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문화 구성

일상적인 학습, 일, 생활에서 작문을 언급하는 것은 누구나 낯설지 않을 것이다. 작문 명제의 특징에 따라 작문은 명제 작문과 비명제 작문으로 나눌 수 있다. 그럼, 어떻게 작문을 합니까?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리한 문화에 관한 시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나는 네가 그것을 좋아하길 바란다.

나는 시의 바다에 빠져서 다시는 깨어나지 못했다. 문화는 수천 년의 시를 통해 물려받은 것이다. 그렇게 많은 시와 그렇게 많은 문화, 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진정으로 이해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문화명언)

좋은' 비파' 는' 우리 둘 다 행복하지 않다-천애각까지, 우리 만나자' 는 한 마디를 불렀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 좋은 노래' 나비연화' 는' 옷이 점점 넓어지고 있지만, 나는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이초췌한' 치정을 말한다. 당신이 말할 때, "우리는 두 마리의 새가 같은 날개로 하늘을 날고, 땅에서 함께 자라며, 한 나무의 두 가지 가지를 원한다." , 당신은' 해외인들이 큐슈를 듣고, 그 목숨은 예측할 수 없다' 는 공허함과 슬픔으로 끝을 맺었습니다. 시 문화에는 기이한 매력이 있다.

《시경》은 중국 최초의 시가 총집이다. 이때부터 중국 시문학의 대문을 열었다. 손에 시경을 들고,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는 것은 연인의 맹세를 하소연하는 것이다. "일제히 해안이 있고, 쟁반이 있다" 는 것은 버림받은 후의 최종 결정이다. "먼저 도시에 관심을 갖고 나서 시골에 관심을 가져라" 는 말은 그녀의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숙녀님, 군자 호호" 라는 한마디가 그의 경모를 드러냈다.

책을 통해 나는 지라 해안에 서 있는 시인을 보았다. 그는 세상이 혼탁해 보인다고 말했지만, 그는 깨끗하다. 세상은 취했지만 그는 깨어났다. 그래서 그는 뛰어내려 절창' 이소' 를 떠나 다른 세상에서 살았다. 그의 시도 일종의 문화이다. "루만만치가 Xi 를 수리하면, 나는 위아래로 찾을 것이다." "세세하게 음미하는 것은 또 다른 세상이다."

손끝의 천 년은 시의 전성기이다. 당대의 시 문화가 가장 번영한 시기이다. 달빛에서 걸어온 시인 이백은 동굴, 적벽, 촉도 울유인원, 호탕한 산하를 하나하나 쓸어 넘겼고, 내 마음은 그를 위해 날아갔다. 그가 수놓은 입을 보고 침을 뱉는 것을 보면 반은 성당이다. 만당에 사는 시인 이상은은 보국의 뜻을 시가에 넣을 수밖에 없다. 석양이 무한히 좋아서 다가오는 밤에 묻히다' 는 것은 국가의 쇠퇴를 나타낸다. 그래서 그는 국가와 국민에 대한 관심을 애인에 대한 치정에 쏟았고, "영원해야 할 순간, 자기도 모르게 왔다가 갔다" 는 느낌을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 시의 조대에 시의 문화는 끊임없이 전승되었다. 어느새 산천 강, 세상 만물은 모두 시 문화로 가득 차 있다.

당나라를 건너 송나라에 온 것은 김고마철의 시대이다. 송시 문화는 역사상 최고봉이다. 바로 이런 난세 속에서 송사 문화는 당시에서 가장 부족한 국경 전쟁 장면을 가져왔다. 범중연의 글에는 가을빛이 도처에 널려 있고 기러기가 떠나고, 천산이 겹치고, 밥 짓는 연기가 유유하고,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고성이 들판에 가득하고, 사방이 모두 군호 소리이다. 화려한 장식이 많지 않아 금각 시대의 마철이 드러났다.

책을 덮으니 천년 시사 문화가 사람을 떨리게 한다. 나는 이런 문화에 도취되었다. 원래의' 이소' 는 아름다운 노래였다. 성당 태백이 절미하고 두보도 입신했고, 후래는 침울한 기운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 시적 문화에서 나는 완전히 취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