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파와 대표

시인 파벌과 그 대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산수시파

당대의 시가 유파. 대표 인물은 왕위, 맹호연, 광희, 상건 등이다. 성당 시대와 중당 시대의 위와 류종원은 농촌 생활을 반영하고 산수 풍경을 묘사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그중 왕웨이의 업적은 높다. 그는 시인과 화가이다. 그는 그림을 시가에 적용할 수 있는데, 시에는 그림이 있고, 그림 속에는 시가 있다. 두리 외에도 그는 후세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둘째, 전원학교

산수전원시는 동진사령운, 진대도연명, 당대의 왕위, 맹호연을 대표합니다. 시적인 화의는 영영유하고, 풍격은 담담하고 우아하며, 언어는 아름답고 탈속적이며, 선 그리기 수법을 사용한다.

그는 자연 경관, 전원 풍경, 편안한 은거 생활을 잘 묘사한다. 시인은 산수, 전원의 심미 대상으로 섬세한 획을 조용한 산림과 한가한 들에 던져 현실에 대한 불만과 평화와 생활에 대한 동경을 표현하기 위해 전원생활을 만들었다.

셋째, 변세시파

당대의 시가 유파. 한위 육조 시대에 변두리시가 생겨 수대에 이르기까지 수가 계속 증가하였다. 초당 시대에는 사걸과 천자앙이 그것에 대해 진일보한 발전을 이루었고, 성당 시대에는 완전히 성숙했다.

고시, 이걸, 왕창령은 이 파벌에서 가장 유명한 시인이고, 고, 센의 성과가 가장 높기 때문에 그들은 파이라고도 불린다. 그들의 시는 주로 국경 전쟁, 국경 세관 습관, 그리고 전쟁으로 인한 각종 갈등 (예: 이별, 향수,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을 묘사한다. 형식상 칠언절구, 오언절구, 시풍이 비장하여 성당 기상을 보여주기에 충분하다. 고성과 삼삼 외에도 그의 시인은 왕창령, 이걸, 최호, 왕지환, 왕한을 포함한다.

넷째, 공안파

공안파는 명말에 출현한 문학 유파이다. 공안삼원' 은 공안파의 리더로, 그 중 원홍도가 가장 명성이 높고 성과가 가장 크며, 그 다음은 원중도와 원종도가 뒤를이었다. 공안파는 전칠자, 후칠자의 모조사조를 반대하며, "독보성, 격식에 구애되지 않는다" 고 주장했다. 그의 창작 성과는 산문 위주로 신선하고 발랄하며 자연스럽고 진솔하지만, 대부분 한가함을 표현하는 것에 국한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