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 홍 (Xiao hong) 의 할아버지를 묘사 한 단락에 대한 감사

나의 할아버지는 후란강의 작은 마을에 사신다.

내가 태어났을 때 우리 할아버지는 이미 예순이 넘었다. 내가 네다섯 살 때 할아버지는 벌써 일흔이 다 되어가신다.

우리 집에는 큰 정원이 하나 있다. 이 정원에는 벌, 나비, 잠자리, 메뚜기가 있다. 나비는 흰 나비와 노란 나비를 포함한다. 이런 나비는 작아서 그다지 예쁘지 않다. 아름다운 나비는 붉은색으로 금가루로 덮여 있다.

잠자리는 금색이고, 메뚜기는 녹색이며, 꿀벌은 윙윙거리고, 온몸이 솜털로 덮여 있고, 꽃 한 송이에 떨어져 작은 털공처럼 뚱뚱하다.

정원은 밝고, 빨강, 녹색, 신선하고 아름답다.

이 정원은 과거에 과수원이었다고 한다. 할머니는 과일을 좋아하셔서 과수원을 심으셨다. 할머니는 또 양을 기르기를 좋아해서 양이 과일나무를 먹었다. 그래서 모든 과일 나무가 죽었습니다. 내 기억 속에는 앵두나무 한 그루와 이나무 한 그루밖에 없었다. 체리와 이도 모두 열매를 맺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그것들이 존재하지 않는 줄 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렸을 때 정원에 큰 느릅나무 한 그루만 있다고 생각했다.

느릅나무는 정원의 북서쪽 모퉁이에 있다. 바람이 불어오자 느릅나무가 먼저 휘파람을 불고, 비가 오고, 느릅나무가 먼저 연기를 낸다. 해가 나오자 느릅나무의 잎이 반짝이며 모래사장 위의 껍데기처럼 반짝 빛났다.

할아버지는 하루 종일 뒷마당에 계시고, 나는 그를 뒤뜰에서 따라갔다. 우리 할아버지는 큰 밀짚모자를 가지고 오셨고, 나는 작은 밀짚모자를 썼다. 우리 할아버지께서 꽃을 심으실 때 나도 심으셨다. 할아버지는 풀을 뽑고, 나는 풀을 뽑는다. 할아버지가 배추를 심으실 때, 나는 뒤를 따라 발로 심은 흙집을 하나씩 평평하게 깔았다. 어디에서 정확하게 미끄러질 수 있습니까? 한쪽 발이 동쪽에서 한쪽 발이 서쪽에서 마구 뒤섞여 있다. 어떤 사람들은 흙으로 씨앗을 덮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오히려 씨앗을 발로 찼다.

배추는 빨리 자라서 며칠 만에 싹이 나서 눈 깜짝할 사이에 뽑아서 먹을 수 있다.

할아버지 삽, 나는 삽질한다; 내가 너무 어려서 호미대를 메지 못하자 할아버지는 그것을 끌어내어 나 혼자 호미의' 머리' 삽을 쓰게 하셨다. 사실, 삽이 어디 있는지, 너는 땅바닥에 기어올라 호미로 잠시 갈고리를 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어느 것이 묘목이고 어느 것이 풀인지 분간할 수 없다. 부추는 늘 잡초로 자르고, 개풀은 밀 이삭으로 남아 있다. 중간

-응? 이 말은 통속적이지만 의미가 깊다.

아름다운 생활 두루마리를 보여 주었다.

아이의 심리를 반영할 수 있다

성격을 잘 표현할 수 있어요.

할아버지를 사랑하는 사람, 너그럽고 착한 사람

나-장난이 심하고 순진하다

조손 사이의 깊은 정을 잘 표현할 수 있다.

중국은 유명한 현대 여성 작가이다. 흑룡강호란현인, 본명 장나영, 필명 은경, 링링, 천지.

소홍은' 30 년대 문학의 여신' 으로 불리며 민국 4 대 재녀 중 가장 비참한 여성이자 전설적인 인물이다. 그녀는 시인인 이청조와 같은 인생 경험을 가지고 있어 극도의 고통과 기복 속에 처해 있어 비교적 불행한 일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그녀는 허약하고 병든 몸으로 전 세속 세계를 마주하고 있다. 국난에서 그녀는 반항, 각성, 발버둥을 거쳐 한번 운명과 항쟁했다. 그녀의 작품은 그녀의 경력을 직접 묘사하지는 않았지만 여성 의식에 인간성과 사회에 대한 깊은 이해를 더했다. 그녀는' 인간성의 우매' 와' 민족의 영혼 개조' 를 예술 추구로' 전통의식과 문화심리에 대한 무정한 분석' 에서 민주정신과 인격의식을 애틋하게 불렀다. 소홍의 일생은 운명에 고개를 숙이지 않는 발버둥과 발버둥치는 일생이다. 소군의 출현이 그녀의 운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그녀가 문학 창작을 시작하게 하고, 그녀는 그녀의 생활에 들어갔다고 말해야 한다.

소홍은' 생사장',' 호란하전' 등 상징적인 작품으로 중국 현대문학사에 반짝이는 발자국을 남겼다.

소홍은 세상에 31 년밖에 살지 못했지만 생명의 뜨거운 불로 거의 백만 명에 가까운 생생하고 아름다운 민족정신을 지닌 인물 이미지를 주조했다.

소설, 산문, 시, 연극 등 소홍의 글쓰기는 항상 현실주의의 빛을 발한다. 이로 인해 그녀는 국내외 독자들의 마음속에서 높은 명성을 얻었다. 조국의 재난, 고향의 쇠퇴, 개인의 굴곡은 이 책을 괴로움과 냉소로 가득 채웠다.

"할아버지" 라는 글에서 작가는 자신과 할아버지 사이의 깊은 감정을 유창한 글로 묘사했다. 평평하고 소박하며 제자리에 있는 서술은 조손 사이에 따뜻한 애정이 있다는 느낌을 준다. 바로 이런 평실한 서술로, 착하고 자상한 할아버지가 동심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나는 나와 할아버지에 대한 기억이 별로 없는 것 같다. 내가 기억하는 유일한 것은 가시지 않는 통증과 뾰족한 뿔로 나를 하늘로 들어 올리는 것 같은 물소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할아버지와 함께 있던 어린 시절은 너무 씁쓸하고 고통스러워서 나에게 선별적인 기억을 주었다. 이것에 녹아들어 갑자기' 질투' 를 느끼게 한다. 그들의 아버지와 손자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보면서, 나는 그들과 함께 장미를 따고 함께 마당에서 놀고 싶은 것 같다. 애틋하고 깊이 사랑하면 이 웅변적인 서술에서 말로 넘쳐난다. 그런 장면은 작은 구석에 약간의 웃음소리처럼 보이지만,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은 느낌이 있어 결코 가장자리에 닿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실 저와 할아버지 사이의 세상은 전 세계입니다. 문장 (WHO) 는 할아버지에 관한 것이 아니라 할아버지의 이미지에 대해 무한한 애정과 따뜻한 감정을 표현하며 마음 속에 천천히 흐른다. 밋밋한 서술이야말로 가장 진실하고 진실한 느낌이다. 할아버지에 관해서는, 내 마음 속에, 내가 고향을 떠난 후 성장하는 과정에서 더 많은 할아버지, 그가 시내에 가서 나를 방문했을 때 가져온 고향 간식, 그리고 점점 늙어가는 그의 얼굴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생활 속에서 살금살금 빠져나가는 이 세월은 내가 자주 돌아보는 할아버지와 나 사이의 힘과 본연의 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할아버지를 사랑하는 사람, 너그럽고 착한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