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를 잘 모른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질문 1: 사람을 잘 모른다는 것은 사람을 잘 모른다는 것과 비슷합니다.

사람이 사람을 알면 알지 못한다는 뜻입니다. 그 사람의 내면을 이해하라

단순하다 쉽게 말하면 사람을 잘못 판단하고 나쁜 사람을 좋은 사람으로 착각한 것이다

질문 2: 친절하지 않은 사람을 만나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친절하지 않은 사람을 만나다 : yù ren bù shū 는 나쁜 남편과 결혼한 여자를 말합니다. 나에게 맞는 반쪽을 아직 만나지 못했다고도 할 수 있다.

불분명하게 아는 것: (shí rén bù míng) 사람이 누군가를 알면서도 그 사람의 내면을 꿰뚫어 보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차이점: a. 여성이 불친절한 사람을 만났을 때만 사용합니다. b. 남에게 불친절하다는 것은 불행하다는 뜻이고, 사람을 잘 모른다는 것은 사람을 보는 시각에 문제가 있다는 뜻이다.

질문 3: '사람을 만나는 것도 불친절하고, 사람을 아는 것도 불친절하다'라는 말을 다룰 때는 어떤 단어를 사용해야 할까요?

사람을 아는 것도 친절하지 않습니다

상황의 조합

묘한 우연

다비우롱

참을 수 없는 괴로움

참을 수 없는 고통

후회하기엔 너무 늦었다

질문 4: 사람을 잘 모른다는 것은 사람을 만날 때 좋지 않고, 사람을 알 만큼 현명하지 못하고 실수로 나쁜 친구를 사귀는 것도 아니다. 종류"는 숙어입니다. Shu: 좋다, 아름답습니다. 나쁜 자질을 가진 남편과 결혼하는 여성을 가리킨다. "시경? 왕풍? 중구유?": "여자가 이혼하면 소리를 지르고, 소리를 지르면 촉수에 관여하지 않는다.

질문 5: 친절하지 않은 사람을 만나는 것은 친절하지 않다. 내가 피곤할 때 나타나셨다.

그 때 나는 그냥 내 인생에 급하게 나타난 다른 사람들만큼 외모에 무관심합니다. >

그 작은 따뜻함이 나에게 안전하고 따뜻했던 시절을 느끼게 해주었다

그래서 나는 어리석게도 진지하게 받아들였다

이 기간 동안 당신은 덥고 추웠고, 나는 정말 무기력했어요

하지만 난 그래도 당신을 믿고 있었죠 그게 사실이에요

그래서 계속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렸어요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는 동안,

나는 멍청하게 반대편에서 너의 전화와 문자를 기다리고 있었다

여자의 직감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정확하다

당신에게는 다른 감정적 지지가 있다는 느낌이 든다

물었더니 없다고 하더군요

질문 6: 사람을 만났을 때 불친절한 사람을 대할 때 어떤 말을 사용해야 할까요?

사람의 마음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운명이다. .

질문 8: 공자와 노자는 사람을 아는 법을 가르친다. 다른 사람이 그를 이해하는 것을 지혜라고 합니다. 사람의 마음이 불길하다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사회에 진출한 후 "사람을 알아보는"방법을 어떻게 배울 수 있습니까? 『논어』에는 “이치를 보고 이치를 지키며 화평을 지키면 사람이 어찌 됨이냐”라고 하였으니 이는 공자의 인생철학에서 매우 중요한 이론이다. 사람을 알기 위해서는 세 가지 측면에서 시작해야 합니다. 첫째, 그 사람이 그 일을 하는 이유를 확인하고, 둘째, 그 사람이 그 일을 어떻게 하고 어떤 방법을 사용하는지 확인하고, 세 번째, 이 행동이 그 사람에게 어떤 종류의 행동을 하는지 확인합니다. 그것은,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어떤 성격인가. 먼저, 그것이 무엇인지 살펴보세요. 이는 개인의 행동 동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동기가 좋지 않으면 효도, 형제애, 예절, 음악 등은 모두 공허한 말일 뿐 도덕적 가치가 없습니다. 둘째, 행동방식인 이유를 관찰하라. "원인"이란 무엇입니까? 이 사람이 특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어떤 수단을 사용하는지 관찰해야 합니다. 올바른 목적을 위해 정당한 수단을 사용하여 마침내 그것을 달성한다면 당신은 훌륭한 사람이고, 비열한 목적을 위해 비열한 수단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좋은 사람이 아닙니다. 셋째, 어디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주희는 "행복하다는 것은 행복하다는 뜻이다. 비록 좋은 이유지만 마음속의 행복은 거기에 있지 않다. 이것도 거짓이다. 어떻게 오랫동안 변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라고 설명했다.

이 세 번째 단계는 이 행동의 성격에 관한 것입니다. 그의 마음 속에 무엇이 있는지 관찰하십시오. 공자의 행동이론은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동기, 방법, 성품의 세 가지 수준으로 나누어진다. 동기와 성격은 모두 행동의 "내용"입니다. 도덕성을 이야기할 때 우리는 크게 내용과 겉모습이라는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내가 단지 결과의 이익이나 명예를 위해서, 또는 처벌과 조롱을 두려워해서 선행을 한다면 그것은 모두 "외부" 도덕입니다. 내가 해야 한다고 생각해서 해야만 한다면 그것은 '내용' 도덕이다. 그 외에 공자께서도 몇 가지 구체적인 말씀을 하셨습니다. 첫째, 윗사람이 사람을 검사하려면 먼 곳으로 보내야 하는데, 이를 '먼 사신'이라고 합니다. 당신의 시야에서 벗어나 독립적으로 작동하게 하십시오. 생각해보면, 본사 관리자는 사람을 승진시켜 심천, 하이난, 일본, 독일로 보내 독립적으로 운영하고 싶어합니다. 지금 우리는 무엇을 조사하고 있나요? 한 단어는 "충성"입니다. 아무리 능력이 뛰어나도 회사에 대한 충성심이 없다면 이 사람은 절대로 쓰이지 않을 것입니다. 둘째, "닫아라". 첫 번째 레벨을 통과한 후 다시 리더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번에는 무엇을 테스트하게 되나요? 나는 안에서 일하고 당신은 밖에서 일한다. 어떤 사람들은 이 시험을 견디지 못하고 크든 작든 서로를 바라보며 손을 맞잡는다. 틀렸어, 지금은 당신이 당신의 리더십을 존중하는지 시험해 볼 때야. 내가 방금 당신을 승진시키려고 했는데 당신이 내 리더십을 존중하지 않았으니 앞으로 큰 일이겠지? 셋째, "더 복잡하게 만들자"입니다. 공자는 첫 번째 '충성' 시험과 두 번째 '충성' 시험을 통과한 후 지루한 일은 너희에게 맡기겠다. 이때 나는 한 마디 말과 그것이 무엇인지 관찰하고 번거로움은 감수하겠다고 말했다. 지금 무엇을 관찰해야 하는지, 지금 당신이 능력이 있는지는 모두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첫째는 충성심, 둘째는 존경심, 셋째는 작은 일에도 능력과 의지가 있는 것입니다. 넷째, “부(富)를 맡기라.” 당신에게 재산을 건네주었는데, 당신은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우리는 일반적으로 리안(燈)을 생각하지만 공자는 리안보다 더 높은 인(仁)을 살펴보았다. 다섯째, “위험을 알리라.” 내가 말하는 위험한 것들은 당신이 "규칙"을 지키느냐에 달려 있다. 검소하다는 뜻은 아니지만, 이는 귀하의 성실성에 달려 있습니다. 위험한 일이 일어나면 많은 사람들이 반항할 것입니다. 마지막은 "규칙을 지켜라"이다. 원칙을 고수하는지 확인하세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술에 취해 자신을 바보로 만들고, 사업상의 비밀과 지저분한 관계를 드러내는 것을 원칙을 지키지 않는 것이라고 합니다. 여러분, 생각해 보십시오. 공자가 말한 이 모든 것이 다 통한다면 고대인의 세력은 얼마나 됩니까? 확실히 성공했습니다

질문 9: 사람을 잘 모른다는 것은 어떤 사람을 잘 모른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 사람의 내면을 꿰뚫어 보지 못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사람을 잘못 판단하고 나쁜 사람을 좋은 사람으로 착각한 것입니다

질문 10: 그렇지 않은 사람을 만나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친절하고 모르는 사람을 아는 것? 친절하지 않은 사람을 만나다: (yù ren bù shū) 질이 낮은 남편과 결혼하는 여자를 말합니다. 나에게 맞는 반쪽을 아직 만나지 못했다고도 할 수 있다.

사람을 잘 모른다: (shí rén bù míng) 사람이 누군가를 알면서도 그 사람의 내면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차이점: a. 여성이 불친절한 사람을 만났을 때만 사용합니다. b. 남에게 불친절하다는 것은 불행하다는 뜻이고, 사람을 잘 모른다는 것은 사람을 보는 시각에 문제가 있다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