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스: 거짓: 빌려요. 여우는 호랑이의 위협을 이용하여 모든 동물을 놀라 달아나게 했다.
다른 사람의 영향력에 의지하여 다른 사람의 권모권 찬탈을 강요하는 것을 비유한다. 봉건 관리들이 북한에서 비정상적 수단을 사용하여 황위를 도모하거나 권력을 얻는 행위를 가리킨다. 개는 인간의 잠재력에 의지한다: 의지하고, 형세를 싸우다.
나쁜 사람이 어떤 힘에 의지하여 사람이나 물건을 괴롭히는 것을 비유한다. 거드름 피우다: 일부러 말투를 내세우며, 일부러 가식적인 것을 묘사하는 자세를 취한다.
아첨: 아첨하고, 아첨하고, 아첨하고, 아첨하는 말. 맛있고 게으르다: 탐식하고 마시고, 일을 게으르게 하는 것을 말한다.
뻔뻔: 비열하거나 불명예스러운 행위에 대해 태연하게 대하는 것을 말하며, 조금도 개의치 않고, 조금도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는다. 건방진 * * *: 낯가죽이 두껍고 뻔뻔한 사람을 가리킨다.
독선적 인: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십시오. 주관을 형용하여 활달하지 않다.
제멋대로: 강경 영수증 자가용: 독선적이다. 매우 고집스럽고 자신감이 있어 복종에도 불구하고: 겉으로 복종하는 것을 말하며 은밀히 어기는 것을 가리킨다.
시야가 짧다: 시야가 짧고 선견지명이 부족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양머리를 걸어 개고기를 팔다: 좋은 이름으로 간판을 만드는 것을 비유하는데, 실제로 파는 것은 불량품이다.
패전의 장군: 패전의 장군. 지금은 실패한 사람을 풍자하는 데 많이 쓰인다.
선생님 경배: 출병 복수 실패를 풍자하는 데 쓰인다. 총리: 같이 먹어요: 다른 사람과 같이 먹어요.
무능하고 무능한 관원을 풍자하는 데 쓰인다. 보등: 부족: 부족; 램프 홀더: 램프 홀더.
등잔대가 없어서 사람들은 그것을 등잔대로 사용한다. 과거에는 남자가 사람을 비꼬는 것을 좋아해서 아내를 두려워했다.
오뚝이: 노인처럼 보이는 장난감. 그것은 가볍고 무거워서 끌어내린 후에 스스로 일어설 수 있다. 지금은 자신의 지위를 지키기 위해 교묘하게 빼앗은 사람들을 풍자하는 데 많이 쓰인다.
달팽이를 불다: 불교 수행에 사용되는 악기. 부처의 원시 비유는 대중에게 널리 사용되고 있다.
나중에는 풍자로 허풍을 떨며 큰소리를 쳤다. 어른: 과거에는 지위가 있는 사람을 의미했습니다.
때때로 소 드럼에 스프링을 붙이는 것은 아이러니하다. 이치에 맞지 않는 사람에게 도리를 따지거나 일을 말하는 것을 비유하는 것이다.
그것은 종종 쓸데 없거나 상대방의 어리석음을 풍자하는 것을 암시한다. "쇠귀에 거문고를 타다" 와 같습니다.
보조 헌터: 보조 헌터: 고대 관명. 나중에 그는 그것을 사용하여 다른 글자를 읽는 관원을 풍자했다.
고상한 사람은 일을 잊는다: 고상한 사람은 일을 잊기 쉽다. 원래 고관 후록을 가리켜 고인을 그리워하지 않다가 나중에는 남의 건망증을 풍자하는 데 쓰였다.
왜 이제야 알아차렸어? 풍자는 무지하다. 미끄럼틀: 일을 강조하는 것은 웃긴다.
말 속에 가시 돋친 말: 조롱과 풍자가 담긴 말을 가리킨다. 총을 들고 막대기를 들고 있다: 말 속에 숨겨진 풍자를 가리킨다.
옛것을 빌려 오늘을 풍자하다: 고대의 사람과 일을 논평하여 현실을 풍자하다. 낡은 풍속은 황제가 한 말을 가리킨다.
지금은 바꿀 수 없는 일을 말한다. 징 사람들 관련: 징 사람들: 추 사람들.
요리: 끓인 물. 초인이 물을 건너가다.
나중에 관례를 고수하고 형세의 변화에 따라 적응할 줄 모르는 행동을 풍자하는 데 쓰였다. 존경하고 멀리: 겉으로는 존경을 표하지만 실제로는 접근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누군가에게 접근하고 싶지 않은 것에 대한 풍자로도 쓰인다. 도덕을 말하는 것은 옷을 입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옷을 입는 것: 절도 행위를 가리킨다.
인의도덕에 대해 크게 이야기하지만, 벽을 넘어 물건을 훔치려고 한다. 늘 위선자를 풍자하는 데 쓰인다.
냉소적 풍자: 냉담함: 열정적이지 않고, 엄함으로 이어집니다. 열: 온도가 높고 외연이 매워요. 날카롭고 신랄한 언어로 풍자를 비웃다.
슬라이드: 슬라이드 (풍자 재미).
2. 풍자적인 4 자 성어는 총리와 함께 먹는다: 사람들과 함께 먹는다.
무능하고 무능한 관원을 풍자하는 데 쓰인다. 출처: "구당서 육회심전": "개원 3 년, 황문옥으로 옮겼다.
와이신과 위자색은 야오 숭을 매우 가깝게 했다. Huaishen 는 공식 예배, 모든 것을 회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각했다. 당시 사람들은 그를 재상의 동반자라고 불렀다. "충전 램프: 누락; 램프 홀더: 램프 홀더.
등잔대가 없어서 사람들은 그것을 등잔대로 사용한다. 과거에는 남자가 사람을 비꼬는 것을 좋아해서 아내를 두려워했다.
출처: 송 구 타오 "청의전": "유, 이대장은 창주에서 모두 작은 군대를 굴복시킬 엄두가 나지 않는다. 명령에 복종하지 않으면 똑바로 앉으라는 명령을 받고, 중안등 그릇에 불을 붙이고, 큰 인물이 숨을 참는 것은 마치 죽은 나무 인형과 같다. "큰 달팽이를 불다: 불교 수행용 기구.
부처의 원시 비유는 대중에게 널리 사용되고 있다. 나중에는 풍자로 허풍을 떨며 큰소리를 쳤다.
출처: "묘법련화경": "오늘 불욕은 대법, 우로, 큰 소라를 치고, 큰 북을 치고, 대법을 연기하려고 한다." 어른, 선생님, 지위가 있는 사람을 가리키는 데 쓰입니다.
때로는 풍자의 원천이기도 하다: 능의' 주덕송': "어른들이 천지를 때로 여기고, 만기는 한순간이고, 일월은 한순간이고, 팔황은 법정이다."
우고천의 비유는 도리를 따지지 않는 사람에게 도리를 따지거나 말하는 것이다. 그것은 종종 쓸데 없거나 상대방의 어리석음을 풍자하는 것을 암시한다.
"쇠귀에 거문고를 타다" 와 같습니다. 출처:' 장자 만물의 이론'' 그는 잘 모르기 때문에 확고한 백무명으로 끝났다. " 김국상주: "그는 아직 소를 모르기 때문에 그 길은 결국 모른다."
말에는 가시가 있고, 설명말에는 조롱과 풍자가 담겨 있다. 가시 돋친 말을 쓰다.
출처: 범나충' 작은 기술자가 신선수를 다투다': "당신이 업그레이드 할 때, 말에 가시가 박히면, 당신은 좋지 않습니다." 말 속에는 가시가 있고, 말 속에는 조롱과 풍자가 있다.
가시 돋친 말을 쓰다.
3. 풍자적인 4 자 성어' 총리와 함께 밥 먹는다' 는 것은 다른 사람과 함께 밥을 먹는 것이다. 무능하고 무능한 관원을 풍자하는 데 쓰인다.
출처: "구당서 육회심전": "개원 3 년, 황문옥으로 옮겼다. 와이신과 위자색은 야오 숭을 매우 가깝게 했다. Huaishen 는 공식 예배, 모든 것을 회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각했다. 당시 사람들은 그를 동반자라고 부르며 재상을 먹었다. "
보등: 부족; 램프 홀더: 램프 홀더. 등잔대가 없어서 사람들은 그것을 등잔대로 사용한다. 과거에는 남자가 사람을 비꼬는 것을 좋아해서 아내를 두려워했다.
출처: 송 구 타오 "청의전": "유, 이대장은 창주에서 모두 작은 군대를 굴복시킬 엄두가 나지 않는다. 명령에 복종하지 않으면 똑바로 앉으라는 명령을 받고, 중안등 그릇에 불을 붙이고, 큰 인물이 숨을 참는 것은 마치 죽은 나무 인형과 같다. ""
달팽이를 불다: 불교 수행용 기구. 부처의 원시 비유는 대중에게 널리 사용되고 있다. 나중에는 풍자로 허풍을 떨며 큰소리를 쳤다.
출처: "묘법련화경": "오늘 불욕은 대법, 우로, 큰 소라를 치고, 큰 북을 치고, 대법을 연기하려고 한다."
어른, 선생님, 지위가 있는 사람을 가리키는 데 쓰입니다. 때때로 이것은 아이러니하다.
출처: 유금릉' 주덕송': "어른은 천지를 1 시로, 만기는 1 시로, 일월은 1 시로, 팔황은 법정으로 삼는다."
우고천의 비유는 도리를 따지지 않는 사람에게 도리를 따지거나 말하는 것이다. 그것은 종종 쓸데 없거나 상대방의 어리석음을 풍자하는 것을 암시한다. "쇠귀에 거문고를 타다" 와 같습니다.
출처:' 장자 만물의 이론'' 그는 잘 모르기 때문에 확고한 백무명으로 끝났다. " 김국상주: "그는 아직 소를 모르기 때문에 그 길은 결국 모른다."
말에는 가시가 있고, 설명말에는 조롱과 풍자가 담겨 있다. 가시 돋친 말을 쓰다.
출처: 범나충' 작은 기술자가 신선수를 다투다': "당신이 업그레이드 할 때, 말에 가시가 박히면, 당신은 좋지 않습니다."
말 속에는 가시가 있고, 말 속에는 조롱과 풍자가 있다. 가시 돋친 말을 쓰다.
4. 풍자인물 쓰기: 140 사자골은 장작처럼 날씬하고, 얼굴이 노랗고, 멋있고, 눈썹이 청초하고, 성질이 좋고, 마음씨가 착하고, 매너가 좋고, 연약하고, 부드럽고, 기세가 좋고, 노쇠하고, 주의력이 넘치고, 명랑하다 두리번거리고, 두리번거리고, 가슴을 치고, 발을 두드리며, 춤을 추고, 뺨을 긁고, 머리를 흔들고, 머리를 치켜들고, 몸을 앞으로 기울이고, 기뻤고, 기쁨에 넘쳐, 황홀하고, 기쁘고, 긴장하고, 당황하고, 가슴이 두근거리고, 놀라고, 놀라고, 놀라고, 놀라고, 놀라고, 놀라고, 놀라고, 한눈에 볼 수 있고, 멀리 내다보고, 우물에 앉아 하늘을 바라보고, 좌우를 두리번거리고, 멀리 내다보고, 모든 것을 다 하고, 머리를 쥐어짜고, 여러 번 생각하고, 많이 생각하고, 매우 씁쓸하게 생각하고,/매우 깊이 생각하고 (매우 세밀하게 생각하고); 자제, 자율성, 충심, 정직, 성실, 성실, 헌신, 죽기까지 줄곧 어리석은 눈/머리 무거운 발 빛/입이 심비/근시안적/눈길이 날카로워/어찌할 바를 몰라/황공불안/ 의기양양하다/노여움을 억누를 수 없다/안색이 변하지 않는다/성실하게 대하다/머리를 치켜들고 가슴을 펴고/얼굴을 쓸고/살이 터지고/입술이 빠진 치아/돈 부족 m, 우정을 묘사하는 네 글자
교심/교심/형제/의기투합/동고동락/영욕과 * * * */친밀함/접착제 같은 페인트/아침저녁으로 지내다
인산인해를 이루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차들이 끊이지 않고, 수만, 헤아릴 수 없이 많고, 끊이지 않고, 인파로 북적거리고, 인산인해를 이루고, 천군만마, 손춤, 손발, 의술이 뛰어나다는 것을 형용한다: 손재주, 눈이 빠르고, 마음이 빠르고, 솜씨
5. 풍자를 나타내는 4 자 단어는 조롱과 풍자를 포함한다. 고대의 사람과 일을 논평함으로써 패전 장군에 대한 풍자를 비출 수 있다.
지금은 실패한 사람을 풍자하는 데 많이 쓰인다. 보등: 부족; 램프 홀더: 램프 홀더.
등잔대가 없어서 사람들은 그것을 등잔대로 사용한다. 과거에는 남자가 사람을 비꼬는 것을 좋아해서 아내를 두려워했다.
달팽이를 불다: 불교 수행용 기구. 부처의 원시 비유는 대중에게 널리 사용되고 있다.
나중에는 풍자로 허풍을 떨며 큰소리를 쳤다. 이것은 일상적인 일과 번거로운 예절에 대한 비유이다.
규칙에 따라 일을 처리한다는 것만 알고 실제 업무 작풍과 연락할 수 없다는 것을 풍자하는 데도 자주 쓰인다. 고상한 사람은 일을 잊기 쉽고, 고상한 사람은 일을 잊기 쉽다.
원래 고관 후록을 가리켜 고인을 그리워하지 않다가 나중에는 남의 건망증을 풍자하는 데 쓰였다. 미끄럼틀은 일이 매우 웃긴다는 것을 강조한다.
경족은 경족과 관련이 있다: 초인. 요리: 끓인 물.
초인이 물을 건너가다. 나중에 관례를 고수하고 형세의 변화에 따라 적응할 줄 모르는 행동을 풍자하는 데 쓰였다.
금구옥언의 낡은 풍속은 황제가 한 말을 가리킨다. 지금은 바꿀 수 없는 일을 말한다.
신랄하고 신랄한 언어로 비웃고 풍자하다. 또한 빠져 나간다 (풍자, 재치있는 진술)
원숭이를 목욕시키고 원숭이를 목욕시키다: 원숭이; 왕관: 모자를 써요. 옷을 입고 모자를 쓴 원숭이는 결국 실물이 아니다.
천박한 비유는 꼭두각시 같다. 악세력에 기대어 권력을 훔치는 사람을 풍자하는 데 자주 쓰인다.
가운의 출현은 원래 관원이 옷을 차려입고 무대에 올라 연기하는 것을 가리킨다. 지금 새 관리가 부임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옆타격은 비유적으로 말하고 글을 쓰는 것이 정면에서 직접 지적하는 것이 아니라 측면에서 풍자하거나 공격하는 것을 비유한다. 후크를 훔치는 자는 벌을 받고, 나라를 훔치는 자는 반드시 처형하고, 정치를 찬탈하는 자는 반드시 왕이 될 것이다.
구사회 법률을 풍자하는 위선과 불합리. 후크를 훔치는 자, 나라를 훔치는 자는 반드시 처형하고 정권을 찬탈하는 자는 반드시 왕이 될 것이다.
구사회 법률을 풍자하는 위선과 불합리. 친차대신은 과거에 황제가 파견해 황제를 대표하여 중대한 사건을 처리하기 위해 외출한 관원을 가리킨다.
지금 상부에서 파견한 사람을 풍자하는 데 쓰이고,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면 명령을 내린다. 거지가 차를 타고 관직의 승진을 풍자하다.
삼령 messire 는 관료의 무능함을 풍자하는 데 쓰인다. 3 인치 새 7 인치 입, 입만 번지르한 혀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엄숙함은 원래 도덕규범에 부합하는 경전을 가리킨다. 나중에 엄숙하고 엄숙한 태도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때때로 아이러니하다. 더구나 이 네 글자는 문어문에서는 모두 허사이다. 풍자작가는 글을 씹기를 좋아한다.
헛되이 쓰지 않는 글자나 문장. 정인이 신발을 사는 것은 독단만 믿고 현실을 무시하는 사람을 풍자하기 위해서이다.
본문 경고 본문: 비유로 설득하다. 제안: 완곡하고 풍자. 시의 형식을 통해 비유로 풍자와 권고를 하다.
신사는 행동이 좋은 사람을 가리키는 데 쓰인다. 지금은 종종 반어로 쓰이며, 진지한 척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제사는 침입 실패의 복수를 풍자하는 데 쓰인다. 어른, 선생님, 지위가 있는 사람을 가리키는 데 쓰입니다.
때로는 아이러니하게도 총을 들고 몽둥이를 들고 있는 것은 풍자를 문자 속에 숨기는 것이다.
인과 부드러움: 착함. 과거에 마음씨가 선량한 정파인이라고 불렸던 사람.
반어로 위선자를 풍자하기도 한다. 사투리를 상하게 하다.
풍자적으로 말하다. 평화와 번영의 상징이 없다는 징후는 없다.
"자 문종태화 6 년": "회의에서 승상이' 천하가 언제 평평할 것인가, 안 할 것인가?' 라고 말했다. ♫ 승려와 아이들은 서로 말했다. "평화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 오늘 사방은 침범하지 않고, 백성은 흩어지지 않는다. 합리적이지는 않지만, 강소강이라고도 한다.
폐하께서 태평을 구하지 않으시면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없습니다. 그 후, 그는 또' 평화 같지 않다' 로 반동 통치자의 미화를 풍자했다.
아이러니한 것은 궁궁각과 뿔이 모두 고대 오음 중의 하나라는 것이다.
궁조로 거만하게 웃다. 독선적인 편견으로 남을 풍자하고 부정하는 것을 비유한다.
이야기의 고의를 인용하여 현재를 풍자하다. "서", "도", "의", "의" 는 모두 고대 중국어에서 흔히 쓰이는 허사이다.
문장 한 편을 말하거나 쓰다. 정말 아이러니하다.
정인 자처: 춘추시대의 정인. 신발: 신발.
정국인이 신발을 사다. 비유는 책만 믿고 객관적인 현실은 믿지 않는다.
교조주의자를 풍자하는 데 쓰인다. [설명] 말에는 가시가 있는데, 말에는 조롱과 풍자가 들어 있다는 뜻이다.
가시 돋친 말을 쓰다. 말에는 가시 [설명] 가 있는데, 말에는 조롱과 풍자가 담겨 있다.
가시 돋친 말을 쓰다. 내 앞에 지나간 시대는 어디 있었지? 내 뒤에, 미래 세대는 어디에 있을까? [설명] 은 전대미문의 것을 가리킨다.
반어로 쓰이기도 합니다. 전무고, 후무자 [설명] 은 전무후무한 것을 의미한다.
반어로 쓰이기도 합니다. "내 앞에, 과거 시대는 어디 있었지? , 내 뒤에, 미래 세대인가? 클릭합니다 。
위궐 [설명] 위궐: 고대 궁문 밖의 고층 건물로 조정의 대명사로 쓰인다. 해임된 노인은 아직도 법원에 들어갈 생각을 하고 있다.
나중에 종종 술에 취한 명리를 풍자하는 가짜 은둔자를 풍자하는 데 쓰였다. 임천에서 위궐 [설명] 자신이 해직된 사람을 걱정하며 조정에 들어가고 싶어 한다.
나중에 종종 술에 취한 명리를 풍자하는 가짜 은둔자를 풍자하는 데 쓰였다. 같은 "강호에 있고, 마음속에 위궐이 있다" 고 말했다.
한 사람이 득세하고, 신선계견은 한 사람의 득세를 묘사하는데, 이와 관련된 사람도 모두 나날이 번창하고 있다. 얼마나 풍자적인가.
같은 "한 사람이 길을 얻고, 닭견이 승천하다. 클릭합니다 여덟 명이 큰 가마를 들고, 여덟 명이 큰 가마를 들다. 구사회에서 결혼은 중매에 의한 결혼이고, 시댁 가마에 의지하여 결혼하는 것이 그 주요 내용이다.
이제 종종 성실한 태도, 그랜드 의식 을 가리키는 데 사용됩니다; 거드름을 피우다. 얼마나 풍자적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