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의 표현은 정식이다.
두운은 time, to, turn /t/ sound, /b/under and bounds, /s/in stars, skills, stream 등의 단어에 사용됩니다.
불협화음은 다람쥐, 햇빛, 충실함, 서, 아름다움 등이다.
부드러운 목소리로는 나뭇가지, 하늘, 힐끗, 춤 등이 있다. 직유는 네 번째와 여덟 번째 줄에 쓰인다. 시인은 말했다: "우리가 걱정으로 가득 차 있다면, 삶은 어떻게 될까?"
우리는 멈추고 응시할 시간이 없었고, 나뭇가지 아래에 서서 소와 양처럼 오래 응시할 시간이 없었다.
시인은 사람이 소와 양처럼 그곳에 서서 멍하니 서 있을 시간이 없다고 말했다. 그들은 여가 시간을 이용하여 자연을 관찰한다. 시냇물이 햇빛에 반짝 빛나 밤의 별처럼 빛난다.
이 시의 비유는' 미인의 힐끗' 인데, 그는 그것을 자연의 아름다움의 힐끗, 여자의 힐끗 보는 것이 아니다. 시인은 자연에 대한 힐끗와 여자에 대한 힐끗를 직접적으로 비교했다.
동의어는 인간의 눈을 나타내는 것과 같고, 자연의 별을 나타내는 나뭇가지와 나무는 하늘과 밤의 일부이다.
역설은 터무니없어 보이지만 정확한 진술로 검증되었다. 이 시의 마지막 줄에서 시인은 생활이 가난하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우리는 시간이 없기 때문이다. 자연을 관찰함으로써 우리의 생활은 다채로워졌다.
본명을 쓰지 않고 그것과 관련된 것을 차용한다. 시인이 말하는' 일언의 아름다움' 이 자연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대구는 낮과 밤과 같은 문장에서 반대 개념을 사용하는 것을 가리킨다. 이 시인은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운용했다. 별은 희망의 상징이고, 밤도 악과 아름다움의 상징이다.
이 칼럼에서 그녀의 입이 웃을 수 있을 때까지 기다릴 시간이 없어 눈이 웃기 시작했다. 이 시의 주제는 자연이다. 이 시의 풍격은 매우 시적이다. 이런 수사격은 네가 시를 분석하는 데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