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작문 2,800 자 1
성장은 고통의 아름다움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작은 번데기처럼 고치 속에서 발버둥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것은 성장하면서 성장의 고통과 고통을 견디고 있다. 그것이 어떤 고통인지 아무도 모른다. 그러나, 마침내 고치를 깨고 아름다운 나비가 되었을 때, 부러운 눈빛과 만족한 미소가 바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어떤 사람들은 성장이 잔인한 과정이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쫓고, 꿈을 꾸고, 동경하며, 동시에 끊임없이 혼란스럽고, 부서지고, 상실되고 있다. 득과 실중, 성공과 실패 속에서, 기쁨과 슬픔 속에서, 우리는 나날이 자라서, 나날이' 성장' 이 무엇인지 알게 된다.
성장은 행복의 재앙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두 개의 간단한 단어가 결합되어' 성장' 을 기이하게 매력적으로 만든다. 모든 것이 전례 없는, 그렇게 신선하고, 호기심이 많고, 모든 감정은 강렬하고, 끝없는 열정과 힘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어차피 시와 마찬가지로 성장은 영원한 화제, 점진적인 과정이자 멋진 과정이다.
시는 항상 우리의 성장과 조화를 이룬다. 시는 시인의 마음을 따르거나 모호하거나 직설적일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는 평온함, 또는 모순; 행복이나 슬픔, 또는 홍보, 또는 절망 ... 모든 단어, 독자의 마음에, 심지어 증가 감정을가지고. 갑자기 깨달았다-오! 시는 성장의 기록과 같다.
나는 아름다운 시를 매우 선호하지만, 사상성이 강한 시도 더 좋아한다. 내 성장 과정이 시처럼 아름답고 시처럼 사상이 가득하길 바라기 때문이다.
내가 한가하고 지루할 때, 나는 늘 책꽂이에서 시집 한 권을 꺼내는 것을 좋아한다. 보세요, 보세요. 많이 성장한 것 같아요. 오, 나도 시인에게 이끌렸구나. 설마 그가 나에게 말하고 있는 건가?
자신의 청춘이 창백하기를 원하는 사람은 자신의 성장이 무의미하기를 바란다. 그리고 시를 봐! 꿈은 추억/노력/노력의 의미를 창조하는 것이 아니다.' 그리고 꿈에 대한 느낌을 외치며 더 이상 잃지 않기를 바란다. "청춘의 생명은 불후의 순간이다/즐거운 청춘은 더 쉽게 죽는다." 청춘은 쉽게 지나간다. 그러니 노력해라. 항상 자신을 진주로 생각하라/당신은 항상 매몰된 고통이 있다/자신을 흙으로 생각하라/다른 사람이 너를 길에 밟게 하라', 만약 진주 같은 생각이 있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인생의 오해로 들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보세요, 시인은 항상 우리에게 이런 사상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장은 시처럼 다채롭습니다.
시 작문, 2 학년 800 자, 2
모든 글자는 뛰는 음표이고, 모든 시에는 독특한 영혼이 있다. 나는 시와 친구가 되고, 시와 함께 그들의 멋진 세계로 들어가고 싶다.
나는 나뭇잎이 될 것이다. 하나는' 벽옥이 나무로 분장하고, 만가닥 청사 태피스트리가 늘어져 있다' 는 류엽에서 온 것으로,' 하늘 연잎 무한 블루, 햇빛 연꽃 이색' 의 연잎, 하나는' 단풍숲 밤, 서리잎 2 월홍' 의 단풍,' 송냉벽해광명' 에서 온 것이다 시와 함께 사계절의 변화를 순식간에 느낄 수 있고 사계절의 다른 정취를 느낄 수 있다. 나도 시인들과 함께 이 아름다운 풍경을 저버리지 않고 그들과 함께 수영하고 싶다. 봄에, 나는 주씨를 수라바야에 초청하여 끝없는 경치를 감상하고, 유엽의 부드러운 정으로 그를 위해 봄의 매력을 춘다. 여름에 나는 이청조가 연근의 깊숙한 곳으로 노를 젓는 것을 보고 갈매기 헤론의 소리를 듣고 가느다란 연잎에 이슬로 여름의 더위를 털어 주었다. 가을, 나는 이백과 함께 만이장풍에 가서 추기러기가 집에 가는 것을 보았다. 술을 다 마신 후, 나는 서리가 내린 단풍으로 그의 자랑에 불을 붙였다. 겨울에 나는 눈을 생각할 때 백거이에게 술 한 잔을 공경하고, 눈을 자랑스럽게 하는 솔잎으로 그의 희망을 발화시켰다. 시와 시인이 동반하는 나뭇잎이 있어 사계절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고 인생 백태를 다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인명언)
나는 또 다른 밝은 달이 될 것이다. 나는 명월을 따라 시를 추구하고 시와 동행한다. 버드나무 초창기, 황혼에, 나는 황혼이 만난 후 서로 가까이 있는 아름다움을 목격했다. 양동이와 소 사이를 거닐며 배 위의 술꾼이 자유롭게 떠다니는 것을 보고 원망과 갈망의 피리 소리를 들었다. 중천을 걸고 이백이 잔을 들어 나를 초대하는 것을 보고' 오래오래 기원합니다' 는 소원을 들었다. 여주를 지나, 나는 내실 안의 외로운 여자에게 핑안 소식을 보냈다. 시와 함께, 나는 현상의 그리움, 이별의 슬픔, 그 곳에 갇힌 차가운 침묵, 풀려난 호정. 나는 비바람을 겪은 명월이었고, 시에서 비바람을 맛보고, 슬픔과 이별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나도 시인이 될 것이다. 얕은 노래와 낮은 노래 사이에, 나는 문천상이 "예로부터 누가 인생에서 죽지 않았는가?" 라는 것을 깨달았다. 자신의 내면을 보살피고, 자신의 역사를 돌보며, 유 키안 (유 키안) 의' 뼈가 부러진 몸은 두렵지 않지만, 나는 결백을 유지해야 한다' 는 숭고한 기절을 느꼈고, 조조 () 가' 노마지를 타고 천리에 있다' 는 원대한 포부를 맛보았다. 나는 백거이의' 거문고 후 얼굴 반쪽' 에 있는 비파녀를 위해 동정의 눈물을 흘렸다
시의 세계는 다채롭고, 시와 함께 있어, 우리는 다른 풍경을 감상하고, 다른 감정을 느끼고, 다른 삶을 경험할 수 있다. 나는 시와 소울메이트가 되어 자라서 그것과 동행하고 싶다.
시 작문, 800 자 초 2, 3
중화민족의 광활한 땅에서 오천 년을 전승한 문명의 불이 불타고 있다. 국학 고전' 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감정력과 신성한 감화력을 지닌 단어이다. 그중에서 가장 특색 있는 것은 고시이다. 시 한 수는 바로 문장 한 편, 책 한 권이다.
시는 나에게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고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어렸을 때 어른들을 따라다니며 "어렸을 때 달을 몰랐기 때문에 백옥반이라고 불렀다", "김매기는 때는 한낮이었고, 땀은 흙을 떨어뜨렸다" 며 어른들의 격려와 찬사를 받았다. 그때 나는 시가 좋은 물건이라는 것을 알았다! 칭찬을 받을 수 있게 해 주었고, 그래서 나는 대추를 통째로 낭송하여 더 많은 박수를 받았다. 하지만 항상, 나는 그것이 의미하는 바를 이해하지 못한다.
나이가 좀 들어서 초등학교에 다니고 있어요. 나는 시가 의미가 있다는 것을 어렴풋이 알았다. 원래 시는 한자로 구성된 문장일 뿐만 아니라 자신의 영혼도 있다. 그래서 나는 천천히 조심스럽게 시의 본질을 파악하고 시의 바다를 탐험하기 시작했다. 이른 아침의 연우 속에서 나는' 위성 보슬비, 객사 청류색' 을 경험했고, 석양 속에서' 달빛이 황혼에 지고 저녁 바람이 푸른 파도로 가득 차 있다' 는 것을 느꼈다. 시의 신비, 나는 마침내 문턱을 만졌다.
지금 중학교에 들어가 마침내 시의 대문에 들어섰다. 나는 시인의 정서와 시의 의경을 느낄 수 있다. 살구꽃이 만발하고, 가랑비가 부슬 내리고, 버드나무가 우렁차고, 미풍이 솔솔 부는 봄날의 아름다움을 체득하였다. "메이허슨의 눈은 삼분백인데, 눈은 매향을 잃어버렸다." 에서 우리는 다른 사람의 장점을 배워서 자신의 단점을 보완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같은 시는 나이에 따라 읽고, 느낌도 다르고, 수확도 다르다.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고 이 산에만 있다" 고 가정해 봅시다. 어렸을 때 현장에서의 논쟁만 알고 산속을 여행한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다. 만약 네가 좀 더 크면, 너는 알 수 있을 것이다. 네가 여산에 있기 때문에, 너의 시야는 여산의 산봉우리 협곡에 의해 제한되기 때문에, 너는 여산의 일봉 일령일구일곡만 볼 수 있다. 이것은 국부적일 뿐, 이것은 반드시 일방적일 것이다. 지금까지, 나는 이 두 편의 시가 내포가 풍부하다는 것을 알고, 사람들이 처세하는 철학을 이해하도록 영감을 주었다. 사람이 처한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문제의 출발점이 다르기 때문에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이해는 일방적인 것을 피할 수 없다. 일의 진상과 전모를 이해하려면 편협한 자아범위를 넘어 주관적인 편견에서 벗어나야 한다. 이런 수확은 아직 많고 많다 ...
문장에서 경지에 이르기까지, 나는 무의식적으로 많은 독해력을 가지고 있다. 시는 변하지 않고 이해가 바뀌었다. 왜요
알고 보니 나는 계속 성장하고 있었다. 고시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 작문 2 학년 800 자 4
"내 침대 발에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거렸는데, 벌써 서리가 내렸단 말인가? 。 고개를 들어 보니, 나는 이것이 달빛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다시 가라앉았고,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 이것은 우리가 접촉한 최초의 시이다. 간단하지만 이백의 고향에 대한 동경이 가득하다. 옛사람들은 시를 좋아하고, 늘 시로 정을 전하는데, 지금까지도 여전히 널리 전해지고 있다. 중국은 5000 년 동안 거의 모든 왕조에 자신의 걸출한 시인이 있었다. 관원에서 학자에 이르기까지 모두 시를 잘 쓴다.
시는 아마도 감정을 표현하는 좋은 방법일 것이다. 기쁠 때는 시를 쓰고, 기분이 나쁠 때는 시를 쓴다. 정서를 키우고 긴장을 푸는 것은 우아한 생활 방식이다.
생활 속에는 곳곳에 시가 있고, 시는 줄곧 우리 곁에 있으며, 개학 첫날부터 우리와 함께 붙어 있다. 우리는 시를 보내고, 시를 외우고, 심지어 시를 쓸 줄 안다. 이것은 모두 시의 중요성에 나타난다. 우리는 이런 전통문화를 발양해야 한다.
식당에서 우리는 이런 표어를 자주 본다. \ "정오에 음식을 잘라 후, 땀이 흙 속으로 흘러 들어간다. 접시 속의 중식이 딱딱하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 그것은 단지 구호일 뿐만 아니라 문명의 구현이다. 또한 고대인들은 식량을 소중히 여길 줄 알았고, 우리도 소중히 여길 줄 알아야 한다고 경고했다.
그리고' 내일의 노래' 는 "내일은 내일이고, 내일은 내일이다" 고 말했다. 이는 옛사람들이 시간을 아끼는 것에 대한 감탄이다. 그들은 시간이 흐르는 물처럼 날아가는 것을 알고 있다. 이럴 때 서두르지 않으면 언제일까? 얼마나 많은 내일이 있을까요? 중학생으로서 우리는 내일이 몇 명입니까? "오늘의 일, 오늘의 완성" 을 하려면 시간을 다잡고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1 촌의 시간은 1 촌의 금이고, 1 촌의 금은 1 촌의 시간을 살 수 없다고 할 수 있다.
마음으로 느끼고, 마음으로 관찰하면, 너는 시가 어디에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버스 정류장, 공원, 연못식당, 카페, 심지어 울타리, 학교 구석까지 어디에나 있습니다. 너는 또 자세히 관찰한 적이 있니? 종은 우리의 삶과 시가 불가분의 관계에 있음을 보여줍니다.
석양을 본 후의 감탄입니다. "석양이 무한히 좋아서 곧 다가올 어둠에 매몰됩니다." 네가 연꽃을 볼 때의 칭찬이다. "진흙은 묻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다." 또는 아름다운 경치를 보고 경탄할 수 있습니다. "관관비둘기는 강주에 있습니다." " 조숙녀여, 군자는 호호 () 하다. "이것들은 우리 생활에서 면제의 중요성을 증명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까?
한 아이는 이렇게 썼습니다. "나는 나무가 되고 싶다. 행복할 때 꽃이 피고, 기분이 나쁠 때 낙엽이 진다." 이것은 아이의 천진하고 활발한 모습에 나타난다. 현재 각 대도시들은 모두 문명도시를 창조하려고 다투고 있으며, 우리 지역에서도 마찬가지이다. 돌 격자는 필수입니다. 그것은 생활에 색채를 더해 생활이 그렇게 지루하지 않게 하여 화사한 풍경이 될 수 있다. 시가 우리와 함께 있다.
캐러밴을 흔들어 라, 나는 너의 마음의 항구에 가까이 가고 싶다. 기름종이 우산을 받쳐라, 나는 너의 마음속에 들어가고 싶다. 등잔에 불을 붙이면, 나는 너와 함께 밤새 잠을 자지 않을 것이다 ...
시, 너와 함께, 내 젊음은 더 이상 외롭지 않다. 너와 함께, 나의 여정은 더욱 다채롭다. 네가 있으면 내 인생은 외롭지 않을 거야 ...
시 작문, 2 학년, 800 자, 5
중국시가대회가 이미 1 1 억명의 누적 관객을 수확했을 때, 사람들이 계속 인터넷에 "나는 술 한 주전자가 있어 먼지를 위로할 수 있다" 고 글을 쓸 때, 그 시 수천 명의 신동이 스타처럼 쫓기고 있을 때
현재 많은 문화현상들이 시의 부흥을 해석하고 있으며, 과학기술 제조에 능숙한 중국에 약간의 문화온도를 부여하여 많은 사람들이 일부 시에 감염되는 것은 결코 나쁜 일이 아니다. 하지만 우리가 현상을 통해 본질을 볼 때, 시가 정말로 돌아왔는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1 1 억을 축적한 관객들, 한 프로그램을 완전히 본 사람은 몇 명입니까? 얼마나 많은 이 시의 저자들이 계속 조류를 따르고 있습니까? 신동, 가슴에 먹물이 있는 어린 소년이 부모님께 시를 외우고 싶지 않다고 몇 번이나 간청했어요? 얼마나 많은' 음언' 독자들이 책 전체를 훑어보고 있는데, 단지' 인생이 처음 보는 것 같다' 는 말을 찾기 위해서인가? 그 오만한 사람들은 얼마나 화려하지만 풍자적인 작품을 썼습니까? 조울증, 해자, 여광중 기념 ... 상징적인 시인으로서 그들의 문학적 가치는 이미 왜곡되고 소비되었다. 간청하는 목소리를 포기해라, 해자 오빠, 더 이상 너의 미친 숭배자가 나를 괴롭히지 못하게 해라. 시가 동분서주하면서 무력하고 확고하게 "나는 값을 매길 수 없다" 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제우스보다 더 슬픈 것은 없다.
시는 일종의 표현이지만, 모든 표현이 시인 것은 아니다. 따라서 어떤 산문에 더 적합한 내용을 억지로 시로 바꿀 필요는 없고, 창작을 위해 창작하고, 시의 귀환을 위해 노력이라는 허상을 만들 필요는 없다.
"어떤 사람은 타고난 시인이다" 는 말을 자주 들었지만, "어떤 사람은 타고난 시인이 아니다" 는 것을 잊지 마세요. 시는 의미 있는 취미로, 사회는 사람과 다른 것을 허용하지만, 취미의 차이도 허용한다. 아마도 모든 사람들이 고귀한 문화 위장을 퇴색하고, 한가할 때 무심코 시 한 수를 보고, 그 정교한 표현에 감동을 받아 시인과 비슷한 느낌에 놀라고, 이 노래를 찾는 기쁨을 나눌 때, 그것은 처녀처럼 조용하고 귀엽다는 것을 목격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의 귀환은 장기적인 과정이므로 널리 홍보되어 주류가 된 후에야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없다. 당나라가 100 여 년의 침묵을 겪었을 때, 두리는 두 개의 높은 산이 나타났다. 오랫동안 중국과 세계의 격리는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시가 돌아오는 과정에서 왕몽씨처럼 신기병을 읽기 위해 다음 생에도 중국인이 될 수 있다는 감탄이 더 많아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