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의 역사 유물이 풍부하여 고탑이 그 중의 큰 포인트이다.
1. 능인사성다타: 구강시 신양구 에너지인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원래 건물은 동진 시대 (365,438+07-420) 에 건설되었으며 당나라 대력시대 (766-779) 와 명나라 홍무시대 (1379) 에 두 차례 재건되었다. 청함풍년 (1851-1861), 위 3 층은 불에 타 11 년 (/kloc) 그것은 육각 7 층 정자이다. 20 13 국무원에 의해 7 번째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되었다.
2. 여산사린 발가락 타워: 구강시 영계구 여산풍경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당나라 개원년 (7 13-74 1) 에 건설되었습니다. 여기는 육각 7 층 정자입니다. 초기 구조는 석두 로 만든 것이다. 북송 이경 원년 (104 1), 벽돌, 중공, 높이 46.5 미터. 현재 장시성의 중점 문화재 보호 기관이다.
3. 공간선사탑: 구강시 영계구 여산풍경구 김죽평에 위치한 천불사 창업자 임정선사의 묘탑입니다. 공 스승은 명나라 만력사십육 년 (16 18) 으로 죽었다. 묘탑은 화강암, 육각형 3 층, 높이 3.5 미터이다. 1959 년 강서성 인민에 의해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되었다.
4. 여산나노탑: 구강시 영계구 여산풍경구 소천치에 위치한 유명한 애국활불나노후투크투 (1865- 1936) 의 묘탑입니다. 위에 냄비를 덮고 높이 15 미터.
루산 천치탑: 구강시 영계구 사이양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북송희녕 2 년 (1069), 1929 재건에 건설되었습니다. 그것은 육각 5 층 정자이다. 그것은 석두, 중공, 높이 없는 기록으로 만들어졌다. 현재 구강시의 중점 문화재 보호 기관이다.
2.sairinji 는 어느 산에 있습니까?
토림사도 강남과 중국의 중요한 절이다. 이곳은 매우 유명하여 정토종의 종사 중의 하나이다. 그러나 토림사는 실제로 여산에 있지 않다. 여산이라고 불리지만, 영령, 오노봉, 선인동에서 수백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토림사는 여산 기슭에 있다. 아마도 고대 구강성은 그렇게 크지 않았고, 인간 활동도 많지 않았을 것이다.
몇 년 전, 토린지는 큰 부처를 지었다. 흥미롭게도 토린사 옆에는 또 다른 유명한 절, sairinji 가 있다. 이상하게도, 나는 몇 년 전에 시린사라고 하는 sairinji 에 갔다. 모든 비구니는 모두 이 절에서 수행과 주둔을 하고 있다.
Sairinji 는 산가의 산봉우리라고 할 수 있는 수시의 시로 유명하다. 거리가 다르다. 그는 내가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기 때문에 그는 이 산에만 산다. 이것은 철리시입니다. 이 시의 이름은 sairinji Wall 입니다. 과거와 고대에는 일부 호텔, 절, 관광지에는 백벽과 붓이 있었는데, 일부 문인 묵객, 서예가, 시인이 사용했다. 어떤 사람들은 대대로 이어져 천고의 문장 () 가 되었다.
스시의 시는 매우 유명하다. 그것은 진짜 산처럼 보인다. 이것도 성어나 휴후어이다. 그것은 널리 퍼졌다. 스시는 그가 내가 여산의 진면목을 모른다고 말했지만, 그는 이 산에서 태어났다. 사실, sairinji 는 엄밀히 말하면, 그는 여산 밖에 있다. 산 밖에 있어야 진상을 똑똑히 볼 수 있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사람이 초탈해야 하고, 잠시 이익과 견지에서 벗어나 생활과 타인과 일정한 거리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어떤 일이든, 너는 너무 주관적이고, 너는 너무 집착하고, 너는 너무 산에 들어가, 너는 길을 잃었다.
산이 어떤 모습인지는 사실 정해진 숫자도 없고 엄격한 기준도 없다. 행복이 무엇인지는 정의되지 않았다. 도연명은 시골에 은거하여 고향에 돌아간 후 자연히 보초를 좋아하여 진망에 잘못 들어갔다. 그는 한가한 남산에서 국화를 캐는 나무 울타리 아래에서 기쁨과 행복을 찾았다. 이것은 달콤한 느낌입니다. 그는 참담한 인생에서 평온과 평온을 찾았는데, 이것도 중국 고대 문인들의 경지이기도 하다.
스시는 자신이 서림사의 S 시계에 있는 것을 발견하고 담배에 둘러싸여 여산을 바라보고 있다. 삼계를 벗어나야만 그는 오행을 생산할 수 있다. 무엇이 옳고 무엇이 잘못되었는가? 스시는 일찍이 석종산의 파도와 돌틈에 갇혔는데, 이미 늦었다.
그러나 여산에는 구름이 있고, 비 오는 날도 있고, 맑은 날도 있고, 비 오는 날도 있고, 안개가 낀 날도 있다. 여산의 자태가 다르다. 다른 각도에서, 다른 곳, 다른 방향으로 여산을 바라보는 것은 사실 다르다. 여러 번, 당신은 단편과 단편을 얻을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검색한다면, 당신은 무수한 단편과 단편이 함께 연결되어 있는 영화이며, 완전한 여산이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영화명언)
나는 차를 몰고 100 리를 타고 여산, 토림사, 셀린사에 도착했고, 고탑을 보았고, 수시가 벽에 기대어 서 있는 문장을 보았고, 먼 곳의 여산을 보았다. 내 마음은 기쁨으로 가득 찼다. 그것은 몇 년 전 어느 날 밤이었다. 아니요, 관광객이 많지 않습니다. 아마도 절에는 야간 자습이 있을 것이다. 아내와 나는 토린지와 셀린치에 가서 대전과 불상, 승니를 참관했다. 나는-나는 그들이 왜 없는지 모르겠다. 별로 인기가 없는 것 같아요. 그때는 날이 이미 늦었을 수도 있고, 후궁이 있을 수도 있고, 활동과 금기가 있을 수도 있다.
토림사 옆에는 린지사가 있습니다. 이 두 절은 여산에 없다. 실린은 현재 sairinji 또는 두드러진 비구니 실천으로 불린다. 이제 토림사의 규모와 모양을 확대해야 한다. 유명한 절로서, 수시는 이곳에서 깨달음을 얻었는데, 그가 혜원을 유도한 아육왕, 문수보살 등 신상이 손예정 서산사에서 토림사에 왔다고 한다.
이 두 절은 모두 유명하지만 유명한 이유는 다르다. 토림사는 고승 정토종 혜원의 불교 교리로 더욱 유명하고, 사린 발가락은 수시로 유명하다. 수시의 이 시를 쓴 사람은 철학적 사고의 높이에 빠졌다. 무지개 양명 S 는 용장에서 깨달음을 얻었고, 그는 산속의 도둑을 초월하여 깨뜨렸고, 내 마음은 밝았다. 이것은 수시의 sairinji 벽과 관련이 있다.
3.sairinji 소개
네. 상해 송강의 Sairinji 는 남송 함순년 동안 설립되어 지금까지 7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지금 절의 보탑도 남송운검 접대당의 창시자인 원영아 선사를 기념하기 위해 원영아탑이라고 부르기 쉽다. 이 탑은 7 층으로 높이가 46.5 미터이다. 매우 웅장하다! 하늘을 찌를 듯이 높이 솟아 있다! 나는 그것이 송강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안에 있는 소면이 맛있어요. 너는 시도해 볼 수 있다.
4.sairinji 는 어디에 있습니까
여산회의장-항전기념관 무료. 여산은 여산 관할에 속한다.
아름다운 산장 주은래 기념실은 무료로 개방됩니다. 여산은 여산 관할에 속한다.
토리노 루산 입장권은 무료입니다. 도림사는 여산도림사에 속한다.
Sairinji 의 여산 입장권은 무료입니다 (Torinji 와 같은 곳에 있음). 서림사는 여산서림사에 속한다.
5.sairinji 는 어디에 있습니까?
나의 대답은 시인이 여산을 유람할 때 sairinji 의 벽에 시를 썼다는 것이다. 수시가 강등되어 구강을 건너다. 그와 친구가 여산을 유람할 때, 그는 삽화가 있는 이 산수시를 썼다. 철리시이기도 하다. 이런 철리는 여산 풍경에 대한 묘사에 함축되어 천고에 전해져 내가 여산의 진면목을 알지 못한다는 것을 깨닫게 한다. 나는 이 산에만 있다.
0 10 부터/10 10-0/0 까지 하남원의 친구와 나는 초당에서 출발하여 여산 서북부 기슭의 토림사와 색림사를 지나 상화성사로 갔다. 강단 꼭대기에서 휴식을 취한 후, 나는 상봉으로 가는 길을 올라 대림사에 입주했다. 대림사는 매우 외진 곳이라 인적이 드물다. 절 주변에는 시냇물이 맑고, 산돌은 까맣고, 소나무는 작고, 대나무는 가늘다. 절에는 나무집과 그릇만 있고 출가한 사람은 모두 해동인이다. 이곳은 산이 높고 경사가 가파르며 지세가 비교적 깊기 때문에 사계절의 변화가 매우 느리다. 여기서 초여름 계절은 산 밖 1, 2 월의 날씨와 같다. 산중턱의 복숭아나무는 막 꽃이 피었는데, 계곡의 푸른 잔디는 아직 짧다. 이곳의 사람, 풍경, 풍속은 절 밖의 평지촌과는 다르다. 그냥 여기에 온 것은 또 다른 신기한 세계에 온 것과 같다. 그래서 네 줄의 시를 한 곡 부르기만 하면 됩니다.
4 월의 세계는 꽃이 이미 시들어 고사 복숭아꽃이 막 피었다.
나는 내 생명이 곧 사라질 곳을 찾고 싶지만, 그것이 이미 이곳으로 옮겨졌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대림사의 벽을 둘러보았고, 작은 마을, 위홍건, 이박제가 쓴 시구를 보았다. 이 시점에서
6.sairinji 는 아직 있습니까?
상해 백년 고찰토림사는 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불사를 소유하고 있다. 상해 금산에는 매우 유명한 절이 하나 있는데, 여기에 와서 복을 기원하는 모든 사람들은 그것의 웅장한 기세에 경탄했다. 이 절은 상해시 금산구 주진림동가 150 번지에 위치한 토림사입니다. 상해 금산에는 매우 유명한 절이 하나 있는데, 여기에 와서 기도하는 모든 사람들은 모두 그것의 웅장함에 경탄한다. 이 절은 상해시 금산구 주진림동가 150 번지에 위치한 토림사입니다.
실제로 토림사 () 는 본명 관음사 () 로, 승려 묘은은 원대 원년 (1308) 에 관음보살을 모시기 위해 지은 것이다. 청이년 S 황제 통치 기간 (13 13 실제로 토림사 () 는 본명 관음사 () 로, 승려 묘은은 원대 원년 (1308) 에 관음보살을 모시기 위해 지은 것이다. 청이년 S 황제 통치 기간 (13 13
지금 이 절은 이미 거의 7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포남에서 가장 큰 원명청 단체 단지로서 매우 높은 문화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지금 이 절은 이미 거의 7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포남에서 가장 큰 원명청 단체 단지로서 매우 높은 문화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1987 년, 토림사 1 대전은 상해시 인민정부에 의해 시급 문화재 보호 단위로 등재되었다. 2007 년 개축, 같은 해 4 월 말 완공, 9 월 공식 대외 개방. 1987 년, 토림사 1 대전은 상해시 인민정부에 의해 시급 문화재 보호 단위로 등재되었다. 2007 년 개축, 같은 해 4 월 말 완공, 9 월 공식 대외 개방.
토림사의 건축 스타일은 독특하다. 절의 주체 건물은 키가 큰 가짜 산 건축물에 따라 건설되어 산과 절의 단결을 형성했다. 토림사에 들어가는 데는 세 개의 대문이 있는데, 중국 불교 사찰에서 독보적이고 엄숙하며 정토종의 사상을 융합하였다. 토림사의 건축 스타일은 독특하다. 절의 주체 건물은 키가 큰 가짜 산 건축물에 따라 건설되어 산과 절의 단결을 형성했다. 토림사에 들어가는 데는 세 개의 대문이 있는데, 중국 불교 사찰에서 독보적이고 엄숙하며 정토종의 사상을 융합하였다.
절내에는 관음각이 있는데, 현재 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불사이다. 관음각 입구는 천불입니다. 천불문은 상해에서 가장 높은 청동문이다. 999 개의 관음 돋을새김은 모조 빗방울 동판으로 제작되어 문과 높이가 같은 불자를 형성한다. 만불당 천불 () 은 이 사대 대대 () 가 낭송하고 법도 대대 () 가 약탈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절내에는 관음각이 있는데, 현재 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불사이다. 관음각 입구는 천불입니다. 천불문은 상해에서 가장 높은 청동문이다. 999 개의 관음 돋을새김은 모조 빗방울 동판으로 제작되어 문과 높이가 같은 불자를 형성한다. 만불당 천불 () 은 이 사대 대대 () 가 낭송하고 법도 대대 () 가 약탈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정원에는 산경이 있고, 부처의 모양을 하고, 머리에 관을 쓰고 서 있는 상태로 누워 있다. 햇빛 아래에서 부처의 매력이 서서히 번쩍였다. 머리 전체가 부처의 큰 비애천민인과 대두려움 정신을 표현했고, 불상은 생동감이 넘치고, 신형이 모두 갖추어져 있다. 가장 눈에 띄는 자연은 승려가 착용한 보관이다. 부처가 오지에서 온 것을 상징하며 오불관이라고 한다. 정원에는 산경이 있고, 부처의 모양을 하고, 머리에 관을 쓰고 서 있는 상태로 누워 있다. 햇빛 아래에서 부처의 매력이 서서히 번쩍였다. 머리 전체가 부처의 큰 비애천민인과 대두려움 정신을 표현했고, 불상은 생동감이 넘치고, 신형이 모두 갖추어져 있다. 가장 눈에 띄는 자연은 승려가 착용한 보관이다. 그것은 상징적이다
오불관에 대해 말하자면 또 다른 의미가 있다. 불상 앞에는 다섯 개의 불어 광주리가 있고, 뒤에는 관음이 있고, 왼쪽은 웨타, 오른쪽은 관공이다. 관씨의 의미는 금강승 교리의 오불오지에서 따온 것으로, 현장이 출가하여 밀종을 수행할 때 착용한 것이다. 오불관에 대해 말하자면 또 다른 의미가 있다. 불상 앞에는 다섯 개의 불어 광주리가 있고, 뒤에는 관음이 있고, 왼쪽은 웨타, 오른쪽은 관공이다. 관씨의 의미는 금강승 교리의 오불오지에서 따온 것으로, 현장이 출가하여 밀종을 수행할 때 착용한 것이다.
왕관은 다섯 개의 연꽃 꽃잎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각 꽃잎에는 불교 경전의 연역 도안이 있으며, 독특한 구상과 생동감 있고 아름다운 조형으로 불교 이야기를 묘사하는데, 그 교묘한 구조는 모든 관람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준다. 왕관은 다섯 개의 연꽃 꽃잎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각 꽃잎에는 불교 경전의 연역 도안이 있으며, 독특한 구상과 생동감 있고 아름다운 조형으로 불교 이야기를 묘사하는데, 그 교묘한 구조는 모든 관람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준다.
7. 토린지의 탑
Sairinji 는 루산 서쪽 기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근 토림사는 불교 정토종의 사당으로 석문간관광지와 검도협 관광지가 있습니다. 여산에 있는 케이블카도 근처에 있습니다. 그러나 수시가' 실린 벽제' 를 썼을 때 서림사 한 명뿐이었다. 산옆을 산봉우리로 보고, 다른 거리는 먼 곳의 여산의 경치를 묘사하고 있다.
8.sairinji 의 사진
한한은' 영하 1 도' 에서 그의 고향이 송강이라고 언급했다. 송강은 상해 교외에서 서쪽으로 40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본명 화정은 2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진 고성이다. 시내에는 방탑, 서림탑, 진주탑, 이탑, 샤워탑 등 다섯 개의 고탑이 있는데, 모두 벽돌구조이다. 또 다른 오래된 건물인 천비궁도 특색이 있습니다. 취백담은 송강시의 또 다른 유명한 강남고원으로, 소동파 취백당이라고 불린다. 정원은 싱크대를 중심으로 하고, 연못과 바위는 독특한 방식으로 쌓여 있다. 내고목헌, 적사초당, 원앙정 등 관광지도 있고 송명 이래 유명인비각도 있습니다.
송강에는 고대 건축물도 있는데, 당대의 고전 건축물, 원대의 이슬람 사원, 명대의 창교가 있다. 네가 이 곳에 갈 때, 너는 그들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9. 셀린타는 어디에 있습니까?
중국 고대 10 대 명찰은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10 대 명찰을 가리킨다. 현재로서는 의견이 분분하고, 역사적으로도 평가가 언제 시작되었는지 알 수 없다. 호남지도출판사가 2005 년 4 월 출간한' 중국지도집' 에 따르면 중국 10 대 명찰은 하남 백마사, 하남 소림사, 절강영은사, 절강국회사, 장쑤 대명사, 장쑤 서식사, 강서도림사, 산시 법문사, 푸젠남푸타사, 쑤저우한산사이다
첫째, 허난 낙양 백마사
백마사는 하남 낙양 동교에 위치하여 불교가 중국에 들어온 후 첫 관묘이다. 그것은 세계 정원과 조상정이라고 불리며, 중외 불교도들에 의해 중국 제 1 고찰로 칭송된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동한 영평 7 년 (64 년), 진고조 유장야몽은 사신을 서천배불하도록 파견했다. 기원 67 년에 한나라와 서투의 두 스님이 백마를 타고 불경과 불상을 타고 낙양에 왔다. 기원 68 년에 한명제는 백마재경의 공과를 기념하기 위해 낙양 외곽에 사찰을 건설하라고 명령했다.
백묘 구획은 남북 양쪽에 위치하여 총 면적이 200 여 묘이다. 주요 건물은 천왕전, 대불전, 대웅보전, 계은사, 비루각, 중국 제 1 석가모니버타입니다. 백묘는 잘 보존되고 고색고향이 보존되어 있는 고건축군이다. 196 1 년은 국무원에 의해 첫 번째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되었다. 1983 은 국무원에 의해 중국 한족 지역의 중점 불교 사원으로 확정되었다. 200 1 1 국가관광청에 의해 첫 4A 관광지를 수여받았다.
둘째, 허난 송산 소림사
송산 소림사는 소림무술의 발원지이다. 중국에서는 잘 알려져 있습니다. 소림사는 북조태와 19 년 효문제가 지은 것이다.
항주 영은사는 고금의 유명한 절 중 하나이며, 유명한 제공 스님이 바로 여기에 있다. 영은사는 항주 서호 서북의 비래봉 앞에 위치해 있다. 동진함화 원년 (기원 326 년) 에 세워진 것으로, 지금으로부터 거의 1700 년의 역사가 있다. 인도 승려 혜리가 항주에 와서 이곳의 아름다운 산봉우리를 보았다고 한다. 그는 이곳이 선녀를 숨기는 곳이라고 생각하여 여기에 사찰을 짓고 영은사라고 명명했다. 지금 천왕묘 앞의 운림사 네 장의 현판은 모두 강희 황제의 어필이다.
전성기에는 영은사에 9 층, 18 각 72 홀, 승려 3 천여 명이 있었다. 북송 강남절이 많아 기상이 웅장한 영은사가 5 대 불사의 우두머리로 등재되었다. 영은사는 정말 숨는 것을 즐겼고, 웅장한 사원 전체가 울창한 녹색 숲과 서호의 맑은 샘물 속에 숨어 있었다. 절 앞에는 냉천과 비래봉이 있다.
네 개. 절강 타이 저우 국제 공항
국회사, 본명 천대사, 저장성 천대현 천대산 남기슭에 위치한 천대현성에서 3.5km 떨어진 불교 천태종 근본도장이다. 전설에 따르면, 기원 575 년에 지혜로운 스님은 제자들을 옥상으로 인도하여 그곳에서 그들의 절을 지었다고 한다. 진 황제는 그를 위해 사찰을 하나 지었다. 뒷홀은 비어 있습니다. 양디 18 년 (598), 천대산사가 건설되었다. 당 5 년 (85 1) 부터 함통 5 년 (864) 까지 잇달아 재건이 진행되고 있다. 대서예가 공유는' 유행국제' 를 썼다. 송경덕 2 년 (1005) 경덕진 국사관으로 이름을 바꿨다. 송신종은 수백 권의 옷과 어서를 직접 증정하며 사내에 어서정을 지었다. 관내에는 서역엽경, 불상, 불상 단목아 등이 소장되어 있다. 간단히 말해서, 2 년 동안 (1 128) 국회사가 개축되었다. 국회사가 완공된 후 규모가 크고 절이 휘황찬란하다. 떠우율대, 윤청정, 우화정이 있습니다. 성전 뒤에는 뇌음전과 진괴정이 있고, 정자 뒤에는 두려움실이 있고, 정자 뒤에는 더 승승정이 있다. 옆에는 운정천궁, 고주원, 운기탑 등 건물이 있습니다. 송녕종, 10 대 브레이크 중 10 개. 명청 이후, 누차 파괴되고 누차 건설되었다. 현존하는 건물은 옹정 11 년 (1733) 재건과 거의 같다. 중국 불교 천태종 와 일본 불교 천태종 의 종사입니다. 지금은 전국 중점 불교 절입니다.
동사 (동사의 약어) 장쑤 양주 대명사
양주 대명사는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사내의 유명한 승려 감진이 일본 홍법에 갔기 때문이다. 대명사는 양주 서북교에 위치하여 송효무 원년 (457-464) 에 건설되어 대명사라고 불린다. 당천보 원년 (742 년) 은 일본 승려의 초청으로 대명사 일본 승려 감진 대사가 일본으로 가서 불교를 발양하기로 했다. 10 년의 고난과 5 번의 실패를 거쳐 마침내 당천보 12 년 (753 년) 에 일본을 성공적으로 여행했다. 감진 대사는 중일 우호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대명사 앞에는 크고 오래된 패루가 있는데, 그 위에는 전서의 현수막이 걸려 있다. 앞에는 qiling 유적지가 있습니다. 절에 9 층 기린탑이 있기 때문이다. 이 탑은 당대의 유명한 시인 이백, 고시, 백거이, 유우석 등이 모두 탑에 올라 시를 읊은 적이 있다. 당회창 5 년 (845), 탑이 불에 파괴되어 제릉 유적지가 되었다. 명산사 대문 밖 벽에 비문' 와이동' 의 제 1 막이 박혀 있다. 이것은 북송의 유명한 시인 진소여행의 시 한 수이다. 관광객들이 아름다운 풍경을 구경하려면 먼저' 회동' 을 봐야 하는데, 이는 청대의 유명한 서예가 강형이 쓴 것이다.
오늘의 대명사는 동쪽에서 서쪽으로 다섯 부분, 즉 7 리로 나눌 수 있다.
강서구강토림사는 강서여산에 위치하여 정토종의 발원지이다. 토림사는 동진 당시 유명한 고승혜원이 창립한 것이다. 천여 년 동안 줄곧 반복하고 있다. 당대에는 많은 경전으로 유명하다. 송대는 한때 폐지되었다. 명대 재건. 그것은 청나라 순치와 강희년 사이에 두 번 재건되었다. 함풍은 파괴되고, 소수의 잔여 건축물은 문혁에서 파괴되었다. 최근 몇 년 동안 점차 회복되었다. 혜원은 줄곧 토림사를 중심으로 불학에 몰두하고, 서립설을 저술하며 아미타불 정토법을 발양하고, 한 쪽의 정토를 만들어 널리 유포하여 사방으로 울려 퍼졌다. 또 명사고승에게 백련교를 건설하도록 초청하여 정토종일명 연교라고도 하며 혜원은 정토종의 시조로 여겨진다. 절에는 또 연못이 하나 있다. 토림사는 숲처럼 유명하다. 육합송 (혜원이 직접 심었다고 전해짐), 삼웃음당 호서교, 춘영탑 (부처님 발다라를 모시는 유물 5 점) 과 하탑 (기러기문탑, 혜원묘탑) 이 있다.
여덟 개. 산시 바오지시 법문사
입구에 불탑이 있고, 사내에는 불탑이 있는데, 본명은 아육왕사이다. 석가모니버가 파괴된 후 시신이 화장되어 사리를 형성하였다. 기원전 3 세기에 아육왕이 인도를 통일한 후 불교를 선양하기 위해 사리자를 8 만 4 천 부로 나누어 모든 귀신을 점디에 거주시켰다.
전 세계 모든 국가에 배포되는 숭배용 탑. 전국 19 곳, 법문사 5 위. 서기 558 년 북위 황실 후예 척발 확장군, 원위 2 년 (494 년) 처음으로 탑조공 유물을 열었다. 문제는 3 년 동안 서기 583 년에 석성도장으로 개명되었다. Renshou 2 년 (602), 오른쪽 문관 코코 리 두 번 타워 공물을 엽니 다. 서기 7 년 (625 년), 당고조 이연무덕은 법문사를 건설하고 개명했다. 당정관은 삼개불탑을 열고 그 자리에서 유물을 우러러보았다. 이 탑은 성묘라고 불렸지만 나중에는 4 급 목탑으로 개조되었다. 명성화 년 동안 고종은 계림궁 제 24 호원을 건설하여 매우 장관이었다.
아홉 개. 푸젠 샤먼 남푸타사
샤먼 남푸타사는 푸젠성 샤먼시 동남부의 오노봉 기슭에 위치한 민난의 유명한 사찰로, 수기봉을 등지고 피성항을 마주하고 있어 경치가 매우 좋다. 기록에 따르면 남푸타사는 당대에 건설되어 5 대 중수되었다. 처음에는 sizhou 사원이라고 명명되었습니다. 송지평 (1064- 1067) 재수강, 조푸사 개명. 명대는 본전을 확장해 규모를 초구했다. 청초에 재건하여 개명하다.
1924, 현지 절이 10 제곱의 정글로 바뀌었다. 이듬해 구사는 민남불학원을 창설했다. 그 후, 바다 승려는 자주 법을 전달하고, 열 승려는 경전을 다툰다. 그것은 국내외에서 모두 유명하다.
X. 장쑤 소주 한산사
한산사는 쑤저우성 서쪽에 있는 조봉진에 위치해 있다. 당대의 시인 장은 소주를 지나갈 때 깊은 감명을 받아' 단풍교 야박' 이라는 시를 썼다. 서리밤, 강단풍이 불을 피워 잠을 잤다. 쑤저우 외곽의 한산사에서 한밤중의 종소리가 여객선에 울려 퍼졌다. 그 이후로 이 절은 시가라는 이름으로 고대부터 현대로 전해졌다. 어떤 사람들은 이 절이 쑤저우 외곽의 한산 위에 세워졌다고 하여 한산사라고 부른다. 이런 견해는 믿을 만합니까? 이런 견해는 진실이 아니다. 한산사는 남량 원년 (502 년) 에 세워졌으며, 본명은 묘율평보탑이었다. 당대 승려 한산이 이곳에 거주했다고 전해져 한산사로 개명되었다. 한산, 일명 한산자, 당나라 현종 때 출가하다. 그는 시와 산문을 잘하는데, 그의 시들 중 일부는 세계 각지에서 전해지고 있다. 후세 사람들은 그것을' 한산자 시집' 으로 편찬했다.
한산사의 종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