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자 제무학의 통령도 지혜쌍을 이어 인행으로 변해 용승으로 발돋움했다. 접화발 세 가지 모두 승승승장구하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ma baoguo 는 말했다, 내 일 3 성 내 공, 다음 평화, 헤어 평화, 평화? 이 세 사람은 내가 배운 강목도 제자를 배우기 위해 알 수 없다. < P > 또는 "누구나 접화머리로 연습할 수 있어, 다 있어?" 라고 물었다.
마보국은 "그렇다" 고 말했다.
"무술을 배우면 머리를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지 않고, 유연목으로 물고기를 찾는다." < P > 는 "무학의 둘째, 후발, 후발, 후화, 그리고 무승이 없다" 는 말이 있다. 이는 마코프무학의 본이라고 한다. 이는 무극도, 본말, 근도자, 양자를 배우지 않고 시집가는 자도 없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이 혼란과 최종 통치자 는 수행 하지 않습니다, 얇은 두께, 두꺼운 얇은 사람, 도 없습니다!
이어 적에도 응대하고, 화유회전도, 물처럼 내려가면 순만유인력도 있다. 적의 천변만화에 응하여, 그 적을 대적하여 이길 수 없는 것이 없다. (공자, 논어, 원수명언)
받는 사람, 내 손이 받는 모든 것이 끝이 없다. 모두 수행, 다음, 실제 사람 을 얻을 수 있으며, 모두 실제, 머리 는 승리 할 수 있습니다.
마보국은 오호 애자이, 무덕의 불전도 오래다. 약한 관자가 나를 괴롭히고, 나를 습격하고, 어찌 호전적인가, 나는 부득이하게 반격했다. < P > \ "시 \" 구름, 국력사, 공격보국, 장자이보국, 겨루기, 맷돌처럼. 사이 사이 사이 사이 사이 사이 사이, 머리 사이 사이 사이 사이 사이 사이 적. 강야 보국, 결국 이길 수 없다! \ "토론 으로 잘라, 무술 도; 맷돌처럼 다듬어 놓은 사람, 자습도; 사이 사이 사이 사이, 도 에 도달; 머리 사이 적 사이, 웨이 이순신 도; 강야 보국, 결국 이길 수 없는 사람, 무위 공지선, 기네스 는 적을 수 없다. < P > 태사공은 "시" 는 "높은 산이 높고, 경치가 멈춘다" 고 말했다. 비록 도착할 수는 없지만, 마음이 동경한다. 유첨마씨의 발언은 그 사람됨을 보고 싶다. 적절한 BC 역, 보국의 귀짐승을 구경하고, 여러 네티즌이 수시로 문단을 엮어 그 말을 흉내낸다. 천하의 그물망홍은 큰 V 대중에 이르렀는데, 그때는 영광스러웠고, 없으면 이미 연 () 이 있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보국포의는 사오월, 학자의 종을 전한다. B역 중국 틱톡(더우인) 이후, 온라인 제귀신과 동물 영상자들은 모두 마씨를 추앙하는데, 소들이 일컫는 말이다!
마보국 귀축이여, 어찌 잘 편성될 수 있겠는가, 나는 부득이하게 편찬했다. 아니면, \ "마보국이 태극혼원공법의 접합, 화, 경경 \" 을 읽으면 이 경의가 매우 깊다는 것을 알게 되고, 과보는 불가사의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경경 < P > 는 더할 나위 없이 미묘한 법입니다. < P > 천만 재난에 부딪혔습니다. < P > 저는 오늘 견문을 받고 있습니다. < P > 는 국가의 진의를 보전하기를 원합니다. < P > "마보국은 태극혼합원공법의 접, 화, 경경" < P > 제 1 품마학사유점 < P > 이 내가 < P > 를 들었다면, 마보국은 산둥 임양로원에서 인터넷을 통해 멜론 군중을 먹는 25 명과 함께 했다. 서울, 바오 guoshi, 식사 완료, 맨 발우, 발 씻기, 탁 일어섰다. < P > 제 2 품 혼합원 태극점 < P > 당시 한 제자가 대중들 사이에서 툭툭 소리를 내는데, 즉 좌석부터 오른쪽 채찍 다리, 왼쪽 주먹, 오른쪽 무릎 착지, 공손하고 백마보국언: "희유! 스승님! 보국선은 제자를 잘 교육하고, 여러 네티즌에게 잘 당부한다. 스승님! 선제자, 선네티즌, 태극혼원공법 연습, 운호연습을 해야 하는가? 운호, 화, 머리? 클릭합니다
마보국언: "선야, 선야. 이 제자! 네가 말했듯이 보국선은 제자를 잘 교육하고, 여러 네티즌에게 잘 당부한다. 너 오늘 자세히 들어 봐! 여를 위해 말했다: 선제자, 선네티즌, 혼합원 태극공법, 연습이라면, 영접, 화화, 발발. "
"오직 스승님! 기꺼이 듣고 싶다. " < P > 제 3 품화 정통 분파 < P > 마보국은 제자를 고발하고, 모든 네티즌 마호사는 태극혼원공법, 모든 문파, 소림, 무당, 아미, 만약 점창한다면, 만약 수단이 없다면, 만약 수단이 없다면, 만약 수단이 없다면,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모든 유망한 수법은 무위적인 수법으로 맞지만 차이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 P > 제 4 품 영국은 < P > 를 힘차게 나누었다. 만약 내가 옛날에 영국 장사와 무예를 겨루었다면, 내가 손가락을 뻗었을 때, 그는 나를 조금도 움직일 수 없었는데, 왜 그랬을까? 만약 내가 부주의로 막을 수 없다면, 혼합 원태극 공법을 하지 않으면, 더 이상 내 상을 알 수 없을 때, 반드시 깨질 것이다. < P > 제 5 품 번개 5 채찍 분 < P > 이 제자, 의운호? 느슨한 번개 다섯 채찍을 흉내낼 수 있습니까? 모방할 수 있다면, 상금 1 만 원.
아니요, 스승님. 느슨한 번개 다섯 채찍을 모방해서는 안 된다.
왜 그럴까요? < P > 마보국은 번개, 즉 비번개, 소나무, 채찍, 번개, 채찍, 채찍, 채찍, 채찍, 채찍, 채찍, 채찍, 채찍, 채찍
착한 사람! 선하다! < P > 마보국은 이 제자를 고소했다. 모든 단계는 허망한 것이지만, 이 채찍이 채찍이 아닌 채찍, 즉 번개 채찍을 느슨하게 흔드는 것을 보았다.
제 6 품 공법은 점수가 있기를 바란다. < P > 다시 한 번, 이 제자는 백마보국언이다. "스승님, 꽤 네티즌이 있습니다 < P > 마보국은 이 제자를 고소했다. 모작이 이 장에서 귀축자를 하는 네티즌이 있다면, 이 경경이 불가사의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을 때, 소재도 불가사의하다. < P > 마보국은 늘, 여등 재롱이, 내가 말하는 것을 알고 있다. 예를 들면 뗏목 비유자, 법상 사해야 하는데, 하물며 귀축이야?
제 7 품은 법대로 점수를 받는다.
서울, 이 제자 백마보국언: "스승님! 어떤 이름 이 경전, 나는 구름 Hefeng 보유 를 기다릴 때? 클릭합니다 마보국은 이 제자를 고소했다. "마보국이 태극혼합원공법의 접화경을 말하는 것" 이라는 이름으로 여당봉이 지켰습니다. 만약 네티즌이 복재된다면, 이 경전에서, 심지어 접수화 머리 등 세 가지 수단을 받아 다른 사람을 위해 연설하는 것은 그 복이 매우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제 8 품은 말할 것도 없이
"이 제자! 유 이순신 윤 호? 마보국은 번개로 다섯 채찍을 흔들어야 하나요? 마보국이 파예라고 했어? " 이 제자의 말: "내가 마보국이 말한 바와 같이, 채찍을 느슨하게 떨고 번개채찍을 흔드는 것도 없고, 정법도 없다. 마보국은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엇 때문에? 마보국이 말하는 태극혼원공법은 모두 바람직하지 않고, 말할 수 없고, 불법이며, 불법이 아니다. 그래서 뭐? 모든 공법은 접화발과 차이가 있다. "
마보국이 이 제자를 고소하니, 선야, 선야! 내가 여기서 실질적으로 소득이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제 9 품은 그대로 해야 한다. < P > "모든 것이 채찍을 가지고 있다. 몽환적인 물거품처럼, 이슬처럼 전기처럼, 이름 번개 채찍이다." < P > 마보국은 이미 제자와 네티즌이 부침사, 모든 인터넷, 스티커, 웨이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