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산남봉에 안회봉이 있는 것을 해석하는 것은 기러기가 오가는 경계라고 한다. 비유가 들리지 않는다.
출처는 당고시' 리 ()',' 왕 부도독 () 이 하중 (), 창사 ()' 시를 폄하하는 것이다. "이 눈물 흘리는 자, 오곡원숭이가 모두 울고, 형산기러기가 돌아옵니까? . "
사물의 장점을 비교하고 평가하다
사물을 설명, 비교 및 평가하다.
출처는 장청설성의' 심정 문사통의' 이다: "학문의 끝, 좋고 나쁨의 구분이 없다. 동시에, 이것은 잘못된 제안이다. 그래서 이것은 편집과 조합업계와 같은 해다. 짧고 길다는 것은 잘못이 없고, 너무 작아서 패배하지 않을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
근심을 없애다
뜻풀이로 고심 경영을 묘사하다.
근원어는' 맹자 고소상' 에서 유래했다. "마음에 갇히고, 심사숙고하고, 나중에 한다." "
예시 중간에, 나는 검소하고, 균형적이고, 피곤하고, 기진맥진하다.
★ 명나라 Hu Yinglin "jihui 스톤을 통한 젊은 부문 Fang shanbi 클러스터"
원시적이고 먼 곳
균형 문을 해석하다. 나무를 가로로 문으로 삼는 것은 간단한 곳을 가리킨다. 깊은 골목: 무인 골목을 가리킨다. 누추하고 외진 황량한 곳.
상황을 참작하여 평가하다
상황을 설명하고 사실을 고려하다.
"관해" 제 4 장 출처: "이 두 주조고증금은' 쿠바' 라는 단어를 평평하게 한다."
석형서
군주가 국가 사무에 있어서의 근면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석이라고 하는 책》과 같다.
송과 이강의 "검언진퇴" 의 근원을 찾다. 위의 일반적인 서술: "군자와 먼 소인은 지엽적인 것을 따지지 않지만 큰일을 이룰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장부의 균형을 맞추고 밥을 간수에게 전해도 소용이 없다. "
예를 들어, 파수꾼은 밥을 전하고, 책을 쓰고, 그렇게 공손하고 부지런한데, 왜 계속 죽는가?
★이명지가 주류당에 대답하다
고대 악기는 자모로 악기의 무게를 계산하여 군주와 황제를 묘사하였다.
고대 문헌을 해석하는 데는 죽간과 목제인이 사용되었고, 문헌의 무게는 석두 () 라고 불리는데, 이는 군주가 국가 사무에 있어서의 근면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기 때문이다.
출처 "사기 진시황 본기": "천하의 일은 모두 천하에 달려 있다. 위에서 책까지 밤낮으로 올려지고, 드러내지 않으면 쉬지 않는다.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