당신의 아름다움, 위선, 성실함을 숭배하고,

오직 한 사람만이 순례자의 영혼을 사랑합니다.

노화 된 얼굴에 고통스러운 주름을 사랑하십시오.

저는 머리를 숙이고, 붉은 난로 옆에 있습니다.

슬픈 속삭임 사랑의 죽음,

머리 위에 있는 산에서 천천히 걷고 있습니다.

한 얼굴이 한 무리의 별 사이에 숨어 있다.

-"네가 늙었을 때" 예이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