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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어] 혁신은 고정 관념을 깨고 전통을 깨야 한다. 혁신은 역사의 진보를 촉진시킬 수 있다. 사물은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 차이를 찾아야만 생명력이 있다. 혁신에는 용기와 지혜가 필요하다. 새로운 것은 완벽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결국은 낡은 것을 대신할 것이다. 선인의 발자국을 밟으면 가장 좋은 결과는 준우승일 뿐이다. -리 는 새로운, 새로운, 새로운 등 염색 할 수 있습니다. 예기' 는 인간성에 관한 미구인데, 말은 사람을 놀라게 하지 않고 끊임없이 죽는다. -[돈] 두보가 성장하려면 독창성이 있어야 한다. -[독일] 괴테의 혁신은 내 최고의 트릭입니다. 셰익스피어 [고전 재료] 혁신은 권위 (플랑크와 아인슈타인) 1900 년을 부정해야 한다. 유명한 플랑크 교수와 그의 아들이 그들의 정원을 산책하고 있다. 그는 낙담한 얼굴로 아들에게 "아들, 정말 죄송합니다. 나는 오늘 발견을 했다. " 뉴턴의 발견만큼 중요합니다. "그는 양자역학의 가설과 플랑크 공식을 제시했다. 그의 우울한 발견은 뉴턴의 완벽한 이론을 파괴했고, 그는 줄곧 이 이론이 권위라고 탄복하고 진심으로 믿었다. 그는 결국 그의 가설을 취소한다고 선포했다. 인간은 권위의 혜택을 받아야 했지만 의외로 권위에 피해를 입어 물리학 이론이 수십 년 동안 정체되었다. 25 세의 아인슈타인은 감히 신성한 권위권을 돌파하고, 과감하게 돌파하고, 플랑크의 가설을 칭찬하고, 깊이 보급하며, 광양자 이론을 제시하여 양자역학의 기초를 다졌다. 나중에, 그는 뉴턴의 절대 시공관을 파괴하기로 결심하고, 세계를 놀라게 하는 상대성론을 창설하고, 일거에 유명해져서 더 위대한 새로운 권위가 되었다. 중국의 유명한 화가 제백석이 세계평화상을 수상했다. 그러나 그가 이룬 성공에 대해 그는 만족하지 않고 역대 화가의 장점을 끊임없이 흡수하고 작품의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개선했다. 그의 60 후의 그림은 60 전과 확연히 다르다. 70 세가 되자 그의 화풍이 또 변했다. 80 세 이후 그의 화풍이 또 변했다. 제백석은 일생 동안 다섯 가지 간단한 그림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백석 노인이 성공한 후에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혁신할 수 있었기 때문에, 그의 만년의 작품은 초기 작품보다 더 완벽하고 성숙했으며, 자신만의 유파와 풍격을 형성했다. 그는 제자들에게 "나를 배우는 자는 나처럼 죽는다" 고 경고했다. 그는 화가가' 각자 가는 길, 나는 내 길이 있다' 고 생각했다. 즉, 다른 사람의 장점을 차용할 때 그대로 베껴 쓰지 말고, 창조적으로 운용하고, 끊임없이 발전시켜야 예술에 신선한 생명력을 부여할 수 있다는 것이다. 혁신은 사람들을 진실에 가깝게 한다. 고대 그리스 천문학자 프톨레마이오스의' 지심설' 이 오랫동안 사람들의 사상을 지배해 왔다. 프톨레마이오스는 지구가 중심에서 움직이지 않고 태양, 달, 행성, 별들이 모두 지구 주위를 돌고 있다고 생각한다. 코페르니쿠스는 프톨레마이오스의 천체 운행에 관한 이론을 뒤엎고, 태양이 우주의 중심이고 지구가 태양 주위를 돌고 있다고 일심설을 천명했다. 이어서 브루노는 코페르니쿠스의 일심설을 받아들이고 발전시켜 우주가 무한하다고 생각했고, 태양계는 무한한 우주의 천체계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갈릴레오가 망원경을 통해 천체를 관찰한 결과, 달의 표면이 울퉁불퉁하고 목성에는 네 개의 위성이 있고, 태양에는 흑점이 있고, 은하계는 무수한 별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진싱, 수성은 모두 손익현상이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곧 케플러는 티곡을 분석했다. 브라의 관측에 따르면, 행성이 타원형 궤도에서 움직이는 것을 발견하고 행성 운동의 세 가지 법칙을 제시하며 뉴턴이 만유인력의 법칙을 발견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따라서 과학은 끊임없이 발견되는 과정이며 진리는 끊임없이 혁신적인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보수주의는 혁신의 가장 큰 장애물이다. 뉴턴은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과학자 중 한 명으로 과학에 대한 그의 공헌은 전례가 없다. 그는 일생동안 역학 3 법칙, 만유인력, 냉각 법칙, 미적분학 등 많은 중요한 발견을 했다. 그러나 만년이 되자 그의 연구는 아리스토텔레스와 플라톤의 범주에 빠졌다. 그는 10 년 동안 하느님의 존재를 연구하여 자연히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심지어 대학자들도 일단 낡은 범주에 빠지면 어떤 성과도 말할 수 없다. 혁신은 개성의 표현이다. 정판교는 청대 화가 문학가 양주 팔괴 중의 하나이다. 그는 어려서부터 서예를 좋아하여 고금의 서예의 요지를 파악하기로 결심했다. 그는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연습했지만, 처음에는 명가의 서첩을 반복해서 모사했을 뿐, 진보가 미미하여 고민을 자아냈다. 한 번은 글씨 연습에 푹 빠져서 아내의 등에 그림을 그린다고 합니다. 그의 아내가 그에게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물었을 때, 그는 서예를 연습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의 아내는 "모두가 몸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몸은 당신의 몸입니다. "인체는 바로 인체다. 당신은 항상 다른 사람에게 무엇을 싸매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이를 듣고 정판교는 서예가 독창적이고 독립적이라는 것을 갑자기 깨달았다. 그것은 항상 다른 사람의 비문을 베낀다. 어떻게 하면 할 수 있을까? 그 후로 그는 서예 예술에서 대나무를 그리는 기교를 모색하여 결국 자신의 독특한 스타일인 판교체를 형성하였다. 혁신은 역사의 전진을 촉진한다. 상양변법은 전국 시대의 유명한 정치가 상양이 진나라 통치자의 이익을 지키기 위해 실시한 일련의 개혁 조치이다. 기원전 36 1 년, 진효공이 즉위했다. 이 젊은 군주는 진나라의 낙후된 면모를 바꾸기로 결심했고, 그래서 그는 법령을 반포하여 개혁을 통해 인재를 찾았다. 바로 이때 상양은 위국에서 진나라로 왔다. 상양이 진나라에 도착한 후,' 강대국의 술' 을 선전하고 진효공이 사회개혁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그는 신뢰를 얻었고, 그를 임명했습니다. 기원전 359 년과 기원전 350 년에 진국은 상양의 주재하에 두 차례 신법을 반포하였다. 상양이 법을 바꾼 후 진나라의 면모가 새로워졌다. 진 () 나라는 낙후된 나라에서 강대한 나라로, 군사가 강하고 제후들이 두려워하여' 집이 족족, 민용공전, 사투두려움, 향시 공치' 의 국면이 나타났다. 바로 그것의 역할 때문에 진나라의 역사가 이렇게 휘황찬란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