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몸에서 가을을 볼 수 있습니다.
노란 잎이 모두 벗겨지거나, 아니면 단지 삼삼이십이 될 때.
위축된 마른 가지에 매달려 케이블이 흔들리고 있습니까?
버려진 음악 현장에서 수백 마리의 새가 합창한 적이 있다.
제 몸에서 서광을 보셨을 겁니다.
일몰 후, 그것은 서쪽으로 사라졌다.
밤, 죽음의 화신이 점차 그것을 몰아내고,
안정의 휴식은 여러 가지 물건을 닫았다.
제 몸에서 불씨를 볼 수 있습니다.
젊음의 차가운 재 속에서 죽어가고 있습니다.
너는 조만간 참담한 정신 침대에서 영혼을 잃을 것이다.
그것을 자양하는 화염에 의해 파괴되었다.
이 점을 보면 너의 사랑이 강화될 것이다.
그가 곧 너를 떠날 것이기 때문에, 한 번 가면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셰익스피어의 소네트는? 73 번째 노래 (양역)
셰익스피어 14 행 시 중 73 번째 곡은 셰익스피어의 작품으로 영어국가의 대학과 중학교 문학 교과서에 가장 많이 수록된 작품이다. 이것은 생명의 만가일 뿐만 아니라 사랑의 송가이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가장 유행하는 말' 맨손한 폐허 합창단' 에 대해' 그날 밤 달콤한 새 노래' 가 묘사한 번영 후의 쓸쓸한 황량함에 실망을 느꼈는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중국인들은 예로부터 이런 공허함에 특히 민감했고, 상인의' 맥수' 와 주의' 이밀' 은 도시화가 황무지로 변한 후의 감상적인 감정을 표현했다. 이하는' 한서 김동선가' 에서' 화란 계화나무에 가을향을 달고, 삼십육궁화청' 을 그려 한궁중 사람들이 건물에서 이끼로 가득 찬 슬픔을 묘사한다. 조설근의' 새 한 마리를 먹고 숲에 던져진 것처럼 땅이 깨끗하다' 는 것은 셰익스피어 시의 중국어 표현이다. 그래서 미국 여작가 케이트? 윌리엄이' 달콤한 새가 어디서 노래하는가' 라는 제목을 통해 전달한 서정적인 분위기를 통해 중국 독자들은 결코 낯설지 않을 것이다.
케이트. 윌리엄은 1960 년대부터 문학작품을 발표하기 시작했고, 공상 과학 창작은 여러 차례' 도시 기획자' (1968 성운상 베스트 단편 소설),' 새의 황혼' (1977 우과상 베스트 소설) 을 비롯한 다양한 상을 수상했다 윌리엄의 글은 자유분방하고 변화무쌍하다. 공상 과학 소설 외에도 추리소설, 판타지 소설, 추리소설, 풍자소설, 문학소설을 대량으로 창작했다. 또한, 그녀는 무대 연극과 라디오 드라마를 만들었습니다. 판타지 소설 분야에서는 그녀처럼 시야가 넓어 이처럼 복잡하고 풍부한 것에 관심을 갖는 여작가가 극히 드물다. 그녀의 넓은 시야와 어우러진 것은 그녀의 문필이 소박하고 자연스럽고 날카롭고 소탈한 분위기를 풍기며 여성 작가 특유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성격을 잃지 않았다는 것이다. 지각한 새' 는 케이트를 충분히 표현할 수 있는 영화인가요? 윌리엄의 대표작은 상술한 창작 특징을 가지고 있다.
1977 년 우고 베스트 소설상을 수상한' 새의 황혼' 은 생태파괴와 지구 종말을 주제로 한 작품이다. 일찍이 신화 전설의 먼 옛날, 인류 의식에 종말사상이 나타났다고 말해야 하는데, 성경은? 계시록의 예언은 이 점을 보여 준다. 주목할 만하게도, 이 의식에는 하루가 끝난 후' 재생' 하려는 강한 소망도 담겨 있다. 바로 이런 의식이 사람들이 공상 과학 소설 속의 무수한 비참한 미래를 상상하게 하는 것이다. 핵전쟁, 독재, 기계 의존, 인구 과잉, 자원 고갈, 유전자 변이, 환경오염 등 어떤 통제불능이라도 세계 종말을 초래할 수 있다. 그때 인류는 어떻게 행동해야 했을까요? 과거에 건립된 문명은 어떤 역할을 할 수 있습니까? 인류는 멸종에서 벗어나 다시 태어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까? 이 일련의 문제들은 비록 엄숙하고 무겁지만, 흥미를 자아낸다. 자신의 운명에 대한 인류의 관심은 종말 제재를 결정한 경세소설이 영원히 공상과학문학가든에서 시들지 않는 품종이 될 것이다.
이 예능에서 가장 좋은 작품은 보통 다음과 같은 방면에서 돌파한다. 첫째, 상상력이 특이하고 사람을 놀라게 한다. 영국의 존처럼요? 윈덤의 삼지나무 시대. 둘째, 종말이 다가온 추론은 근거가 있고 착실하고 엄밀하다. 가장 유명한 소설은 일본 소송조경의' 일본 침몰' 이다. 소설은 판구조이론을 바탕으로 한 것으로, 안의 과학적 논증은 심지어' 석사 논문과 견줄 만하다' 로 평가된다. 셋째, 현대 인류 문명에 대한 회고는 심오하고 계발성이 있다. 영국 J 처럼요? G? 발라드의 유명한 파괴 3 부작. 넷째, 독특한 시각으로 인간성을 바라보고, 마지막 날에 인류의 정신과 감정 상태를 생생하게 묘사한다. 지각한 새' 가 케이트야? 윌리엄은 인간성의 정교한 작품을 검토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만조담' 이라는 책은 세 부분으로 나뉘어 모두 인간성의 상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반환? 재생。 첫 번째 부분은 끝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이다. 한 대가족은 가족의 풍부한 인적자원과 탄탄한 경제 기반을 이용하여 재난에 대비하고, 가족 전체가 출산능력을 상실하는 곤경에서 복제 기술을 이용하여 자손을 번식시키고, 월급불이 전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배경 설정은 많은 평론가들이 기술적 관점에서 기술 허점이 너무 많아 납득하기 어렵고 후자의 이야기를 지지할 수 없다는 비판을 받았다. 그러나, 우리는 저자가 엄격한 기술 배경을 설정할 의도가 없다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 작가가 진정으로 심혈을 기울여 설치한 것은 인간성을 잃을 수 있는 사회적 배경이다. 첫 번째 영화의 중심 인물인 데이비드의 중요성은 그가 인간성 상실의 증인이지, 복제 후손의 시초라는 데 있다. 그래서 기술적으로 이 소설을 비판하는 것은 다소 지루하다. 상실은 회귀와 재생의 전제조건이다. 이런 관점에서, 우리는 첫 번째 소설의 구조적 의미가 필수적이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몰리는 제 2 부의 중심 인물로 작품 중 가장 중요한 역할이다. 이런 계승의 역할이 독자를 실감하게 할 수 있을지는 작품의 성패를 직접적으로 결정한다. 개인의 의지가 이미 상실된 이상, 우리는 어떻게 돌아올 수 있습니까? 여기요, 케이트? 윌리엄의 글은 매우 신중한 것 같다. 그녀는 가장 자연스러운 출발점으로 시작했습니까? 몰리의 가끔' 외로움' 이 천천히 눌려 이런' 외로움' 이 몰리의' 마음' 으로 들어가도록 하여, 그녀는 이런 공포의' 마음' 아래 신비하고 불가사의한 생활을 끊임없이 체험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결국 몰리에게 이런 무서운' 심경' 은 그녀의 생활에서 가장 진실하고 중요한 내용이 되었다. 이런' 심경' 에 비하면 과거는 미래, 집단, 사회와 모두 중요하지 않다. 외로움을 두려워하는 것에서부터 고독을 추구하는 것, 고독을 지속적인 열정과 끈기로 바꾸는 충동에 이르기까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몰리가 이런' 심경' 으로 세상을 바라보았을 때, 그녀는 모든 것이 바뀌었고 모든 것이 시와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귀중한 것은 케이트입니다. 이 부분에서 윌리엄은 재스민의' 감정' 을 추상적인 개념주의로 농축하지 않고 재스민 혈육에 잠기는' 선호' 로 활성화시켰다. 한 작가가 창작 과정에서 진실하고 구체적인 심경을 포착하는 것은 쉽지 않다. 많은 작가들이 이것을 할 수 없기 때문에 평범하다.
또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왜 몰리와' 외로움' 의 시작점에 있는 다른 복제인들은 결국 개인의 의지를 재건하려는 노력을 포기했을까? 우리는 재스민의 생활이 다른 사람들과 세 가지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하나는 아름다움의 감동 (그림 속의 느낌), 둘째는 성격의 강인함, 셋째는 사랑의 각성 (아들 자국을 낳는 것) 이다. 우리는 케이트를 알고 있습니까? 윌리엄이 인간성을 고찰하는 중점은 강인한 성격과' 아름다움' 과' 사랑' 의 촉매 없이는 개인의 의지가 진정으로 확립될 수 없다는 것이다. 마크는 어머니의 사랑 (셰익스피어의 시를 읽고 산에서 야영) 과 아름다움 (진흙) 의 교육으로 자랐다. 어머니에 비해 그는 윤리적 부담과 역사적 곤혹이 없어 개인의 생명의지에 대한 추구가 자연스럽게 삶의 가치를 실현하는 목표가 되었다.
그래서 세 번째 부분은 동종 요법, 물-운하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제 글쓰기의 가장 어려운 부분이 완성되었고, 이 편은 서사적 관성만으로 해피엔딩을 할 수 있다. 작가가 세 번째 중심 인물인 마크의 성장 이야기를 쓸 때 매우 홀가분하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물론, 제 1 부의 위엄, 제 2 부의 우여곡절, 제 3 부의 생동감, 소설의 구조와 일치한다: 인간성의 상실? 반환? 재생。
"늦새설" 은 언어처리에 아주 특색이 있다. 케이트. 윌리엄은 가능한 한 진술어조와 주술어를 사용하여 서사의 속도를 늦추고 서정적인 장력을 낮추어 소설 전체에서 감정 요소를 골고루 빚어 설명문의 차가운 서정적 스타일을 만들었다. 세심한 독자들은 소설의 서정적인 점이 거의 순식간에 지나가는 세부 사항에 설정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첫 편의 끝에서, 다윗이 복제인에게 유배되었을 때, 그는 다윗이 나무 밑에서 자다가 꿈에서 "새 한 마리가 울고 있다" 는 말을 들었다고 썼습니다. 소설 전체의 서정적 기조이자 마지막 두 편의 줄거리로' 죽을 것' 이자' 사랑 강화' 라는 암시다
공상 과학 작가 중 케이트? 윌리엄이 세부 사항을 처리하는 능력은 일류이다. 예를 들어, 데이비드의 할아버지부터 마크까지, 대대로 그것과 교류하며, 인간과 자연의 조화와 상호 의존성을 생동감 있게 해석하며, 아주 좋은 분위기를 부각시키는 역할을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복제인의 이름도 있는데, 각 남매의 이름은 몰리, 모린 암, 반스, 배리와 같은 이니셜로 구분된다. 비슷한 예가 수없이 많다. 디테일에 대한 관심은 작가의 성별에 완전히 귀결될 수 없다. 이는 우수한 작가와 일반 작가의 차이점 중 하나다.
마지막으로 셰익스피어의 73 번째 소네트로 돌아가 봅시다. 시의 앞부분은 황량함, 죽음, 절망이지만,' 사랑을 강화하다' 라는 말의 출현은 우리를 위로해 주고 서광을 보았다. 네, 사랑은 황량한 중의 따뜻함, 죽은 적막 속의 부름, 절망에 저항하는 인류의 힘입니다. 이런 의미에서' 새의 황혼' 은 셰익스피어의 불후의 시편에 대한 공상 과학의 새로운 해석이다.
셰익스피어가 말하고 싶은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삶의 황량함을 볼 수 있습니다.
고민과 억울함을 버리자.
내일은 해가 반드시 뜰 것이다.
내 마음속의 햇빛 속에서,
생활,
이것은 완벽한 교향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