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응은 성당 시인의 걸출한 대표이다. 그의 작품은 성당의 웅장한 기세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대의 다른 시인들과는 다른 특질을 드러낸다. 고적합 () 은 발해국 () 에서 태어났다. 안동은 중당 명신, 변세 시인 고감의 손자이다. 제 1 차 장안 시험이 좌절된 후, 고적합 () 은 송조 () 에서 살기로 선택했다. 이때 그의 작품은 천부적인 재능이 부족하여 국가에 보답할 수 없어 생긴 깊은 상실감과 서늘함이 서늘하고 서늘한 예술 풍격을 드러냈다.
이 시인은 조암 여행에서 분노와 원한을 불러일으키는 많은 것을 보았다. 고적합 () 은 현실을 폭로하는 일련의 시를 썼는데, 예를 들면' 엉겅퀴문 5 곡' 등 슬픔으로 가득 찼다. 그가 상기에 살았을 때, 그는 전원생활을 느끼고 현실을 반영하는 전원시를 많이 썼다. "군대에 가입하지 마라", "연가행", "별동대", "왼쪽", "옥문 관소", "시로 배에게 보답하라", "매일 보보 보내기" 등이 있다.
헬스의 주요 영향
고 () 가 세 차례 출세하여 대량의 변두리시를 창작하여 변두리시의 창작을 최고봉으로 밀어 성당변두리시의 선두 주자가 되었다. 고적한 변두리시는 대부분 창북 서양과 하서 막부 진입 기간에 쓰여졌다. 고적한 변두리시는' 취지' 로, 정치의 필조로 변두리 생활에서 그가 본 것과 냉정한 사고를 반영하고, 반영면이 넓고, 사상이 풍부하고, 주제가 깊다.
고상한 변두리 시 언어는 질박하고, 조각공은 위선적이지 않고, 화려하고 우아하며, "몽롱하고, 고의는 여전히 남아 있다." " 사실사생은 작가의 사상 감정을 표현하기 위한 것으로, 이것은 고적합 변두리시의 주요 특징이다. 고시 사상 내용과 텍스트 구조의 무결성을 중시하고 단순하고 소박한 언어로 현실을 묘사한다. 고적한' 갈염행' 은 이 군용을 기록했다. "그들은 징과 북소리를 타고 느릅나무 관문을 지나 비석 주위에 깃발을 휘둘렀다." 전쟁의 기세가 웅장하고 언어가 소박하고 착실하다.
위 내용은 바이두 백과사전-고 씨를 참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