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의 생활
그는 어려서부터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해서 그림을 얻을 때마다 그림을 따라가며 손을 놓지 않는 것을 좋아한다. 1986 년 중국 서화통신대학에 가서 공부하다. 성홍복, 전원, 양문빈 등 선생님의 구체적인 지도하에 그의 회화 기교가 빠르게 향상되었다. 지난 20 년 동안 그는 끊임없이 글을 썼고, 그는 그림의 영양을 광범위하게 흡수했다. 팔대산인, 왕설타오, 손기봉, 곽이의 갈색 화조화가 그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그러나 그는 서비홍 씨가' 편견을 고수하고 자신의 길을 걷는다' 는 예술적 사상, 특히 모란화를 견지했다. 그린 모란은 용모가 화려하고 아름다워 눈을 즐겁게 한다. 그것은 꽃 속의 왕을 묘사하고 아름다운 생활을 노래했다. 중국의 화단 백화원에 벽돌을 더해 기와를 더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
작품' 조주 3 월 꽃 금처럼' 는 하택국제모란화회 조직위원회에 소장됐다. 《봄운》이 전시에 들어가다. 뇌봉 기념관은 뇌봉 탄생 60 주년을 기념하는 서전 전시회를 모집하고, 수입 수상 작품집' 영원한 뇌봉' 을 모집한다. "중국의 봄" 은 중국 혁명박물관에서 중국 * * 생산당 창립 80 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열린 전국 위대한 기념비 서화전시회에서 전시되어' 위대한 기념비 전국 미전 작품집' 으로 수입됐다. 산고수장' 은 오도자 미술관이 전국을 대상으로 명가 작품 공모전 대회에 참가해 성금상을 수상했다. 2003 년 봄, 4 미터 장권' 국색천향' 이 무대에 올라 개최한 해협 양안서전 전시회는' 조주 모란이 기이하고 양안의 핏줄이 이어져 중국이 빠른 시일 내에 통일되기를 바라며 신주 대지춤재회' 시구 대만성 중국서화협회가 전문인을 임명해 대해서체로 이 시를 쓰고 돌려주며 조국 조속한 통일에 대한 의지를 표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