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 전 숙제 게임 1: 무적 풍화륜

응용 프로그램 장면: 야외 확장 게임

프로젝트 특성: 팀 챌린지 프로젝트

행사 시간: 30 분

소품 사용: 각 그룹마다 테이프 한 권, 가위 한 자루, 신문 한 묶음 (20 여 장).

목적: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공감/팀 집행/돌파와 도전.

적임자: 4- 12 명/그룹

무적풍화륜 훈련 프로그램 소개: 무적풍화륜은 학생들의 팀워크를 키우는 야외 게임이다. 게임을 통해 학생들의 조직 설계 및 조정 능력을 키우고 팀 구성원 간의 신뢰와 이해를 높일 수 있다. 경기 중에 다음과 같은 점이 있다: 1, 팀당 선수 수가 동일하므로 4-8 명을 추천한다. 2. 각 그룹 멤버들에게 소품 할당 (테이프 한 권, 가위 한 자루, 신문 한 묶음); 3. 학생들에게 테이프와 신문지로 큰 원, 즉' 풍화륜' 을 둘러쌀 수 있도록 20 분을 준다. 4. 풍화륜이 완성되면 각 팀원들은 모두 서서 충분한 공간을 확보해야 하며, 모두가 만장일치로 행동해야 한다. 5. 마지막 PK 에서 심판이 설정한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가는 그룹이 가장 짧은 시간에 이긴다.

실경 지도

프로젝트 프로세스:

1, 팀의 모든 구성원이 참여하고 그룹당 인원수가 균등하게 분배됩니다. 일반적으로 그룹당 4- 12 명이 적당하여 인원수와 성별 균형을 보장한다. 교육이 이미 그룹화되어 있는 경우, 원래 인원수에 따라 약간의 조정이 필요한지 여부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아직 조를 나누지 않았다면, 대열의 남녀 멤버들을 각각 줄을 서서 번호를 매겨 주세요. 예를 들어, 1 에서 4 까지 32 명으로 구성된 팀은 보고된 숫자별로 줄을 서서 4 개 그룹으로 나누어 그룹당 8 명으로 나뉜다.

2. 대오를 모아 각 그룹에 소품 (테이프 한 권, 가위 한 자루, 신문 한 묶음) 을 나누어 준다.

3. 경기 규칙과 주의사항을 발표하고 정식 경기의 구체적인 장소, 시작점, 종점을 알려드립니다.

학생들에게 토론, 준비 및 연습에 20 분을 제공하십시오.

5. 장소가 허락한다면 각 그룹이 동시에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각 그룹의 진도를 시각적으로 볼 수 있고, 경쟁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으며, 각 그룹의 준비 시간도 동일하며, 상대적으로 공평하다. 장소가 제한되어 있다면 그룹당 한 개씩만 칠 수 있고, 제비를 뽑아 각 그룹마다 순서대로, 한 개씩 시간을 맞출 수 있다.

6. 프로젝트 기간 동안 심판은 여행팀 구성원의 안전을 보장하고 위반 행위를 감독해야 한다. 다른 대원들이 경기장 옆에서 기다리고 있다.

7, 프로젝트 심사, 심판은 각 조의 성적을 발표하고 승부를 판단한다.

감시 지점:

1. 부지: 부지 시작점과 끝점을 설정하고, 부지 상황에 따라 시작점에서 끝점까지의 거리 (보통 30 -50 미터) 를 설정합니다.

2. 훈련원은 각 그룹 구성원의 규칙을 명확하게 알려야 하며, 훈련 과정 중 30 분 30 초 동안 힌트를 주어야 한다.

3, 게임 규칙을 엄격히 준수하십시오. 팀 구성원이 제작된' 풍화륜' 에 완전히 서 있지 못하거나' 풍화륜' 이 중간에 파손되면 팀은 직접 탈락한다. 만약 선수가 중도에서' 풍화륜' 을 벗어나면, 설령 위반이라 해도 된다. 처음으로 경기의 최종 성적에 5 초를 더할 것이다. 두 번째 위반, 경기 최종 성적에 10 초 추가 세 번째 위반, 직접 제거;

4. 공정성, 공정성 및 훈련을 위해 전자 타이밍 장비를 사용하여 팀 성적을 기록합니다.

무적 풍력 터빈 프로젝트의 목적과 중요성;

1, 옳은 일을 할 사람을 골라서 개인의 우세를 발휘하다.

2. 팀원들의 단결 협력 의식을 키우고, 서로 협력하고, 분업을 명확히 하고, 생산성을 높인다.

3. 팀원들이 함께 협력하여 문제를 해결한다는 의식을 키우고, 단시간에 서로 토론하며, 최선의 해결책을 찾는다.

4. 기획 능력을 키우고 사고 제작 연습 시간을 합리적으로 배정한다.

5. 한정된 자원을 합리적으로 이용하여 최선의 방안을 찾아 효과적으로 문제를 해결한다.

6, 팀 응집력을 높이고, 긴밀하게 단결하고, 정성스럽게 협력하고, 보조를 맞추다.

팀을 초청하여 총결하고 공유하다.

1. 수중에 있는 자원을 합리적으로 이용하는 법을 배우다. 각 팀에는 동일한 소품이 지정되지만 최종 출력은 다릅니다. 따라서 기획 단계에서는 게임 규칙과 소품의 특징을 충분히 고려해 후속 제작 과정을 더 적은 노력으로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2. 시간을 합리적으로 분배하고 계획을 잘 세워라. 총 ***20 분,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하는 데는 시간감과 긴박감이 필요합니다. 각 부분의 시간은 미리 배정해야 한다. 예를 들면 처음 5 분 동안의 수출 계획과 분업과 같은 것이다. 다음 10 분 이내에 완료 마지막 5 분 연습, 이렇게 하면 경기 리듬을 파악해 각 부분을 순조롭게 완성할 수 있다.

3. 게임 양성팀 멤버들은 협력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의식, 예를 들면' 풍화륜' 의 제작방안, 뒷과정의 리듬과 슬로건 등이다. 각 팀 구성원이 자신의 재능을 적극적으로 발휘하고 합리적인 건의를 해야 성공할 수 있다.

4. 미리 단련해야 성공할 수 있다. 실전 전 연습을 거쳐 각 팀의 속도가 어느 정도 향상되었고, 슬로건 디자인을 통해 이전의 걸음걸이가 일치하지 않는 허점을 개선해 실수의 발생을 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