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더취안(Gu Dequan): 1958년 5월 량허현 멍양진 방가이촌에서 태어났다. 어린 시절부터 다이(Dai) 문화에 깊은 영향을 받은 구더취안(Gu Dequan)은 10살 때 할아버지와 삼촌으로부터 후루시(Hulusi) 놀이와 만드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매일 말을 타고 소 떼를 치러 나갈 때마다 그는 항상 훌루시를 데리고 시간이 날 때마다 새로 배운 음악을 차례로 연주합니다. Gu Dequan은 자라서 Lianghe Sugar Factory의 펌프실에서 노동자로 일했습니다. 그 당시 설탕 공장의 공기는 항상 아름다운 Hulusi 음악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Gu Dequan은 Hulusi에 대한 모든 생각을 계속해서 사람들 사이를 여행하며 다양한 민족 악기의 제조 및 연주 기술을 배웠으며 그가 연주하는 Hulusi는 항상 일반 사람들보다 뛰어났습니다.
그의 기술을 바탕으로 1980년대에 Gu Dequan은 산을 떠나 쿤밍으로 와서 "Gu Dequan Hulusi Art Studio"를 설립했습니다. 그는 박류 플루트에 대한 애정과 어린 시절부터 쌓아온 확고한 기술로 박류 플루트 연주 기술을 혁신했으며, 박류 플루트 제작에 새로운 방법을 창의적으로 채택하여 박류 플루트의 음악적 범위를 확장하고 Dai 사람들을 좋아하게 만들었습니다. 이에 전통 악기는 더욱 표현력이 풍부한 형태와 공간을 갖게 되면서 '哓德全'이라는 트레이드마크를 지닌 악기가 탄생하고, 새로운 Hulusi 노래가 속속 탄생하며, 앨범도 속속 녹음, 발매되고 있다. 그는 댄스 드라마 '스플래싱 페스티벌', 제1회 국제 관광 예술제 '강의 노래' 개막식 등에서 후루시 연주자 및 리드 싱어로 활동했으며, 앨범 'Sentimental Hulusi' 오디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줄자. 그는 Yang Zhiyu 및 Li Chunhua와 함께 중국의 Hulusi 및 Bawu에 대한 첫 번째 오디오 튜토리얼 세트와 지원 VCD 디스크 "The Charm of Dai Wind"를 공동 편집했습니다.
2008년 9월 16일 오후 10시 10분, 전국 유명 민속예술가이자 후루시바우 제작 및 연주의 거장이자 중국 국립 관현악단 후루시바우 전문위원회 부회장인 데취안 씨가 참석했습니다. 사회는 뜻밖의 사건으로 세상을 떠났고, 뇌출혈로 인해 구조 노력도 실패했지만 불행하게도 쿤밍에서 세상을 떠나 짧은 50년의 생애를 안타깝게 마감했습니다. 기자는 어제 아침 일찍 곤명시 카이위안 커뮤니티에 있는 구덕취안의 집을 방문했습니다. 소식을 듣고 각지에서 온 친척, 친구들과 함께 이 중국의 '호루시왕'을 추모했습니다. 더취안씨의 시신은 20일 오전 9시 쿤밍 유관차오 장례식장에서 거행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왕통현(Wang Tongxian): 남성, 1955년 허난성 단청 출생. 대학 학위, 현재 중국 민족 관현악단 협회의 대나무 피리 전문 위원회 및 호루시 전문 위원회 이사, 허난 민족 관현악단 협회 이사, 국가 사회 예술 등급 심사 위원회 심사관, 허난 대나무 협회 부회장 플루트 및 Hulusi 전문위원회, Zhengzhou Zhongyuan Bamboo Di Hulusi 전문 미술 학교 교장. 그는 현재 허난 보훈간부대학교와 정저우 보훈간부대학교의 객원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2004년에 정저우 중원 대나무 피리와 호루시 전문 미술 학교가 설립되었습니다. 그는 다년간의 예술 활동을 통해 민족 관악의 연주와 교육 분야에서 폭넓게 탐구하고 신중하게 연구했으며 풍부한 경험을 축적하여 섬세하고 심오한 연주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Li Zhongpei: Gu Dequan의 첫 번째 교사. 1955년 2월 윈난성 덕홍현 량허현 망동진 네멍촌 다이촌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음악에 대한 열정이 있었고 어린 시절 지역 유명인사, 민속 예술가, 공취앙궈(Gong Quanguo) 등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1972년 9월부터 활동을 시작해 30년 넘게 공연자로서 문화예술 활동에 종사해 왔다. 1980년, 현의 노래와 무용단의 연주자인 공꽝궈(Gong Quanguo)는 국가의 4대 부처로부터 대민족의 젊은 호루시 연주자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그는 공꽝궈에게 편지를 보내 그에게 질문했습니다. 박과 게임 방법에 대한 조언을 원하시면. Gong Quanguo는 편지를 받은 후 다음과 같이 대답했습니다. Lianghe에서 Mangshi까지는 너무 멀습니다. 당시 카운티 예술 팀에 있던 Li Zhongpei를 소개하겠습니다. 그는 Gu Dequan이었습니다. 저는 양허(梁河)에 있었습니다. 저는 설탕 공장에서 노동자로 일했는데, 공취앙(Gong Quanguo)의 소개로 박과 피리 연주법을 배웠습니다. 나는 그에게 대나무 피리의 호흡 기술, 기본 음악 지식 및 민족 음악 이론을 체계적으로 가르쳤습니다.
대나무피리의 호흡과 기량, 장점을 박속피리의 특징과 스타일과 결합하여 박박피리의 민속연주를 바탕으로 매주 여러 차례 레슨을 받고, 연구기간을 거쳐왔습니다. , I 그의 연주 능력과 음악 이론은 급속도로 향상되어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마침내 1990년대 초 Gu Dequan의 Hulusi 및 Bawu 연주 앨범이 등장하여 Hulusi와 Bawu를 수천 가구에 불러 모았습니다. 그리고 해외에서.
리춘화: 윈난성 출신으로 어릴 때 할아버지, 아버지로부터 전통 악기 연주법을 배웠다. 쿤밍사범학교 재학시절 왕샤오루 선생에게 음악이론과 호루시(Hulusi), 바우 연주(Bawu 연주)를 공부했으며, 이후 윈난예술대학교에 입학하여 민속음악 자료를 여러 차례 수집했습니다. 남은 10년 동안 Hulusi와 Bawu의 연구와 수행에 참여했습니다. 2000년 3월, 그의 개인 논문 "Hulusi와 Bawu에 대한 실용 튜토리얼"이 Yuanfang Publishing House에서 출판되었습니다. 같은 해 9월에는 솔로 앨범 "덕산 축제"를 녹음했고, 2002년 4월에는 운남 국가 문화 시청각 출판사에서 개인 교육 프로그램 "호루시와 바우 연주 방법"을 출판했습니다.
웨이시젠(Wei Shijian): 작곡가이자 교육자, 산둥성 린칭시 출신. 중국 예술가 협회 회원, 중국 국립 관현악 협회 후루시 바우 전문 위원회 회원, 그리고 "Hulusi Forum" 편집위원회의 편집장입니다. 그는 전국 20개 이상의 음악 저널과 라디오 방송국에 200개 이상의 성악 작품과 23개 이상의 학술 논문을 발표했으며 거의 30개의 국가 및 지방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는 《상장노래》 칼럼니스트, 《초중학교 음악뉴스》 특파원, 《노동자음악뉴스》 특별 편집자 및 리포터 등을 역임했으며, 그의 전기는 《명사사전》에 수록되어 있다. 중국미술계'. 그는 "Wei Shijian의 우수한 캠퍼스 노래 선택"(제남 출판사), "호루시 교과서"(화샤 출판사), "중국 호루시 공연 계획"(신세계 출판사) 및 "Silk Rhythm"CD 앨범을 출판했습니다. ) (Qilu 전자 오디오 및 비디오 출판사). 2009년 그의 Hulusi 솔로 "Red Leaves"는 전국 "Binhu Cup" Hulusi Original Works Competition에서 전체 6위를 차지했습니다.
왕호우첸(Wang Houchen): 1956년 3월 22일 흑룡강성 지시시에서 태어났으며, 그의 본가는 산둥성 라이양이다. 전국 일류 연주자. 현재 중국음악가협회 회원, 중국민족오케스트라협회 이사, 중국 호루시바우예술위원회 부회장, 중국민족오케스트라 등급시험 전문위원회 선임심사관, 호루시바우회장 등을 맡고 있다. 산시성 민족 오케스트라 협회 전문위원회, 산시성 민족 오케스트라 협회 부사무총장, 산시성 가무극단 국립 관악기 연주자. 1973년에 그는 시안 음악원에 입학하여 Yuan Xiuhe, Zhang Zhiliang 및 Chen Zhong의 지도 아래 대나무 피리, 타악기, 성, 순 및 기타 전문 기술을 공부하고 이중 전문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졸업 증서. 그는 데뷔 이후 특유의 기본기, 능숙한 테크닉, 작품에 대한 깊은 이해, 엄격한 무대 스타일로 8,000회가 넘는 솔로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그의 연주는 열정적이고 거칠며, 심오하고 섬세하면서도 사용하기 쉽고 폭발적이며 예술적으로 매력적이어서 장기간의 예술 활동을 통해 점차 자신만의 예술적 스타일과 특성을 형성할 수 있었습니다. 탄탄하고 좋은 대나무 피리 실력과 연주 기초, 수년간의 노력과 연구 끝에 그는 장기간의 예술 활동을 통해 풍부한 무대 경험과 예술적 자질을 축적했으며 음악과 예술계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음악 스타가되었습니다. . 자랑스러운 아들. 그의 작품은 남다른 발상과 부드러운 선율, 독특한 스타일과 심오한 의미를 갖고 있어 창작에도 독보적이다. of the Prairie', '야오족의 춤', '바람 조롱박', '묘어 꽃향기', '차 노래', '아름다운 라고 바구니', '불탑의 밤' [[Tianle]] , "공주의 전설", "사이 강남"등 그의 작품 중 다수가 국가 심사 레퍼토리에 선정되었으며 국내 다양한 콩쿠르에서 수상했습니다. 그 중 4개의 셩 작품과 개인 소개서는 중국 타이페이 설의 출판사에서 "중국 셩 연주자의 명곡 모음집"에 출판되었습니다. 그가 편찬한 《성악집》과 《순악집》은 세계도서출판사에서 출판되었습니다.
동시에 그는 산시 관광 출판사에서 출판한 "Hulusi Bawu 튜토리얼"과 "Hulusi Bawu 등급 시험 보조 튜토리얼"을 편집했으며 Wang 씨가 제작한 "Wang Houchen 작품 앨범"은 Shaanxi Publishing Group에서 출판했습니다. 2002년 4월 젱칭홍(曾慶紅) 부주석을 단장으로 하는 중국 공산당 대표단과 동행하여 일본 오이타현을 방문하여 2009년 10월 산시성 음악가협회 초청으로 박과 독주 '차송'을 연주하였다. 산시성 민족 오케스트라 협회의 개인 콘서트가 타이위안에서 열렸습니다. 11월에는 천진호루시클럽 초청으로 미술강좌가 진행되었습니다. 2010년 2월 선전 호루시바우위원회의 초청으로 호루시 북서풍 강연회가 열렸다. 2010년 4월 주한중국대사관 및 중국국가여유국 주최 중국 관광의 해 및 세계박람회 관광진흥주간 활동에 참여하여 후루시 '대장금', '파이어 타워 나이트' 솔로곡을 선보이며 활동하였다. ". 가는 곳마다 국내외 관객들의 극찬과 환호를 받았다. 그의 연주는 "중국 음악가 목록", "중국 지역 예술 재능 연감" 및 "중국 음악가 사전"에 포함되었습니다.
쿠와하웬(예명), 한이름: 시시웬. 운남성 출신. 윈난성 민족 오케스트라 협회 Hulusi Bawu 전문위원회 전무이사. 중국민족오케스트라협회 하이난지부 상임이사. 광시성 Hulusi Bawu 전문위원회 전무이사.
2007년 8월, Quwa Hawen은 유명한 박과 연주자이자 작곡가인 Lin Rongchang의 제자가 되었습니다. 연주와 작곡을 배우세요. 2007년부터 2012년까지 Qu Wa Hawen 선생님은 불교 음악 "Wuxiang", 쓰촨 대량산 이족의 호박 비단 노래 "Zhi Magenie", 리 강을 배경으로 "Li Lang Qing"을 배경으로 부모에게 감사를 표현하기 위해 작곡한 "추수감사절"을 작곡했습니다. Si'는 TV 시리즈 lt; Jinggangshan gt를 각색한 것으로, 주제가는 '홍군형님, 천천히 걸어가세요'로 높고 낮은 박과 피리 합주를 선보이며 운남대 민속음악인 '행복대향'과 높고 낮은 박격리 플루트 앙상블에는 "공작의 꿈", 몽골 박격포 플루트 노래 "Prairie Pastoral", 티베트 스타일 박격포 플루트 노래 "공팟 댄스"를 포함하여 10여 곡의 박격포 플루트 작품이 있습니다.
Yue Xiaobu: 중국에서 몇 안 되는 여성 박과 실크 제작자 중 한 명으로, 음악 학사이자 'Lede Hulu' 브랜드의 창립자입니다. 위인의 고향인 후난성 샹탄에서 태어났습니다. 21년간의 악기업계 경력을 바탕으로 큐커빗 플루트 제작 및 연주, 어린이 기악 창작 및 교육 이론 연구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으며 "올림픽 기쁜 소식이 골든 베이에 퍼진다", "등의 인기 있는 큐커빗 플루트 노래를 만들었습니다. 낚시음악'. . 최근 몇 년 동안 그는 Xiangtan Radio and Television University의 교사, 광둥성 Hulusi Bawu 전문위원회 이사, 중국 교육 학회의 새로운 교실 교육 연구원으로 재직했습니다. 그는 현재 중국 교육 협회와 중국 국립 오케스트라 협회의 회원이며 Hulusi Bawu의 계승과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자오예(Zhao Ye): 후난과학기술대학 음악학사, 대나무 피리 전공, 중국 민족 오케스트라 학회 회원, 중국 음악가 협회 회원. 그는 어렸을 때부터 피리를 배워 대나무 피리와 박물 피리 등 많은 기술을 익혔습니다. 그는 대나무피리와 조롱박피리의 학습과 교육에 관해 심도 있는 연구를 진행해 왔다. 경험의 축적과 일상적인 학습을 통해 대나무 피리와 박과 피리 교재 세트 "대나무 피리와 후루시의 기본 기악 학습 본질"을 더욱 세련되고 실용적인 편집 튜토리얼로 선택하여 통합했습니다.
우이: 허베이 사범대학교 학사. 중국 민족 오케스트라 협회 Hulusi 및 Bau 예술위원회의 전무 이사, 허베이 성 민족 오케스트라 협회 Hulusi 및 Bau 전문위원회의 부회장 및 사무 총장. 허베이성 호루시(Hulusi) 시험의 수석 판사. 국가우수강사 및 우수시험강사. 2002년에 그는 Hulusi와 Bawu를 가르치고 홍보하기 위해 "Tianlaizhiyin Folk Music Studio"를 설립했습니다. 2008년(협력)에는 박과나무 피리 모음집 "서솽맹뉴의 노래"를 출판 및 발매했으며, 2013년에는 박과나무 독주 "기차 변덕" 등을 작곡했습니다.
리희강: 남성, 국적: 한, 허베이성 싱타이시 출신, 중국 민족 오케스트라 협회 회원, 후루시, 바우 전문 위원회, 허베이 민족 오케스트라 협회 오카리나 전문 위원회(약어: 허베이성 Hulusi, Bauhu Society) 전무 이사 겸 비서.
정십핑
정원핑 1. 달빛 아래 봉황꼬리 대나무
2. 결혼 서약
3. 열정적인 바우
4. 대나무숲 깊은 곳
5. 산자이 사랑노래
6. 동읍에서의 밤
7. 야오족 춤
8. 해피 다이 타운십
9. 대나무집 사랑노래
10. 말 민요 연주
11. 아름다운 황금색 공작
12. 군항에서의 밤
13. 징포산으로 돌아가는 꿈
14. 맹양강
15. 고대 노래
16. 황금 공작
17. 서두르세요
18. 매력적인 조롱박 피리
19. 징포산
20. 바나 나이트
21. 황금공작과 봉황꼬리 대나무
21. 윤진안
22. 달이 뜬다
23. 우샹
24. 류삼지에
25. 와산봄
26. 티아냐 싱어
27. 즐거운 낚시
28. 올림픽 대회에 대한 좋은 소식이 진완에게 전해졌습니다
29. 구타와 춤
30. 블루 샴발라
31. 나비의 봄
32. 사냥에서 돌아옴
33. 기병행진
35 새해를 맞이합니다.
p>36 대마을 사랑노래
37 국화 테라스
38 서경계
노래 설명:
1. 봉황꼬리 월광죽작곡가: 유명 작곡가 시광남 작사: 작사가이자 시인 니웨이데 가수: 관묵춘
2. 결혼 서약 1957년 영화 '여성연가'의 주제가
Hulusi는 이 두 곡을 완벽하게 연주합니다. Hulusi를 통해 연인들이 사랑에 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을 수' 있고, 그 영역에 푹 빠져들게 됩니다.
3. Yun Zhinan은 심오한 의미와 아름다운 선율을 가지고 있으며 자연스러운 소리가 당신을 극도로 아름다운 상태로 데려가 자신을 잊게 만듭니다.
4. '낚시음악' 훌루시 듀엣.
작곡: 위에샤오부, 용단. 녹음 편곡: Xiangtan Lede Hulu Art Studio.
이 곡의 주요 주제는 주하이 민요 '달 아래 배 낚시의 노래'에서 따온 것입니다. 흥겹고 흥겨운 선율은 시작부터 사람들에게 친밀감과 친근감을 주었고, 우리 주하이 민요의 선율적 특징은 곧 청중들의 귀에 울려 퍼졌다. 선율이 끝난 후 음악은 알레그로 부분으로 들어갑니다. 이 부분은 주로 주하이의 바닷물 노래를 소재로 하며 여전히 곡조 형식으로 전개되어 샤틴 민요의 특징을 충분히 구현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전환 부분으로, 분위기가 갑자기 길어지고 서정적이 되는데, 이는 두 번째 부분과 뚜렷한 대조를 이룹니다. 그러나 이에 따라 음조도 Zheng 모드에서 Gong 모드로 바뀌며 전체 음악의 색상이 더 밝아집니다. 음악의 세 번째 부분 네 번째 부분은 첫 번째 부분을 재현하여 곡 모드로 돌아가서 전체 음악의 주제와 조성을 강조하고 통합하는 주제 부분에 대한 검토입니다.
이 곡의 본문은 곡의 전반적인 분위기와 주요 아이디어를 소개하는 F조의 훌루시 독주 도입부 부분입니다. 첫 번째 섹션은 복잡한 섹션으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 섹션은 Shang Yin으로 끝나고 두 번째 섹션은 이전 섹션을 반영하여 Zheng Yin으로 끝납니다. 이 문단은 주로 고기잡이를 위해 바다로 나가기 전의 어부들의 희망적인 기분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부분은 먼저 짧은 소개 부분을 연주한 다음 반복되는 4구절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속도는 빨라지고 비트는 댄스리듬인 6|8로 바뀌므로 이 섹션의 반주 질감은 댄스 질감을 채택한다. 메인 테마는 여전히 메인 테마입니다. 이 부분에는 어부들의 낚시의 즐거움과 수확의 기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세 번째 부분에서는 조가 바뀌기 시작하는데, 음악은 F조로 들어간다. 낮고 풍부한 청각적 경험은 옛 어부들의 모습이나 담배를 피우고 똑바로 앉아 있는 사람들의 모습을 쉽게 연상케 한다. 배의 뱃머리, 생선 바구니를 바라보는 것, 물 위를 바라보는 것 등은 사람들에게 무한한 우여곡절을 느끼게 하고 문득 어부들의 수확 뒤에 있는 고난을 깨닫게 됩니다. 그런 다음 이 부분을 다시 반복하면 음악이 C조에 들어가고 음악이 더 밝아지며 신선한 호흡이 나옵니다. 음악의 그림은 삶의 지속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아이의 마음이 물고기잡이의 또 다른 즐거움을 느끼게 합니다. 앞쪽은 짧고 뒤쪽은 긴 두 개의 문구로 구성되어 낚시 여행을 마무리하는 어부들의 다양한 기분을 표현합니다. 청취자는 변조 처리로 인해 발생하는 청각 효과를 명확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요약 단락의 구문 구조는 첫 번째 단락과 동일하지만 첫 번째 단락의 구성을 반영하기 위해 다성 기법을 사용하는 등 질감에 약간의 변화가 있습니다.
결말은 소개와 같습니다. 수상음악으로 시작되는 이 곡은 고요하고 아득한 느낌을 주며, 비 오는 소리 뒤 습한 공기 속에 어선들이 사라져가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샤틴 민요에는 바닷물 노래, 고당 노래, 자매 노래 등이 포함됩니다. 현재까지 부른 음악은 5,000곡이 넘습니다. 사티안 민요는 주강 삼각주 지역의 "단족"의 노동 관습과 생활 조건을 연구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이 곡의 창작 의도는 이 민요를 다양한 형태로 더 잘 전달하고, 노래의 한계를 뛰어넘어 더 널리 알리고자 하는 것입니다. "낚시 음악"의 음악 창작과 관련하여 Xiangtan Lede Hulu Art Studio는 매우 개방적이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노력하고 마침내 주하이 민요와 어린이 악기의 가장 좋은 조합을 찾고 싶습니다. 우리는 음악을 들으면서 농촌 초등학교에서 일선 어린이들을 가르치는 음악 교사들의 노고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랍니다. 현대 중국의 음악 창작과 조직, 그리고 민요 예술의 발전과 보호에 대한 우리의 노력.
5. "올림픽의 좋은 소식이 골든 베이에 온다"는 Xiangtan Lede Hulu Art Studio의 Yue Xiaobu 선생님이 작곡하고 중앙 음악원 Fang Jian 교수가 제작했습니다. 중앙음악원 작곡과 원장 야오항로(Yao Henlu) 교수가 지휘한 대규모 오리지널 기악과 무용 테마는 중국 운남 특유의 악기(후루시)와 올림픽 정신, 인민의 애국적 열정을 결합시켰습니다. 주하이 진완 올림픽을 주역으로 한 진완 역사상 최대 규모의 100인 박채기악과 무용예술 장이다. 이 노래는 중국이 올림픽 유치에 성공했을 때 진완 사람들이 느꼈던 행복한 경험을 간결하고 선율적인 선율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진완에 올림픽의 기쁜 소식이 온다』는 진완인의 정서를 키우고 의지를 강화하며 정신을 고양시키고 삶을 활기차게 하며 민족의 결속력을 높여왔습니다.
이 곡의 구조는 12마디의 자유로운 도입부로 이어지는 2부 단일 형식이다.
음악 구조 다이어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문 A는 B를 연결합니다
12 a b cd e f g h i
4.4 44 6 4 4 4 4 6
우선 전반부에서는 애국가가 연주되면서 비옥한 중국 땅에서 멋진 행사가 펼쳐질 것임을 실감하게 됩니다! 수많은 중화민족의 후손들이 기다려온 이 역사적 순간이 드디어 도래했습니다! 이어 순수하고 선율적이며 우아한 후루시 독주가 시작되고 처음 8마디의 긴 음색이 번갈아 바뀌며 푸른 산과 맑은 물이 있는 진완 시골의 고요하고 평화로운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주었다. 좋은 소식이 오기를 기대하면서 일종의 힘이 축적되어 있습니다. 그 직후, 저음부터 고음까지 일련의 음계가 네 개의 장음과 결합되어 힘의 축적을 최고점까지 끌어올리며 올림픽을 맞이하는 진완 시민들의 서막을 열었습니다!
첫 번째 단락은 시작, 성공, 전환, 결합을 거쳐 마지막으로 bB 궁전 곡에 떨어지는 네 문장으로 구성됩니다. 진완의 아이들이 작은 발을 꼬고 펄쩍펄쩍 뛰며 은종을 울리며 조국의 좋은 소식을 부모형제자매들에게 전하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연결 부분은 굴곡진 멜로디에서 깃털 사운드로 빠르게 올라간다.
올림픽 유치의 희소식을 알리는 일련의 빠르고 힘찬 음계의 기복이 순식간에 진완 전역에 퍼졌다. , 응시하는 눈에는 올림픽에 대한 기대와 축복이 가득합니다!
두 번째 부분은 전체 곡의 클라이막스다. 다섯 문장으로 쓰여 있습니다. 처음 두 문장은 기원과 유전과 관련이 있습니다. 세 번째 문장은 리듬과 선율 형식에 있어서 약간의 변화가 있습니다. 네 번째 문장의 시작은 기본적으로 세 번째 문장과 동일하지만, 끝 부분의 하강 음색이 첫 번째 문장에 걸리고 두 번째 문장이 다릅니다. 마침내 한 문장이 결론 문장이 되고, 마침내 bB 공음으로 돌아옵니다. 진완광장에는 올림픽 유치 소식을 접한 사람들이 조국의 성공을 축하하기 위해 떼로 모여들었습니다! 모두가 노래하고 춤추고 환호했어요! 골든베이 전체가 환희의 바다가 되었습니다! 갑자기 수천 쌍의 날개가 샤오린산에서 솟아올라 새로운 세기의 떠오르는 태양을 바라보며 진완에서 올림픽 경기를 향해 출발했습니다...
참고: Yue Xiaobu 선생님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 "이 음악이 모두가 올림픽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플랫폼이 되기를 바라며, 올림픽 정신을 모든 사람에게 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6. "Fu Lu Welcomes the New Year", 젊은 Zhuang 작곡가 Huang Shengjie (A'an Hu) 선생님이 Hulusi 솔로 앨범 "A Good Start"에 수록된 음악을 작곡, 편곡, 연주했습니다. 멜로디는 선율적이고 축제적이며 따뜻하고 부드럽습니다. 분위기를 고조시키기 위해 스피커 볼륨을 높이든, 한밤중 헤드폰을 끼고 주의 깊게 들어보든, 한순간에 걱정을 잊고 음악에 푹 빠져들게 하는 놀라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곡명에 따르면 "Fulu"와 "호리병박"은 동음이의어이므로 박과비단으로 연주하는 것이 가장 적절하며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새해를 환영합니다"는 모든 좋은 일과 새로운 것을 환영한다는 의미입니다. "Fu Lu Welcomes the New Year"를 플레이하여 새로운 사람과 신입생을 환영할 수 있습니다. 루가 새해를 맞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