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남 독보적으로 사물을 보고 사람을 생각하고 인사 범위 밖의 사람을 근절하다. 공격적이고, 남의 이익을 차지하며, 남을 학대하고, 다른 사람을 해치는 사람. 생각을 자극하고 보편성을 갖추다. 해외 사람들은 다릅니다. 작은 새는 사람에 따라, 인봉이 드러나고, 풍류는 점잖고, 인풍류는 점잖고, 사람은 사람의 말을 한다. 항목 부인 르네 웨이 프로, 잠자는 급여 맛 담즙, 풍부한 오만. 사람의 인의는 담력과 식견이 비범하고 화목하게 지내는 사람이 감동적이다. 남보다 우월한 사람은 남보다 우월하고, 각양각색의 사람들은 비교적 조용하고, 비교적 깊다.
손을 잡고, 개가 개 투인세를 보게 하고, 신독함을 깨우치고, 사람을 현혹시키게 하고, 그래서 남편을 잃은 죄는 배울 수 있고, 귀인은 비열하고 소름이 끼치며, 혈성인은 스승이 되고, 후계자는 아무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떤 사람들은 나쁜 사람이 아이를 낳지 않고, 사람을 가르치지 않고, 지칠 줄 모른다고 말한다. 사람은 모두 뚱뚱하고 외롭다. 만약 아무도 그곳에서 세상을 돕지 않고, 세상이 사람을 구하고,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여 다른 사람을 먹여 살릴 수 있다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기강론은 충분한 돈을 주고, 사람의 생명을 끊고, 사람을 자루에 담아 아름답고 재주가 있다.
인조 모조인에 일등인조력을 더하고, 가짜인 척하고, 인조손이 남을 탓하고, 남에게 버림받고, 이인에게 용서받는 것은 드물다. 칼로 사람을 죽이고, 황금에 입을 꼭 다물고, 모두가 다 알고, 모두가 알고, 술을 관련하고, 기분이 좋지 않고, 오래 살고, 다음 장소, 주인국, 예쁘다 하늘, 사람, 빙인, 남편, 이추, 사람, 사람, 재능, 두 세대, 냉이, 소름 끼치고, 종잡을 수 없고, 감탄할 만하다.
인심을 얻는 것은 매력적이고 징그럽다. 길이 끊어져서 모두들 포식의 아름다움을 알고 있다. 맹인은 맹인처럼 촛불을 만진다. 미녀는 맹목적이다. 이런 아름다움은 사라지고 있다. 바닐라 냄새가 사람을 현혹시킨다. 사람이 멸종되면 신기하다. 나무꾼의 마음은 매력이 없다. 흙발 거인은 재판을 받을 때 주변에 아무도 없는 것처럼 보였다. 그것은 오만하고, 접근하기 쉽고, 믿을 수 없다. 사람의 말이 위태로워 귀를 기울이고, 천 명은 시인의 행동을 가리킨다. 천 명이 칼을 잡고 다른 사람을 돕도록 강요하는 것은 전례가 없고, 사람을 상쾌하게 한다.
가을물은 모두 인재이고, 인걸지령이다. 사람은 정치에서 구원을 받고, 낯선 곳의 낯선 사람은 승리할 것이다. 사람이 많고 세력이 많고 사람이 많고, 사람이 많고, 말이 많고, 말이 많고, 비 목인이 비대하다. 사람들은 공부하기를 갈망하고, 사람들은 가족들에게 충분한 관심을 주고 싶어한다. 사람이 피곤하고, 사람이 늙고, 사람이 노랗고, 사람이 독하고, 복숭아가 되었다. 독살하지 않는 사람, 나를 버리고, 사람을 취하고, 강하고, 강하고, 강하고, 강하고, 강하고, 사람, 냉난방, 세속, 부족, 지혜 부족, 나를 취하고, 사람과 비어 있다.
인산인해와 인산인해를 모두 알고 있다. 인생은 생기가 넘친다. 마치 인사 대사원을 파견하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사람의 장수, 사람의 죽음, 사람의 명성, 사람의 죽음, 사람의 연약함, 사람의 연약함, 사람의 냉막, 사람의 늙지 않음, 사람의 두려움, 사람의 두려움, 사람의 혼잡, 사람의 두려움, 사람의 불안, 사람의 그룹, 사람
사람은 자연보다, 사람은 나를 다투고, 인정, 사람은 오직 행동이고, 세 사람은 호랑이가 되고, 세 사람은 사람에게 좋고, 사람은 사람에게 좋고, 다른 사람은 자기를 버리고, 사람은 남에게 자기를 버리고, 사람은 남에게 자기희생한다. 사람은 사람에게 깊이 파고들고, 사람은 사람에게 오만하고, 사람은 사람에게 눈물을 줍고, 사람은 사람에게 슬기롭다. 사람은 이기적이고, 남에게 손해를 끼치고, 사람은 천도를 위해 힘쓰고, 사람은 천도를 원망하고, 사람은 천도를 원망한다.
자연재해와 인화로 세상을 난처하게 하다. 사람은 남이 코를 끼고 있는 것을 듣고, 앞장서는 인물이 자신을 밀어내고, 사람을 물속으로 끌어들인다. 사람은 낭비하고, 사람은 자기를 폐위하고, 사람은 성실한 사람이고, 사람은 일을 말하고, 사람은 극도로 결혼하고, 사람은 무지하고, 사람은 냉막. 물건은 사람이 아닌 물건이고, 사람은 죽은 것이고, 사람은 지혜롭고, 사람은 여리에 있고, 하옥옥옥은 선제공격이다. 천진한 소녀' 의 상황은 사람들의 주목을 끄는 동시에 수치스러운 것으로, 사람들은 학자의 질문에 대답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우아한 사람이 깊은 연설을 하고, 귀를 가리고, 코를 킁킁거리고, 눈썹을 치켜세웠다. 야인 이슬은 야인에게 바쳐지고, 진 () 을 바치고, 밤이 깊어 사람이 고요하고, 다른 사람의 울타리에 기대고 있다. 정파적인 사람이 블록버스터를 찍었다. 한 사람은 축하를 하고, 한 친구는 한 사람의 입을 상황에 따라 결정하게 하고, 한 사람은 도리로 사람을 설득하고, 한 사람은 용모로 사람을 설득하고, 한 사람은 거울이다. 사람은 사람마다 다르고, 주의를 끌고, 눈길을 끌고, 자연의 조화에 응답하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돌팔이 의사가 때려죽이고, 세상의 감동적인 아름다운 것들은 각기 천추에 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말은 이상하지 않다. 사람은 사람에게 좋고, 사람은 사람에게 좋지 않다. 많은 사람들이 책을 읽고 있다. 월하 노인이 적극적으로 주동적이고, 도둑놈이 날뛰며, 행패시를 속이고, 사람을 너무 업신여기고, 사람을 놀라게 하고, 사람을 분발하게 한다. 정인은 사람을 사서 해를 다투고, 군자는 천하를 알고, 인지를 알고, 병을 치료하고, 사람을 배려하고, 꿈을 꾸고, 남을 돕는 것을 낙으로 삼는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새가 노래하고 있다. 비유는 보통 눈에 띄는 표현이 없어 단번에 놀라운 성적을 낸다.
배불리 먹고 배고픈 사람은 배가 고프다. 순순하고 우월한 처지에 있거나 개인적인 소망이 충족된 사람을 비유하고, 곤란이나 열악한 처지에 있거나 개인적인 소망이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람의 어려움을 이해하지 못한다.
표범은 죽어서 가죽을 남기고, 표범은 죽어서 진귀한 털을 남기고, 죽어서 좋은 명성을 남겼다.
온갖 고통을 다 겪고, 방면이 대가이다: 첫째; 주인: 재능이 출중한 사람을 일컫는다. 열심히 밥을 먹어야 명리를 겸비하고 존경받는 사람이 될 수 있다.
봄바람, 여름비, 봄바람: 봄바람 바람: 불어. 따뜻한 봄바람이 사람들을 스치고, 여름 비가 사람들을 자양한다. 비유는 남을 돕고, 다른 사람도 보답한다.
조정에서 누구도 벼슬을 해서는 안 된다는 옛말이 있다. 후원자가 없으면 아무 일도 할 수 없다는 뜻이다.
사람을 먹으면 뼈를 토하지 않고 잔인하고 탐욕스럽다.
못생긴 사람은 늘 이상한 일을 해서 남을 난처하게 한다.
적은 만나기만 하면 특히 질투한다: 화가 난다. 원수를 만나면 상대방에게 화를 많이 낸다.
조정에는 벼슬을 잘하는 사람이 있다: 조정. 권력이 있는 사람이 중용될 수 있다는 뜻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후원자이기 때문이다.
어른들은 소인을 만나지 않는다: 이상하다, 이상하다. 지위가 높고 지위가 낮은 잘못을 가리켜 용서하다.
어른들은 소인이 지위가 높고 지위가 낮은 잘못을 용서하는 것을 기억하지 못한다.
너는 다른 사람의 돈을 가지고, 너는 다른 사람의 돈을 가지고 다른 사람에게 아르바이트를 해야 한다.
남을 용서하고 남을 용서하는 것은 아무것도 하지 말고 여지를 남겨야 한다.
악인은 먼저 자신이 나쁜 일을 했다고 고소했지만, 먼저 다른 사람을 무고하였다.
악인은 스스로 악인이 있고, 흉악한 사람은 당연히 더 흉악한 사람이 그를 괴롭히게 할 것이다. 악은 악보가 있다.
한 사람에게 등을 돌리면, 장기적인 것을 고려하지 않고 약간의 갈등이 있으면 즉시 얼굴을 뒤집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기름진 물은 외인전으로 흐르지 않는다: 이익을 빌리다. 다른 사람이 이익을 보는 것을 방지하다.
부처는 금복이고, 사람은 옷이다. 부처의 광채는 그림 금에 의지하고, 사람의 아름다움은 옷에 의존한다는 뜻이다. 사람의 내적 부족을 비유하는 것은 외모에 달려 있다.
먼저 사람을 해치고, 먼저 자신을 해치고, 사람을 해치려고 시도하다 보면 스스로 손해를 보게 된다.
취하지 않으면 돌아오지 않는다.
무덤을 파서 죽은 사람을 매장하는 사람. 낡은 제도를 파괴하는 사람을 비유하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벨을 풀어야 하며, 누가 문제를 일으켰는지 비교해야 한다. 누가 해결할 것인가.
문제를 해결하려면, 해결종을 사용해야 하며, 누가 일으킨 화를 누가 해결할지 비교하기 위해 벨을 매야 한다. "종을 푸는 데는 반드시 종을 매야 한다" 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사람을 보면 말을 하고, 사람이 말하는 것을 보면 일을 하면 허튼소리를 한다. 말을 잘하는 사람을 묘사하다.
상서로운 사람은 자신의 천성을 가지고 있다: 도움과 축복. 신이 좋은 사람을 보우하다. "길인 천상" 과 같습니다.
물건을 보고 사람을 만나지 않다. 물건만 보고 사람은 보지 않는다. 일방적으로 물질적 조건을 강조하지만, 사람의 주관적인 능동작용을 보지 못했다.
금은 적금이 없고, 사람은 완벽하지 않다: 순금, 순금. 순수한 순금은 없다. 비유는 완벽한 것이 없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한 사람에게 단점과 실수가 없다고 요구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존 F. 케네디, 실패명언)
가족 수천 명, 한 사람이 결정한다. 한 가정에 얼마나 많은 사람이 있든 간에, 모두 한 사람이 가정사무를 책임진다. 모든 일에 반드시 지도자가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군자는 다른 사람의 좋은 군자를 박탈하지 않는다: 품성이 고상한 사람을 가리킨다. 좋아요: 마음에 들어요. 도덕적인 사람은 다른 사람이 좋아하는 것을 가져가지 않는다.
군자 성인의 아름다움은 군자가 다른 사람의 선행을 선양해야 한다는 것이다.
사람을 보고 음식을 먹는 것을 보면, 사람을 차별하는 것을 비유한다.
미인계 36 수 중 하나로 미색으로 사람을 유인하여 속았다.
남들은 남이 남에게 예의를 갖는다고 탓하지 않고, 남들도 남을 탓하지 않는다.
선물은 가볍지만 사람의 감정은 깊다.
쥐가 거리를 건널 때, 사람마다 때리라고 외치며, 해로운 것을 비유하여, 모두가 싫어한다.
노인과 노인: 사랑. 우리 집 어른을 존중하여 남의 집 어른을 존중하는 것으로 이어졌다.
마력은 멀리서 보는 것이고, 말의 힘은 오래 보는 것이고, 인심의 좋고 나쁨은 오래 보는 것이다.
북을 치고 사람을 때리는 것은 권력을 잃고 사람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것을 비유한다.
아내를 잃고, 병사를 잃다: 손실; 할인: 손실. 이득을 보고 싶지만 두 번 지는 것을 비유하다.
남에게 도움을 청하기보다는 남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이 낫다. 차라리 스스로 노력하는 것이 낫다.
이전의 인종덕은 후세 사람들이 이전의 인종에 비해 이익을 얻은 후인들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선인들이 나무를 심으면 후세 사람들이 바람을 쐬는 것은 선인들이 후세 사람들에게 복을 준다는 뜻이다.
전무고, 후무자는 전무후무한 것을 의미한다. 반어로 쓰이기도 합니다. "내 앞에, 과거 시대는 어디 있었지? , 내 뒤에, 미래 세대인가? 클릭합니다 。
사람은 나를 범하지 않고, 나는 범인을 범하지 않는다: 침략. 사람은 나를 침범하지 않고, 나는 다른 사람을 침범하지 않는다.
너는 외모만으로 사람을 판단해서는 안 된다.
사람은 외모로 사람을 평가할 수 없고, 바다는 외모로 사람을 평가할 수 없다: 평가. 너는 외모로 사람을 평가할 수 없다, 마치 바닷물이 통으로 측정할 수 없는 것처럼.
사람은 자기를 위해서가 아니라, 천지가 멸망한다. 구시대에, 그것은 사람이 자신을 위해 계획하지 않으면 천지도 받아들일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도 몰라, 하지만 난 몰라. 나는 일을 비밀로 묘사하여 발견되지 않았다.
잘못을 저지르는 것은 실수다. 과거에는 보통 사람들이 실수를 범하는 것을 피할 수 없었다.
사람은 행복하면 즐겁고, 행복하면 즐겁다.
인심을 오래 보면 한 사람이 어떻게 되었는지 알 수 있다.
노인의 마음은 늙지 않지만, 그는 젊은 마음을 가지고 있다.
사람은 유명한 돼지를 두려워하고, 강자는 유명한 일을 두려워한다. 돼지가 살이 찌면 도살되는 것과 같다.
가난한 사람은 가난하지 않다: 가난하다. 사람은 어려운 처지에 있지만 큰 뜻을 품고 있다.
익숙하지 않은 것은 막 한 곳에 도착하여 현지 사람, 환경, 풍속에 익숙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삶의 가치와 의미에 대한 견해.
인생의 어느 내일이 이별 후 다시 만날 기회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익숙하지 않은 사람은 낯선 얼굴, 낯선 사람이 있다.
인생은 70 세, 모처럼이다. 70 세인 사람은 예나 지금이나 흔치 않다. 장수를 즐기는 것은 쉽지 않다.
생활은 마치 바람등 같다. 사람의 일생은 짧고 연약하다. 바람 앞의 등불처럼 언제든지 꺼질 수 있다.
인생은 아침 이슬과 같다: 아침 이슬은 짧은 시간의 은유이다. 인생이 짧다는 것을 비유하다.
인생 1 세, 풀은 가을에 자란다. 생명은 가을 풀처럼 짧다.
사람은 재물로 죽고, 새는 음식으로 죽는다. 이것은 네가 돈을 추구하기 위해 자신의 생활을 포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람은 칼이고, 나는 물고기 칼이다: 칼과 도마, 도살 도구. 생사권이 다른 사람의 손에 있다는 것을 비유하고, 너는 사람을 도살하는 지위에 있다.
사람은 천산보다 못하지만, 꽃은 천산홍보다 못하다. 이는 사람의 청춘이 짧다는 것을 설명한다. 비유가 오래되지 않거나 우정이 오래가지 못한다.
선견지명이 없는 사람은 반드시 가까운 근심이 있을 것이다: 고려; 걱정: 걱정. 장기적인 고려가 없다면, 사람은 반드시 눈앞의 근심이 있을 것이다. 일을 보고, 일을 하려면 장기적인 안목이 있어야 하고, 주도면밀한 고려가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인심이 부족한 뱀 한 마리가 코끼리 한 마리를 삼키는 것은 마치 뱀 한 마리가 코끼리 한 마리를 삼키려고 하는 것처럼 인간의 탐욕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인심과 배는 분리되어 있다. 즉 사람의 마음을 알아맞히기 어렵다는 뜻이다.
모두가 단결하기만 하면 태산은 큰 힘을 발휘할 수 있다.
사람은 모른다, 자기가 생각하지 않는 한, 자기가 하지 않는 한. 나쁜 짓을 하면 노출된다는 뜻이다.
사람이 임종할 즈음에 그 말도 선하다. 그가 죽었을 때 한 말은 모두 진실이고, 심혈을 기울였다.
3 점은 사람을 닮았고, 7 점은 귀신이 사람을 못생겼다고 묘사한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질병이나 고문을 당한 후에도 아직 성인이 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마소의 중심에서 행인은 행인을 안다: 길에 있는 사람은 모든 사람을 가리킨다. 비유는 야심이라고 불린다.
살인은 피를 흘리지 않는다. 살인은 피를 흘리지 않는다. 상해를 묘사하는 방식은 매우 악랄하고 음흉하다.
남을 해치고 자신을 해치는 것은 자신에게 좋지 않다.
무칼 살인은 입이나 펜으로 사람을 모함하여 죽음을 모함하는 것을 비유한다.
사람을 죽여도 눈 하나 깜짝하지 않는다. 사람을 죽여도 눈 하나 깜짝하지 않는다. 극도로 사납고 잔인하다고 묘사하다.
살인은 목숨으로 갚고, 빚을 갚는 것은 살인자가 목숨을 갚아야 하고, 채무자는 돈을 갚아야 하는데, 둘 다 똑같다.
세 사람은 반드시 세 명의 선생님이 함께 가야 하는데, 그 중 하나는 반드시 나의 선생님이어야 한다. 이것은 우리가 문제를 제기하고 겸허하게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는 것을 부끄러워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시간은 기다리지 않는다: 기다려라. 시간의 흐름을 말하는 것이지, 사람 때문에 머무는 것이 아니다. 시간이 빨리 지나가기 때문에 우리는 서둘러야 한다.
고대인들이 겪었던 어려움과 위험에 대해 걱정하다. 불필요한 걱정과 슬픔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옛사람을 걱정하는 것은 불필요한 걱정이다.
남에게 부탁하지 않는 모든 것은 일을 하는 것이 자신의 노력에만 의지하고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소파 옆에서 다른 사람이 코를 골고 자기 침대 옆에서 자는 것을 허락할 수 없다. 어떻게 다른 사람이 잘 수 있게 할 수 있습니까? 자신의 세력 범위나 이익이 다른 사람이 점유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하다.
먼저 사양하지 말고, 조건을 설명하고, 규칙에 따라 일을 처리하고, 다시 사양하겠습니다.
기예가 뛰어난 예술가는 대담하고 기예가 뛰어난 사람도 대담하다.
그 사람의 길로 그 사람의 몸을 다스리라: 받아라; 거버넌스: 처벌. 남의 방식으로 남을 벌하다.
한 사람은 도를 얻고, 닭개는 승천하고, 한 사람은 도를 얻고, 온 가족은 심지어 닭견까지 승천한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벼슬을 하고, 그와 관계가 있는 사람도 따라 벼슬을 한다.
다른 사람을 편리하게 하고, 다른 사람을 편리하게 하고, 다른 사람도 자신에게 편의를 줄 것이다.
한 사람이 득세하고, 신선계견은 한 사람이 득세하는 것을 묘사하는데, 이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도 모두 부자가 되었다. 얼마나 풍자적인가. 같은 "한 사람이 길을 얻고, 닭견이 승천하다. 클릭합니다
물린 개는 이를 드러내지 않는다. 즉, 정말 대단한 사람은 얼굴을 드러내지 않는다.
한 사람이 뜻을 이루려면 반드시 해야 하고, 야망이 확고하다는 것을 형용할 수 없고, 다른 사람은 바꾸기 어렵다.
용의자를 사용하지 말고, 용의자를 사용하지 말고, 그를 사용하지 말고, 사용자를 의심하지 마라. 고용주가 충분히 신뢰해야 한다는 뜻이다.
혼자 일하는 사람은 혼자서 당당하다: 곰. 자기가 잘못을 저질렀으면 자기가 책임져야 한다.
젊은이와 젊은이: 사랑. 내 아이를 잘 보살펴야 다른 사람의 아이의 보살핌을 촉진할 수 있다.
소인의 마음으로 군자의 배를 도배하고 소인의 마음으로 군자의 배를 도배하다.
자신을 엄하게 다스리고, 남을 너그럽게 대하다: 규율. 자기를 엄하게 다스리고, 남을 너그럽게 대한다.
옳은 사람을 아는 친구는 나중에 마음이 소속된 사람을 가리킨다.
칼 손가락을 잡은 사람은 조조 (Cao Cao) 이다. 다른 사람을 위해 직업이나 작품을 확장하는 사람.
우리 자신. 우리 자신. 가족 구성원 또는 내부자를 나타냅니다.
사람이 낮은 처마 밑에 있는데, 어떻게 감히 고개를 숙이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통제를 받을 수 있겠는가, 복종할 수밖에 없다.
실물 앞에서 가짜 실물을 말하지 마라: 진실한 사람이나 사실을 아는 사람. 일반인 앞에서 거짓말을 하지 마라.
자기가 주인이 되는 사람.
처마 밑에 있는 사람은 어쩔 수 없이 고개를 숙이고, 자신을 남에게 복종하는 것에 비유하여 복종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옛말에 사람은 그 얼굴을 알고, 그 마음을 모른다. 한 사람을 아는 것은 쉽지만, 한 사람의 마음을 아는 것은 어렵다.
계단 소리를 들었지만 아무도 내려오지 않았다. 비유는 구두일 뿐 실제 행동은 없다.
옷만 중요하지만 사람이 아니라 사람의 힘이다. 사람은 옷에만 집중한다.
남에게 폐지되지 마라: 폐지해라. 이 사람의 결점 때문에 그의 정확한 의견을 배척하지 마라.
천지도 없고 세계도 없다: 경지. 비유에는 또 다른 경지가 있다. 풍경이나 예술 창작의 경지를 형용하는 것은 사람을 매혹시킨다.
나는 수치심을 극도로 묘사하는 세상에 부끄러움이라는 단어가 있다는 것을 몰랐다.
인도적이지 못하다. 너는 밖에 있는 누구에게도 말할 필요가 없다. 지금은 다른 사람에게 이 일을 알리지 말라고 요구하는데 많이 쓰인다.
득자는 창창, 실자는 망한다: 인심을 가리킨다. 인심을 얻는 자는 창창하고, 인심을 잃는 자는 망한다.
부처는 금으로 만들고, 사람은 옷으로 만든다. 즉 부처는 금으로 장식되고, 사람은 옷으로 입는다. 사람의 내적 부족을 비유하는 것은 외모에 달려 있다.
공평무사하고, 한마음 한뜻으로 남을 위해, 개인의 이익을 전혀 고려하지 않고, 한마음 한뜻으로 남에게 유익한 일을 한다.
불행도 행복도 문도 없고, 사람의 부름도 문도 없다: 운명이 없다. 재난과 행복은 모두 운명적인 것이 아니라, 모두 사람 자신이 초래한 것이다.
귀신을 그리는 것은 사람보다 쉽지만, 무에서 난센스를 낳는 것은 쉽지만, 진정한 재능과 실학이 있어야 하는 것은 여전히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거부: 거부. 사람들을 멀리하다. 오만함을 묘사하고, 다른 사람을 단호히 거절하거나, 상의할 여지가 없다.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희망 안 돼, 안 돼 역사: 신청. 원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에게 주지 마라.
즉, 그 사람의 도리로 그 사람의 몸을 다스리고, 그 사람의 도리로 그 사람의 몸을 다스리는 것이다.
굶주림은 사람에게 붙어 있고, 배부르게 사람에게 붙어 있다: 첨부, 첨부; 양중화:. 배고프면 와서 우리와 함께하고 배불리 먹으면 날아가. 사람이 실의에 빠졌을 때 애착을 갖다가 실의에 빠졌을 때 날아가고 배은망덕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다른 사람에게 네가 안심하지 않는 일을 하지 마라: 더하고 주다. 원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에게 주지 마라.
모사는 사람에게 있고, 성사는 하늘에 있다. 이것은 내가 최선을 다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지는 운에 달려 있다.
의인은 일관성을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유추; 카렌: 같은 종류. 어떤 사람이나 어떤 물건을 비교하려면 동일하거나 같은 사람과 물건을 사용해야 한다.
의인은 모방에 근거해야합니다: 유추; 카렌: 수업. 우리는 반드시 같은 종류의 사람이나 사물을 비교해야 한다.
수천 수만 권의 책이 이렇게 쓰여졌고, 수천 명의 사람들이 모두 얼굴이다. 비유는 모두 같고, 변화가 없다 (특히 창조).
병 속의 지혜를 흡수하고 그것의 진실성을 유지하다. 병을 가져 가라: 물을 펌핑하는 데 사용되는 작은 병. 병에서 물을 퍼내는 피상적인 지식만이 면봉을 빌려주지 않게 할 수 있다. 모든 것에 대해 신중하고 직무에 충실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앞사람이 미끄러지면 후세 사람들은 미끄럼을 다른 사람이 실패한 교훈에 비유하므로, 다시 무너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죽은 사람이 태어나자마자 뼈는 죽은 사람을 부활시켜 뼈를 다시 살찌게 한다. 재건의 은혜를 비유하다. 죽어가는 사람이 살아 있다는 비유적 완곡한 말이다.
믿지 않는 사람들은 믿을 수 있는지 모른다: 신용; 그: 저; 지휘자: 네, 좋습니다. 만약 한 사람이 신용을 지키지 않는다면, 나는 정말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남이 신용을 지키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좋지 않다.
사람은 높낮이가 있고, 세정은 세상이 나빠지는 것이고, 사람에 대한 태도는 지위와 권력에 따라 다르다.
모두가 원하는 것을 얻습니다: 예, 예; 주: 죽여요. 모두가 그를 죽일 수 있다. 누군가를 꾸짖다. 큰 죄를 저질렀기 때문이다.
무인지경에 들어선 듯: 한 곳. 아무도 없는 곳에 있는 것과 같다. 저항없이 승리하는 것을 비유하다.
남자는 물을 마셨을 때, 보통 자신이 어떤 일을 겪었는지 알고, 그 속의 희로애락을 안다.
인심이 통하고, 이 이치는 합리적인 일을 가리키며, 누구나 같은 생각을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의 목소리를 듣는다면, 당신이 그를 본다면, 당신이 그의 목소리를 듣는다면, 당신이 그를 본다면. 인물의 묘사와 묘사가 매우 생동적이다.
10 년 나무, 100 년 나무인: 재배, 재배.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비유하는 것은 장기적인 계책이다.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다른 사람들을 따르는 사람들은 번성하고 다른 사람들을 반대하는 사람들은 멸망합니다: 순종; 창: 성세 역효과: 위반; 죽음: 멸망. 순민 자는 창창, 역민 자는 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