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제사' 영보재' 는 육윤가려움으로 쓴 것이다. 그는 청대의 유명한 학자이다. 육윤간지러운 재예 과정은 우수할 뿐만 아니라 서예도 일류이다. 특히 이런' 정식' 간판의 사용은 더욱 문화적으로, 매우 두껍고 무겁습니다. 아마도 이것은 고대인들이 추구하고자 했던 목표일지도 모른다.
해방 후 화단 태두서비홍은' 영보재' 를 썼다. 서비홍은 회화의 대가이지만, 그의 서예는 독보적이어서 어느 정도 스스로 일가를 이루었다. 서비홍이 쓴' 영보재' 는 상대적으로 순하고 위험성이 적지만 여전히 매력적이다.
나중에 역사가로서 곽모로는' 영보재' 를 쓴 적이 있다. 비록 그는 유명한 서예가는 아니지만, 그의 서예 수준도 매우 믿을 만하다. 그의 비문은 곳곳에서 볼 수 있는데,' 영보재' 는 그의 수많은 비문 중 하나일 뿐이다. 전반적으로 말하면, 그의 글씨는 비교적 소탈하고, 그렇게 점잖지 않다.
당대 시서 대사인 계공 선생은 그림 시 서예 방면에서 모두 독특하다. 특히 그의 서예는 항상' 계공 스타일' 이라고 불리며, 독창적이고 감탄할 만하지만, 그의' 영보재' 는 날씬하고 힘이 위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