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화북의 고전 아리아

Xihe Dagu의 고전 아리아는 다음과 같습니다.

'Linglong Pagoda'에서 발췌한 예를 들어보세요.

높은 곳에 늙은 승려가 있었습니다. 수천 달러에 달하는 옷을 입고 산에 오른다.

노스님은 몇 살인가요? 나는 황하 9개 해명을 기억한다.

500년 전 청이성에서는 총 겨울 횟수가 4,500회였다.

노스님은 여덟 명의 제자를 받아들였는데, 여덟 명의 제자 모두가 법명을 갖고 있었습니다.

큰 제자의 이름은 청두랭이고, 둘째 제자의 이름은 렁터우청이다.

세 번째 제자의 이름은 승산전(Seng Sandian), 네 번째 제자의 이름은 전산생(Dian Sanseng)이다.

다섯 번째 제자의 이름은 붕후루벵, 여섯 번째 제자의 이름은 베르후루벵이다.

일곱 번째 제자의 이름은 수봉도, 여덟 번째 제자의 이름은 도수봉이다.

노사는 그들에게 팔기(八術)를 가르쳤고, 팔선은 바다를 건너 그들의 재능을 발휘했다.

청년은 종소리를 낼 수 있고, 청년은 종소리를 울릴 수 있다. 벨.

3시 스님은 피리를 불 수 있고, 3시 스님은 셩을 잡을 수 있다.

박 위에 점프하면 북을 칠 수 있고, 조롱박 위에 점프하면 경전을 외울 수 있습니다.

수봉이 불면 바닥을 쓸 수 있고, 수봉이 불면 등불을 켤 수 있다.

사부가 바꿔달라고 했지만 잘 될지는 몰랐다.

그는 이 멍청한 청년의 종을 이길 수 없고,

그는 이 멍청한 청년의 종을 이길 수 없다.

삼각스님은 이 스님의 삼각피리를 연주할 수 없습니다.

삼각스님은 세 스님의 삼각성을 잡을 수 없습니다.

벵후루봉은 벵후루봉의 북을 치지 못하고,

벵후루벵어는 벵후루봉경을 외울 수 없다.

수이펑으로 쓰러진 땅을 쓸 수는 없고,

수이펑으로 떨어지는 등불을 켤 수는 없습니다.

이 모습을 본 사부는 화가 나서 제자 8명을 때려눕히고 싶었다.

무력한 눈빛으로 8명의 제자들이 각각 구타를 당할 위기에 처해 있었다.

밖에서 또 다른 유랑 승려 5명이 다가왔다.

다섯 명의 스님은 각자의 심경을 이야기하며 그들 뒤에 있는 절묘한 탑의 수를 세어 보라고 명령했다.

영룡탑은 13층으로 나가면 1층까지 세고, 돌아올 때는 2층까지 세죠.

누구든지 셀 수 있어요. 선배.

영룡탑을 셀 수 없는 사람은 새벽까지 무릎을 꿇는 벌을 받게 된다.

영룡탑, 영룡탑, 영룡탑 1층.

4개의 다리가 있는 높은 탁자, 승려와 경전,

심금과 차임, 목붕어와 등불.

4Tael 상당의 금종은 바람이 불자 깜짝 놀랐다.

영룡탑, 영룡탑, 영룡탑 3층.

다리가 12개인 높은 탁자 3개, 승려 3명과 경전 3개, 심벌즈 3개, 종소리 3개, 나무 물고기 3개, 등불 3개.

금종 3개, 12개의 탤은 바람이 불자 깜짝 놀랐다.

영룡탑, 영룡탑, 영룡탑 5층.

다리가 20개인 높은 탁자 5개, 승려 5명과 경전 5개, 심벌즈 5개와 종소리 5개, 나무 물고기 5개와 등불 5개.

5개의 황금종, 20개의 탤은 바람이 불자 깜짝 놀랐다.

영룡탑, 영룡탑, 영룡탑 7층.

다리가 28개인 높은 탁자 7개, 승려 7명과 경전 7개, 심벌즈 7개와 종소리 7개, 나무 물고기 7개, 등불 7개.

7개의 황금종, 스물여덟 개의 탤런트가 바람이 불자 깜짝 놀랐다.

영룡탑, 영룡탑, 영룡탑 9층.

다리가 36개인 높은 탁자 9개, 승려 9명과 경전 9개, 심벌즈 9개와 종소리 9개, 나무 물고기 9개와 등불 9개.

아홉 개의 황금종, 서른여섯 개의 탤런트가 바람이 불자 깜짝 놀랐다.

영룡탑, 영룡탑, 영룡탑은 11층입니다.

44개의 다리가 있는 높은 탁자 11개, 승려 11명과 경전 11개, 심벌즈 11개와 차임 11개, 목어 11개와 등불 11개.

바람이 불자 마흔네 냥의 황금종 열한 개가 깜짝 놀랐다.

영룡탑, 영룡탑, 영룡탑은 13층입니다.

다리가 52개인 높은 탁자 13개, 승려 13명과 경전 13개, 심벌즈 13개와 차임 13개, 나무 물고기 13개, 등불 13개.

바람이 불자 13개의 황금종, 52개의 탤런트가 깜짝 놀랐다.

서하대구

서하대고는 중국 북부 지역의 북 쓰기와 북 음악의 한 형태로, 전통 민속 예술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허베이성에서 인기가 높으며 허난성, 산동성, 베이징, 천진, 내몽고 및 중국 동북부 지역에 분포합니다. 전파 과정에서 "Dagu Shu", "Meihua Diao", "Xihe Diao", "Hejian Dagu"및 "Xianzi Drum"이라고 불렸습니다. 1920 년대에는 천진에서 Xihe Dagu로 명명되었습니다.

서화북은 목고에서 발전한 것으로 일반적으로 창시자는 목고 예술가 마산펑(Ma Sanfeng)으로 추정된다. 그 유래는 청나라 도광년과 함풍년 무렵이다. 초기 서화다구는 '양씨장군', '호씨장군' 등 중장형 랩을 주로 선보였다. 서화대고가 천진에 들어간 후 급속히 발전하여 북구의 주(화림)파와 왕(진위안)파, 난커우의 이(덕전)파와 조(위펑)파 등 많은 유명 예술가들이 등장했으며, 20세기 1940년대에 Ma Zengfen과 그의 아버지 Ma Liandeng이 설립한 마파(Ma School)는 단기 무용을 전문으로 하며, 이로 인해 다양한 예술 스타일을 보여주는 다양한 서허다구(Xihe Dagu) 유파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