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백과 축영대: 봄말 이공택에 작별인사 _ 번역과 감상

바람이 없으면 낙화한다. 적막한 정원, 버드나무 늙은 벚꽃. 석양은 여전히 앉아 있고, 산청운은 깨졌다. 길이 끝까지 가면 사람이 키를 돌린다. 포 어촌 마을, 달빛이 높고, 외로움이 견디기 어렵다. 비혼을 빌어, 나는 너를 생각하고, 너는 나를 생각한다. 송나라 스시 (su Shi) 의 "죽은 늦은 봄" 의 죽음은 송나라 스시 (su Shi)

작별 번역 및 주석 번역

낙화의 소리는 바람이 불어오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땅에 떨어지는 것이다. 적막한 화원에는 꽃과 나무가 번성하여 시들어 떨어졌다. 석양이 손님에게 비치는 것 같고, 우뚝 솟은 청산이 횡운을 찌르는 것 같다.

발신자는 이미 해안가의 길 끝에 도착했다. 워커는 방향타가 이미 돌아가는 것을 보았다. 오늘 밤 황량하고 인적이 없는 어촌에서 밤을 새워 잠을 이루지 못하고, 홀로 고독한 등불을 마주하고, 암월만 함께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소환한 친구는 초사에서 굴원을 부르는 것과 같다. 내가 너를 그리워 할 때 너도 나를 보고 싶어.

양산백과 축영대' 는 일명' 밟기 가지',' 오풍기' 로도 불린다. 본명 당 초방곡은 간문제의' 계단을 올라 나비를 사랑하게 되었다' 라는 문구로 다시 쓰여졌다. 이중음, 60 자.

"부스스 꽃 속에 바람이 없다", 봄말 꽃을 쓰고 공선을 보내다. 봄말 낙화는 고시에서 자주 쓰는 장면이지만, 동파는 새로운 것을 뒤져낸다. 낙화의 부스럭거리는 소리는 바람이 불어오는 것이 아니라, 자기가 땅에 떨어진 것으로, 아주 좋은 한가한 정태이다. 그런 다음' 적막원, 류노벚꽃' 을 쓰면서, 정원은 외롭고 사람은 적막하다는 것을 지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아원 류벚꽃도' 백거이' 버들가지 머리' 시에는' 류노춘이 깊이 기울었다' 는 구절이 있다. 이곳은' 류로' 를 빌려 버들개지가 떨어질 계절을 쓴다. 이른바' 류로' 는 바로' 춘로' 이다. 벚꽃이 지났다' 는 것은 벚꽃 시기가 지났다는 뜻이다. 오늘 이공을 보내서 갈 때가 되었다. 이 기간 동안 동파는 또 한 편의' 죽순을 모란 공선 보내기' 시를 써서 "오늘은 갑자기 즐겁지 않아 이미 정원 꽃을 잃었다" 고 말했다. 정원에는 아무것도 없고, 모란은 완전히 파괴된다. 클릭합니다 모란, 체리, 동시에 겸비한 이번 고인은 또 먼 길을 갈 것이다. 꽃과 나무가 친구와 만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시간이 되어도 받아들이기 어렵다.

"석양은 여전히 다정하고, 산청운은 약간 끊어졌다." 그들은' 고원' 에서 작별인사를 했지만,' 상대적 말문' 할 때 석양이 애틋하고 산색 푸른 구름이 변태하는 것을 보았다. 이때 서로 걱정거리가 가득했지만 차마 이런 침묵을 깨뜨릴 수가 없었다. 첫 번째 영화에서 주필은 봄말을 쓰며 자신의 고별 감정을 표현하며' 앉다' 에 따라' 앉다' 라는 주제로 작별의 주제를 밝혔다.

"길은 끝이 있고, 강은 뒤돌아 키를 가지고 있다." "하객은 이미 해안길 끝에 도착했다." 워커는 방향타가 이미 돌아가는 것을 보았다. "하휘" 라는 단어는 중간에 있고, 관련 단어 앞과 뒤에 있다. 배가 키를 돌리자 더 이상 볼 수 없었다. "길은 사람이 다 죽는다", 기슭에 있는 사람도 구불구불한 곳으로 보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건너편으로 가는 길은 이미 막다른 곳에 이르렀으니, 설령 여기로 보내도.

"포어촌, 달이 어두컴컴하고 등불이 있다" 는 말은 작가의 상상이다. 한 친구가 오늘 밤 황량하고 인적이 없는 어촌에서 밤새 잠을 자지 못하고 혼자 고독한 등불을 지키며 암월만 동행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두 문장은 저자가 행인에 대한 미련을 나타냈다.

창작 배경 작가 수시는 희녕 4 년 (107 1 년) 신법의 폐단에 관한 편지를 썼다. 왕안석은 매우 화가 나서, 사정이 황제 앞에서 수시의 잘못을 말하도록 요구했다. 그래서 스시는 베이징에서 임직을 요구했다. 원풍 2 년 개리 호주는 잘 알려져 있는데, 이 단어는 유배기간에 쓰여졌다. 수시 (1037-1101) 북송 작가, 화가, 미식가. 공자, 전쟁, 호 동포 거사. 한족, 쓰촨, 응창 (현재 허난성 평정산시 가현) 에 묻혔다. 본인의 벼슬길은 울퉁불퉁하고, 학식이 해박하며, 천부적인 재능이 매우 높으며, 시와 서화가 모두 뛰어나다. 그의 문필은 왕양양하고, 유창하며,' 당송팔인' 중의 구양수와 함께' 오가소' 라고 불린다. 시가 싱그러우며 과장과 비유를 잘 활용하며 예술 표현 수법이 독특하다. 그들은 황정견과 함께 소황이라고 부른다. 호방파는 후세에 큰 영향을 끼쳤고, 신 기아와 소신이라고 불렀다. 서예는 행서와 해서체에 능하여 새로운 구상이 있을 수 있다. 붓으로 기복이 심하여, 동풍이 완연하다. 황정견, 쌀탄, 채향과 함께 송사씨네 집을 불렀다. 그림은 문학과 같다. 회화에서 신의와' 문인화' 를 제창하다. "소동파 전집", "동파악부" 가 있습니다. 수시

첫 번째 단계는 북망 오사카 등반으로 낙양산을 내려다보는 것이다. 낙양은 외롭고 궁궐은 불타고 있다. 담장이 모두 쭈그리고 앉아 가시덤불이 우뚝 솟아 있다. 노인을 보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청소년을 보는 것이다. 한쪽이 행동하지 않으면 더 많은 분야가 없을 것이다. 유랑한 지 오래되어 낯선 사람과 건물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중야는 왜 우울합니까? 천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나는 나의 상주지를 말할 수 없다. 둘째, 청나라는 여러 번 얻기가 어렵고 좋은 회의가 있을 수 없다. 천지는 끝이 없고 인생은 서리와 같다. 네가 너의 우아함을 보여주길 바래, 내 친구는 북쪽에 있어. 다정하게 선물하여 이 강에서 술을 사다. 피드백이 유일한 건가요? 손님이 쉬지 않고 마시다. 사랑은 씁쓸하고 깊어서 마음에 드는가? 산과 강이 멀어서 회의를 재촉하지 않는다. 나는 날개 달린 새가 되고 싶다. 위진 조식의' 영영 두 곡' 은' 영영' 두 곡을 부쳤다.

위진: 조식

하나

북망 오사카 () 에 올라 나양산 () 을 멀리 바라보다.

낙양은 외롭고 궁궐은 불타고 있다.

담장이 모두 쭈그리고 앉아 가시덤불이 우뚝 솟아 있다.

노인을 보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청소년을 보는 것이다.

한쪽이 행동하지 않으면 더 많은 분야가 없을 것이다.

유랑한 지 오래되어 낯선 사람과 건물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중야는 왜 우울합니까? 천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나는 나의 상주지를 말할 수 없다.

전문을 읽다 ∨ 제 1 부.

북망 오사카 () 에 올라 나양산 () 을 멀리 바라보다.

낙양은 외롭고 궁궐은 불타고 있다.

담장이 모두 쭈그리고 앉아 가시덤불이 우뚝 솟아 있다.

노인을 보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청소년을 보는 것이다.

한쪽이 행동하지 않으면 더 많은 분야가 없을 것이다.

유랑한 지 오래되어 낯선 사람과 건물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중야는 왜 우울합니까? 천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나는 나의 상주지를 말할 수 없다.

한 장면을 쓰고, 송별하고, 연회를 열어 15 년 동안의 채복을 위로하다. 심지어 웃음 20 세 공물, huaiju qinchuan 에 갔다. 네 개의 트윗, 시계. 강에서 배를 젓지 마라, 누가 신을 쳐다보지 않겠는가. 당나라 맹호연은 경서를 보내 경주에 순례를 갔다.

가지각색의 15 년째 되는 해에 자애로운 어머니가 되기 전에.

심지어 웃음 20 세 공물, huaiju qinchuan 에 갔다.

네 개의 트윗, 시계.

강에서 배를 젓지 마라, 누가 신을 쳐다보지 않겠는가. 이별의 슬픈 곳을 한 편 쓰고, 고생스럽게 손님을 배웅하다. 봄바람도 이별의 고통을 떠나고 싶어 한다. 이 버드나무가 푸르러지도록 재촉하는 것이 아니다. --당나라의 이백 "올드 파빌리온"

세상에서 가장 슬픈 곳은 이 영별한 아시 로입니다.

봄바람도 이별의 고통을 떠나고 싶어 한다. 이 버드나무가 푸르러지도록 재촉하는 것이 아니다. 재회, 재회, 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