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에는 어떤 아름다운 문장이 있습니까?

11, 복숭아가 날아가서 그 광채를 태웠다. 어출 시경 주남 야오 타오. < P > 복숭아나무는 울창하고 복숭아꽃은 찬란하다. < P > 신부의 아름답고 성숙한 멋과 산뜻하고 무성한 복숭아꽃을 비교했다. 언어는 간단하지만 우아함이 부족하지 않다. P>12. 미소를 지으며 기대하다. 말이 "시경 풍위가 사람을 말하다" 고 말했다. < P > 미소, 보조개, 흑백이 뚜렷하여 눈길을 끈다. < P > 이 두 시는 역동적인 각도에서 위장공의 아내 장강을 묘사했다. 그녀가 웃을 때 보조개는 사랑으로 가득 차 있고, 눈시울이 흐를 때 밝은 눈은 흑백이 분명하다.

13.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이게 누구야? 말이 시경, 왕봉, 좁쌀을 내다.

나를 아는 사람들은 내 마음이 매우 괴롭다고 말한다. 만약 당신이 모른다면, 내가 하나님을 위해서 무엇을 원하는지, 누가 나에게 이렇게 하겠는가? < P > 동주 초년에 왕조 의사가 호정으로 돌아왔을 때 사당이 파괴되고 기장곡이 분리되는 처량한 광경을 보았다. 시인은 그를 아는 사람은 그가 우울하다는 것을 알고, 그를 모르는 사람은 그가 무엇을 찾고 있다고 생각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나님을 위해서, 누가이 상황을 만들어? 후자의 말은 특히 사람을 깊이 깨닫게 하는데, 그중에는 주유왕의 냉혹하고 무정한 비난과 개 침입에 대한 불만이 있다.

14. 과거에 나는 없어졌다. 버드나무는 이일이다. 오늘 나는 생각하고 있었다, 비와 눈이 부슬부슬 내린다. 《시경》은 《소야 채위》라고 불린다. < P > 그해 출정을 회상하며 버드나무가 가볍게 펄럭였다. 지금 집에 가는 길에 눈 꽃가루가 떨어졌다. < P > 이 시들은 병사들이 귀향길에 처량함을 반영한다. 시의' 류' 와' 비와 눈' 은 이미 완전히 의인화되었다. 그들은 저자와 함께 생활의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인생의 흥망 성쇠의 직접적인 참여자가 되었다. 그중 신선하고 순한 언어는 위진 이후의 시 스타일을 쉽게 연상시킬 수 있다.

15. 비바람이 구름처럼 불고 닭이 울며 새벽을 알렸다. 당신은 신사를 만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말이' 시경' 정풍 풍파를 벗어나다. < P >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가을밤이 길어서 닭울음소리가 멈추지 않는다. 여기서 너를 보는 게 뭐가 불행해?

비바람이 몰아쳐 하늘이 어두워지고 닭이 울고 있다. 이때 여주인공은 정신적인 위로가 더 필요하다. 그래서 옳은 사람이 왔을 때, 그녀는 미친 듯이 기뻐했다. 이 시의 풍격은 단도직입적이고, 조금도 부끄러워하지 않고, 매우 환영을 받는다. P>16. 백로는 서리이고, 이른바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시경 진풍》이 출판되었다. 갈대는 녹색이고 이슬은 서리입니다. 이 외로운 가을날, 나의 사랑하는 사람은 물 반대편에 있다. < P > 시인은 가을경으로 시작해서 인생의 고민을 다 했다고 할 수 있다. 가을은 생명이 곧 사라질 계절이고, 인간과 자연의 관계는 슬픔을 불러일으키지 않을 수 없기 때문이다. 이는 중국 고대 문인들의 보편적인 슬픔감이며, 이 시들은 기원이라고 할 수 있다.

17, CuO ① 처럼, 맷돌처럼 ②. 《시경 풍위 치오》에서 나왔다. < P > 번역: ① 본의는 골각옥을 기물로 가공하여 학술토론과 연구로 끌어들이는 것이다. 본의는 옥기를 만들 때의 섬세한 가공을 뜻하며, 덕목이나 물건을 손질하여 정교하게 만드는 것을 비유한다.

18. 투표 ① 나는 목타오 ②, 제보 ③ 내가 조안요 ④ 를 사용한다. 《시경 풍위 파파야》에서 나왔다.

① [투표] 여기서 증여를 말한다. 2 [복숭아] 는 복숭아에 속한다. (3)[ 보도] 를 보답으로 삼다. 4 [조안요] 장마. < P > 그는 나에게 파파야를 주었고, 나는 그에게 비취를 주었다.

19. 비바람이 침울하고 닭이 끊임없이 울다. 시경 정풍 풍파에서 나왔다.

밤처럼 어둡다. (2) 이미 멈췄다. < P >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가을밤이 길어서 닭울음소리가 멈추지 않는다. 여기서 너를 보는 게 뭐가 불행해? P>11. 사슴명, 들사과. 나는 좋은 손님들이 있고, 피아노를 치고, 피아노를 친다. 《시경 소야 사슴 춤》에서 나왔다.

① 사슴 [요 (y not uy not u)]. < P > 사슴은 동료를 부르고 야외에서 쑥을 먹는다. 나는 좋은 손님이 많아서, 허풍을 떨며 그를 초대했다.

11. 형제 (1) 상벽, 외방. 《시경 소야 당조》에서 나왔다. < P > 형제는 국내에서 싸우지만 외적의 침입과 모욕을 막는다. (1)[ 테르븀 (x)] 싸움.

12. 산 ① 부터 경② 멈춘다. 《시경 소야 차수》에서 나왔다.

① [산] 은 도덕이 숭고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② [장면] 횡포하고, 행동이 공명정대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P>13. 타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시경 소야 오혁》에서 인용했다.

고향 산의 보석도 옥석으로 새길 수 있다. P>14. 전전긍긍하며 심연을 밟는 것처럼 살얼음을 밟는 것 같다. 《시경 소야 쇼민》에서 인용했다.

[근처] 가 왔다. ② [신발] 단계, 가. P>15. 계곡 ① 에서 교목으로 옮겼다. 시경에서 우아하게 벌목을 하다.

① [계곡] 깊은 계곡.

16.Mie ① 시작이 없고 신선한 2g ③ 끝이 있다. 시경 () 에서 풍아 () 가 나고, 의기양양하다.

아무도 없습니다. ② [신선함 (Xi m: n)] 적다. 3[ 그램] 이면 됩니다. < P > 처음엔 법도가 좀 있었는데, 아쉽게도 좋은 결말이 거의 없었다. 원문의 대의는 아무도 시작하지 않고 좋은 일을 할 수 있지만, 거의 견지할 수 없다는 것이다.

17, 관루비둘기, 강중주, 조숙녀님, 군자 호호. 시경 국풍 주남 관화' < P > 물새는 조화롭게 울며 쌍쌍이 모래사장을 형성해야 한다. 아름답고 현혜는 나의 좋은 반려자이다.

18, 피터는 작은 것을 골랐지만, 나는 하루 동안 그를 만나지 못했다, 예를 들면 Xi. \ "노래 책 국풍 왕봉 채가 \" < P > 쑥을 캐는 처녀는 하루 종일 보이지 않고 삼계절처럼 길다.

19, 청청 보라색, 유유히 내 마음. 시경, 민족 스타일, 정풍과 희자.

너의 깃은 파란색이야, 너를 생각하면 가슴이 아프다.

21. 파파야를 주시고 조안에게 돌려주세요. 《 시경 국풍 풍위 파파야 》 < P > 그는 나에게 파파야를 주었고, 나는 그에게 비취를 주었다.

21, 화자는 무죄이고, 화자는 경고를 받는다. ('시경 주남 관략' 순서) < P > 의견을 제시한 사람은 그것이 선의라면 옳지 않더라도 무고하다. 의견을 듣는 사람은 상대방이 말하는 단점이나 실수가 없어도 경고할 만하다.

22. 복숭아 하나 주세요. 자두 하나 주세요. ("시경 야 자랑") < P > 사람들은 나에게 복숭아 한 바구니를 주었고, 나는 자두로 그들에게 보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