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멀티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나뉜다. 웹사이트류, 게임류, 광고류. 분류별로 공부하는 자습서도 다르다! 컴퓨터 멀티미디어 기술 전공 주요 과정 1
1, 주요 이론 과정
1, 컴퓨터 응용 기초
이 과정은 주로 전자 컴퓨터의 발전, 응용 및 기본 구성 요소, 마이크로컴퓨터 운영 기본 사항, 디스크 운영 체제 구성을 소개합니다. 국가 컴퓨터 2 차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전문 소프트웨어를 응용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다.
2. 카메라 기술
"카메라 기술" 은 예술과 기술을 결합한 종합적인 과정입니다. 이 단원에서는 TV 카메라의 기본 사항과 카메라 사용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TV 기본 사항, 조명기재 및 원리, 기교, 구도 원리, 방법 등 카메라의 기본 사항을 학습함으로써 학생들에게 카메라의 광학 시스템, 광-전기 변환 시스템, 이미지 신호 처리 원리 등을 이해하게 한다. 학생들이 전문 카메라의 다양한 기능과 다양한 카메라 사용 방법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합니다. 카메라 조작 기술, 카메라 자동 제어, 수동 제어 조정 방법, 특수 촬영 기술 요령, 카메라 위치 설정, 렌즈 형식 활용에 능숙하다.
"카메라 기술" 은 미학, 광학, 색상 및 구도의 기초, 영어 읽기 능력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영화 편집 기술',' 영화 특집 제작',' 광고 촬영 및 카메라' 과정의 기초 중 하나이다.
3. 사진 기술
사진의 최종 목적은 화면 이미지로 표현하는 것이다. 이 과정에서는 주로 사진의 기본 이론 지식, 필름 카메라와 디지털 카메라의 기본 원리와 구조, 노출계, 필터 등 사진 보조 장비의 사용에 대해 설명합니다. 학생들에게 필름 카메라와 디지털 카메라의 성능과 특성, 사진 노출의 감도 측정, 화면 노출 제어, 컬러 사진에 색온도 필터 적용 등을 알려 줍니다. 학생들이 필름 카메라와 디지털 카메라의 조작 기술, 특수 화면 효과 노출 제어, 화면 그림자 조절, 촬영 각도 선택, 촬영 조명 사용, 다양한 조건 및 장소에서 촬영 기술을 능숙하게 습득할 수 있도록 하여 결국 독특한 예술 효과를 형성하였다.
"사진 기술" 은 미학, 광학, 색상 및 구도의 기초를 필요로 합니다. 이것은' 인쇄 그래픽 이미지 처리 기술',' 광고 사진 및 카메라' 등의 과정의 기초 중 하나이다.
4. 평면 그래픽 이미지 처리 기술
평면 그래픽 이미지 처리 기술 과정에서는 현재 널리 사용되는 평면 그래픽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의 종류와 사용 방법 및 기술을 주로 소개합니다.
주로 배우는 평면 그래픽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는 Potoshop, CorelDRAW 등이다.
컴퓨터 응용 기초, 현대 비주얼 미디어 미술은 본 과정의 선제 수업이다. 학생들이 그래픽 이미지를 능숙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요구하는 것은 멀티미디어 제작 기술, 애니메이션 기술, 비디오 편집 기술 등의 과정의 기초이다.
5. 애니메이션 기술
애니메이션 기술 과정은 공간 차원에서 분리되어 2 차원 및 3 차원 애니메이션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 단원에서 주로 다루는 제작 소프트웨어는 3Ds Max, Flash 등입니다.
컴퓨터 응용 기초, 현대 비주얼 미디어 아트, 그래픽 이미지 처리 기술은 애니메이션 기술 과정의 기초이다. 제작된 애니메이션은 웹 제작, 동영상 편집의 소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웹 제작 기술
은 주로 웹 디자인 및 제작에 대한 기본 지식, 일반 소프트웨어 도구, 백그라운드 프로그래밍, 스트리밍 미디어 애플리케이션 기술, 웹 사이트 구축 등을 소개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만든 학습을 통해 학생들이 인터넷에서 정보 게시의 기본 기술을 습득할 수 있게 하다.
' 웹 제작 기술' 은 어느 정도의 컴퓨터 기초 지식이 필요하다.
7. 멀티미디어 제작 유틸리티 기술
멀티미디어 기술은 다양한 분야에 침투해 교육, 시뮬레이션, 엔터테인먼트 등의 분야에서 특히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제작 기술은 멀티미디어 제작 소프트웨어의 사용을 배우고 숙달함으로써 멀티미디어 소재를 통합하여 생동감 있고 설득력 있는 멀티미디어 작품을 만드는 것이다. 이 과정을 마치면, 당신 앞에 나타나는 것이 완전히 새롭고 다채로운 세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멀티미디어 제작 소프트웨어 자체는 음악, 디지털 영화를 제작할 수 없습니다. 워드 프로세싱 기능, 기본적인 그래픽 이미지 처리 도구, 애니메이션 제작 도구를 갖추고 있지만 강력한 텍스트 편집 소프트웨어나 좋은 이미지 처리 도구는 아닙니다. 그 장점은 다양한 형식의 멀티미디어 파일을 지원하여 이러한 멀티미디어 소재를 통합할 수 있고, 결국 다양한 멀티미디어 소재를 적절하게 상호 작용하여 상호 작용성이 강하고 표현력이 뛰어난 작품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이다.
멀티미디어 제작 기술을 배우는 데 필요한 지식은 Windows 의 일반적인 운영에 익숙한 것이지만 고품질의 멀티미디어 작품을 만드는 것은 멀티미디어 소재 처리 기술 및 기술에 대한 숙달과는 확연히 구분됩니다. 따라서 현대 비주얼 미디어 아트, 카메라 사진, 비디오 클립, 평면 그래픽 이미지 처리, 애니메이션 제작, 컴퓨터 텍스트 편집 등이 이 과정의 기초입니다.
8. 영화 스턴트 및 후기 합성
< P > 이 과정은 영화 편집 기술을 공부한 후 개설된 중요한 종합 전문 기술 수업입니다. 영화, 텔레비전, 등 문화 분야에서 광범위하게 응용되고, 실제 조작성이 강하다. 본 과정은 주로 Adobe After Effects 영화 후기 효과 제작 소프트웨어에 대해 학습합니다. After Effects 소프트웨어를 사용한 영화 효과 합성 기술, 강력한 비디오 편집 기능, 다양한 품질의 영화를 만드는 방법, 3dsMAX, 프리미어 등의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 및 출력하는 지식 등을 중점적으로 설명합니다.이것은 컴퓨터의 멀티미디어 수업입니다 ... 여전히 좀 어렵습니다 ... 하지만 전망은 여전히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