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안에 정설이 있는 고시가 있습니까?

애정 어린 시는 다음과 같다.

"한서 김동선가" 작가 이하가? 당나라

무릉유랑은 가을바람 속의 손님으로, 나는 밤에 말의 무지를 들었다.

화란 계화나무에 가을향을 달고, 삼십육궁 토화록을 그리다.

위관은 차를 천리 () 로 유인하고, 동관산 풍사목 () 을 인용한다.

공장 존을 궁문으로 보내니, 너의 눈물이 납수처럼 떠오른다.

쇠란은 객인 함양로를 배웅하는데, 하늘이 정이 있으면 늙는다.

혼자 달이 처량하여 위성 소리가 낮다.

번역:

무릉에 묻힌 유랑은 가을바람에 황급히 지나가는 나그네인 것 같다.

밤에 그가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듣고 날이 밝으면 자취를 감추었다.

화란 옆에 있는 계화나무는 여전히 늦가을의 향기를 풍기고 있다.

장안 삼십육궁은 지금 이끼 녹색이다.

위국 관리는 동인을 천리 떨어진 다른 곳으로 몰아갔다.

장안동문에서 막 나왔는데 찬바람이 놋사람의 눈을 때렸다.

아침저녁으로 지내는 존만이 동인을 데리고 관저에서 나왔다.

옛 군주를 그리워하고, 동인의 눈물은 납수처럼 흘렀다.

시든 난초는 함양으로 가는 옛 길에서 먼 손님들에게 작별을 고했다.

천도에 정이 있다면 반드시 슬픔으로 늙을 것이다.

장안에서만 처량한 달빛 속에서 쓸쓸하다.

장안이 점점 멀어져 가는 것을 보니, 위물결의 소리가 점점 작아지고 있다.

콘텐츠 시식:

김병매한푸' 는 당대 시인 이하가 베이징 장안에서 낙양으로 가는 도중에 지은 시이다. 시인은 신선이 한에게 말하는 역사적 사건을 빌려 자신의 흥망정, 가국의 고통, 인생 경험의 슬픔을 표현했다.

"진통임현사 한가" 라는 시에서 진통임현이 떠날 때 "눈물이 얼굴에 가득하다" 며 망국의 슬픔을 주로 표현했다. 이 시는 가국의 아픔과 인생 경험의 슬픔이 얽힌 무거운 정을 표현했다.

시인은 때로 정면에서 동인의 모습을 모방하고, 때로는 측면에서 붓을 내리고, 동인 주위의 풍경을 묘사하며, 그들에게 슬픈 색채를 발랐다. 두 가지 수법의 상호 운용으로 시의 개폐는 변화무쌍하지만, 시종 하나의' 근심' 자를 둘러싸고, 엇갈리는 가운데 질서, 기조 통일, 주제가 선명하다.