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우 부족은 언제입니까?
약 4600 년 전, 황제가 안지를 물리친 후 치우는 허베이 () 사슴현 () 에서 치우 () 부족과 전쟁을 벌였다. 치우가 죽은 후 동이, 구리 등의 부족이 염황부락으로 합병되어 오늘날 중화민족의 가장 오래된 주체를 형성하였다. 허베이 () 사슴현 경내에는 헌원구 (), 치우 무덤 (), 황제천 (), 삼채치우 (), 치우천 (), 팔괘촌 (), 정차대 (), 치우혈염산 (), 타투 치우를 읽는 법: 치우 CH Y 유 치우 정사,' 오제사기 황제기' 에 실려 있다. 황제와의 전쟁에서 실패하여 상고 구리 부족의 추장, 중국 신화 중의 전신으로 불린다. 그는 염제와 싸워 염제를 물리쳤기 때문에 염제와 황제가 연합하여 치우에 대항했다. 팔십일동생이 치우를 전병하여 군중을 이끌고 사슴과 황제와 격전을 벌였다. 전설에 의하면 치우는 팔족 삼두육팔, 동두철액이 총에 맞지 않는다고 한다. 그는 칼, 도끼, 칼로 싸우는 데 능하다. 그는 불멸하고 용감하다. 황제는 적을 제압할 힘이 없으니, 신들에게 그것을 깨뜨리도록 도와주세요. 온통 어둠과 피비린내. 치우는 황제에 의해 살해되고, 목을 베고 묻혔고, 머리는 피단풍림으로 변했다. 황제의 후칭은 치우를 "병사의 주" 즉 전신이라고 부른다. 그의 용감한 이미지는 여전히 사람을 무섭게 한다. 황제는 그의 이미지를 군기 위에 그려 그의 군대가 용감하게 싸우도록 격려했다. 신하들은 치우가 싸우지 않고 내려오는 것을 보았다. 전설에 의하면 치우는 관대하고, 정직하고, 용감하며, 무장 제왕의 양강의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어, 한 세대의 호걸이가 될 만하다. 나중에 사람들은 황제를 찬양하기 위해 치우를 추화하여 그를 악마로, 사악한 신으로 삼았다. 치우 이미지: 초학한 책 (권 9) 이' 귀장' 을 인용합니까? 6? 1 계 "구름: 치우는 양수에서 왔고, 팔팔팔팔발가락은 구뇌로 올라가 뽕나무를 베었고, 황제는 청추에 그를 죽였다. 나중에' 용어하도' ('태평유란' 권 78 에서 인용됨) 는 "81 치우 형제, 짐승 몸, 인어, 구리 철액, 사석" 이라고 말했다. "이서설" 은 치우 "식철석" 이라고 말했다. 또' 80 치우 형제' ('용어하도') 또는 72 명 ('이형물어') 의 신치우는 지구상의 거대한 부족과 같다. 그리고' 황란'? 6? 1 도묘노트' 복운': "동평수현 캔타운 7 피트 높이의 치우 무덤은 10 월에 백성들에게 자주 제사를 받는다. 붉은 비단 같은 공기가 있는데, 백성들은 이를 치우기라고 부른다. 어깨와 비장이 합장하여 양산 거야현에서 재회하여, 크기는 합장과 다름없다. 전설에 의하면 황제와 치우는 사슴의 땅에서 싸우고 황제가 그들을 죽였기 때문에 묻히지 않았다고 한다. 황제에 의해 살해된 치우부 (산둥 사람) 가 치우가 중상을 입은 곳 (버드나무장 근처) 에서 목숨을 바쳐 옷을 입고 벼랑을 쳐서 자살했다고 전해진다. 추격병은 옷을 치우는 것을 치우로 구별한다. 진치우는 사슴산진을 묻었다. " 요염한 선경' 은 팔신에 대한 숭배를 기록하며 "세 번, 병사는 스승, 바이치우" 라고 말했다. 치우는 결국 전신으로 역사에 기록되었다. 치우는 농경 부족 치우 이름의 정사로,' 오제사기 황제의 기' 에 실려 있다. 그것은 황제와의 전쟁에서 실패한 것으로 유명하다. 역대 역사학자들은 모두 그 위에 필기를 했다. 페이의 저서' 사기집' 은 영소를 인용해 "치우, 고대의 황제" 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한서 3 대 공자음의' 에서 인용한 구름' 치우는 욕심쟁이' 를 전달했다. 두 가지 다른 버전이 나열됩니다. 나중에 사마진은' 사기' 를 써서' 논자' 와' 서민' 의 두 학설에 의문을 제기했다. 우선 태사공의 원문을 인용하여 "제후들이 서로 침범하고, 치우가 가장 독하다" 고 한다. 그 의미를 분석해 보면 치우는 천자가 아니다.' 관소편' 에서' 치우는 여산의 금으로 오병이 되었다' 고 인용해 치우가 아니라는 것을 설명한다. 그런 다음 "치우 게이 펭 첸" 이론을 제시하십시오. 그러나 장수절은' 사기 정의' 를 쓰며' 용어도' 를 인용해 "황제의 섭정, 치우 형제 81 명, 짐승과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모래돌을 먹고, 큰 석궁을 만들어 검과 창과 싸우며, 천하를 놀라게 하고, 사면을 받지 못한다" 고 말했다. 모든 사람들은 황제가 옳은 일을 하도록 하고 싶어한다. 황제는 인의로 치우를 금지할 수 없었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탄식할 수밖에 없었다. 현녀는 하늘에서 황제병사에게 신부에 대한 신앙을 부여하고 치우를 제압하도록 파견한 것이다. 황제는 그것을 주요 병사로 만들어 모든 방향을 통제하게 했다. 치우가 죽은 후, 천하가 또 파란을 일으켰다. 황제는 치우의 이미지를 그려 천하를 제패했다. 천하의 위세는 치우가 죽지 않고 사방팔방 각국이 모두 복종한다고 한다. " 이 신화 잡다한 민간 전설을 인용하면 분명히' 왕후',' 제왕',' 서민' 이라는 말을 부정하는 것이 분명하다. 한 폭의 초상화만으로도' 사방팔방의 모든 민족이 노예' 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그 위망은 일반 총독이나 서민과 비교할 수 없다. 그러나 어느 날 현녀가 치우가 아니라 황제를 돕도록 파견된 것을 보면 치우와 천자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학자들이 치우에게' 논자',' 서민',' 제후' 등의 개념을 가미한 것은 주진 봉건사회 구조 모델의 인지틀에 국한되어 원시 사회 말기 치우의 신분과 이 개념의 사회역사적 내포를 제대로 해석할 수 없는 것이 분명하다. 오제실록' 에 따르면 치우가 사는 시대는 신농이 망한 것과 맞먹는다. 신농은 중화민족 역사상 명청시대 농업생산수단이 황폐한 씨족이다. 이순신 계사' 참고: "신농의 작품, 나무는 관, 나무는 천둥이다. 쪼그리고 앉는 것의 장점은 세상을 가르치는 것이다. " 이후 중국 땅에서는 사냥과 채집을 주요 생활방식으로 하는 많은 민족이 농업을 주요 생산방식으로 전환했다. 예를 들어 「백호이통」에는 이렇게 기록되어 있다. "옛날 사람들은 동물의 고기를 먹었다. 신농은 사람이 많고 가축이 부족하기 때문에 신농은 시때와 지리로 백성들에게 농사를 짓는다. 하나님이 그것을 백성에게 적응시키시니, 그러므로 신농이라 부른다. " 육식사냥 단체가 농업생산으로 전향한 역사에 대한 추억이다. 또' 화남자 수무훈' 은 "옛날 사람들은 풀의 물을 마시고 초목의 열매를 따고 소라의 고기를 먹으며 질병의 독을 자주 물들였다" 고 말했다. 그래서 신농은 백성들에게 곡식을 파종하도록 가르치기 시작했다. 클릭합니다 과일과 달팽이고기를 주식으로 모아서 농업생산으로 전향하는 역사적 기억이기도 하다. 레이레의 발명은 중국 원시 사회 생산성의 대약진으로 중국 원시 농업의 기초를 다지고 새로운 역사 시대, 즉' 신농세계' 로 이어졌다. 신농은 "농제", 일명 "지황" 으로 칭송받았다. 상서전 권사' 는 "신농도 농제다. 신농, 땅의 규율에 근거하고, 땅의 비료를 알고, 계곡의 소홀함을 알고, 농제에게 땅에 부탁하였다. " 그의 공덕은 본질적으로 지력, 즉 속칭' 지황' 을 발휘하는 데 있다. 중국 고대 전설에서' 디' 의 의미는 두 가지 층이다. 하나는 위대한 발명을 하고, 세인의 찬사를 받는 사람,' 디, 군, 미, 대' [1], 예를 들면 수인씨는 발명으로 불을 캐서' 황이삭' 으로 칭송받는다 푸가 밧줄을 묶고 그물을 만들어 동물과 물고기를 잡고 결혼식을 올리며 인간의 번식을 건강하고 질서 있는 궤도에 올려놓았기 때문에' Xi 황제' [3] 로 칭송받았다. 둘째, 공권력이 없는 원시 사회 초기를 말한다. "덕이 황제처럼 되었으니 황제라고 부른다" [4], "황제는 여자를 귀찮게 하지 않고 천하를 위해 일한다. 여자를 방해하지 않으면 황제가 된다 "[5]. 그 광경은' 장자 도족' 이 말한 바와 같다.' 신농의 세상, 누우면 태어나고, 일어나면 어머니를 알고 아버지를 모른다. 너희는 사슴과 함께 밭을 갈고, 밥을 먹고, 천을 짜고, 옷을 입고, 서로 상처받지 않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 " 신농 후기에 농경이 주요 생산 방식이 되면서 사방을 돌아다니며 먹이를 찾는 원시 집단이 점차 정착하여 씨족 사회를 형성하고 부족 조직으로 발전하여 부족을 뛰어넘는 영향력을 가진 부족연맹의 수장이 생겨났다. 이것이 바로' 황제' 다. 「해설자」 (Shuowen jiezi) 는 "황제, 진리, 세상의 왕" 을 해석합니다. "참" 은 "심진", 즉 조치가 섬세하고 객관적인 법칙에 부합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백호 이통」은 "덕과 하늘이 함께 있는 자는 황제다" [6] 라고 말한다. "세계의 왕" 은 부족의 범위를 벗어나는 호소력을 가리킨다. "황제" 라는 칭호의 출현은 원시 사회가 초기 여행단, 씨족 사회에서 말기 부족 사회로의 전환을 상징한다. 이때 신농도' 안지' 라고 불리기 시작했다. "얼굴" 의 "불꽃" 이라는 단어는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불, 연소입니다. "Shuo Wen jiezi" 의 해석: "염증도." "옥 영화" 는 "염증, 열, 화상" 이라고 설명합니다. 이것은 원시 농업이' 화경' 을 빼놓을 수 없는 것과 관련이 있다. 이른바' 화경' 이란 불붙은 황무지에서 잡초와 관목을 베어 필요에 따라 재배하는 개간 방식을 말한다. 두 번째는 남방의 신을 가리킨다. 한서' 권 74:' 안지, 남방의 신' 은 황하 유역의 지리적 관점에서 볼 수 있다. 후베이 역산에서 기원하여 호남 다릉에 묻힌 신농은 의심할 여지 없이 남방에 있다. "농제" 로 존경받는 "신농의 세계" 에서 "염제" 로 불리는 "신농의 쇠퇴" 에 이르기까지 역사의 전환점이다. 치우는 역사 무대, 즉' 신농쇠퇴' 와' 안지' 시대에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당시 부족들이 많았고, 각 부족은 자신의 경제력과 무력에 의지하여 서로 싸웠고, 부족 연맹의 수장인 신농의 제약에 더 이상 복종하지 않았다. 부족 연맹은 레이의 공적을 발명하여 자연적으로 형성되었다. "신농은 천하가 쇠퇴하고, 제후가 침략하여 백성을 억압하고, 신농복은 징할 수 있다. 치우가 가장 폭력적이다. [7] 여기서 말하는' 제후' 는 주진 사회제도 하에서 공 (), 후 (), 백 (), 자 (), 공 () 등의 작위를 부여받은 귀족이 아니라 원시 사회 말기 각 부족의 추장을 가리킨다. 치우가 그 중 하나이다. "너무" 는 경멸적인 말이다. 설문해자' 는' 충엽' 으로 해석된다. 오늘날의 수사가' 작은 파충류' 같은 것이라면 문장 역할을 합니다. "6 권의 진위" 는 "모르는 자의 이름" 이라고 말했다. "당신" 은 부족의 이름입니다. 특히 농업을 위해. 양신' 단 인용' 은 "농업에서 농업까지" 라고 말했다. "한서 시전" 은 "동서는 가로로 경작하고 남북은 가로로 경작한다" 고 말했다. 루춘추 불궁' 의 예는' 관회환공이 말했다.' 황무지를 개간하여 밭을 갈고, 양귀비를 갈고, 흙을 다 써버렸다. 부장이 어색하지 않다면 이를 큰 도리로 삼으세요. 참고: "큰 사업, 큰 농업도." 관성관' 은 "서로 경쟁할 때는 척박한 땅을 보고 지력을 관찰해야 하며, 명나라 전후의 농민은 항상 경작해야 한다" 고 말했다. 삼마, 오곡, 안위, 밭 일도. " 성지기는' 예기 월령' 에서 이른바' 왕명분경' 의 날짜다. 농토가 바로 농토이고, 농관이라고도 한다. 마포 신농의 주화 문자인' 농' 은' 원' 이다. "여행" 은 귀청설에 따라 기재된 부족명으로, "여행" 과 동음 이의어이다. 그래서' 있음' 부족은' 있음' 부락이자 농업부락이다. 비하를 치우라고 부른다. 중국 고대에 씨족과 부족의 이름은 종종 무차별 추장과 씨족, 부족인의 이름으로 불렸다. 따라서' 치우' 는 부족의 이름일 뿐만 아니라 부족의 수장이자 부족 구성원의 이름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