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입니다. 물론, 이것은 그것의 식물의 실제 모양을 볼 수는 없지만, 이것은 비단이다. 진짜 비단은 이 식물의 씨앗이다. 그것이 떨어질 때까지 기다려야 만점이다. 하지만 그 무렵, 비단의 식물은 이미 연한 노란색, 노란색, 노란색의 싱그러운 단아함을 상실한 지 오래지만, 이미 갈색화되었다. 특히 화사에 점점 솟아오르는 사마귀 모양의 열매는 흉측한 느낌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식물의 씨앗인 비단은 이 못생긴 열매에 싸여 있다. 좁쌀보다 작고 갈색이나 노랑색으로 매우 눈에 띄지 않습니다. 여기 사람들은 이런 씨앗을 수확하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죽고, 스스로 심을 것이다.
사료를 처음 본 것은 고향의 아마밭에 있었다. 연한 파란색 리넨 꽃이 피었을 때, 비단이 자랐고, 청황록색의 대비도 보기 좋았지만, 리넨의 줄기는 비교적 딱딱해서 나도 할 수가 없었다. 많이 많아졌으니, 가는 김에 좀 잡아당겼다. 이 가는 실크는 린넨 줄기에 단단히 감겨 있지만, 꼭 감겨지지 않기 전까지는 정말 가늘고 연약해서 멈출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더군다나 농민도 리넨을 별로 심지 않는데, 이런 풀도 그를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않는다. 또한 농민들은 모두 그루터기의 이치를 알고 있다. 이런 풀은 아마밭에서만 자라는 것 같은데, 밀이나 옥수수가 거의 자취를 감추었다. 밀의 짚은 비어 있고, 옥수수의 짚은 단단하며, 비단풀도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나중에야 두보의' 삼관'' 삼별', 유명한' 동방화초' 를 읽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처음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토스트는 마폰과 연결되어 있어서 덩굴을 모집하지 않습니다. 여자와 결혼하여 남편을 구하는 것보다 길가를 버리는 것이 낫다. " 토스트와 마폰은 그의 아내와 남편의 상징이 되어 이 식물에 대한 연민과 사랑을 느끼게 했다. 나중에야 나 혼자만 그런 느낌이 드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예로부터 그들은 줄곧 문인들이 쓴 부부의 상징이었다. 노래 책 제 1 장 "바람 오디" 는 말했다. \ "그래서 당나라? 위대한 애국 거품의 땅으로 가다. 내 마음은 누구입니까? 아름다운 이라크. " 뒤에는 비교적 유명한 "나는 뽕나무에 있다. 내가 궁궐에 들어가라고 해서 나를 꼭대기까지 데려다 달라고 했다." " 이것은 뒷말이니, 내가 군말을 할 필요가 없다. 당의 후손들은 처음부터 그것을 비단으로 해석했다. 물론 당이 당설이어야 한다는 말도 있다. 이것은 뒷말이다. 고시 19 곡' 에서 천천히 고독한 대나무는 "천천히 고독한 대나무가 태산에 뿌리를 내리고 있다" 고 썼다. 나는 너와 신혼하여 내 딸 로와 인연을 맺었다. " 그는 비단과 여성 이미지를 결합시켜 이후 문학 작품과 사람들의 마음속에 있는 비단 이미지의 토대를 마련하기 시작했다. 양조 강연은 "비단이 암컷에게 붙어 있어 덩굴을 끌어들이는 데 길지 않다" 고 썼다. 토스트와 수준, 그들이 보낸 물건은 영원히 움직이지 않을 것이다. "두보의' 신혼' 전 몇 마디의 내력을 우리에게 알려 주었다. 이백이' 고의' 에서' 너는 여무, 내 첩은 비단꽃이다' 라고 쓸 때까지 기다려라. 광란은 스스로 인용한 것이 아니라 봄바람에 기울어져 있다. 백장도가 멀리 흩어져, 한 집안으로 얽히고설키다. 누가 만나기가 쉽다고 말하는데, 각자 낭떠러지에 있다. 여무는 향기롭고 실이 끊어진다. 나뭇가지가 휘감기고 나뭇잎이 흩날리다. 어린아이는 뿌리를 모른다, 왜냐하면 누가 향기롭기 때문이다. 가운데 둥지 쌍에메랄드, 어두운 밤 보라색 원앙. 두 잔디의 마음을 알고, 조수가 쉽게 예측할 수 있다. 클릭합니다 거의 완전히 비단의 이미지를 고쳤다. 사실 고대인의 관점에서 볼 때, 비단은 더 좋은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바로 여로이다. 여로는 또 불렀는데, 고시에서 많이 볼 수 있다. "소야이" 시: "나와 여로, 사람." 초사 구가 산귀신': "누군가 산이라면 설여희는 반드시 그 딸을 돌볼 것이다." 한나라 예악사: "봉초낭, 여로씨." 당나라 yuanzhen "봄 몽 유 병" 시: "gaosong 여성 루오 압축, 환영 옥 페이." " 현대고증에 따르면 암무는 사실 소나무에 기생하는 농복 식물이기 때문에 송로라고 불리며 남방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운남 사람들은 심지어 그것을 채소로 먹을 수도 있고, 물론 약으로도 쓸 수 있다. 그것은 비단과 같은 것이 아니다. 비단과 일치하려면 계수나무 가지도 있어야 하고, 계수나무 가지도 마이고, 계수나무 가지도 마에서 태어난 비단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절강에는 모로산이 하나 있는데, 당시 스승의 고향이었다. 당신이 말하는 비단은 무슨 뜻입니까? 물론, 비단의 이름은 이 아름답고 우아한 소리보다 훨씬 더 많다. 우리 고향은 그것을 황마선이라고 부른다, 그렇지 않니? 황마 실이 리넨에 감겨 있는데, 향누에, 비단, 뿌리도 없는 덩굴, 들여우, 콩 기생충, 황토, 무씨 등과 같이 더 진실하다.
농민의 눈에는 비단과 문인의 눈에는 비단이 다르다. 농민들은 그것의 사용가치를 더욱 중시하기 때문에 한의사의 이야기에서, 사료는 세심한 관찰과 집중력 연구를 통해 발견한 맹인한약이 되어 낙상 손상, 특히 요통을 치료할 수 있다. 확실히, 비단은 매우 흔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한약이다. 간 신장을 보양하고, 고정수축뇨, 안태, 명목, 설사를 막는다. 특히 현대사회에 진출한 후 사람들은 생활수준을 높이는 동시에 삶의 질에 초점을 맞추기 시작했다. 이런 보양되고 즐거운 약재는 점차 사람들의 일상생활에 들어와 거의 일종의 음식이 되었다. 인터넷에서는 약품 매매가 허용되지 않지만 타오바오를 열면 이런 식품약품이 곳곳에서 볼 수 있다.
하지만 주목할 만한 한 가지 문제는 비단이 자연계에서 이미 일종의 해로움이 되었다는 점이다. 이것이 바로 일본 비단의 생물 침입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화서보는 쓰촨 남충오봉산 기슭에서 일본 비단이 홍수에 잠겼고, 많은 나무들이 비단의 얽힘으로 시들어 죽기까지 했다고 보도했다. 이 식물의 뛰어난 번식력과 적응력 외에도 최근 몇 년 동안 사료라는 약품의 가격 상승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 식물을 대량으로 재배하여 농촌을 벗어나 도시로 들어가게 되었다. 그것은 일반 초본식물을 위험에 빠뜨린 다음 큰 나무와 같은 목본식물을 위험에 빠뜨린다.
전통적인 애처로움에서 흉악하고 무서운 침입자에 이르기까지 비단의 이미지가 바뀌어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해가 안 돼, 세상이 너무 빨리 변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