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에 관한 고시 1. 운명에 관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단풍 단어-이백
가을바람이 맑고, 가을달이 밝고, 낙엽이 흩어지고, 서방의 까마귀가 놀라다. 소개팅은 매우 어색하다. 내 상사문에 들어서니, 내가 그리운 것이 씁쓸하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리움은 돌이켜보고, 그리움은 무한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럴 줄 알았으면 나는 몰랐을 것이다.
2. 무제-이상은은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고, 백화가 시들고,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여져, 매일 밤 촛불이 심지를 말리고, 아침에는 거울에서 그녀의 머리카락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감히 달빛의 추위 속에서 그녀의 저녁 노래, 펑산아, 파랑새를 부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문제 없음-리 shangyin
어젯밤 별, 어젯밤 바람, 화실 서쪽, 시나몬 홀 동쪽, 내 몸에는 밝은 봉황 같은 날개가 없지만, 나는 신성한 유니콘이 춘주 속에서 화목한 심장 박동을 느꼈고, 그것이 나를 따뜻하게 할 때, 나는 너에게 어떻게 내기를 할 것인지, 거기에서, 우리는 한 무리의 진홍색 불빛 아래 주사위를 던졌다. 아아, 오경 북소리를 들으면 아침 출석을 불러야 한다. 말을 난대까지 채찍질하는 것은 바람 속의 바람과도 같다.
4, 사고에서-yuan Ji
일찍이 창해는 물, 영원한 호박이었다. 게으름뱅이는 꽃을 뒤돌아보고, 반은 수련이고, 반은 군자가 되는 것이다.
5. 작별 인사--두목
애틋하지만 시종 무정하여 죽을 때까지 웃어도 웃을 수가 없다. 촛불은 작별 인사를 하는 마음이 있어, 다른 사람을 위해 새벽까지 울다.
6. 장아카시아-백거이
구수, 수라바, 과주 고나루터로 흐르는 오산은 좀 슬프다. 스롱, 증오 용, 증오 반환 시 휴식, 월씨 이층.
운명에 관한 고시:
아카시아-왕 웨이
그 붉은 장과들이 봄에 왔을 때, 너의 남국 가지에 홍조가 일었다. 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소장하고, 샤오샤오 팥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8. 달을 바라보며 먼 사람-장구령을 떠올린다
달, 지금은 이미 바다, 하늘 끝 * * * 상공에 있다. 이별의 마음을 가져오고, 밤은 오래도록 자상하다.
비록 내가 촛불을 꺼냈지만, 그것은 더 어두워지지 않았다. 비록 내가 외투를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더 따뜻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나의 메시지를 달에 남겨 두고, 그리고 내 침대로 돌아서서 꿈을 꾸기를 바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9. 지죽사-유우석
강 수준의 버드나무는 녹색이어서 나는 랑강의 노랫소리를 들을 수 있다. 동쪽의 비, 동쪽의 일출은 날이 맑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맑다고 한다.
10, 지죽사-유우석
봄에는 산 위의 야생 복숭아꽃이 새빨갛고, 수강은 벼랑 끝의 벼랑을 치고 있다. 한 처녀는 남편의 사랑이 이 복숭아꽃처럼 순식간에 지나가고, 무한한 슬픔은 이 끝없는 물강과 같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1 1, 제비루-장
위층 잔등은 새벽서리를 동반하고, 혼자 자는 사람은 아카시아 침대에서 일어난다. 아카시아 하룻밤 사이에 얼마예요? 천애곶이 길지 않다.
12, 금서-이상은입니다
나는 왜 나의 금슬이 50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싶다. 각각 꽃같은 현과 청춘의 간격이 있는 성인 장자는 낮에 꿈을 꾸고 나비에 현혹되고, 황제 왕의 봄마음은 두쥐안 속에서 울고 있다.
인어는 달빛 바다에서 진주 같은 눈물을 흘리고, 푸른 들판은 태양을 향해 비취를 들이마시며,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나도 모르게 왔다 갔다 한다.
13, 무제-이상은입니다
네가 올 것이라고 말했지만, 너는 없어, 너는 나에게 다른 흔적을 남기지 않았다. 5 시 정각에 너의 탑에 있는 달빛을 제외하고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너를 위해 울고, 영원히 가고, 나는 아직 깨어날 수 없다. 나는 너의 서두르는 노트를 읽으려고 노력했고, 잉크가 너무 창백하다는 것을 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파란 촛불은 물총새 깃털등을 태우고, 사향은 부용을 약간 수놓았다. 하지만 내가 손이 닿지 않는 것은 마산이다. 너는 저쪽, 만봉 밖에 있다.
14, 무제-이상은입니다
너의 근심 걱정 없는 집에는 많은 커튼이 있는데, 그곳에서는 광희가 밤새도록 계속될 것이다. 추 Wushan 여신, 원래 꿈; 청계는 시누이의 숙소로, 이 곳만 이미 랑이가 없다.
폭풍우가 견과류 뿔을 넋을 잃고, 월이슬이 시나몬 잎을 달게 만들까? 아카시아 병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지만 건강이 좋지 않다. 나는 끝까지 미련을 두고 평생 사랑에 빠졌다.
15, 무제-이상은입니다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고, 백화가 시들고,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여져 매일 밤 촛불이 심지를 말릴 것이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에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16, 남장 제목 도시-청호
작년 봄, 이 문에서 소녀의 얼굴은 복숭아와 대조를 이루었다. 오늘 또 여기에 왔는데, 아가씨는 어디로 갔는지 복숭아꽃만 여전하여 봄바람에 활짝 웃는다.
17, 안녕히 계세요-두목
애틋하지만 시종 무정하여 죽을 때까지 웃어도 웃을 수가 없다. 촛불은 작별 인사를 하는 마음이 있어, 다른 사람을 위해 새벽까지 울다.
18, 보낸 사람-장비
꿈도 꾸지 않고 작은 복도의 난간 아래를 배회하다. 오직 하늘의 봄달이 가장 다정하고, 백성을 위해 정원 꽃을 비추고 있다.
19, 사랑 쓰기-리 이순신
수문은 소중하고 사상이 있어 천리의 예의는 하룻밤 사이에 쉰다. 이때부터 더 이상 좋은 밤이 없으니, 그가 밝은 달이 서쪽으로 내려가도록 내버려 두어라.
노비에게-최 교외를 주다
왕자의 자녀들은 앞을 다투어 달려왔고, 아름다운 여인은 눈물을 흘리며 나진을 적셨다. 후문이 바다로 들어가자, 쇼랑은 바로 나그네였다.
둘째, 운명을 표현하는 시:
1 .. 영원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2. 인연이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가볍게 들어가기가 어려워 양화염자와 겨루기가 어렵다.
3. 그때 밝은 달이 있었는데, 이미 색운에 따라 돌아왔다.
4. 영원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5. 당신의 눈물을 진주에게 돌려주고, 증오는 영원하고, 천국은 영원합니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고, 시작과 끝은 모두 흩어질 것이다.
2. 운명에 관한 고시
여산의 진면목을 나는 모른다, 나는 이 산에만 있다-석제 실린 벽
구름을 두려워하지 않고 눈을 가리다-왕송 안석의' 비행봉에 오르다'
왜 원앙새가 되어야 하는가? 왜 원앙새가 되어야 하는가? 왜 날고 싶어? --한 왕조 시마 xiangru "피닉스 Qifeng"
관청요원, 운하는 만나지 않는다-공작새 동남비/고시가 초중경의 아내로 만든, 한대의 이름을 잃었다.
백복군으로 돌아가다: "신하관은 사명이 있고, 말은 인연이 있다. 클릭합니다 공작새 동남비/고시는 초중경의 아내가 지은 것으로, 한대는 이름을 잃었다.
백발 삼천 피트, 긴 수염 같은 걱정-돈 이백 \ "추포 십칠수 \"
운명에 관한 고시
1, "전화원, 나는 장강에 산다"
당나라: 이지이
나는 장강 상류에 살고, 너는 장강 하류에 산다. 나는 매일 너를 그리워하지만 너를 볼 수 없어서 장강수를 마신다.
장강의 물은 유유히 동쪽으로 흐르고, 언제 그칠 수 있을지, 그들의 그리움과 이별의 원한도 언제 그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너의 마음이 내 생각과 같기를 바랄 뿐, 반드시 이 상호 그리움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나는 장강 상류에 살고, 너는 장강 하류에 산다. 나는 밤낮으로 너를 그리워하지만, 너를 볼 수는 없지만, 장강의 물을 마시고 있다. 끝없는 강은 언제 마르고, 이별의 씁쓸함은 언제 멈출까? 너의 마음이 나와 같기를 바랄 뿐, 나의 미련을 저버리지 않기를 바란다.
2, "푸른 여단과 칼은 물과 같다"
송나라: 주방언
칼은 물과 같고, 안방은 눈을 이기고, 손은 새 오렌지를 깨뜨린다. 비단이 시작되자 동물의 연기가 끊이지 않고 소리가 상대적으로 조절되었다.
낮은 소리로 누가 남느냐고 묻자, 도시는 이미 자정이었다. 말이 미끄럽고 얼었으니, 좀 쉬고 몇 걸음 덜 걷는 것이 낫다.
연인 쌍쌍 * * * 입귤. 깨진 오렌지 칼은 맑은 물처럼 맑고 깨끗하다. 귤 한 접시는 윤기가 나고 과일과 채소는 신선하다. 미녀는 단정하고 우아하며 섬세한 두 손으로 직접 연인을 위해 새 귤을 떼어낸다.
남자는 어떻게 여자의 남자에 대한 따뜻함을 모를 수 있을까? 실내, 화려한 커튼이 살랑살랑 늘어져 있고, 한 가닥의 영상이 따뜻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고, 서로의 부드러운 정이 이 따뜻한 분위기 속에 녹아있는 것 같다. 그들은 상대적으로 앉았고, 남자는 여자의 성곡에 도취되었다.
심야에 남자는 일어나 여자와 작별을 고했다. 여자가 낮은 소리로 그에게 물었다: 당신은 지금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이미 자정입니다. 밖이 쌀쌀하고, 길이 미끄러워 서리가 내리고, 가는 사람이 거의 없다. 가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3. 옥안 원 Xi
송나라: 신 qiji
수천 그루의 나무가 동방의 밤에 꽃을 피운다. 그것은 불고, 별은 비 같다. BMW 조각화차는 길향이 가득하다. 봉피리가 움직이고, 옥주전자가 돌아가고, 어룡이 밤새도록 춤을 춘다.
나방, 눈, 버드나무, 금실. 웃음소리가 점점 사라졌다. 군중 속에서 그를 찾다. 문득 돌이켜보면 그 사람은 저기 있고 불빛이 어둡다.
동풍이 천수만화를 날려 버리는 것처럼 불꽃도 비 오듯 불어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호화로운 객차에는 향기가 가득했다. 봉피리의 은은한 소리가 곳곳에서 메아리치고, 옥주전자 같은 달이 점점 서쪽으로 기울고, 어룡등이 밤새도록 신나게 춤을 춘다.
미녀는 머리에 화려한 악세사리를 쓰고 인파와 함께 걷고 웃으며 향기롭다. 나는 군중 속에서 그녀를 천 번 찾았는데, 갑자기 몸을 돌리자 그녀가 거기에 있었지만, 나는 의외로 흩어진 불빛 속에서 그녀를 찾았다.
4. "청평락 여름호 투어"
송: 주
노여움이 드러나다. 잠시 나를 떠나라. 로터스 호수와 손잡고 길에 있다. 황매의 보슬비.
단순하게 유치하면 남의 추측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연대를 따라 잠시 애도의 뜻을 보내다. 나눌 때가 제일 됐으니 화장 테이블에 다시 오세요.
여름, 호광산색의 서호는 연기가 감돌고 있어 그만둘 수가 없다. 연인과 손을 잡고 연꽃이 만발한 호숫가 길을 걷다가 순식간에 매화비가 내렸다. 순수하고 유치한 감정은 사람의 추측을 두려워하지 않고, 나는 옷을 안고 그의 품에서 잠이 들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헤어지고, 얽히고설키고, 슬픈 심연으로 돌아가 화장대에 접근하기 귀찮다는 것이다.
5, "linjiangxian, 타워 후 꿈, 폐쇄"
송: 연
꿈 후 발코니는 자물쇠가 높고, 술 마신 커튼은 낮게 걸려 있다. 작년 봄에 증오가 왔을 때. 낙화는 독립하고, 미우제비는 일제히 날아간다.
나는 샤오핑의 첫눈을 기억한다, 그녀의 초점은 나의라는 단어에 있다. 비파 현에 그리움이 적혀 있다. 그때 밝은 달이 있었는데, 이미 색운으로 돌아왔다.
심야에 나는 베란다의 문이 잠겨 있는 꿈을 꿨고, 술이 깨면 커튼이 무겁게 걸려 있었다. 작년의 봄원한이 치밀어 올랐을 때, 사람은 낙화 속에서 그윽하고 독립적이었고, 제비는 청풍 가랑비 속에서 날았다. 나는 처음 부평초를 만났을 때, 돌아왔을 때 그녀의 다채로운 모습이었던 것을 기억한다. 비파탄위원회가 그리움을 토로하다. 그때의 명월은 아직 있었는데, 그것은 일찍이 그녀의 다채로운 그림자로 돌아왔다.
4.' 인연' 을 묘사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연꽃
당나라: 이상은은
무색은 호환되지만 향은 없습니다. 요의 자리는 모두 서늘한 바람을 쐬고, 잔금은 이미 늦었다.
등을 돌려 비추고 양말과 물을 교차하다. 작별을 고하기 전 가을에 집을 떠나 노래를 부르길 기대합니다.
번역
여름에는 연꽃이 만개하여 흐느적거린다. 어떤 꽃도 그것과 비교할 수 없다. 그 향기는 독특하다. 이 장군의 집에서 연회를 열어 서늘하게 지내서, 나는 석양을 동반하여 곡강을 유람했다.
나는 강에서 수영을 하다가 촛불 아래의 금피, 이인, 너와 내가 곡강에서 만난 그 장면을 보았다. 너는 물을 건너서 너의 양말을 적셨다. 가을이 오기 전에 너와 나는 각각 우울해져서 꿈속에서만 만날 수 있을 것 같다.
2. 감정을 고백하고, 꽃 전월 하순에 임시로 만납니다.
송나라: 장희안
꽃 전월 하순에 잠시 상봉하다. 원한과 증오는 냉정을 방해한다. 더욱이, 술이 깨면 꿈이 깨지고, 꽃이 피면 꽃이 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꽃은 끝이 없고 달은 끝이 없다. 두 마음은 같다. 이때, 나는 이 일을 하고 싶지만, 수양버들은 수많은 가닥으로 되어 봄바람을 격분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번역
저녁에는 연인이 월하 꽃밭에서 만났지만 곧 끝나 우리를 저지하는 이유를 미워한다. 잠에서 깨어나자 꿈이 깨지고 꽃이 시들어 달이 가려졌다.
꽃이 피면 무패이고, 달도 올라가고, 우리의 마음은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이때, 나는 내가 버드나무 가지였으면 좋겠다, 이렇게 하면 나는 영원히 봄바람을 동반할 수 있을 것이다.
3, 두 라인을 충족
당나라: 이백
만나니 한이 깊어 모든 것을 다 안다.
후진타오 웨이 shoukong 내실, 혼자 수면 걱정 캄.
비단과 나미는 때때로 시끌벅적하다.
봄바람이 흔들리기 때문에 저녁노을은 너무 늦었다.
파랑새 세 마리가 그리움에 보답하기를 바랍니다.
번역
하지만 나는 첫눈에 그녀에게 반했다. 말은 하지 않았지만 나는 그녀를 이해했다. 그녀는 왜 혼자 빈 내실을 지키고 있니? 길고 외로운 밤의 맛은 정말 견디기 어렵다. 그녀는 당신들의 랑데부 날짜를 기다리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것은 따뜻한 봄바람에 좋은 날이 아닌가? 왜 우리는 내일 머물러야 합니까? 태후의 파랑새 세 마리가 나에게 향수의 편지 한 통을 보내길 바랍니다.
4, 단어 목련 감소, 언어 없이 만난다
청나라: 나란성드
만남은 할 말이 없고, 부용 한 자루가 가을비를 끌고 있다. 약간 어지러운 적조, 비뚤어진 마음은 봉황뿐이다.
남이 볼까 봐 낮은 소리로 부르기를 기다리고 있다. 품에 대해 하소연하려면 몸을 돌려 옥비녀를 두드려야 한다.
번역
우리가 만났을 때, 너는 침묵했다, 부용 한 송이처럼 가을비 속에서 떨렸다. 얼굴이 수줍어하고 빨갛고 봉황이 너의 방에 끼었다. 내가 낮은 소리로 너를 부르고 싶었지만, 또 깊은 응시를 두려워하여 다른 사람이 나를 보게 했다. 나는 작별인사를 하고 싶지만, 너는 이미 돌아서서 옥비녀를 뽑고 뒤에서 가볍게 서 있을 수밖에 없다.
5. 까치 다리 선운은 매우 총명하다
송나라: 진관
하늘의 얇은 구름이 변하고, 하늘의 유성이 그리움의 슬픔을 전하고, 끝없는 은하수가 오늘 밤 나는 살금살금 지나갔다. 가을이슬가을의 7 일째 되는 날, 만날 시간이다. 대부분 세상 사람들이 함께 있는 사람들이지만, 얼굴 부부가 된다. (두동: 뒤)
함께 그리움을 하소연하고,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고, 만나고, 늦게 만나는 것은 꿈처럼, 차마 다리 길을 볼 수 없을 때. 두 사람이 우리를 끝까지 사랑한다면, 왜 내 헬렌을 노리는 거야?
번역
박운은 하늘에서 변하고, 유성은 하늘에서 그리움의 슬픔을 전하고, 나는 오늘 밤 머나먼 은하수를 살금살금 통과했다. 가을바람 백로 중 칠석상봉은 세상에서 함께 있는 커플보다 낫다.
* * * 그리움을 하소연하고, 부드럽고, 짧으면 꿈처럼, 이별할 때의 까치 다리길을 차마 볼 수 없다. 만큼 두 사람은 죽을 때까지 사랑, 왜 청나라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5. 운명에 관한 시
아카시아 왕위
그 붉은 장과들이 봄에 왔을 때, 너의 남국 가지에 홍조가 일었다. 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소장하고, 샤오샤오 팥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장 jiuling, 왕 왕위 Siyuan 하나
달, 지금은 이미 바다, 하늘 끝 * * * 상공에 있다. 이별의 마음을 가져오고, 밤은 오래도록 자상하다.
비록 내가 촛불을 꺼냈지만, 그것은 더 어두워지지 않았다. 비록 내가 외투를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더 따뜻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나의 메시지를 달에 남겨 두고, 그리고 내 침대로 돌아서서 꿈을 꾸기를 바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백, 가을바람시 한 수
가을바람이 맑고, 가을달이 밝고, 낙엽이 흩어지고, 서방의 까마귀가 놀라다. 소개팅은 매우 어색하다.
네가 나의 상사문에 들어서면 내가 그리운 것을 알게 되고, 그리운 지 오래되어 그리움이 짧아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이렇게 사람을 우울하게 할 줄 알았는데, 애초에 왜 만나지 못했을까?
지죽사 유우석
강 수준의 버드나무는 녹색이어서 나는 랑강의 노랫소리를 들을 수 있다. 동쪽의 비, 동쪽의 일출은 날이 맑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맑다고 한다.
6. 어떤 시가 운명의 끝을 묘사합니까?
1, 서로 만나 늦게 미워하고, 흩어지지 않고, 어떻게 무정할 수 있니? (북송 사마광 서강월)
해석: 만나는 것보다 만나지 않는 것이 낫다. 무정함보다 낫다. 무정함은 사랑을 위해 고통스럽지 않기 때문이다.
2, 사람들은 어디로 가야할지 모른다,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미소를 짓고 있다. (당나라, 최호 "경성 남촌")
해석: 1 년 만의 오늘, 나는 다시 여기에 왔다. 나는 수줍어하고 웃는 그 소녀를 보지 못했다. 봄바람 속의 복숭아꽃만 아직 활짝 피고 있다.
3,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당, 이상은은" 금서 "
해석: 그 아름다운 것들과 세월은 추억 속에 남아 있을 수밖에 없다. 그때 그 사람들은 그 물건들이 그저 평범하다고 생각했지만 소중히 여길 줄 몰랐다.
4, 눈물을 머금고 돌아오니, 만날 수 없고, 결혼할 수 없다. "돈," 윤기부 "
해석: 당신의 구슬을 돌려주세요.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내가 결혼하기 전에 너를 만나지 못해서 미안해. 다른 사람에게 깊은 호감을 보이다. 시간과 일이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아픔을 참고 거절할 수밖에 없다.
5, 인내, 인내;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돈, 백거이" 장한가 "
해석: 사랑이 영원하더라도 항상 끝이 있습니다. 하지만 네가 죽고 사는 이런 원한은 영원히 끝나지 않을 것이다.
7. 운명에 관한 고시고구 전집을 한 권 쓴다
1, 나는 줄곧 깊이 사랑했지만, 얕을 이유가 없다.
2. 함께 걷는 것은 인연이고, 함께 걷는 것은 행복 3, 어쩌면, 어떤 사랑은 이렇다. 다만 시기가 잘못되었을 뿐, 인연도 부족하다. 4. 어떤 사람은 고층 빌딩에 살고, 어떤 사람은 깊은 도랑에 살고, 어떤 사람은 반짝반짝 빛나고, 어떤 사람은 온몸이 녹슬고, 세상에 수천수만의 사람들이 있다. 만약 네가 무지개라면, 그것을 만나면 알게 될 것이다.
하트 비트 5. 모든 사람이 황급히 이 세상에 왔고, 어떤 사람은 돌아서서 잊는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스쳐 지나가고, 반드시 뒤돌아봐야 한다. 백낙매' 네가 잘 지내면 맑은 날이다' 6. 운명은 책 한 권이다. 무심코 뒤집으면 놓치게 된다. 너무 자세히 보면 울 수 있다. 7. 몇 년 후, 나는 처음 만났는데, 사실 오랜만에 다시 만났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운명의 묘함을 한탄할 수 없었다.
8. 아침, 나는 파도가 없는 바다다. 천천히 앞으로 나아가고, 너의 발에 가볍게 키스하고, 조용히 떠난다 ... 9, 단신개로서, 나는 어떤 커플도 부러워하지 않고, 여자를 보고 말을 걸고 싶지 않다. 미녀를 보면 밝아지는 그런 사람이 아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사랑을 갈망하고, 때로는 환상까지 하고, 매번 환상이 달콤하고 행복하다. (환상 OOXX 가 아니라 오해하지 마라.)
종종 현실에서, 나는 외롭고, 아무도 내 생각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질적이다. 저는 18 살밖에 안 되었지만, 삶에 대한 이해가 많이 바뀌었습니다.
나의 과거 이상중의 여자친구: 몸매, 헬스, 분위기, 유머, 예쁘게 생겼다. 이제 나는 정말로 나를 사랑할 수 있는 여자만 원한다. 내 생김새는 희한하지 않지만 몸매는 반드시 건강해야 한다. 만약 내가 뚱뚱한 종이라면, 나는 무너질 것이다.
나는 평생 얼마나 더 외로워야 할지 모르겠다. 나는 내가 그 사람을 기다릴 것이라고 믿는다. 나는 운명을 믿는 사람이다. 나는 외로운 날 자신을 더 완벽하게 만들 것이다. 결국, 사람의 일생에 하나 이상의 사랑이 있으면 충분하다.
10 내가 널 충분히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하지 않겠지만, 우리의 미숙함이 우리가 가져야 할 인연을 지워버릴까 봐 두렵다. 1 1, 영생, 인연 소멸. 왕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애인' 12, 청춘은 너무 엉성한 책이다.
우리는 눈물을 머금고 읽고 또 읽었다. 너무 자세히 읽으면 눈물을 흘릴 것이다. 나는 멋진 장면을 놓칠까 봐 무심코 뒤집었다.
13, 안녕, 낯선 사람, 수천 명의 사람들이 우연히 우리를 만났다 ... 동시에 나는 돌아서서 상대방을 보았다. 만나서 반가워요 ... 아세요? 만약 어느 날, 당신이 이 말을 본다면, 제가 미소를 지으며 "안녕하세요" 라고 말하도록 허락해 주세요. 언젠가 당신이 이 말을 본다면, 내가 미소를 지으며 작별인사를 할 수 있게 허락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14, 사랑 양쪽의 낯선 사람 두 명, 1 리 밖. 15, 인연은 연인의 상상력, 짝사랑의 정욕이다! 16, 이런 두 사람이 있을까요? 타고난 만남.
17. 누군가를 좋아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ta 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당신과 ta 사이의 모든 작은 상호 작용은 신이 안배한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 후로 인류의 극본은 너와 나를 위해 쓴 것 같다. 운명이 곧 올 것 같다.
하지만 많은 것들이 이렇게 발전한 경우가 많은데, 인연은 있지만, 정은 그렇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운명은 기다리지 않을 것이다. 운명은 하나님에 의해 안배될 수 있지만, 정은 당신 스스로 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인연이 없다고 늘 불평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인연을 너무 간단하게 생각하기 때문이다. 18, 운명이 필연적이면 가치를 잃는다.
19, 인연이 남지 않아 바람이 그를 데리고 갔다. 20. 세상은 크지만 우리는 작다. 모두가 오래 머무를 수 있는 곳은 그렇게 크지만, 내가 속한 곳은 오히려 네가 여기서 왔다갔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어떻게 너를 피할 수 있을까? ! 2 1, 나는 때때로 우리의 인연이 운명이라고 믿는다. 22. 외로움은 소리 없는 영화다. 너 혼자 연기하고, 혼자 막을 내리고, 관객은 시종일관 아무도 찾아오지 않는다.
(23), 만남은 인연이고, 두 사람은 마음의 평화를 잊는다. -현머 "이 생에서 죽지 않는다" 24. 이것이 환각이라면, 나는 차라리 그 속에 가라앉을 것이다. 만약 이것이 꿈이라면, 나는 차라리 오랫동안 정신을 차리고 싶다.
계속할 수 있다면 결말을 알고 싶다. -잉크 불꽃 "잉크 불꽃시" 25. 때로는 사람 사이의 인연이 이렇다. 그들은 서로 변화하고, 서로 깨어 있지만, 영원히 함께 할 수 없다.
26. 이 세상의 인연은 1 초도, 1 초도, 1 초도, 그 순간만, 내가 너를 바라볼 때, 너는 나를 알아본다! 사랑은 이렇고 가족도 마찬가지다. 인연은 네가 몇 바퀴 돌아도 벗어날 수 없는 인연이다.
유진봉' 맑은 여름밤' 27,' 모든 죄명을 짊어지고, 단지 약간의 평온을 위해서다. " 너의 마음을 따르다.
29, 안녕히 계세요. 30. 부드러움은 나의 천성이 아니라 단련된 후의 고요함이다.
삶이 주는 모든 것이 정말로 무언가를 바꾸었다. 조심스럽게 자신을 발견하고 개조하고, 미친 듯이 기쁨과 평온을 찾다.
길에서. 누구의 왕도, 서로 존중하고, 서로 기뻐하는 사람은 없다.
단순함은 진실이고 인연은 인연이다. 3 1, 아는 것은 도의 덧셈과 뺄셈입니다.
최초의 호감에서 관계에 이르는 차츰차츰 무관심과 감산. 언제와 지금의 친구 사이의 정이 0 으로 떨어질 지 모르겠다. 나는 단지 현재를 소중히 여기고 싶다.
적어도 몇 년 후, 나는 과거를 기억할 것이다, 원망도 후회도 없다. 32. 이 세상의 만남은 절대적인 우연이 아니다. 모든 것은 운명이다.
내가 너를 알고 싶어하는 것처럼 너도 나를 알아야 한다. 나는 그것이 비문이라고 생각한다.
알겠습니다. 드디어 내려 놓을 수 있습니다.
당신을 축복합니다. 나는 내가 이 본문을 이해한다고 생각한다. 내가 지금 해야 할 일은 바로.
등등. 사람의 모습, 옳은 사람.
어쩌면 한 달, 1 년, 3 년, 어쩌면 더 길지도 모릅니다. 나는 그녀를 쫓아갔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울퉁불퉁하고 평원을 지나 ... 공원에서, 우리 베이징 버스바람이 불어오는 백발이 버드나무에 기대어 석양을 보았다.
34. 사랑의 쇠사슬은 무정하고 운명의 공허함은 보이지 않는다. 나는 한 걸음도 늦지도 않았다. 나는 단지 우연히 너를 만났을 뿐이다. 이것은 명중의 인연인가, 아니면 나의 운인가.
36. 이런 알 수 없는 만남은 인연이나 미완성의 인연이 아니다. 유물론자들은 항상 사람이 하늘을 이긴다고 믿고 싶지만, 어떤 일이 영원히 운명인 것은 아닌지 의심스럽다 ~-PP 38. 인연이란 단지 핑계일 뿐, 두 사람이 함께 있거나 함께 있을 수 없을 때 사용할 수 있다.
39. 우리의 인연은 오래전부터 정해져 있었고, 많은 감정적 고통을 겪은 후, 모두 누군가를 사랑할 줄 알았을 때 나타났다. 40. 사실 내가 두려워하는 것은 두 사람이 다른 것이 아니라 내 마음 속에 같은 것을 생각하는 것이다. 나는 왜 그런지 스스로에게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