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 예세닌에 대한 정보?

세르게이 알렉산더 비치 예세닌

[이 단락 편집] 생활

세르게이 알레산드로비치 예세닌, 러시아 목가학교 (1895-1925). 그는 양찬성의 한 농민 가정에서 태어나 부유한 농민 할아버지가 키웠다. 19 12 사범졸업 후 모스크바의 한 인쇄소에 가서 교정을 하고 수리코프문학음악단에 참석해 산야프스키 서민대학교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다. 19 14 년 서정시' 자작나무' 발표 19 15 년 브로크, 골키, 마야코프스키를 만나 첫 시집' 망령절' 을 출판했다. 19 16 년 봄 입대, 제대 후 라이크와 결혼. 19 19' 상상파 선언' 출판에 참여한 뒤' 생활과 예술' ... 비판적 이미지주의는 그가 현실 생활에 대한 복귀를 보여준다. 192 1 던컨과 결혼, 이듬해 유럽 여행, 1923 소련으로 돌아가 미국인의 생활 방식을 문장 비판한다고 발표했다. 1925 년 9 월, 그녀는 레프 톨스토이의 손녀인 토르 스타아와 결혼했고, 10 월에는 정신질환으로 입원했다. 65438 년 2 월 26 일, 그는 선혈로 "안녕, 내 친구, 안녕. /여보, 당신은 항상 내 마음을 기억할 것입니다. 운명의 분리,/내세의 재회를 예고하고 있다. //안녕, 내 친구, 안녕이라고 말하지 마, 악수하지 마,/슬퍼하지 마, 슬퍼하지 마-/이 세상에서 죽음은 신선하지 않아/살아 있지 않아, 물론 희한하지도 않아. " 28 일 여명 전에 그는 레닌그라드의 한 호텔에서 목매달아 자살했는데, 나이가 겨우 30 세인데, 바로 공자가 말한 것이다. 1 년 후 겨울, 그의 무덤은 총에 맞아 그를 깊이 사랑했고, 또 그가 여러 차례 그리워했던 베니슬라브스카야가 그를 위해 순정해 죽었다. 예사이닝이 시를 보내는' 내 친구' 가 그녀를 가리킨다고 한다.

10 월 혁명은 근본적으로 그의 작문을 바꾸었다. 그는 혁명과 노동자 계급을 칭찬했지만, 그는 혁명과 소비에트 제도를 근본적으로 이해하지 못했다. 이에 따라 방탕하고 냉소적인' 예세닌 기질' 이 드러났고, 이 방면의 대표작은' 모스크바 술집의 목소리' (1921-1923) 였다. 예세닌 기질' 은 낭만주의 시대의 양면적인' 부스드 정신', 특히' 바이런식 영웅' 을 쉽게 연상시킨다. 대체로 같은 시인이 다른 시대의 표현으로 볼 수 있다. 예세닌 기질' 은 사실상' 마지막 시골 시인' 이 시대 변천에서 자신이 시대 발전의 반대에 서 있다는 것을 발견한 독특한 표현이다. 파스텔나크 (1890- 1960) 는 "예세닌은 동화처럼 그의 일생을 대한다. 그는 이반 왕자처럼 회색 늑대처럼 바다를 건너 이사도라를 잡았나요? 던컨은 마치 불새의 꼬리를 잡은 것 같다. 그의 시도 동화로 쓴 것이다. 포커처럼 배열할 때도 있고, 마음의 피로 기록하는 경우도 있다. 그의 시 중 가장 소중한 것은 고향의 풍경이다. 러시아 중부의 양찬성이며 곳곳에 숲이 가득하다. 그가 어렸을 때처럼, 그는 어지러운 신선함으로 그것을 묘사했다. " 예브투셴코 (1933-) 는 그를 "가장 순수한 러시아 시인" 이라고 불렀다. "예세닝의 시는 본토 현상이다. 예세닝의 음운학은 러시아 토지 구조 특유의 광물의 신기한 광채를 방출한다. 예세닝의 시는 러시아 자연과 러시아 언어 (동화, 가요, 시골 민요, 속담, 속담, 주문, 비가와 전세 의식 노래 포함) 의 독특한 산물이다. " 예세닌에 대한 그들의 확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정확하다. "갑자기 카드놀이처럼 글자줄을 펴고 마음속의 피로 적는다" 는 것은 "예세닌 기질" 이 그의 시 창작에서 서로 다른 두 가지 표현이다. "가장 순수한 러시아 시인" 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예브투셴코가 러시아 시골에 대한 집착으로 현대 문명이 시골에 대한 강력한 추진과 파괴를 인정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푸쉬킨이 시대의 선두에 서서 민족의 자유를 쟁취하는 시인이라면 예세닌은 자각적으로 한 시대의' 악당' 으로 활동하며 특정 시대의 지역 문화를 보존하기를 갈망하고 있다. 골키는 그의 죽음을 분석할 때 그가 도시와 농촌 문명의 충돌로 죽었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상당히 심오하다. 예세닌은 백은시대의 다른 시인들과는 달리, 10 월 혁명 이후 그는 망명하지 않고 기피우스 등처럼 10 월 혁명과 양립하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던컨과 함께 여행한 그 2 년을 제외하고, 그는 줄곧 러시아 땅에 고착했다. 그러나 현실의 발전은 그를 점점 더 슬프게 했다. "램 틴 길에서 곧/강철객이 나타날 것이다. 귀리는 아침노을속에 담가 시든 곡식만 남았다. 낯설고 생명이 없는 타곡장,/내가 너에게 부른 노래는 너를 살려주지 않을 거야! 그 말과 귀리만 그들의 옛 주인을 위해 슬퍼할 것이다. " 사순제' 에서 그는' 철마' (기차) 로 활마와 경쟁하는 전형적인 장면으로 이런 충돌을 직접 표현했다. 그와 같은 시대에 살고 교제를 한 파스텔나크는 예세닌에 대한 이해와 동정으로 가득 찼다. "예세닌 산수시의 지위는 그의 작품에서 현대 대도시의 미로로 대체되었다. 현대인의 고독한 영혼이 이 미로에서 방향을 잃고 도덕을 파괴한 그는 이 영혼의 감동적인 비인간적인 비극적인 상태를 묘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물론, 예세닝의 죽음을 단지 도시와 농촌의 충돌로 귀결한다면, 그렇다고 전부 설명할 수는 없다. 그의 세 번의 결혼이 사람들의 주목을 끌었다. 첫 결혼의 파탄이 시인을 후회하게 했다. 만약 그의 이전의 방탕이 세상을 뒤엎은 폭풍 때문이라면, 그는 "불길한 사건이 나를 어디로 인도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고 말한다면, 뢰예-그가 그와 헤어진 후, 그는 "계속 타락" 했다. 이것은 그의 결혼 파탄과는 무관하다. 그가 자살하기 1 년 전, 그는 한 여자에게 편지를 써서 라이크에게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았다. 괴테는 말했다: 영원한 여성, 우리를 이끌어 라! 그렇다면 선두를 잃으면 어떻게 될까요? Yesaining 의 타락과 육체적 사망이 결말 중 하나가 아니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미국 무용가 던컨과의 번개 연애는 낭만적이고 씁쓸하다. 그들은 빠른 천둥으로 귀를 가릴 수 없는 기세로 함께 모이고, 또 빠른 천둥으로 귀를 가릴 수 없는 기세로 헤어졌다. 모두의 부러움과 풀리지 않는 눈빛 속에서 사랑의 상처를 만진다. 세 번째 결혼이 반년도 안 되어 시인은 세상을 떠났다.

여기서 시인의 작품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 것은 좀 말이 안 되는 것 같다. 그리고 나는 예세닝의 죽음이 현대인을 괴롭히는 근본적인 문제라고 생각한다. 그가 타고난 문명인이든 개조를 거쳐 형성된 문명인이든, 그가 시대와 함께 전진하든 당나라로 돌아가든, 그는 예세닌이 직면한 이러한 문제들을 피할 수 없을 것이다. 예세닝의 죽음은 여러 가지 요인이 시인의 마음에 작용하는 필연적인 결과이며, 정신적 위기를 초래했다. 그 이전에도 시인이 자살한 사례가 있었지만 시인이 자살한 현상은 그가 시작한 것이다. 시간은 항상 흐르고, 세월은 여전히 순환하고 있다. 예세닌이' 나는 농촌의 마지막 시인입니다' 라고 선언한 이후 순수 서정시가 절정에 이르렀고, 끝까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예셀닌 (1895 ~ 1925) 은 소련의 러시아 시인이다. 양찬성에서 태어난 한 농민 가정. 1904 부터 19 12 까지 초등학교, 교회 사범까지 시 쓰기 시작했다. 19 12 모스크바에 가서 인쇄소에서 문원, 교정원, 서민대학에서 아마추어 수업을 하고 문학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19 15 피터버그에 가서 불록, 크루예프 등 유명한 시인을 만나 19 16 초 첫 시집' 청명절절' 을 출판했다. 같은 해 입대하고, 1 년 후에 제대하고, 결혼하다. 2 월 혁명과 10 월 혁명 기간 동안 시인은' 능력 변화의 명절',' 약속의 땅',' 요르단 강의 비둘기',' 하늘의 드러머' 와 같은 유명한 시를 써서 그의 개인적인 혁명에 대한 감정을 서정적으로 표현했다. 19 19 상상파에 가입하여 중심 인물이 되어' 사순재제' 와' 무뢰한의 자유' 를 썼다. 그는 192 1 에서 상상파를 떠났다. 올해 시인은 모스크바를 방문한 미국 무용가 던컨을 만나 연애하고 결혼하여 서유럽과 미국을 여행했다. 두 사람은 곧 열애에서 싸움으로 변해 결국 이혼했다. 시인은 1923 에서 귀국했다. 1924 년 시집' 모스크바 술집의 목소리' 를 출간해 시인의 고민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1924 년부터 1925 년까지 시인의 창작이 절정에 이르렀고, 시' 페르시아 서정시' (1924), 수장시' 안나' 를 썼다 9 월 세 번째 결혼 1925 (레프 톨스토이의 손녀와 함께). 그러나 1 1 년 6 월, 그는 정신병으로 입원해 스스로 판단한 장시' 우울한 사람' 을 완성했다. 12 년 2 월 26 일, 그는 마지막 시를 쓰고 28 일 여명 때 레닌그라드의 한 호텔에서 자결했다.

[이 단락 편집] 작품:

강물이 잠들었습니다.

어두운 소나무 숲은 그 소음을 잃었다.

나이팅게일의 노랫소리는 소리 없이

긴 다리 모내기 닭은 더 이상 즐겁게 짖지 않는다.

어둠이 내렸을 때, 매우 조용했습니다.

나는 개울이 가볍게 노래하는 것만 들을 수 있다.

밝은 달이 대지를 비추고,

당신 주위의 모든 것에 은도금을 해 주세요.

강은 은빛 별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개울에서 은파가 약간 넘쳤다.

물만 가득한 들판의 풀,

은빛 빛도 반짝이고 있다.

어둠이 내리자 곳곳에 고요함이 가득했다.

대자연이 꿈나라에 잠기다.

밝은 달이 대지를 비추고,

당신 주위의 모든 것에 은도금을 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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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노래

아침에 검은 밀짚으로 만든 개집에서

금빛이 깨진 돗자리에 비치다.

이 암캐는 강아지 한 마리를 낳았다.

갈색 털의 강아지 일곱 마리.

그녀는 아이에게 계속 키스를 했습니다.

황혼까지 핥고,

그녀의 따뜻한 뱃살 아래에서 눈송이가 녹아 물방울이 되었다.

저녁에는 수탉이 쪼그리고 앉았습니다.

따뜻한 벽난로,

눈살을 찌푸린 주인이 왔다.

강아지 일곱 마리를 봉지에 넣다.

암캐가 큰 눈 속에서 뛰고,

주인의 발걸음을 추적하고,

그녀는 얼지 않은 수면에 도착했습니다.

잔물결을 응시하다.

그녀는 갈비뼈의 땀을 핥았다.

비틀거리며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오두막 위의 초승달,

그녀는 그녀의 강아지라고 생각했다.

흐릿한 밤하늘을 바라보며

그녀는 슬픈 울음소리를 냈습니다.

은은한 초승달이 빠져나갔다.

언덕 뒤의 들판에 숨어 있다.

그래서 그녀는 침묵했습니다. 마치 석두 맞은 것처럼,

조롱을 들은 것 같고,

눈물이 흘러 나왔다.

금빛 별이 눈 속에 빠진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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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기억한다

나는 기억한다, 여보, 나는 기억한다.

너의 부드러운 머리카락의 플래시;

운명이 나를 너를 떠나게 했다.

내 마음은 무겁고 슬프다.

저는 가을밤을 기억합니다.

자작나무 잎이 부스럭거리다.

낮이 짧기를 빕니다.

달빛이 더 오래 빛나기를 바랍니다.

네가 나에게 말한 것을 기억한다.

"과거의 아름다운 시절은 곧 과거가 될 것이다.

넌 날 잊을 거야, 여보,

다른 절친과 짝을 짓다. ""

오늘 보리수가 또 꽃이 피었다.

내 마음 속에 무한한 서글픔을 불러일으키다.

그때 내가 얼마나 상냥했는지,

꽃잎을 너의 곱슬머리에 뿌린다.

아,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것은 귀찮아요.

내 마음은 추워지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당신을 떠올릴 것입니다.

사랑하는 소설을 보는 것만큼 즐겁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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잃어버린 것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 시원한 밤을 기억할 수 없다.

나는 더 이상 내 여자 친구를 만날 수 없다.

나는 나이팅게일을 들을 수 없다.

화원에서 즐거운 노래를 한 곡 부르다.

매혹적인 봄밤이 쏜살같이 지나가다.

너는 그것을 돌아오게 할 수 없다, 온다.

쓸쓸한 가을이 왔다.

비는 끝이 없고 끝이 없다.

무덤의 여자 친구는 잠을 푹 잤다.

사랑의 불꽃을 너의 마음속에 묻고,

가을의 폭풍은 그녀의 꿈을 깨울 수 없다.

더 이상 그녀의 피가 끓게 할 수 없다.

나이팅게일의 노랫소리는 소리 없이

나이팅게일은 이미 해외로 날아갔기 때문에

시원한 밤하늘에 메아리치는 아름다운 노랫소리,

그것은 또한 영원히 진정되었다.

제가 살면서 경험한 행복,

저는 이미 허베이를 떠났습니다.

마음속에 차가운 느낌만 남았다.

잃어버린 물건. 영원히 돌아오지 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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빨간 손아귀를 연주하다

잡아당기고, 빨간 손으로 오르간을 흔들다.

아름다운 소녀가 목장에서 애인을 만났다.

가슴에 타오르는 사과가 수레국화 색깔을 반짝이고 있다.

나는 아코디언을 연주하고, 나의 파란 눈을 부른다.

호수에 반짝이는 잔물결은 빛나지 않습니다.

산비탈 뒤에는 너의 자수 스카프가 있다.

잡아당기고, 빨간 손으로 오르간을 흔들다.

아름다운 소녀가 애인의 목구멍을 듣게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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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스러운 고향.

귀여운 고향! 내 마음은 꿈을 꾸고 있다

강물이 건초더미처럼 흐느적거리며 태양을 바라보고 있다.

나는 정말 그늘에 숨어 싶다.

백새가 다투는 곳에 숨다.

클로버는 금빛 가운을 걸치고,

클로버로 밭의 가장자리를 따라 자라다.

버드나무는 한 무리의 부드러운 수녀들과 같다.

염주가 맑은 소리를 내다.

늪의 파이프에서 연기가 나고 있습니다.

흑우가 하늘에 떠 있다.

나는 조용히 누군가를 그리워한다.

내 비밀 생각을 마음속에 감추다.

나는 모든 것을 환영한다. 저는 모든 것을 참았습니다.

모든 고문 후에, 컵은 기쁨으로 가득 찼다.

저는 서둘러 이 땅에 온 것이 아닙니다.

그냥 빨리 떠나기 위해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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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내가 태어난 집에 작별을 고했다.

나는 내가 태어난 집에 작별을 고했다.

하늘색 러시아를 떠났다.

자작나무 숲은 마치 연못 같고, 그 위에는 별 세 개가 반짝이고 있다.

노모의 슬픔을 따뜻하게 하다.

달은 금빛 개구리 같다.

잔잔한 수면 위에 평평하게 누워 있다.

구름 같은 사과꽃-

우리 아버지의 수염은 이미 하얗게 변했다.

나의 컴백은 아득히 멀다.

눈은 오랫동안 노래를 부를 수 있고,

늙은 단풍나무 한 발만 독립하고,

하늘색을 지키는 러시아.

낙엽비에 키스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나

나는 분명히 그 나무를 좋아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 단풍나무는

그 얼굴은 내 얼굴과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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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한숨도, 부르지도, 울지도 않는다.

나는 한숨도, 부르지도, 울지도 않고,

만물이 함께 사라지는 것은 흰 사과 나무의 불꽃놀이와 같다.

가을의 퇴색한 색이 나를 우리 속에 가렸다.

나는 더 이상 방춘의 시간이 없을 것이다.

내 마음은 한기에 습격당했다.

너는 지금 격렬하게 뛰지 않을 것이다.

자작나무 패턴과 옷감이 있는 나라,

너는 더 이상 나를 맨발로 거닐게 하지 않는다.

부랑자의 영혼, 당신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내 입속의 언어의 불꽃에 불을 붙이다.

아, 내가 잃어버린 활력,

폭력적인 눈빛, 밀려오는 감정!

생활, 지금 나는 희망이 지겨워?

넌 그냥 내 춘몽이야?

그 텅 빈 봄날 아침,

나는 아름다운 말을 타고 있다.

우리 모두는이 세상에서 썩을 운명입니다.

놋쇠색의 썩은 잎이 단풍나무에 조용히 떨어진다 ...

세상 만물은 끝이 없다.

영원히 행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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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작나무

내 창문 앞에서

자작나무 한 그루가 있습니다.

은크림을 바른 것 같아요.

눈송이로 뒤덮이다.

보송보송한 나뭇가지,

눈 자수의 레이스는 매우 색다르다.

꽃 한 송이가 활짝 피었다.

흰색 태슬이 그림과 같다.

어두컴컴한 침묵 속에서

이 자작나무를 옥립하고,

반짝이는 금빛 속에서

찬란한 눈송이가 반짝이고 있다.

자작나무가 사방을 돌아다니고,

저녁노을,

눈 덮인 나뭇가지를 보내왔습니다.

상층 은빛의 광채.

--

안녕, 내 친구, 안녕.

안녕, 내 친구, 안녕.

여 보, 당신은 항상 내 마음에 있습니다.

서로를 떠날 운명이다

우리가 앞에서 만나기로 약속했다.

안녕, 내 친구. 악수를 할 필요가 없다.

슬퍼하지 마, 슬퍼하지 마-

죽음은 이 세상에서 신선하지 않다.

사는 것이 더 신선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