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 악당을 '처벌'하고 싶다면 대개 이런 징조를 준다는 것을 굳게 믿어야 합니다.

01

"맑고 푸른 하늘은 속일 수 없다. 생각하기도 전에 예측할 수 있다. 선과 악은 결국 보상을 받을 것이다."라는 말이 있다. 빨리 오든 늦든 싸워라.”

이 맑은 세상과 맑고 푸른 하늘은 본질적으로 공평하고 정의롭다. 누구든지 생각만 있으면 하나님은 다 아실 것이다. 선하든 악하든 결국에는 보응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악을 믿지 않고 자신의 운명이 자신에게 달려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런 생각은 사실 좀 거만한 생각입니다. 세상 앞에서는 자연의 우연한 변동으로 인해 인류가 막대한 손실을 입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어떻게 사람을 '청소'할 수 있겠습니까?

사람들은 여전히 ​​자연에 대한 '경외심'을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하나님도 속일 수 없고, 양심도 속일 수 없고, 부모도 속일 수 없습니다. 모든 일은 양심과 도덕에 따라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결국 불행해질 것입니다.

감옥에 갇힌 사람들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감옥에 갇히기 전에는 모두 부유하고 권력 있는 사람들이었습니다. 그런데 왜 아직도 "불명예"입니까?

"자식, 손주와 멀리 떨어져 있어도 원인과 결과는 아무도 볼 수 없다"는 매우 현실적인 말이 있습니다.

돈. 카르마가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더 먼 곳에서는 우리의 자녀와 손주들에게도 그런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리고 가까이 다가가면 그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하나님이 악당을 '처벌'하고 싶으시면 이런 징조가 있다는 것을 굳게 믿어야합니다.

02

신이 악당을 벌하고 싶다면 먼저 그를 극도로 "오만"하게 만들어야합니다.

"하늘이 미치면 비가 내리고, 사람이 미치면 재앙이 온다"는 말이 있다.

사람이 어느 정도 교만하면 , 재난이 올 것입니다. 알다시피, 미친 짓의 본질은 내면의 오만함을 확장시켜 자신을 오만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사람이 오만하다는 건 좋은 게 아니잖아요. “사람은 오만할 수 없지만 오만할 수는 없다”는 말처럼,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남을 무시하는 오만함이 아니라 강한 인격입니다.

오만한 '누보부자'를 예로 들어보자. 그들의 부는 왜 '서둘러 왔다가 사라지는'가? 겸손할 줄 모르기 때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항상 돈이 조금 있으면 오만하다고 생각하고, 남보다 우월하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게 정말 맞나요?

사람이 큰 돈을 버는 능력은 '운'에 좌우되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하나님은 그들에게 행운을 주실 수도 있고, 그것을 도로 되찾아 주실 수도 있습니다. 이는 인간이 막을 수 있는 일이 아니다.

03

하나님께서 악당을 벌하시려면 먼저 그가 "모든 나쁜 일을 하게" 하셔야 합니다.

Zeng Shiqiang 교수는 "왜 하나님은 일부 악당이 나쁜 짓을 다 했는데도 여전히 받아들이지 않으시나요? 그들이 나쁜 짓을 충분히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 이 말은 모순되는 것 같으면서도 이해하기 쉽습니다.

악당은 나쁜 짓도 하고 달콤함도 맛봤지만 그래도 규칙을 어기지 않았다. 그러므로 아무도 그들에게 관심을 두지 않을 것이며 그들은 점점 더 "부도덕"해집니다.

직장에서 더 높은 자리에 오르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사람들을 데려가세요. 특정 직책에 도달하면, 그들은 쫓겨날 것입니다. 그래야만 그들의 심리적 격차가 극한에 이를 수 있다.

때로 아픈 것은 육체적인 타격이 아니라 정신적, 정신적 고통일 때가 있다.

온갖 나쁜 짓을 저질렀으면서도 부와 명예를 누리는 악당들이 너무 많다. 결과적으로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이것은 단지 "어리석은" 농담이 아닌가?

물론 악당들에게는 이런 '터무니없는' 농담이 그들을 비참하게 만들 것이다.

04

만약 신이 악당을 처벌하고 싶다면 먼저 그를 "덕분에 합당하지 않게" 만들어야 합니다.

공자는 덕이 일치하지 않으면 재앙이 닥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사람의 덕이 지위에 맞지 않으면 반드시 큰 문제에 부딪히게 됩니다. 이러한 큰 문제는 그에게 불필요한 문제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한때 자신에게 잘해준 형을 디딤돌 삼아 형의 공을 빼앗은 것은 물론, 옆으로 쫓아낸 사람도 있었다. 결국 그는 꽤 좋은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하지만 이 직책을 맡은 이후에는 아래 직원들을 관리할 능력이 없었고, 직원들이 그의 말을 따르지 않았으며 일부러 그를 힘들게 하는 경우도 있었다. 이것은 그를 특히 화나게 만들었습니다.

이 사람은 근무한 지 3개월도 채 되지 않아 상사에 의해 해고되었습니다.

어떤 것들은 정말 당신의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것을 얻었다고 해도 결국에는 잃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어떤 것들은 정말로 당신의 것인데, 당분간은 얻을 수 없고 미래에는 예기치 않게 올 것입니다.

인생에는 꼭 있어야 할 때가 있지만, 인생에는 때가 없으니 강요하지 마세요. 무리한 요구를 하고 심지어 남에게 해를 끼치고 자신에게도 이익을 주는 것은 큰 잘못입니다.

05

하나님께서 악인을 벌하시려면 먼저 그를 "극단까지 복종"하게 만드셔야 합니다.

왜 선한 사람은 일을 하는데 항상 어려움을 겪는 반면, 악당은 무슨 일을 해도 순조롭게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걸까?

물론 이는 악당이 '허점을 활용'하는 방법을 아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순간 그는 허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순간 그는 허점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 이런 종류의 "허점을 이용하는" 사고방식을 발전시켰습니다.

사람이 일정 수준의 '순응'에 도달하면 앞으로의 재난이 점점 더 커질 것임을 증명합니다.

"강변을 자주 걸으면 어떻게 발이 젖지 않을 수 있습니까?"라는 말이 있습니다.

일부 악당은 이제 매우 부드러워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그러면 그들은 긴장을 풀 것입니다. 어느 정도 수준에 이르면 그들의 비극이 닥쳐올 것이다.

이 세상에는 모든 것이 공평하다. 부도덕한 방법으로 얻었지만 결국 무기력하게 사라지는 것들이 많다. 이것이 “이유 없이 취하는 것”에 대한 보응이다.

글/수산에는 사슴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