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서 서사의 역할은 무엇인가요?

푸빅싱의 세 가지 기술에 지나지 않습니다. 『시경』에는 부(富), 필(篇), 형(興)의 창작기법이 창작되어 미래의 시창작의 예가 되었다. 1. 『시경』 『주남·부통』의 푸: 푸통을 집어 얇은 말로 집어 든다. 고르고 고를 것은 많지만 할 말이 적다. 가시를 뽑고 얇은 말로 뽑는다. 가시를 집어들고 아무 말도 하지 않습니다. 꽃을 따서 고르며 가볍게 이야기를 나눠보세요.芣苢를 고르고 골라 가볍게 이야기해보세요. Zhu Xi의 "시집"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방유윤의 『시경』: 모두가 알고 있듯이 이 시의 아름다움은 참고가 없기 때문에 더 좋다는 것이다. 남편의 좋은 시는 꼭 정확할 필요는 없습니다. 자연의 소리를 노래하는데 그 소리가 너무 좋아서 사람들이 끝없이 생각하게 만듭니다. 진실에 따라 누르면 지루할 것입니다. 독자들은 문득 전씨네 여인들 셋, 셋, 다섯, 들판과 수놓은 들판, 아름다운 바람과 햇살 속에서 서로 노래하고 화답하는 소리를 들으며 진정하고 이 시를 낭송하려고 노력한다. 감동받았고, 신은 왜 그렇게 넓은가? 이 시는 그 아름다움을 이해하기 위해 자세히 해석할 필요가 없다. ... 오늘날에도 남쪽의 여성들은 함께 산에 올라 차를 따고 노래를 부릅니다. 2. 『시경』 『위풍·석인』의 빅싱: 손은 고양이과 같고 피부는 젤라틴과 같다. 목걸이는 애벌레와 같고 이빨은 코뿔소와 같습니다. "진풍·제피": 제비에는 부들과 연꽃이 있다. 아름다운 사람이 있는데 어떻게 루루에게 상처를 줄 수 있겠습니까! 잠을 자도 할 일이 없어 눈물이 쏟아진다. Zheng Xuan의 "Mao Shi Jian": Pu는 남자의 (유쾌한) 본성에 대한 은유이고 그는 여자의 (유쾌한) 외모에 대한 은유입니다. 3. 푸빅싱 표현기법의 역할 푸(Fu)는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많이 사용되는 표현기법입니다. 설명과 직설, 즉 직접적으로 사물을 묘사하고 줄거리를 구성하며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점수는 은유와 비유로 구분됩니다. 유비시의 특징은 이것에 대해 다른 것을 사용하여 쓴다는 점이다. 시에 묘사된 것들은 시인이 노래하고 싶은 실제 대상이 아니라, 시인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은유를 사용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시 <쥐>에서는 역겨운 쥐를 묘사함으로써 노예주인의 탐욕스럽고 잔혹한 본성을 생생하게 표현하기 위해 비교의 표현기법을 사용하고 있다. 직접적으로 표현하지 않고 비교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좋아하는 것을 비유로 표현하면 생생하고 친근감을 느낄 수 있고, 추악한 것을 비유로 표현하면 그 본연의 모습이 드러나 혐오감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Xing은 시의 시작 부분이나 시의 한 장에서 일어납니다. 먼저 시를 살펴보겠습니다. 『바람과 비』에서 '성'의 표현기법을 사용한 문장은 '바람과 비가 괴롭고 닭이 울고, 바람과 비가 바스락 거리고 닭이 울고, 바람과 비가 후회하는 것 같다'이다. , 그리고 수탉은 끝없이 울다." 다른 이야기를 먼저 하는 대신, 쓰고 싶은 말만 하면 어떨까요? 『시경』 연구를 통해 일부 시는 분위기를 과장하는 효과가 있다. 예를 들어 『바람과 비』는 퇴근 후 밖에 비가 내리고 바람이 많이 부는 저녁에 지은 것으로, 주인공이 실종된 경우도 있다. 그 때 밖에서 수탉이 우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여주인공의 사랑병과 우울함을 부각시킨다. 여기서 Xing은 황량한 분위기를 과장하고 서정적인 여주인공의 사랑병을 심화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연구 과정에서 일부 시의 싱(xing)은 분위기를 과장하는 역할을 하지 않았으며 다음 텍스트와도 관련이 없음을 발견했습니다. 예를 들어 <노란 새>의 <노란 새>는 가시나무에 멈추고, 추에 머물고, 뽕나무에 멈춘다. 이는 다음의 지체 가문의 세 아들이 묻힌 이야기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 진무공은 일깨움과 과장의 역할을 합니다. 분위기는 일상생활에서 시 감상으로의 전환을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람들은 종종 빅싱과 싱의 두 가지 표현 기법을 완전히 분리한다고 믿습니다. 완전히 분리된 것은 아니며 일부 시에는 일정한 연관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멍"에서는 자연 현상을 사용하여 주인공의 감정적 삶의 변화를 이끌어냅니다. 나뭇잎의 싱싱함과 시든 노란색은 감정적 삶의 변화를 은유합니다. 그것이 없으면 시는 미학적 가치와 매력을 잃게 됩니다. 요약하자면, 푸바이싱은 『시경』의 창작 경험을 바탕으로 정리되었으며, 가장 초기의 기록은 『주려춘관』에서 찾아볼 수 있다. Yue Feng, Yue Fu, Yue Bi, Yue Xing, Yue Xing Ya가 말했습니다.

구체적으로 네 가지 대표자가 있는데, 즉 유설(劉薩)의 '비현흥음(米熱興陰)' 이론, 종용(忠舍)의 '문자는 그 의미가 다해 넘쳤다' 이론, 송나라 이중몽(宋忠孟)의 '사물을 구하고 만지는 것' 이론이다. . 현대인 Xu Fuguan의 현대적 해석. 여기서는 먼저 종롱(忠興)과 이중몽(Li Zhongmeng)의 진술을 간략하게 소개하고, 이어서 다시 유시에(劉秀)의 진술과 서복관(徐富關)의 견해를 중심으로 살펴보겠다. Zhong Rong은 "시 서문"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시에는 세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하나는 형, 두 번째는 비교, 세 번째는 부입니다. 텍스트가 철저하고 의미가 충분하면 형입니다. 사물은 염원을 은유하고, 비유도 사물을 직접 기술하는 것이기 때문에, 우화적 글쓰기도 시이다. 맛이 무궁무진하고 듣는 이에게 감동을 주는 궁극의 시인 것 같다. 푸와 싱을 사용할 때는 '바람의 힘으로 하고 불로장생제로 적셔'야 하고, 궁극적인 목표는 '맛보는 사람은 끝이 없고 듣는 사람은 유혹을 받게 만드는 것'이기 때문이다. ." '유유'를 설명하면 '싱'의 암묵적인 문학적 기능이 더욱 분명해진다. 이런 종류의 설명은 "해석과 다르고"(황간의 "문심초용주"), "불분명"한 것 같다(이진희의 "수사학: Bixing Chapter"). 단지 『싱』의 문학적 기능을 드러낸 것인데, 이는 매우 의미 있는 일이다. 〈형〉에 대한 종융의 해석은 당대 이래로 실제로 "문은 완전하되 뜻은 충분하다"는 목적에 따라 시학에 큰 영향을 미쳤다. 송나라 때의 이중몽의 설명도 매우 의미가 깊다. 사물을 만질 때 감정을 불러일으킨다고 합니다. 흥(興)은 사물이 감정적이라는 뜻입니다." [5] 리종멍(Li Zhongmeng)은 '사물 이야기', '사물 찾기'의 관점에서 '푸, 비, 싱'을 설명했습니다. "와 "물건을 만지는 것"입니다. 그의 견해에 따르면, '서사'는 '이야기를 펼치는 것'일 뿐만 아니라 '로맨스'와도 결합되어야 하는데, 이는 작가가 자신의 감정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객관적인 대상을 생생하게 묘사해야 함을 의미한다. 이는 기존의 설명보다 큰 진전이며 창작 시 "푸"에 대한 요구 사항에 더 부합합니다. 당나라의 많은 시인들은 두보의 『북방 원정』, 『북경에서 봉현까지의 오백어 송가』, 『삼관삼별이』, 백거이의 『오백어 송가』, 『삼관삼별송』 등 이러한 특징을 표현하기 위해 실제로 '부'를 사용했다. "영원한 노래"와 "비파싱"은 주로 "푸"를 사용하지만 매우 즐겁습니다. '비'로서 '물건을 구하다', 즉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대상을 요구하고 선택하는 것은 전적으로 은유를 사용하는 문제가 아니며, 작가 역시 작가의 진심을 은유로 표현해야 한다. Li Bai의 "Spring Thoughts"와 같은 당나라의 많은시에 은유가 있습니다. "제비 풀은 푸른 비단과 같고 진뽕나무는 녹색 가지가 낮습니다 ..."여기에서는 "bi"라는 단어가 사용되지만 일부 한시와는 달리 사물에 감정을 담아서 다양한 비유를 단순한 단어 더미로 만듭니다. 싱(xing)의 '접촉 대상'으로서 감정은 외부의 대상에 의해 자극되고, 이는 묘사된 대상에 감정이 스며든다. 분명히 Li Zhongmeng의 "Fu, Bi, Xing"에 대한 설명은 결국 "감정"이라는 단어로 귀결되는데 이는 문학의 미학적 특성에 더 부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