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로난' 이백 < P > 이백은 이영천수를 씻지 않고, 수양고사리를 먹을 수 있는 입이 있다. < P > 광혼세 귀무명을 함유하고 있는데, 왜 고고고가 운월보다 낫다. < P > 나는 예로부터 현달인을 보고, 공로는 물러나지 않는다. < P 상채창독수리 하족도 .. < P > 군은 오중 장한 () 가 다생 () 이라고 부르지 않고 가을바람이 갑자기 강동행 () 을 회상한다. < P > 그리고 생전에 술 한 잔을 즐겼는데, 왜 뒤에 천재명 () 이 있어야 하는가. < P >' 관창해' 조조 < P > 동림예석 () 이 창해. < < P > 다행스럽게도 노래는 영지였다. < P > 의 1 개 문장 중 처음 6 개는 실경을 썼고, 마지막 4 개는 허경을 썼다. 이 시는 서정을 빌려 눈앞의 바다 경치를 자신의 야망과 교묘하게 융합시켰고, 시인은 창해자비, 넓은 의경, 웅장한 기세, 제루청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 P > 조화종 신수, 음양, 음양, 새벽녘. < P > 가슴을 휘날리며, 귀환을 결심한다. < P > 는 링 절정이 되어 모든 산을 한눈에 볼 수 있다. < P > 이 두 문장의 계발성과 상징적인 시에서 시인 두보가 두렵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모든 일을 하는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것이다. 그래서 이 두 구절은 수천 년 동안 사람들에게 낭송되어 왔지만, 지금도 우리를 강하게 하는 이유다. 청대 포기룡은 두시가' 으뜸' 이라고 생각하며' 두자심기백' 이' 두자심기백' 이라고 말한다 창작에서' 기권 굴가루, 단목 조류벽' 은 바로 일치한다. 이 시는 후세 사람들에게' 절창' 으로 칭송되고 돌을 새겨 산기슭에 서 있다. 태산과 함께 불후의 날이 될 것이다.
이백
나를 버린 사람은 어제 중간 샤오 또 맑은 머리 .. < P > 모두 안락한 흥장 사비, 청천에 명월을 껴안고 싶다. < P > 칼을 뽑아 물을 끊고 물을 더 흐르며 잔을 들어 근심을 풀고 근심을 더 걱정하며 .. < P > 인생은 살아 있다. 명나라는 편주를 발산했다. < P > 승비래봉 왕안석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