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를 아는 사람이 고증해 보세요. 북방 무술은 언제부터 남방으로 퍼지기 시작했습니까?

남권은 중국 남부에서 유행하는 무술 유파로, 힘이 깊고 기법이 다양하다는 특징이 있다. 초기 홍콩 영화 무술 영화의 많은 쿵푸는 모두 남권이고, 유가량, 이소룡, 재키 찬 모두 남권 공저가 있다. 국내외에서 남권을 공부하는 무술 종사자의 총수가 수백만 명을 넘어선 것으로 추산된다. 중국 무술의 주요 유파 중 남권의 형식이 가장 풍부하고 권투계가 가장 복잡하고 문파가 가장 많다. 소림 무당 아미와 함께 명성이 높다. 그러나, 남권의 기원과 초기 발전에 대해서는 아는 것이 거의 없다. 소림사와는 달리 명확한 전승체계와 고승이 있고 무당아미처럼 조상의 신선도장과 숭고궁관을 찾을 수 있는 것도 없다. 사람들은 심지어 많은 초기 남권 대사의 이름과 생애 경험을 말할 수 없고,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기괴한 권법의 진정한 기원을 고증할 수도 없다. 남권, 언제 일어났어? 왜 이렇게 독특한 형태 특징을 가질 수 있을까요? 기나긴 역사 과정에서 어떤 우여곡절 진화를 겪었습니까? 남권의 고전적 정의는 중국 남부에서 유행하는 다양한 권종의 총칭으로, 특히 명청 이래 고서문헌에서 본 권종 루틴이다. 남방 무술은 명나라 이전에 분명히 있었지만, 그것은 언제 시작되었는가? 지금까지 학계에는 아직 정론이 없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남방 무술의 첫 번영기는 남송에 있었다. 북송정강의 난란 (1 127) 이후 송고종 조구조가 황제를 칭송하고, 반드시 임안, 즉 오늘의 항저우, 국호 남송을 바꾸었다. 한때 항주라는 황족과 공식 귀족들이 모인 탄환지는 갑자기 경제센터에서 정치문화의 중심지로 바뀌었다. 북방의 병사들도 그들의 무술을 가져왔고, 북방 무술은 강압적으로 남방에 들어와 남권의 발전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다. 남송 초 중흥 4 대 명장 중 한세충, 유광세, 악비 세 명은 모두 북방에서 온 고위 장군이었고, 사서에는 악비 무공에 대한 기록도 적지 않았다. 송사' 에 따르면 악비 소년은 비범한 무공 재능을 보였다. 그는 힘이 놀라울 뿐만 아니라, 솜씨도 뛰어나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쏘아도 한 화살도 새지 않는다. 명청시대에 강남에서 성행한 악가의 사격법은 악비 수비 후손이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으로 전해진다. 오늘 후베이 무혈과 광둥 () 의 객가 () 의 악가권 () 에 전해지고 있으며, 북방 무술의 일부 특징 (예: 스트레칭, 강건, 강인함) 을 보존하고 있다. 남송림안 무술의 성행은 당시 북방이 요금 침입에 저항하는 역사적 배경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역사서에 따르면 조구는 두 팔로 110 근의 무거운 물건을 들어 수백 보를 걸을 수 있다고 한다. 그는 또한 말을 타고 화살을 쏘는 데 능해서 활을 쏘면 일석오두에 이를 수 있다. 송군의 제도에 따르면 그는 무예가 출중하다고 여겨져 금지군 선발 기준에 도달했다. 제두에서 그는 스모 캠프를 조직해 전국 각지에서 100 여 명의 스모 고수를 선발했다. 경기는 3 년마다 열리며 우승자는 기층 장교로 선출되었다. 황제의 실천과 각종 무술을 보급하는 조치는 남송무술의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다. 하지만 북방 무술의 강한 영향에도 불구하고 남방 특유의 지역과 역사에는 원시 권종, 즉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강소강 연해의 고권종이 남아 있다. 전설에 의하면 선권은 처음에는 이름 모를 어부가 발명한 것이라고 한다. 어선에서 특별히 연습한 것이기 때문에 배권이라고 합니다. 함권의 특징은 걸음걸이가 안정되고, 걸음걸이가 작고, 주먹이 빡빡하며, 걸음걸이를 강조하며 선제공격을 하는 것이다. 선권은 강소강 연해 지역에서 가장 지방 특색을 지닌 권종이다. 배의 주먹은 말뚝법이 안정되고 발끝이 땅을 잡는 것을 중시한다. 기본적으로 점프도 없고, 높은 발 공격도 거의 없다. 공방 이념은 선제공격을 강조하고, 짧은 공격과 근공에 능하다. 선권의 많은 기술적 특징은 현대 남권과 일치한다. 하지만 선권 기술의 단조로움과 단순함도 두드러져 북파 쿵푸의 거대한 기세와 풍부함을 따라잡기 어렵다. 남송의 남권은 이렇지 않나요? 아니, 아니야. 남송무는 과거 시험을 치르고, 남방무는 또 다른 풍격을 드러낸다. 서기 1 156 년 전후로 송고종 조구는 여러 해 동안 중단된 무술과거시험을 회복했다. 임안 무술을 군사 인재를 양성하는 최고 학부로 확립하다. 또한 무술 학습 모델이 국자감과도 같다며 무술 과거적 지위를 크게 높였다. 한동안 임안은 전국 무술가들이 가장 갈망하는 중심이 되었다. 그러나, 놀랍게도, 그 후 몇 년 동안 북방 무술은 우세를 보이지 않았지만 강남의 외진 곳인 온주에서 온 무술 연기자들은 단번에 인기를 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온주 창남 () 은 본명 평양현 () 으로 예로부터 상무로 유명하다. 오늘날의 향진은 사당이 있기만 하면 따스한 무술 장면을 볼 수 있다. 현재 창남에서 전해지고 있는 권법 루틴은 대부분 가족 내 조상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으로, 일부 루틴 이름은 역대 조사된 국가 무술 명부에서 찾기 어렵다. 고대 위치가 외진 데다 교통이 불편했기 때문에 지금까지는 많은 간단한 관념과 기법을 보존하여 초기의 남권 풍격을 엿볼 수 있었다. 창남 평양과 같은 강남 최고급 무학들의 고향과 남송도성 임안, 푸저우 영태 등은 여전히 무술 인재가 배출되는 곳이다. 천년의 역사를 지닌 이런 무술 전통은 남송시대 남방 무술의 강력한 생명력을 구현했다. 강남장원 현상은 남권 발전사에서 눈에 띄는 무술 문화의 경이로움이다. 원나라의 김고마철은 중원에 들어와 남방 무술의 암흑시대를 시작했다. 통치를 강화하기 위해 원 정부는 몇 가지 계엄령을 반포했다. 원나라 정부는 인민이 어떤 살상 무기를 소지하는 것을 금지하고, 위반자는 감금되거나 심지어 사형까지 선고받았다. 전국 무술 금지의 배경 아래 남방 무술도 유례없는 압박을 받았다. 명조 () 까지 이어져 유민 출신 주원장 () 이 중형고압의 원칙으로 나라를 다스리다. 그는 모두가 반란을 일으킬 것이라고 가정했기 때문에 민간 무술 전통에 대해 여전히 신중한 태도를 취하고 있다. 명초 남방 무술의 발전은 여전히 억압을 받고 있다. 그러나 명나라 중기 이후 해적 위협이 다가옴에 따라 남방 무술은 다시 한 번 발전의 기회를 맞았다. 명나라 jiajing 년 동안 적의 고난은 극단으로 발전했다. 일본에서 온 파도꾼도 있고, 중국 출신의 토비도 있는데, 모두 여러 해 동안 바다에서 도망쳐 살인을 한 폭도들이다. 일본군의 대규모 공격은 종종 수백 척의 군함을 모아 수만 명을 모았다. 푸젠과 저장 연해에서 그들은 성을 공격하여 땅을 약탈하고, 사람을 죽이고, 방화하고, 간음하고 약탈하며, 온갖 악행을 저질렀다. 연해인이 전해 내려온 무술 쿵푸는 해적을 막아낼 수 없다. 북방의 걸출한 항일 장군 척계광의 도래는 일본인의 오만한 기염을 억제했다. 그는 군사가이자 무공에 정통한 무술가이다. 그가 동남연해 항전 시기에 쓴 몇 편의 작품은 중국 고대 군사 무술의 실전 지도 중의 전형적인 작품이다. 서기 1560 년 전후로 명성이 자자한 척계광은 일본군이 가장 큰 손실을 입은 저장대주로 옮겨져 항일전쟁을 주재했다. 그는 일본전쟁에 대한 퇴세를 반전시키려면 병사들을 훈련시키는 개인 무예부터 시작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북방 무술가로서, 척계광은 남방 무술을 배우는 것을 매우 중시한다. 척계광은 권법을 그림으로 그리고, 공식을 쓰고, 전사들에게 연습을 보냈다. 그는 권투가 모든 무술의 기초라고 강조했다. 칼, 총, 칼, 몽둥이 등 무기를 잘 배우려면 권투를 잘 배워야 한다. 제씨네 주먹은 나중에 사병의 퇴역으로 동남연해로 전해졌으며,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남권에는 제씨네 주먹의 특징이 남아 있다. 이것은: 점프, 잠재력 연결; 동작이 치밀하고, 강건하고, 힘이 있고, 강건하고, 부드럽고, 경제적이다. 척계광의 권법 이론은 나중에 남방 무술가를 통해 일본으로 전해진 뒤 일본의 국술인 유도의 전신 유연술을 형성했다. 그러나 군사가로서 척계광은 주먹과 주먹 쿵푸의 한계를 분명히 보았다. 희효의 새 책' 권경 약평' 은 권투가 전쟁을 예견할 기교가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명대 병사들이 전투에 나가 적을 죽였을 때, 장비한 것은 모두 장병기, 주로 총과 몽둥이였다. 이것이 바로 치계광이 말하는 전쟁 기교이다. 척계광은 자신의 작품에서 당대의 빼빼빼로 스님을 숭배하는데, 바로 민남에서 항일하는 여장군이다. 그래서 명대 남부 무술 발전의 상징적인 인물. 천군만마를 통솔하는 장군으로서, 그는 줄곧 무림의 고독한 영웅의 본색을 유지하고 있다. 그의 무술의 근원은 민남 송나라 황실 후예의 조상 쿵푸에서 비롯되었다. 그의 빼빼로 법은 소림에서 기원했다고 하지만, 갑자기 영광으로 세계 1 위를 차지해 소림사가 그의 빼빼로 법을 정통으로 소개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치계광과 함께 명대 남방 무술 발전의 걸출한 대표이다. 명대의 문학 작품에서 흔히 이런 말을 듣는다. 빛은 호랑이처럼 크고 용처럼 크다. 북방의 호랑이 척계광, 남방의 용여. 유, 푸젠 취안저우, 명나라의 유명한 항일 명장, 문무쌍전, 척계광과 함께 유명하다. 그는 군 명장일 뿐만 아니라 기예가 뛰어난 민남 무술가이기도 하다. 척계광과는 달리, 전투 사적은 더 많은 고독한 영웅의 협협한 기질을 유지했다. 한 번은 광서에서 도적을 청토한 적이 있는데, 친히 몇 명의 부장을 이끌고 토비의 은신처에 깊이 들어가, 이치로 사람을 설득하여 모범을 보이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악당들은 인원수가 많은 것에 대해 무관심하다. 그래서 나머지는 사상을 교류한다는 이름으로 석간에서 그의 빼빼로를 선보였다. 명나라 교살가는 무력의 위협이다. 과연 몽둥이 한 세트가 춤을 추자 악당들은 크게 놀랐다. 그들은 매에 맞아 고분고분 투항했다. 의 빼빼빼로 법이 동시에 유명해져서, 척계광은 그를 매우 존경한다. 희효의 새 책에서, 그것은 군인의 필수 무술로 상세하게 소개되었다. 명대의 또 다른 군사가는 그의' 진기' 라는 책에서 남은 빼빼로 법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의 빼빼로는 이미 다른 사람이 뛰어넘을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여군법의 학파 연원에 대해 학술계에서는 줄곧 의견이 분분하다. 한 가지 견해에 따르면, 유 () 의 빼빼로 () 법은 유명한 태조봉 () 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 창시자는 조광윤 () 으로, 역사가 유구한 북방 무술이다. 또 다른 주장은 사실에 더 가까워질 수 있는데, 의 빼빼빼로는 펜싱과 결합된 독특한 소림빼로법에서 유래한 것이다. 아마도 검의 이름에 대한 애정이 독특하기 때문일 것이다. 나중에 그는 자신의 빼빼로 전문 저서를 써서 이 책을 검경이라고 명명했다. 그는 몽둥이를 장검에 비유하는데, 빼빼빼로 술의 요령뿐만 아니라 단병 훈련, 부대에서 동반 훈련도 했다. 일부 무술 용어는 우리 취안저우 무술계에서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고 있다. 검경의 글은 간단하고 명료하며, 대부분 통속적이고 낭랑한 노래 형식으로 쓰여졌다. 전문은 만 자를 넘지 않지만 모두 실전에서 얻은 것이다. 후세 사람, 선인 물결에 따라 흐름을 따라 다른 사람의 힘을 빌리다. 낡은 힘은 건너뛰되, 새로운 힘은 건너뛰지 마라. 이 공식들은 지금까지도 무술 교육에서 자주 사용되고 있다. 딸이 되는 것은 쉽지 않다고 할 수 있다. "검경" 은 검, 사격, 배열 3 법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 정수는 검, 즉 빼빼로법에 있다. 빼빼빼로 법이 장병의 근본이라고 생각하여, 그는 유교 경전을 교묘하게 비유하였다. 남방무술의 대가로서 장군은 북방 소림무술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다. 특히 그의 선생님 리의 빼빼로 법은 더욱 소림무술의 요소를 가지고 있다. 북방에 가서 정통 소림봉을 보는 것이 그의 소원이다. 그러나 소림군 법의 정수는 이미 소림에 있지 않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명나라 jiajing 14 년 3 월, 북쪽에서 남쪽으로 군대를 이끌고, 송산 소림사를 거쳐 당시 소림사 방장과 만나 정통 소림군법을 보고 싶어 했다. 산 사람들은 이미 유 장군의 명성을 들었기 때문에, 빨리 사내에서 빼빼빼로 법에 정통한 스님을 모두 소집하여, 하나하나가 모두 집 보는 재주를 드러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러나, 다 읽은 후에, 나머지는 크게 실망했다. 그는 소림빼로법이 실전의 본질에서 벗어났다고 생각한다. 중승들이 모두 의논하고 있을 때, 나는 긴 셔츠를 벗고 눈썹을 휘두르며 평생 연습한 가시추 검법봉 기술을 한 번 연습했다. 중승들은 이렇게 사나운 몽둥이를 본 적이 없어 일제히 칭찬했다. 산 위의 사람들도 오랜 실전 부족으로 소림군법 퇴화로 이어졌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의 반응은 한 세대의 고승의 전형인 산 위의 사람들이 즉시 배우기로 결정한 빼빼로 법을 통해 소림빼로 법의 정통 정수를 재건하기로 했다. 그러나, 빼빼빼로 법을 배우는 것도 단번에 이뤄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나는 그 중 두 스님을 선택해서 남하를 따라 실전에서 빼빼로를 배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빼로, 빼로, 빼로, 빼로, 빼로, 빼로, 빼로) 3 년 후, 두 승려가 송산 소림사로 돌아와 의 빼빼로 법을 대대로 전해 내려올 것이다. 지금까지 소림사에서 출판한 무술 서적은 여전히' 물고기 차꼬' 를 소림봉 필수 경전으로 꼽았다. 소림빼빼로법의 이야기는 남북 무술 교류 상호 작용 중의 좋은 말이다. 명대 남방 무술 발전의 절정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