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 개요 63 은 틀림없이 200 자일 것이다.

두 스님이 용궁에서 크게 소란을 피웠는데, 그 성도들은 악귀를 내쫓았고, 오공과 팔계는 그들을 만성룡왕의 가마동에서 히드라 왕과 맞섰다. 뱀 왕은 패배했다. 괴물은 뱀의 왕이 아니라 거대한 새라고 생각지도 못했다. 팔계가 체포된 후 오공은 분노하여 왕룡요동에 뛰어들어 한바탕 소란을 피웠다. 그런 다음 양평과 함께 괴물을 물리치고 보물을 사취하도록 설계했다.

만성룡왕은 서유기 중의 인물이다. 그의 첫 모습은 우왕머를 석산진 벽포담에 초청해 연회에 참석하는 것이었다. 도둑 구두충이 사위로 초빙돼 제물국 광금사 보탑 위의 진주를 훔쳤고, 용녀는 태후의 구엽영지초를 훔쳐 불보사리를 자양했다.

결국 멸종으로 이어졌다: 구두충은 이랑신의 천견에게 물렸다가 도망쳐 사라졌다. 석산 벽포담은 평지, 손오공, 저팔계, 그리고 이랑신 양천의 매산 육형제가 만성룡왕과 용자 손자를 죽였다.

확장 데이터:

이 소설은' 당승취경' 이라는 역사적 사건을 배경으로 저자의 예술 가공을 통해 당시의 사회현실을 깊이 묘사했다. 이 책은 손오공이 태어나고 천궁에서 소란을 피운 후 당승, 저팔계, 사승, 백후를 만나 서행취경을 거쳐 81 난을 거쳐 서천에 도착하여 여래불, 마지막 오성원몽의 이야기를 주로 묘사한다.

서유기' 의 호기심은 인물의 사상적 성격을 반영한다. 손오공은 관대하고 낙천적인 희극적인 성격이다. 익살스럽지만 단순하고 소박한 저팔계 이미지. 그들의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는 대화는 문장 색채를 많이 더했다. 인물의 성격은 종종 웃긴 대화를 통해 통쾌하게 표현된다. 이는' 서유기의 호기심' 의 또 다른 특징이다.

인물 묘사에서 신성, 인성, 자연성의 결합도' 서유기' 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중요한 원인이다. 신성이란 이미지에 대한 환상을 가리킨다. 인간성이란 이미지의 사회성을 말한다. 자연이란 동물의 속성을 가리킨다. 서유기' 는 신화된 동물의 세계를 보여주면서 동시에 사회생활의 내용에 녹아들었다.

서유기' 의 예술적 매력은 판타지 상상력 외에도 재미에 달려 있다. 중국의 고전 소설 중에서' 서유기' 는 가장 재미있고 오락적인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경경의 여행은 험한 산수로 가득 차 있고, 요괴는 끊임없이 등장하고, 칼빛 검영, 손오공의 승리는 쉽지 않지만, 독자의 독서 경험은 시종 홀가분하고, 쾌감으로 가득 차 있으며, 긴장감과 무거움이 전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바이두 백과-서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