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잎이 2 월화에서 붉다" 는 고시에서 나왔나요?

산에서 여행하다

돈 두목

석판길은 먼 절벽으로 구불구불하게 통한다

흰 구름이 떠 있는 곳에서는 일부 집주인을 볼 수 있다

나는 마차를 멈추고 단풍숲에 매료되었다

서리 잎은 2 월 꽃보다 더 빨갛다.

참고 사항:

1. 산간 여행: 산간 지역을 걷다.

2. 한산: 늦가을의 산을 가리킨다.

3. 경로: 경로.

4. 백운생: 백운으로 둘러싸인 곳.

앉아: 왜냐하면; 때문에.

감상 감상: 이 시는 시인의 감정적 성향을 통해 단풍림 위경을 위주로 한 산림의 따뜻하고 현란한 가을빛 화권을 묘사한다. 멀리 가을 산석길로 올라가면, 우선 독자들에게 원시를 준다. 산길 꼭대기에는 흰 구름이 가득한 곳이다. 길은 사람이 걸어나왔기 때문에 흰 구름은 허무맹랑하지 않고 한산은 생기가 넘친다. 백운생 누군가' 라는 말은 자연스럽다. 그러나 이것은 마지막 두 문장을 위한 준비일 뿐이다. 그리고 시인은 독자들에게 이렇게 늦었다고 분명히 말했다. 나는 산 앞에서 멈춰 섰다. 단지 산이 한창이어서 봄꽃의 단풍보다 더 아름다웠기 때문이다. 먼 곳의 흰 구름과 꼭 볼 수 있는 사람에 비해 단풍림은 생명의 순수한 아름다움과 활력으로 가득 차 있다.

[해석] 이것은 늦가을 산림의 경치를 묘사하고 찬양하는 시이다.

첫 번째 문장은 "돌길이 먼 한산에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다" 며, 아래에서 위로 굽이쳐 만산가을색까지 구불한 돌길을 썼다. "추운" 단어는 늦가을을 가리 킵니다. "먼" 단어는 산길의 길이를 묘사한다. "경사" 라는 글자는 문장의 첫머리의 "먼" 글자를 돌보며 높고 느린 산을 썼다. 경사가 크지 않아 자가용 여행을 할 수 있다.

두 번째 문장' 백운생 사람' 은 시인이 산속을 도보로 여행할 때 본 먼 곳의 풍경을 묘사한다. "생" 이라는 글자는 흰 구름 상승, 노래, 떠가는 역동성을 형상적으로 표현하며 산이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누군가" 라는 단어는 주방에서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밥 짓는 연기, 수탉이 우는 소리, 개가 짖는 것을 연상케 한다 "집" 이라는 글자도 이전 문장의 "석경" 을 돌보았다. 이 "석경" 은 산 주민의 통로이기 때문이다.

세 번째 문장' 메이플 스탠드' 에서' 앉아' 라는 단어는' 석양 메이플 숲의 저녁 풍경이 너무 매력적이기 때문에 시인은 일부러 멈춰 섰다' 고 설명했다. 이 문장의' 밤' 자는 매우 정교하게 쓰이며 여러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1) 처음 두 문장은 낮에 본 것이고, 마지막 두 문장은 저녁 장면이라는 것을 지적한다. (2) 저녁 노을이 있고 현란한 노을과 붉은 단풍이 서로 어우러져 단풍이 유난히 아름답다. (3) 시인은 돌아오는 것을 잊고, 저녁 무렵, 아쉬워하며 차를 타고 떠나는 것을 보면 단풍에 대한 그의 사랑을 알 수 있다. (4) 우리가 오랫동안 발을 멈추고 자세히 관찰해야 네 번째'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는 재미있는 경구를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더 빨갛다' 는 것은 시 전체의 중심 문장이다. 처음 세 문장의 묘사는 모두 이 말을 위한 길을 깔고 있다. 왜 시인은 홍유 대신' 우홍' 을 사용합니까? 왜냐하면' 붉은' 은 봄꽃과 같고, 단지 자연의 아름다움을 장식하는 것 뿐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리고' 붉은 재재' 는 봄꽃과 비교할 수 없다. 그것은 색깔이 더 밝을 뿐만 아니라, 더욱 추위에 견디며, 풍상의 시련을 견딜 수 있다.

이 작은 시는 즉흥적인 풍경 송가이자 포부의 표현이다. 그것은 시인의 내면 정신세계의 표현이며, 그 정취의 기탁이기 때문에 독자들에게 계몽과 깨우침을 줄 수 있다.

이 시는 가을의 색깔을 묘사하여 감동적인 산림 가을색을 보여 주었다. 시에서는 산길, 사람, 흰 구름, 단풍을 묘사하여 조화되고 통일된 그림을 이루었다. 이 장면들은 같은 위치에 나란히 있는 것이 아니라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고, 주역이 있고, 화면 중앙에 있고, 어떤 장면은 위치를 받치고 있다. 간단히 말해서, 처음 세 문장은 목적어이고, 네 번째 문장은 주어이고, 처음 세 문장은 배경을 묘사하고, 네 번째 문장에 분위기를 조성하고, 깔고 배경을 돋보이게 하는 역할을 한다.

"먼 한산, 돌길이 기울다", 산을 쓰고 산길을 쓰다. 구불구불한 오솔길이 구불구불 산꼭대기로 통한다. "원거리" 자는 산길의 길이를 묘사하고, "경사" 자는 "상" 글자와 호응하여 높고 느린 산세를 써낸다.

백운생 사람' 은 구름과 사람을 썼다. 시인의 눈은 줄곧 이 산길을 따라 위를 올려다보았다. 흰 구름이 흩날리는 곳에는 돌집 몇 채가 있고, 석두 로 만든 벽이 있다. 이곳의' 사람' 은 이전 문장의' 돌길' 을 돌보고 있다. 이 산길은 그 가족들이 오르내리는 통로죠? 이것은 두 가지 경치를 유기적으로 연결시켰다. 주변에 흰 구름이 있어 산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인은 구름을 뚫고 산을 깨는 수법을 써서 이 흰 구름이 독자의 시선을 가리게 했지만, 상상의 공간을 남겼다. 백운 외에 또 다른 풍경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인은 단지 이 경치들에 대해 객관적인 묘사를 하고 있을 뿐이다. "감기" 라는 글자를 사용했지만 아래의 "밤", "서리" 등의 단어를 빗어 냈을 뿐 시인의 정서적 성향은 나타내지 않았다. 결국, 단지 아래의 묘사를 위한 준비일 뿐, 단풍숲이 있는 환경을 그려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멈추고 단풍림에 늦게 앉는 것은 다르다. 이런 경향은 이미 매우 뚜렷하고 강렬하다. 산길과 백운 등은 시인을 감동시키지 않았지만 단풍림의 만경은 그를 놀라게 했다. 멈춰서 이 산림의 풍경을 감상하기 위해서, 나도 계속 운전하는 것에 개의치 않는다. 처음 두 문장으로 쓴 풍경은 이미 아름다웠지만 시인은 단풍림을 사랑했다. 배경을 통해 단풍림을 묘사하기 위해 길을 깔고 준비를 마쳤고, 그래서 물이 도랑에 이르러 네 번째 문장을 끌어내어 단풍숲을 사랑하는 이유를 지적했다.

서리잎이 2 월꽃에 붉게 물들었다' 는 세 번째 문장과 어우러져 늦가을 단풍숲의 아름다운 풍경이 눈앞에 펼쳐졌다. 시인은 저녁노을 아래 단풍이 뚝뚝 떨어지고 층림이 물들고 있다는 것을 깜짝 놀라게 발견했다. 그것은 정말 산과 구름으로 가득 차 있는데, 마치 밝은 노을과도 같다. 강남 2 월의 봄꽃보다 더 불타고 화사해! 귀중한 것은 시인이 이 붉은 색을 통해 가을이 봄처럼 오는 생기를 보고 가을 숲을 따뜻하고 생기발랄한 광경으로 만들었다는 것이다.

일반 봉건 문인과는 달리, 이 시인은 가을이 왔을 때 슬퍼하며 탄식하지 않았다. 그는 대자연 속 가을의 아름다움을 찬양하며 호방한 정신을 구현했고, 필치가 휘두르는 호탕함이 있어 시인의 재능과 식견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것은 가을 찬송가입니다.

네 번째 문장은 시 전체의 중심이며 시인은 강렬한 색채와 일관된 필법으로 쓰여졌다. 처음 두 줄의 희소한 풍경이 현란한 가을색을 돋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단풍숲에 머물다' 라는 서정적인 서사까지 실제로 두드러진 역할을 했다. 발길을 멈추고 바라보는 시인, 타오가 술에 취해 경치의 일부가 된 것도 이 장면만이 가을빛이 더욱 매력적으로 변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한 번 다시 쓴 후, 뚝 그쳤는데, 또 은은한 것 같고,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저자 배경

두목 (803-852), 당대 시인. 목축자, 경조 만년 (현재 산시 Xi) 사람. 병법에 정통하고 정치적 재능을 가지고 있다. 시문은 모두 잘 썼고, 칠언율시는 이상은처럼' 작은 두리' 의 세계로 불린다.

주석 해석

한산: 늦가을은 시원하고 산야는 한기가 있다.

석두 도로: 석두 포장 도로.

경사: 운율을 맞추기 위해 고음을 누르면 서× 글자로 읽을 수 있다.

백운생: 이 산은 멀리 뻗어 있습니다.

앉아: 왜냐하면.

홍옥: 더 빨갛다.

고시의 현대 번역

석판로는 낭떠러지 깊은 곳까지 구불구불 구불하고, 흰 구름이 솟아오르는 곳에는 가족들이 있다. 주차는 저녁 단풍숲을 좋아하기 때문인데, 서리가 내린 단풍이 뜻밖에도 2 월의 꽃을 붉게 물들였다.

명문 감상 감상-"메이플 숲에 발을 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

"먼 한산, 돌길이 기울다", 산을 쓰고 산길을 쓰다. 구불구불한 오솔길이 구불구불 산꼭대기로 통한다. "원거리" 자는 산길의 길이를 묘사하고, "경사" 자는 "상" 글자와 호응하여 높고 느린 산세를 써낸다.

백운생 사람' 은 구름과 사람을 썼다. 시인의 눈은 줄곧 이 산길을 따라 위를 올려다보았다. 흰 구름이 흩날리는 곳에는 돌집의 돌담이 몇 개 있다. 이 흰 구름이 독자의 시선을 가리게 하지만, 상상의 공간을 남겨야 한다. 그 흰 구름 위에는 구름 밖에 산이 있고, 또 다른 풍경이 있어야 한다.

산길과 백운 등은 시인을 감동시키지 않았지만 단풍림의 만경은 그를 놀라게 했다. 멈춰서 이 산림의 풍경을 감상하기 위해서, 나도 계속 운전하는 것에 개의치 않는다. 처음 두 문장으로 쓴 풍경은 이미 아름다웠지만 시인은 단풍림을 사랑했다. 배경을 통해 단풍림을 묘사하기 위해 길을 깔고 준비를 마쳤기 때문에 물이 도랑에 이르면 네 번째 문장이 생겨 단풍숲을 사랑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서리잎이 2 월꽃에 붉게 물들었다' 는 세 번째 문장과 어우러져 늦가을 단풍숲의 아름다운 풍경이 눈앞에 펼쳐졌다. 시인은 저녁노을 아래 단풍이 뚝뚝 떨어지고 숲이 이미 물들었다는 것을 깜짝 놀라게 발견했다. 정말 운금만지이다. 밝은 노을처럼 강남 2 월의 봄꽃보다 더 빨갛다. 귀중한 것은 시인이 이런 붉은색을 통해 가을이 봄처럼 오는 생기를 보고 가을 숲을 따뜻하고 생기발랄한 광경으로 만들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