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책 채비 (caiwei) 의 마지막 장에 대한 감사

감상: "나는 과거에 죽었다, 버드 나무는 의지한다. 클릭합니다 오늘 생각하면 비가 온다. "그 느긋하고, 깊고, 떠도는 감정이 산수화권에서 자연스럽게 흘러나오게 하라. 의미는 깊고, 뒷맛은 무궁무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네 편의 시는 후세 사람들에게 시경 중 가장 좋은 문장으로 칭송되었다. 이것은 장면을 쓸 때 더욱 서정적이다. < P > 이 시들 중 희비가 교차하는 이야기도 개인 생활의 우화인 것 같다. 누가 그 봄에 나에게 작별인사를 한 적이 있습니까? 그리고 내가 폭설이 흩날리는 가운데 구사일생으로 돌아왔을 때, 누가 나를 기다리고 있었을까? 목란사' 에서 영혼하는 성황인가요, 아니면 15 징병 때 잡초가 무성한 장면인가요? < P > 우리가 떠날 때의 봄, 우리가 돌아올 때의 큰 눈, 계절이 바뀌고, 시간이 흘러가고, 우리가 떠나고, 우리가 돌아오고, 오가는 동안 우리는 무엇을 잃었고, 또 무엇을 얻었는가? 답이 없으면 외로운 그림자가 하나뿐이다. 목마름과 갈증, 무거운 그리움과 초조함에 그을리고, 하늘 가득한 눈 속에서 흔들리고, 떨며 그가 모르는 미래로 다가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 P > 예술적으로, "나는 한 번도 없었어, 버드나무가 아쉬워." 오늘 나는 비가 온다고 생각한다. "는' 311 편' 중 가장 좋은 시 중 하나로 불린다. 남조' 사빈빈 선거' 에 대한 평가는 이미 1511 여 년의 해석사를 가지고 있다. 강채에 있는 왕부의 시는 이미 시인의 입버릇이 되었다. 즉,' 악으로 애도를 쓰고, 애락을 쓰고, 그 비악을 배가시킨다' 와 유희재의' 예술강' 은 이미 시인이 가장 좋아하는 문구가 되었다. < P >' 과거' 와' 현재' 의 문장은 시인에 의해 반복적으로 모방되고 있다. 조식의' 서리결이 시작되고, 금조가 드러나고' (시),' 어제의 말이 소박하고 가을이며, 금조가 중화로 가득하다' (추호시) 등등. < P > 원문: 지난날, 나는 더 이상 없었다, 버드나무가 아쉬워했다.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길이 질퍽거려 걷기가 어렵고 배고프고 목이 마르다. 가슴 가득한 슬픔 가득한 슬픔, 나의 슬픔은 누가 경험한 것인가! < P > 첫 출정을 회상해 버드나무가 바람에 따라 불었다. 지금 돌아오는 길에 큰 눈이 온 하늘에 흩날린다. 길이 질퍽거려서 걷기가 어렵고 배고프고 목이 말라서 정말 피곤하다. 가득한 슬픔, 가득한 슬픔, 내 슬픔을 누가 알겠는가! < P > 확장 데이터 < P > 문장 전체를 관통하는 감정 주제는 향수병의 슬픔이다. 갑작스러운 눈송이가 수비대를 깨웠는지 그는 추억에서 현실로 돌아와 더 깊은 슬픔에 빠졌다. 과거를 회상하고 현재에 관심을 가지니 내 마음이 괴로웠다. "어제 나는 떠났다, 윌로 이일. 오늘 생각하면 비가 온다. " 이것은 풍경의 기록이며, 더욱 서정적인 기록이다. < P > 개인의 생명은 시간 속에 존재한다.' 오늘' 과' 과거',' 왔다' 와' 갔다',' 눈이 내리는 비' 와' 버드나무 이일' 의 어경 변화에서 경비병들은 생명의 낭비와 생명을 깊이 체험했다 비길 데 없는 문학적 정서는 예나 지금이나 모두 새롭다. 현대인들은 이 네 마디 말을 다 보았지만, 여전히 슬픔을 참을 수 없었다. 주로 시적인 경지에서 생명이 흘러가는 깊은 느낌을 느꼈다. "< P > 길은 지체되고, 갈증이 나고, 배가 고프다. 게다가 귀로가 길고, 길이 험난하고, 짐이 부족하여, 그는 배고프고 목이 마르다. 이런 절박한 생활난국은 그의 슬픔을 깊어지게 했다. 걷기를 늦추는 것' 에는 부모와 아내에 대한 경비원의 걱정도 포함될 수 있다. 몇 년 후, 네가 채용될지 아닌지는 알 수 없다. 이런 컴백이 왔을 때, "지금 내 마을에 접근하여 사람을 만나면, 나는 감히 한 가지 질문을 할 수 없다" (당송문지의' 한강을 건너다') 는 두려움이 불가피하게 나타난다. < P > 그러나 이 비가 많이 오는 광야에서 아는 사람도 위로도 없다. "내 마음은 슬프고, 내 슬픔은 모른다." 시 전체가 이런 외롭고 무력한 탄식에서 끝났다. < P > 시 전체를 보면 감정을 주도하는 전형적 의미는 파수군이 전쟁을 권하는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철수하는 왕조와 야만족의 전쟁 충돌을 배경으로 국가군사행동에 종속되는 개체를 전쟁터에서 분리시켜 오랜 시간 귀로에 대한 걱정을 지켜온 수비대의 내면세계를 표현하며 전쟁에 대한 저우 사람들의 혐오와 반감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명언) 채웨이' 는 예나 지금이나 전쟁시의 원조인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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