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단탕, 열리지 않고, 자르지 않고, 백이라고 부른다.
개단탕, 지지 말고, 백휴라고 해.
Gagan 당나라, 예배 하지 않는다, 자오 보 는 말했다:
텍스트를 번역하다
울창한 배나무는 벌채되거나 정성껏 유지되지 않아 조보의 숙소였다.
울창한 배나무는 벌채되거나 파괴되지 않고 조보가 쉬는 곳이었다.
울창한 배나무는 꺾지 않고 보를 부르는 정박지였다.
사출 및 방출
1. 표지 (수수료): 외관이 작다. 높고 무성한 나무에 대해 이야기하다. 단당: 이당, 이두, 낙엽교목, 열매는 둥글고 작으며 떫고 먹을 수 있어요.
조 (쇼) 보: 네, 성시, 성희, 이름. 바바: 초가집, 여기서 동사로 쓰고 살아요.
3. 패배: 벌도. -'실패' 라는 단어?
4. 휴식: 휴식.
5. 예배: 뽑으세요. 구부리세요. -응? 고맙다고?
6. 말 (세금): "세금" 이 지나면 쉽시다. 세금에 대해 이야기하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단당' 이라는 시의 주제는 예로부터 지금까지의 것이지만, 란의' 시경' 현대역은 옳은 풍자로 여겨지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은 거의 이것이 그리운 시라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마오시 서문" 은 "탕탕" 의 아름다움을 말합니다. 보 (Bo) 라는 가르침은 남쪽보다 낫다. 정 씨는 "백에게 남녀의 소송을 들으라고 하고, 백성을 방해하지 마라. 더 이상 샤오탕의 말을 듣지 마라. 중국 국민들은 그들의 미덕으로 대우받고, 그들의 인민을 생각하며, 그들의 나무를 존중한다. 주 "시전" 구름: "버종남, 전왕의 통치, 혹은 사간탕이라고 합니다. "후세 사람들은 그 덕을 생각하여 그 나무를 아끼고, 차마 다치게 할 수 없다."
이 시의 집필 배경은' 사기 연소공가' 에서' 서방에 대한 소공의 통치가 인민에게 큰 성공을 거두었다' 고 분명히 기록되어 있다. 향진을 순시하고, 당수가 있어 옥정을 선고하다. 후보에서 서민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은 각자의 직무를 맡고, 직무상 과실은 없다. 소공이 죽고, 백성들은 소공의 정치를 생각하며 이 나무를 아끼고, 감히 벌목하지 못하고, 감미로운 시를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 민간 전설과 지방지의 많은 자료들은 탕탕 나무 아래 호소공의 이야기가 이미 널리 전해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에 충분하다. 조포남순은 가는 곳마다 민가를 차지하지 않지만, 단당 나무 밑에 주차된 말은 감옥을 고소하고 초막을 짓고 밤을 보내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백성들의 고통을 동정하고, 백성들을 방해하지 않고, 백성들을 위해 근심을 풀고 어려움을 푸는 사람은 영원히 백성들의 마음 속에 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시 전체는 모두 세 장으로, 장당 세 문장이다. 시 전체는 사물을 보는 것에서 사람을 생각하는 것, 사람을 생각하는 것, 사랑하는 것, 사람과 사물이 하나가 되는 것이다. 나는 탕탕나무의 모든 잎을 좋아해서, 절대로 자르지 않고 가지를 깨지지 않는다. 이 사랑은 소공 도덕 교육에 대한 나의 진심 어린 감사에서 비롯된다. 먼저 사람들에게 나무를 파괴하지 말라고 경고하고 그 이유를 설명한다. 필법이 우여곡절되어 시인의 어휘 선택이 훌륭하다. 방우윤' 원시 시경' 은 "그 시가 깊어질수록 이 시는 가벼워질수록 가벼워지지만, 가벼울수록 그 보물을 볼 수 있다" 고 말했다. 구 Guangyu "자세히 시를 배우고" 고 말했다: "누군가를 사랑 하지만, 당신이 사랑 하는 나무를 사랑, 당신은 그것을 착용 하는 것이 좋을 것 이라고 생각 합니다; 당시 연애는 고사하고 사후의 연애는 말하지 마라. 그 생각을 하는 사람은 모두 아주 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마커' 시찰기 읽기' 는 "탕탕탕에서 애정을 표현하는 것은 실용적이고, 마지막에는 백이라고 부르는 것은 실용적이지 않다" 고 말했다. 그것은 흔들리지 않는다, 그것은 숨겨져 있다. " 이 시의 기교와 언어는 정밀하여 독자들이 감상할 수 있다. 시 전체가 순수하고, 이미지가 간결하며, 우의가 깊고, 정이 참되다. 이에 따라 오영생의 시' 이혜통' 은 옛것을 인용하여' 예나 지금이나 사상의 시조' 로 평가했다. (밝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