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 작품이나 자연 경물에 표현된 경지와 경지를 가리킨다.
이백이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을 송별한다" 며 "고인은 서류황학루, 불꽃놀이는 3 월 양주에 내린다" 고 말했다. 고독한 돛은 푸른 하늘을 멀리 바라보지만, 나는 장강이 하늘에서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 이 시에는 황학루, 불꽃놀이, 고독한 돛, 장강 등의 이미지가 있다. 이 이미지들이 한데 어우러져 감정에 녹은 그림을 형성했다. 시는 친구에 대한 그리움을 직접 표현하지 않고 시인의 외로운 돛을 통해 사라지고 강물이 길어지고 강이 자라는 모습이 친구에 대한 애틋한 작별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말 그대로, 모든 문장은 풍경을 묘사하지만, 사실, 모든 문장은 서정적이다. 모든 풍경 단어는 감상적이라고 할 수 있다. 또 하주한' 옥안'' 일천연기, 만성풍, 매실 황우' 와 같다. 이 세 가지 이미지는 전체적으로 구성되어 예술적으로 "여가는 얼마입니까?" 라고 대답했다. 세 가지 이미지의 단순한 추가가 아니라 일종의 감동적인 예술 경지이다. 근심 걱정 없는 근심, 끝없는 연기와 풀, 온 도시를 날아다니는 양 떼, 슬픔이 막막할 때의 비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 다른 예는 나란 용약입니다
인생이 처음 보는 것만 같다면 가을바람에 부채질을 할 필요가 없다.
고치기 쉽고 고치기 쉽다.
여산어 자정은 맑고, 빗방울 밤은 원망하지 않는다.
더 중요한 것은, 만약 네가 운이 좋다면, 너는 이전보다 더 원할 것이다.
올바른 사람과 함께 지내려면 처음 만났을 때처럼 달콤하고 따뜻하고 다정하고 행복해야 한다. 하지만 당신과 나는 서로 사랑해야 하는데, 왜 오늘 서로를 떠나야 합니까? 지금 자신의 마음을 바꾸는 것은 쉽지만, 너는 이 세상에서 자신의 마음을 바꾸는 것이 쉽다고 말한다. 돈과 마찬가지로, 당신과 나는 영생궁에서 생사를 맹세했지만, 결국 이별을 했고, 아무런 원한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하지만 돈은 어떻게 그 해와 비교할 수 있을까? 그는 줄곧 한 쌍의 새가 되어 나뭇가지와 양옥고리를 연결하겠다고 맹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