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상노군은 천지를 개척하기 전의 인물인데, 왜 서유기에서 손오공을 두려워하는가? 그리고 원시천존도 별로인데, 계집애는 반고야.

이 게시물은 결국 Rampart 가 211-7-8 1:4 에서 편집한 < P > 서유기의 반고는 누구입니까? < P > 시는 말했다: 혼돈은 하늘과 땅이 어지럽지 않고, 망망망한 사람은 아무도 볼 수 없다. 반고가 홍몽을 깨뜨린 이후로, z 청탁에서 개척했다. 이것은' 서유기' 의 시구로,' 서유기' 라는 세계가 반고가 개척한 것을 다룬다. < P > 우선 중국 신화 체계의 반고를 알아보자. < P > 전설은 천지를 개척하기 전에 세상은 혼돈의 원기였다. 이런 자연의 원기를 홍몽이라고 한다. 반고라는 거인이 이 원기 속에서 약 18, 년 동안 잠을 자고 깨어났고, 반고는 자신의 신력으로 천지를 개척했다. 그의 왼쪽 눈은 태양이 되고, 오른쪽 눈은 달이 된다. 머리카락과 수염이 밤하늘의 별이 되었다. 그의 몸은 동, 서, 남, 북사극과 웅장한 삼산오악으로 변했다. 피가 강으로 변했다. 치아, 뼈 및 골수는 지하 광산이되었습니다. 피부와 솜털이 대지의 초목이 되었다. 땀이 비 이슬로 변하다. 반고의 요정 혼백도 그가 죽은 후에 인간이 되었다. 그래서 인간은 세상의 만물의 영이라고 말한다. < P > 이 신화 관점에서 볼 때, 이른바 반고가 천지개벽, 즉 자신의 몸으로 세상을 창조한 것이다. 그는 몸을 해와 달과 별, 삼산오악, 강우로, 만물의 영으로 바꾸었다. < P > 이제' 서유기' 의 개척지를 다시 한 번 알아보자. < P > "서유기" 는 하늘과 땅의 수는 위안이고, 일원은 12 만 9 천 6 년이라고 말했다. 일원은 12 회: 아들, 추함, 인, 묘, 진, 바, 오, 미, 신, 유, 술, 하이. 12 만 9 천 6 년을 12 로 나누다. 매 회는 만 팔백 년이다. < P > 12 회가 12 시를 맞추면 23 시 ~ 1 시가 자일 때 양기를 얻는다. 1 시 -3 시가 추울 때, 추우면 닭이 울린다. 3-5 시가 인시일 때 인명이 빛을 통하지 않는다. 5-7 시가 묘일 때 묘는 일출이다. 7-9 시가 진시일 때, 진시식후. 9 시 ~ 11 시 ~ 11 시, 바바 는 줄을 잇는다. 11-13 시는 정오, 일, 정오 중. 13-15 시는 시기적절하지 않고, 그렇지 않으면 서지차이다. 15-17 시는 신시이고, 신시석입니다. 17-19 시가 유니버셜 일 때, 일몰 유니버셜. 19-21 시는 창시이고, 해질녘이다. 21-23 시가 하이일 때, 사람들은 하이를 정한다.

나자에게 23 시는 자초, 점 양수, 1 점은 자말. 23 점의 시작은 하이말, 1 점의 끝은 추초다. < P > 12 회도 마찬가지다. 하이회 초창기에는 어둠이 있었고, 두 인물은 모두 없었다. 그래서' 혼돈! < P > 5 천 4 백 년 후, 하이는 종말을 맞을 것이고, 자회 초창기에 점차 개방될 것이다. 또 다른 5,4 년, 합법적 인 아들 회의, 가벼운 청 탱, 어느 날 달과 별이 있습니다. 그 네 코끼리. 그래서 말했다: 하늘에서 아들. < P > 또 오천 사백년, 자식은 종영, 추회초, 땅이 응결되기 시작한다. 또 다른 오천 사백 년, 정당한 추회회, 중탁하응고, 물, 불, 산, 돌, 흙이 있다. 이른바 오형이다. 그래서 말했다: 땅은 추악합니다. < P > 또 5 천 4 백년, 추악은 끝나고 인회 초에 만물이 일어난다. 날씨가 떨어지고, 지기가 올라간다. 천지가 교차하여 군물이 모두 생기다. \ "지금까지, 하늘은 맑고 시원하며, 음양은 교합한다. < P > 또 오천 사백년, 정당인회, 생인생 짐승 생금, 천지인, 삼재위치. 따라서 말했다: 생활 유 음. < P > 이것은' 서유기' 의 개천지이다. 청청 () 은 어느 날 달과 별 () 이 하늘 (), 탁하 (), 물 () 과 산 (), 돌 () 이 땅 (), 날씨 하락, 지기 상승, 군물 () 이라고 부른다. 신화 체계의 반고가 천지개벽에 비해, 우리는 이것이 완전히 다른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서유기' 는 자연히 많고, 시간 범위도 훨씬 크다. 즉,' 서유기' 의 천지는 신화 체계의 반고가 개척한 것이 아니다.

이런 식으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서유기' 의 시작은 분명히' 반고 파홍몽' 이라고 적혀있죠? 이 반고가 피반고가 아니라면,' 서유기' 의 이 반고는 도대체 어디에 신성한가? < P > 는' 서유기' 86 회에서 손오공이 남산대왕과 맞설 때 이런 말을 했다. 워커는 소리 쳤다: "이 대담한 마오 그룹! 너는 나이가 몇 살이니, 감히 남산이라고 부를 수 있니? 리 laojun 은 여전히 ​​taiqing 의 오른쪽에 앉아, 하늘과 땅의 조상을 여는 것입니다; 불여래는 치세의 존귀이며, 대붕 아래 앉아 있다. 공자는 유교의 존귀이며, 선비로만 부른다. 너 이 악축아, 감히 무슨 남산대왕이라고 부를 수 있니? < P > 이 말은' 서유기' 의 이 반고가 도조 태상노군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이노군이 천지를 개척한 조상을 보면' 서유기' 의 천지도 노군이 혼자 개척한 것이 아니다. 노군은 천지를 개척한 최초의 사람이어야 한다. 혼돈이 끝날 무렵, 노군을 비롯한 도교는 만 팔백 년 동안 사상을 하늘로 만들고, 만 팔백 년 동안 오형을 땅으로 만들고, 또 만 팔백 년 동안 만물을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사실 서유기에서 노군이 반고인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서유기' 의 세계는 도교가 개척한 것이고,' 서유기' 는 도교를 존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