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에 관한 필사, 시인에 관한 필사 사진.
시인에 관한 손으로 베껴 쓴 사진
시인에 관한 손으로 베껴 쓴 사진
시인에 관한 손으로 베껴 쓴 사진
시인에 관한 손으로 베껴 쓴 사진
시인에 관한 손으로 베껴 쓴 사진
손으로 베껴 쓴 내용은 시인 [고대 시인의 이야기] 맹호연에 관한 것이다
맹호연 (기원 689-740 년) 은 성당 시절 왕웨이와 함께 이름을 올린 위대한 시인이다. 왕웨이와 함께' 왕몽' 이라고 불리며 당대의 전원파의 대표 인물이다. 그의 시는 대부분 은둔과 전원생활로 유명하다. 그의 담백하고 자연스러운 시풍은 당시에서 독보적이었고, 독특하고 초연물밖의 매력으로 후세 사람들의 추앙을 받았다. 그의 많은 시는 "경치를 만나 영영으로 들어가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며 "조용한 깨달음을 얻었기 때문에, 말은 싱겁고 맛은 얇지 않다" 고 말했다. 다른 말로 하자면, 그것의 아름다움은 내면의 수련에서 비롯되며, 필묵의 교묘한 생각과는 무관하다.
그의' 추등 만산 장계무' 는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다. 시 전체가 어우러지고, 정이 우아하고 진실하며, 경치가 담백하고 수려하다. 그의' 여름은 남정사신' 으로 정취가 넘치며' 한탄했다' 며' 석궁 장사성' 으로 읽혀졌다. 그의' 체일공선실' 은 고아하고 독특하며, 기법은 자연스럽고 활발하며, 어휘는 가볍고 아름답다. "두십사 하강남" 이라는 시는 후세 사람들에게 "맹호연의 시보다 더 정확하다" 고 칭송받았다. "저장 () 을 건너 보트 () 를 묻는 사람 ()" 은 수시 () 에 의해 "맛을 보내는 담박 ()" 으로 평가되었다. 그의' 양야망루산' 은 밋밋하고, 흐리고,' 공영' 이며, 후세 사람들은 이를' 자연' 이라고 탄식한다. 그의' 노인촌 통과' 는' 시를 가볍게 볼 수 있다',' 교묘하게 구법을 볼 수 있다' 로 예술을 시 전체의 혈육에 깊이 녹아들어 자연스러워 보인다. 그의' 춘효' 에 관해서는 당시를 몇 곡 읽은 사람은 모두 외울 것이다. "나는 이 봄날 아침에 쉽게 깨어났고, 사방은 새소리였다. 하지만 지금 나는 그날 밤, 그 폭풍우, 얼마나 많은 꽃이 깨졌는지 알고 싶다. " 천여 년 동안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토론해 왔다. 이 짧은 20 자 안에는 무궁무진한 예술보물이 숨어 있는 것 같다. 시인의 감정은 경지에서 자연의 진취와 신의 본질을 얻었다. 이 시는 가장 자연스러운 시입니다. 반복해서 읊으면, "문장 자연, 얻기 어렵다" 는 감탄을 금할 수 없다. "
맹호연은 전통적인 서향문제 가정에서 태어났고, 가족 배경은 유교 사상을 중시한다. 대대로 시를 읽고 예의를 지키며, 늘' 군자가 자강불식' 을 격려한다. 맹호연은' 사부' 에 조예가 높다 [9]. 40 세가 되기 전에 그는 줄곧 양양연산 부근의 검남원에 은거해 왔다. 나중에 그는 북경에 가서 시험을 보고 오악으로 수영을 마치고 은퇴하고 수행의 생활에 뛰어들었다. 만년에 친한 친구 장구령의 텐트 밑에서 몇 년 동안 벼슬을 하는 것 외에, 그는 평생 은거했다. 그는 산수를 특히 좋아한다. 산에서 물놀이를 하고, 성품을 도야하는 것은 그의 생활의 기본 내용이다. 주변의 넓은 숲 속에서 생활하며, 도시의 떠들썩한 소리를 들을 수 없다.
북쪽 산골짜기 옆에서 물고기 한 마리를 잡고, 남쪽으로는 창문을 열고, 나무꾼이 땔나무를 하는' 장작 노래' 를 듣는다. 은둔센터의 생각을 적어서 명상을 잘하는 친구와 토론하다. 흰 구름이 떠 있는 산, 은둔자는 스스로 즐기고, 높은 곳에 올라 기러기가 날면서 마음이 점점 허전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도연명을 특별히 숭배하는데, 도연명의 은거는 우아한 원림 생활이라고 생각한다. 부지런히 낚시를 하고, 자급자족하고, 술을 마시며 즐거움을 누리며, 즐거움이 무궁무진하다. 평신도 방해 없이 옛 전문가, 우아한 사람의 고상한 품격을 길렀다. 그뿐만 아니라, 그는 고대 은둔자처럼 책을 읽고 검을 연마했고, 책과 칼은 수십 년 동안 그와 동행했다. 그도 가끔 야채를 조금 심고 죽원을 조금 심지만, 주된 목적은 자신의 고귀한 기질을 키우는 것이다.
맹호연은 40 세에 베이징에서 시험을 보고 시인 그룹과 함께 시를 썼다. 그의 두 시 \ "위운은 경강인, 빗방울이 묽고 오동나무 \" 가 온 집안을 가득 채웠고, 시의 제목도 널리 퍼졌다. 당시 재상 장구령, 왕위 등 시를 사랑하는 베이징 관리들이 모두 와서 그와 친구를 사귀었다. 행정 장관 남북 종은 먼저 다른 고위 관리들에게 그의 재능을 홍보한 후, 그를 데리고 그 사람들에게 추천하기로 했다. 약속한 날이 되자 맹호연은 한 무리의 친구들과 술을 마시며 시를 이야기하며 매우 화기애애했다.
누군가 그에게 네가 한궁과 약속이 있다는 것을 일깨워 주었는데, 아마 약속을 지키지 않아서 다른 사람을 푸대접할 수 없을 것 같다. 그는 내가 이미 마셨고, 몸과 마음이 모두 즐겁고, 다른 것은 개의치 않는다고 기분 나쁘게 말했다. 벼슬을 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잃은 후 그는 결코 후회하지 않았다. 그의 "유명한 사랑" 의 정도는 정말 놀랍다.
이 일은 그가 제멋대로 하도록 방임한 성격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추천이 필요 없다고 느꼈고, 진정한 능력으로 정상에 오를 수 있다는 자신감을 암시했다. 그러나 진사 시험 성적이 발표되자 그는 뜻밖에 낙방하였다. 이 타격은 그에게 특히 무거웠다. 그는 일찍이' 30 년 동안 책을 읽고, 관한음을 폐쇄했다' 며 많은 인재를 배웠고, 왕위, 장구령 등 시인, 대관의 발탁과 칭찬을 받아 경성에서 이미 좋은 명성을 얻었다. 이것은 정말로 "당신의 손을 높이 들고, 매우 고통스럽게 떨어졌습니다. 클릭합니다 그는 우울할 때 황제에게 편지를 쓰고 싶었지만, 망설이고, 헤매고, 불평을 하며, 누구에게 보내야 할지 몰랐다. 이런 복잡한 심정으로, 그는 "연말에 종남산으로 돌아간다" 는 시를 한 편 썼다. "나는 북궁문에 청원하지 않는다. 남산은 한적한 곳이다. 나는 내 관점을 포기하기로 결정할 이유가 없다. 나의 늙고 병든 많은 친구들은 연습을 하지 않는다. 백발의 빈도는 사람이 나날이 많아지고, 봄이 오면 죽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그래서 나는 깨어 누워서 묵상했고, 달빛 아래의 밤 창문은 비어 있었다. " 표면적으로 볼 때, 그는 일련의 시구에서 자신을 책망하지만, 뼈에서는 다른 차원에서 다른 사람을 책망한다. "당신은 황제의 어떤 책을 원하십니까? 가능한 한 빨리 너의 낡은 집으로 돌아가라. 클릭합니다 당신에게는 재능이 없습니다. 물론 현명한 황제는 당신을 싫어할 것입니다. 너는 이렇게 많은 문제가 있어서, 너의 친구들은 모두 너를 멀리했다. 이것은 막다른 골목이다. 나는 백발이 가득 차서 벼슬을 갈망한다. 아름다운 봄조차도 사람을 늙고 죽게 한다! 이런 늘어질 수 없는 서글픈 서글픔은 밤에 잠을 이루지 못하게 하고, 청풍명월은 마침 창문으로 들어와, 이미 허전한 마음에 정원의 공허함과 밤의 적막을 가져왔다! ""
맹호연은 왕웨이에게 내무부에 초청을 받았는데 마침 당현종의 도래를 만났다고 한다. 현종은 맹호연에게 시를 요구했고, 맹호연은' 연말에 종남산' 첫 곡을 읽었다. 현종은 듣고 화가 나서 말했다. "당신은 벼슬을 하고 싶지 않지만, 나는 당신을 미워하지 않았습니다. 너는 왜 나를 비난하느냐? " 현종은 여전히 그의 완곡한 어구에서 그의 불만과 불평을 듣고, 그가 자신을 무고하고 있다고 생각하여 울적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말할 필요도 없이, 황제가 인정하고 직접 발탁할 수 있는 최고의 승진 기회는 다시 한 번 잃었다.
이 무거운 타격은 그의 사상에서 중대한 전환점의 출발점이 되었다. 이 전환은 마치 한방에 한방 맞은 것처럼, 단번에 그를 한참을 은퇴하기로 결심한 심경으로 몰아넣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는 북경을 떠나 먼저 강남을 유람한 후 집에 가서 은거하기로 결정했다. 베이징을 떠날 때, 그는 친한 친구 왕위를 위해 시를 한 편 남겼고, 침통한 언어, 분노한 감정, 씁쓸한 눈물로 자신이 직접 경험한 세태가 차갑고 인정이 물처럼 차갑고, 지기가 너무 적다는 것을 한탄하며, 단호하게 은퇴하겠다는 결심을 표현했다.
시인 필사, 애인 그리움에 관한 두 번째 시
인생 자연 치정, 이 원망은 풍월과 무관하다-구양수
내 상사문에 들어가면 내가 그리운 것을 알게 되고, 그리운 지 오래되고, 그리움이 짧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이백
삶과 죽음 관대, Zicheng 는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시경'
그는 사랑에 미련이 있어, 세상에 그가 그리울 곳이 없다. 단어 Huan Xisha 감소-변화의 책
날이 늙지 않아 정이 끊기기 어렵다. 심장은 마치 이층 병풍과 같고, 안에는 수천 개의 매듭이 있다. 장희안
Ultima Thule 은 종말까지는 아직 멀고, 마음의 마음만 무한히 길고, 시간이 없군요. 옥루춘-안수
채풍의 날개가 없어도 나는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꼈다. --리 shangyin
당초 탐험을 회상할 때 버드나무의 바람이 바람에 불고 있었다. 지금 길로 돌아가면 눈송이가 여기저기를 날아다닌다. 오늘,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 합니다. 비가 오면 눈이 오고, 황혼에는 하늘을 보고 구름을 본다. 걸을 때 보고 싶고, 앉아 있을 때 보고 싶어요. -당인
바람 속의 나뭇잎이 모이면 모이고, 까마귀는 이미 서식하고, 달은 솟아오른다. 이 시점에서, 이 밤은 어색합니다. -이백
얼마나 많은 그리운 밤, 천애각이 길지 않다.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시' 제비집'-장향수에 관한 시.
생각하지 않으면 피할 수 있다. 심사숙고한 후에, 나는 차라리 너를 놓치겠다! -조 벽옥
꽃이 피는 나무 한 그루가 어떻게 너를 나를 만나게 할 수 있니? 나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나는 부처님 앞에서 500 년 동안 이것을 빌었고, 그에게 우리가 먼지 한 토막을 맺게 해 달라고 부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시모용
나는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류영
한 가지 아름다움이 있어서 보면 잊지 않는다. 하루 못 봤는데 미치겠다. 실종된 시' 추봉진황창'
일찍이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하고, 영원히 호박을 만들었다-원직
이번에 내가 너를 떠난 것은 바람, 비, 밤이었다. 네가 웃자, 나는 손을 흔들었고, 외로운 길이 양끝으로 퍼졌다. 복별하다. 정우여
아카시아 병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지만 건강이 좋지 않다. 나는 끝까지 미련을 두고 평생 사랑에 빠졌다. 6 곡의 무제 노래 3 곡-이상은은
가장 슬픈 시를 그리워하다: 꽃이 물에서 물로 떠내려가고, 일종의 그리움이 있고, 두 곳에는 근심이 없고, 이 정은 걷잡을 수 없고, 눈살을 찌푸리기만 하면 가슴에 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월만서루"-이청조
가장 고통스러운 시 한 구절을 놓치다: 무정함은 다정한 것 같지 않고, 1 인치는 여전히 천리이다. 옥루춘-안수
오직 하늘의 봄달이 가장 다정하고, 백성을 위해 정원 꽃을 비추고 있다. 사람을 보내다-장비
내가 너의 진주로 돌아왔을 때, 나는 눈물을 흘렸고, 결혼하기 전에 너를 만나지 못한 것이 싫다-장계
눈물은 결국 묘사할 수 있고, 단어는 부치기 어렵다-진단생
두 사람이 우리를 끝까지 사랑한다면, 왜 내 헬렌을 노리는 거야? -진관
깜찍한 주사위 안원숭이 콩, 네가 얼마나 그리워하는지 알아? 버드나무 가지-문청운
낙홍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욱 보호해 준다-공 자진
상사병에 대한 두려움, 나는 생각했다, 또한 내가 상사병을 떠나 한 가닥의 미간을 드러낼 차례가 되었다. 안위
태어나면 그리울 줄 모르고, 그리울 뿐, 그리움의 해악. 서재스: 월계관을 깨는 순서
슬픔과 이별은 동일해야 한다. 대부분 달과 달은 명확한 원한이 없다. 사랑에 관한 일기 "유 미인"-나란성드
사람이 강운에 들어가면 바람과 같고, 정이 강우에 들어간다. 옥루춘-주방언
시인 손으로 베껴 쓴 내용: 송별시 세 편
(시인의 이별의 정을 표현한 시)
송별시는 시인의 이별의 정을 표현한 한시이다. 유명한 대표 인물은 이백, 왕위, 왕창령 등이다. 송별시는 이별의 정을 표현하는데, 이별할 때 생기는 감정적 불꽃입니다. 이런 감정의 불꽃을 표현하는 것은 쉽지 않다. 청대의 유명한 시인 은 이에 대해 깊이 체득했다. "시를 쓰는 것은 쉽고, 서정은 어렵다. 이게 뭐야? 풍경은 밖에서 나온 것이다. 눈으로 만지는 것은 주의할 때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풍경명언) 사랑은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것이다. 향기가 나지 않으면 슬퍼하고 고집을 부릴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 이 말은 사랑과 풍경을 완전히 갈라놓는 것은 성립되지 않지만,' 사랑을 표현하는 난이도' 로 볼 때 일리가 있다. 송별시가' 감동과 계발' 을 생각하려면 반드시 약간의 기교를 써서' 감정 표현' 을 해야 한다.
소개:
예나 지금이나 많은 문인 묵객들이 항상 이별의 노래를 불렀다. 이런 깊은 슬픔 외에도 격려와 격려, 우정 표현, 시인 자신의 이상과 포부를 기탁하는 등 다른 기탁이 있는 경우가 많다. 또한 당대의 일부 송별시는 종종 긍정적인 청춘의 기운이 넘쳐나고 희망과 꿈으로 가득 차 있어 성당의 정신적 면모를 반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고대에는 교통이 불편하고 통신이 발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친지들은 종종 몇 년 동안 만나기가 어려웠기 때문에, 옛사람들은 이별에 각별히 신경을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을 앞두고 사람들은 왕왕 술을 설치하고, 버드나무를 꺾고, 때로는 시를 읊고 송별하기도 하기 때문에 이별은 고대 문인들이 전창하는 영원한 주제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일반적으로 시간과 장소에 따라 풍경을 묘사하고 이별의 정을 표현하여 작가의 사상 감정을 반영한다. 송별시에서 흔히 쓰이는 이미지는 정, 류, 저녁, 술, 가을이다. 시 제목은 보통 "주기, 안 함, 보내기" 등의 단어를 사용한다. 작별의 내용은 부부, 친척, 친구, 동료의 차이, 심지어 황급히 지나가는 것을 포함한다. 사용하는 수법은 종종 자신의 마음을 직접 표현하거나 서정을 빌려 주는 것이다. 그 예술적 특색은 호방하고, 어떤 것은 완곡하고 함축적이며, 어떤 것은 얕고 다정하다.
작문 특징:
사물을 지지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이미지가 생동적이다
물건을 들고 있거나 물건을 비교함으로써 어떤 우정이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우정은 일종의 무형의 물건이다. 무형의 것을 이미지로 바꾸기 위해서는 사물을 지지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등 다양한 예술적 수단을 전시해야 한다. \ "복숭아 호수 깊이 천 피트, 왕 LUN 보다 적습니다. 클릭합니다 이백은' 왕륜을 증정하다' 라는 말이 수심의 사랑보다 더 깊어 진실하고 순수한 본연의 정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저명한 전문가들은 묘미는' 작다' 라는 글자에 있다. 묘미는 비유 대신 구체적인 수법으로 무형의 우정을 생동감 있는 이미지로 바꾸는 것, 공허함과 뒷맛, 자연스럽고 진실에 있다. 또한, 유명한 서정적인 시가 있다: "군에게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권하고, 아무런 이유도 없이 양관까지 나오라고 권하다." (왕위' 송원 20 안시') 이것은 권주로 친구에 대한 우정을 나타낸다. "낙양 친지들이 서로 물으면 옥주전자에 빙심이 있다." (왕창령' 부용여관에서 신건과 이별') 이것은 옥주전자와 빙심으로 시인의 기절과 품격을 비교해서 친우들을 위로하는 것이다. 이것은 일반적인 평화 정보와 일반적인 자기고백보다 훨씬 생생하다.
[시인 필사 정보] 관련 문장:
1 .. 청명 필사시
2. 선량한 필사에 대하여
3. 겨울 ~ 일 원고
4. 예술에 관한 수필
5. 손으로 베끼는 신문 읽기에 관하여
6. 그림시 손필사
Luling 에 대한 필기 신문 자료
8. 안전에 관한 수필
9. 환경 보호에 관한 수필
10. 생활에 관한 수필은 매우 간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