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국 전의 이유 002/ 망국의 군 이우 005
제 2 강의 5 대 변화
당시가 왜 송사' 부삼대' 이후주가 되었는지는 역사적으로 논란이 있었다. 0 15/ 정치 실패자, 문화 공헌자 0 18.
세 번째 강의 풍연사.
시와 단어의 경계는 어디에 있습니까? 038/ 단어는 송대 오늘 유행하는 노래로 류영이 오백 보다 더 유행한다. 039/ 당시와는 달리 송사는 전고 040 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강의 4: 팬 Zhongyan, 연 슈, 얀, Ouyang xiu.
범중엄은 우선 정치가이다. 084/ 북송 개국 시대 문인의 문학적 소양은 정말 좋다. 085/ 범중연, 정치가 한 명, 무장 한 명, 독서인 한 명, 역할은 매우 무겁다, 086.
다섯 번째 강의 수시
스시는 122 의 문학적 풍격/일품 문학의 감정을 창조했다. 124 의 희비/관음벽을 뛰어넘는 맑은 경향이 있다. 중국 문학에서 보기 드문 심미 경험은 127/ 수시의 몸에 있다
여섯 번째 강의 유영
역사상 처음으로 대학입시를 거부한 남자 류영은 송대의 인기 가수였다. 유정이 있으면 류사 147/ 류영생이 명청에 있다면 150 을 살 수 없을 것 같다.
일곱 번째 강의 남송사 미학.
평화시대에만' 안개 실탑' 과 같은 시구 159/ 이청조는 수시가 음률 160/ 수시가 문학상의 위너 162 라고 비판했다.
여덟 번째 강의 주방언과 진관.
송나라는 점차 개국의 군사 문화에서 우아한 문화로 바뀌었다. 역대 황제가 문화 수업을 받으면 모두 1 등을 할 수 있다. 송대의 문화 발전은 도서 출판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세대교체는 정치적 변화일 뿐 문화적으로는 바꿀 수 없다 179.
아홉 번째 강의 이청조
이청조와 수시, 두 가지 성별, 두 가지 심미 208/ 이청조의 재능은 아버지와 남편의 격려 209/ 이청조가 항금 구국의 시를 써도 가짜 2 1 1/ 수천 년 문화로 보일 수 있어 여성 입장이 없다
열 번째 강의 신 기아
신 기아와 강원은 남송의 양면이다. 240/ 역사인물은' 좋은 사람' 과' 나쁜 사람' 의 틀을 벗어나기 어렵다. 248+0/ 강원은 정권이 바뀌는 것 외에 인민생활에 속하는 일에 관심을 갖는다. 242/ 남송 2 세대는' 탕자가 강남에 있다' 고 자칭한다.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